everytips의 등록된 링크

 everyti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샤오미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공기청정기, Mi워치, 체중계, 이어폰, 스마트밴드) [내부링크]

가성비 브랜드로 유명한 샤오미는 떨어지지 않는 (어쩌면 국내 고만고만한 중소기업보다는 훨씬 좋은)기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Mi공기청정기가 굉장히 많이 팔렸고, M..

부라더미싱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내부링크]

부라더미싱 고객센터 / AS 서비스센터 위치에 대해서 정리한 글입니다. 부라더미싱 AS 규정 수리 요청시에는 구입일자가 기재된 보증서를 제시해야 충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입일자가 확인이..

쿠첸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밥솥,인덕션,하이라이트,전자렌지,살균소독기) [내부링크]

쿠첸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정리 - 쿠첸은 쿠쿠와 함께 밥솥 부분에서는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따라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 전자렌지, 살균소독기등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당..

위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 정수기) [내부링크]

위닉스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정리 - 위닉스는 뽀송 제습기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여기에 가성비 높다는 평을 받는 공기청정기가 굉장한 인기를 끌게 되어 이제는 텀블 건조기, 가습기, 정수기까지 많은 제품..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인천, 안양, 파주, 목포, 이천, 구리, 김해) [내부링크]

쿠쿠 서비스센터 / 지역별 서비스센터 - 쿠쿠는 압력밥솥에서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데요. 이런 브랜드 선호도에 맞춰서 쿠쿠에서 압력밥솥 외에도 다양한 제품(압력밥솥, 전기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식기세..

DELL 노트북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델) [내부링크]

DELL 노트북 서비스센터 / 고객센터 - 최근에는 LG의 그램이 개인용 노트북 시장에서는 굉장한 점유율을 갖고 있는데요. 개인용 노트북으로서는 LG나 삼성에 비해 많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기업에서..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마우스,키보드) [내부링크]

로지텍 마우스와 키보드 AS를 위한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 로지텍은 마우스나 키보드 트랙볼 등 다양한 컴퓨터 입력장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때 마우스 시장에서 전세계 80%의 점유율을 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 유효기간 [내부링크]

추석이나 설같은 명절에 회사에서 직원 상여 또는 복지 차원에서 백화점 상품권으로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백화점을 자주 간다면 사실 고민할 필요도 없지만, 저처럼 백화점을 잘 안가는 경우에는 백화점 상..

3% 금리 네이버통장 혜택은? 가입할 메리트가 있을까?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미래에셋대우 증권과 함께 최근 3% 금리를 준다는 네이버 통장을 오픈했는데요. 기존에는 신한은행과 자주 컬래버를 하면서 네이버페이통장도 신한은행과 연결해서 했었는데, 최근 신한 네이버페이 체..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 전월실적없는 1.5% 적립 (2020년말까지) [내부링크]

최근에는 소비를 줄이고 있어서 잘쓰면 좋지만 잘못쓰게 마련인 신용카드 사용을 꽤 줄이고 있는데요. 대신 소득공제율이 높은 체크카드를 많이 쓰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대부분 신용카드 대비 혜택이 적기 마련..

국민카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이 글에서는 국민카드에서 출시한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카드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는 사용처와 혜택을 신경써서 사용할 경우..

11번가 신한카드 혜택과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메이저 쇼핑몰 중 하나인 11번가와 제휴하여 신한카드에서 발급하고 있는 11번가 신한카드의 혜택과 장단점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11번가 신한카드의..

KT멤버십 더블할인 혜택에 추가할인까지! 케이뱅크 X KT 멤버십더블혜택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꿀팁입니다. 오늘은 케이뱅크의 체크카드 KT 멤버십 더블 혜택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케이뱅크의 KT 체크카드는 크게 멤버십 할인금액을 캐시백해주는 것과 유무선 통신요금..

카카오 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및 추가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인터넷은행이 설립허가되면서 새로운 은행 카카오뱅크가 오픈한지 이제 1년이 되어가는데요. 초기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체크카드와 OTP 카드가 굉장한 인기였습..

지마켓 옥션 결제시 2% 적립, 어디서나 1% 적립 스마일카드 신용카드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지마켓과 옥션에서 최근 새로운 신용카드 상품을 내놓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혜택이 꽤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실적 적립한도 무제..

롯데카드 텔로 SKT 신용카드 혜택 총 정리 (SK텔레콤 통신비 할인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SKT SK텔레콤 으로 스마트폰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실텐데요. 생활비 비중에서 통신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꽤 큰데다,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생활이 거의 불가능한 시대에..

신한 주거래 신용카드 혜택 / 포인트 적립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최근 신한카드가 출시해서 마케팅중인 딥드림 카드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오늘은 실제로 제가 쓰고 있는 카드인 신한 주거래 신용카드 의 혜택 / 포인트..

신한카드 Deep Dream 딥드림카드 혜택 / 포인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에서 꽤 밀고 있는 새로운 카드인 신한카드 딥드림카드 Deep Dream 카드 혜택 / 포인트 총정리 를 해보겠습니다. 딥드림카드는 중요한 혜택이 전월 실적 /..

리디북스 신한 신용카드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오늘 정리해볼 신용카드 혜택은 이번에 새로나온 카드인데요. 바로 리디북스 신한카드 입니다. (정식명칭은 리디 신한카드) 전차책 (EBOOK)을 읽으시는 분들께는 꽤 유명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플스4, 플스5, 비타) [내부링크]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이 고장이나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예전에는 일부 소니 서비스센터에서도 수리가 가능했는데요. 현재는 택배를 통한 입고 수리 서비스를 통하..

소니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미러리스, 풀프레임, DSLR)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소니 카메라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전제품과는 달리 카메라의 경우 서비스센터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고장이나거나 수리를 해야 할때 곤란해지는데, 특히 지방에서는 더 그렇습니다. 소니..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청소기, 에어랩, 코랄,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삼성, LG 만 있던 청소기 시장에 다양한 브랜드가 들어와 각축을 벌이고 있는데요. 특히 정식 수입되기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끌었던 다이슨은 국내에 정식 발매되자 마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올림푸스 카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내부링크]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중 포서드 센서 형식의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습니다. 저 역시 미러리스 카메라 중에 올림푸스에서 나온 OM-D M10 을 사용하고 있는데..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엡슨) [내부링크]

프린터로 유명한 기업인 엡손(또는 앱슨)의 잉크젯 프린터나 레이저 프린터 또는 라벨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헤드가 자꾸 막힌다던가, 잉크가 있는데도 인쇄가 안된다던가의 사소한 문제부..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IQOS,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요즘 일반 담배 대신에 아이코스와 같은 궐련형 담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코스의 경우 기기 내부에 있는 블레이드가 망가지기 쉽다던가 홀더의 충전이 안 되는 상태로 고..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면도기, 믹서기, 음파전동칫솔, 커피메이커, 커피머신, 드라이기, 청소기) [내부링크]

필립스는 굉장히 오래된 전자제품 브랜드로 삼성이나 LG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는 다국적 전자회사입니다. 특히 국내에는 면도기, 에어프라이어, 전동칫솔, 드라이기, 청소기, 고데기, 믹서기, 커피메이커..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정수기, 전자렌지, 가스레인지) [내부링크]

SK매직은 동양매직 시절부터 직수 정수기로 선전하고 있는 SK매직 가스레인지나 정수기, 전자렌지, 오븐, 식기세척기, 전기렌지, 전기그릴, 믹서기, 이온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블렌더, 토스터, 다리미, 전기주전자) [내부링크]

생소했던 브랜드인 일렉트로룩스는 요즘 일렉트로룩스 유선 무선 청소기나 로봇 청소기, 블렌더, 핸드블렌더, 전기주전자, 토스터, 커피머신, 다리미, 공기청정기 등으로 굉장히 친숙한 브랜드인데요. 주로 소형..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신한카드 쓰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할 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가 훨씬 많..

국민카드 고객센터 번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1588-1688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 입니다. 또한 KB국민카드 카드신청은 1899-0077 에서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해외에서는 전화걸때는 국가코드를..

카카오뱅크 SWIFT 코드 CODE (영문 은행명, 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기존 은행과 달리 카카오뱅크에서는 외환 관련 수수료가 꽤 저렴한 축에 속해서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SWIFT 코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브라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전기면도기, 오랄비 전동칫솔, 블렌더, 주방가전) [내부링크]

전자제품 중 브라운 제품 많이 쓰시죠? 특히, 전기면도기 분야에서는 필립스와 브라운 전기면도기 이 두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할 만큼 점유율이 엄청난데요. 또한, 브라운 핸드블렌더, 브라운 믹서기, 찜기..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요즘 알뜰폰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알뜰폰을 사용하다가 요금납부, 가입/해지 문의를 위해서 콜센터를 이용해 상담받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KT계열 알뜰폰인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유튜브 댓글 다는 법 (굵게, 취소선, 기울여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유튜브 많이 보시죠? 저는 쇼핑중독 영태형 채널을 굉장히 많이 보고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도 꽤 하셔서 자주 즐겨보는..

CJ 기프트카드 등록 및 기프트카드 바우처 전환 [내부링크]

CJ 기프트카드를 선물받았을 때 어떻게 등록하는 지 좀 헷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CJ 기프트카드 등록 및 기프트카드 바우처 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확인하셔야 할 부분은 CJ..

금연치료지정병원 검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새해부터는 반드시 금연한다고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금연치료가 모든 병의원에서 되는 것이 아니라서, 직장이나 집 근처에 어디..

해외로부터 송금받을때 외화 예금 통장 수수료 비교 (애드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보통 예금이나 적금, 입출금 통장들은 매번 만드는 거라 어렵지 않는데 은행 업무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을 꼽자면 외화 관련된 것들인 것 같아요. 수수료는 어찌나 많고, 방..

CJ기프트카드 사용처/사용불가 매장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CJ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같이 빵집, 카페 프랜차이즈로도 유명하지만, 멀티플렉스 부동의 1위 극장체인인 CGV나 화장품 스토어로 유명한 올리브영 등 롯데만큼이나 많..

유튜브 댓글 이름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유튜브 많이들 보시죠? 아무래도 영상을 보다가 댓글을 달게 될 때도 있는데요. 구글 계정을 실명으로 가입했을경우 댓글도 실명으로 나오게 되어 흠칫! 하는 경우가 있습니..

테팔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서비스센터 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테팔 AS센터(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테팔 제품을 얼마전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혹시 고장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게 되었어요.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

우편번호 5자리 검색 방법 [내부링크]

우편번호 5자리 검색 방법 2015년 8월 1일 부터 기존 우편번호가 폐지되고 5자리 우편번호로 바뀌어 사용되고 있는데요. 저역시도 6자리 우편번호를 오래 쓰다보니 아직도 새주소와 새 우편번호가 익숙하지 않습..

[꿀팁] 다음 검색 사이트 / 블로그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만들고 운영을 시작했다면, 처음에 반드시 해줘야 하는 것은 각 포털(네이버, 구글, 다음)에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이 검색..

[꿀팁] KT 단말기 할부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2년 할부 계약으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핸드폰을 사고 좀 시간이 지나면, 남은 할부 개월과 금액이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KT 단말..

[꿀팁] 알볼로피자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집에서 직접 해 먹는 것이 아무래도 건강에 좋겠지만, 가끔은 배달시켜 먹게되는 것이 피자 인데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 등 세일하는 브랜드도 많지만, 알볼로피자는 웰빙..

[꿀팁] 피치항공 수하물규정(수화물규정) 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일본 여행 특히 간사이(오사카)쪽을 여행하실 때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항공사가 바로 피치항공인데요. 피치항공은 간사이공항을 거점공항으로 두고 있어 간사이 지역을..

[꿀팁] 이마트 2월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 (2018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영하 20도에 가까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데요. 벌써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번 마트 들의 휴무일을 정리하며 한 달이 지나는 것을 느끼곤 하는..

[꿀팁] 아이코스 할인코드 쿠폰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요즘 금연 트렌드 때문에 흡연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힘드실텐데요. 제가 흡연할때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흡연구역이 그다지 많이 없는 것도 그랬지만, 가장 크게 느낀 점은..

[꿀팁] 이마트 1월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 (2018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장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휴무일을 미리 알아두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1월달에는 1월 1일 새해가 있어 이용하실 점포가 1월 1일 휴..

[꿀팁] 텀블러 tumblr 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텀블러 tumblr 라는 SNS를 아시나요? 국내에서는 므흣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처럼 규정되어 정부에서 사이트 자체를 막으려는 움직임도 있습니다만, 사실 텀블러 tumblr 는..

[꿀팁] 2018년 무료 토정비결 신년 운세 사이트 [내부링크]

대부분의 가게가 벌써부터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준비에 들어갔는데요. 곧 있으면 2017년이 지나고 2018년 무술년 개띠해가 됩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한 해동안 직장이나 연애, 경제적인 일들이 어떻게 풀릴 지..

[꿀팁] 홈플러스 1월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 (2018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집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다른 곳보다 더 자주 가게 되는데요. 가끔 갈때마다 문이 닫혀 있어서 당황했던 적 있으시죠? 괜한 헛걸음 하지 않게 지난 달에 이어 휴무일..

[꿀팁] 홈플러스 12월 휴무일 휴무점포 안내 (2017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머피의 법칙처럼 마트를 갔는데, 그날따라 휴무였던 적 있으시죠? 그래서 일요일에는 마트를 대부분 안가려고 하는데, 그래도 필요해서 꼭 가게되더라구요. 하지만, 홈플러..

[꿀팁] 우체통 위치 찾기 쉬운 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예전엔 편지로 소통하는 경우가 꽤 많았는데요. 친구들끼리도 방학때면 편지를 보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요새는 관공서 쪽도 우편으로 보내라는 얘기는 잘 안할 정도가 된..

[꿀팁] 서울시 여성 안심택배함 위치 검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꿀팁입니다. 요새는 대부분 오프라인 샵에서 물건을 본 후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택배를 자주 받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관리실이나 경비실이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