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thing의 등록된 링크

 everyt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중국어 회화에 도움이되는 두 가지 중국어 농담 [내부링크]

중국어 회화에 도움이되는 두 가지 중국어 농담 북경어에서 笑话 (xiàohuà) 또는 문자 그대로 "웃는 대화"로 알려진 중국어 농담은 언어 뒤에 아름다움과 문화를 모두 알게되는 동안 누군가의 얼굴에 미소를 짓..

일본어 공부에 도움이되는 일본노래 [내부링크]

일본어 공부에 도움이되는 일본노래 직접 해보 죠. 일본어는 정말 멋진 언어이지만, 배우기는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부하는 것과 같이 재미가 없다면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일본어 학습..

일본어를 배우는 법 : 초보자를위한 퀵 가이드 [내부링크]

일본어를 배우는 법 : 초보자를위한 가이드 일본어를 배우는 3 단계 그래서 당신은 일본어를 공부하기 시작 했습니까? 자, 일본어 텍스트에 사용 된 로마자가 없다는 것을 알고있을 때 독서에 익숙해 진 모든 것을..

중국어 읽기 방법 : 5 단계 [내부링크]

중국어 읽기 방법 : 5 단계 중국 본문 블록을보고 절망에 빠지기를 원한다면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국어 읽기는 어렵습니다. 비록 발음이 당신이들은것 만큼 나쁘지는 않으나 영어 연설자에게는 문법이..

초보자를위한 중국어 속어 [내부링크]

초보자를위한 중국어 속어 약간의 중국어 속어 어휘는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상해 보도를 따라 산책하거나 타이페이 거리를 따라 차를 타고 상상해보십시오. 공원에서 체스를하는 남자들과 채팅하기. 편의점에..

초보자를위한 일본어 한자 배우기 좋은 방법 [내부링크]

초보자를위한 일본어 한자 배우기 좋은 방법 간지를 배우기 위해 암기 기억에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나를 위해, 나는 더 진보 된 기술을 구축 할 강력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본어 한자를 배우는..

중국어 학습을 위한 중국 4대 영화 [내부링크]

중국어 학습을 위한 중국 4대 영화 요즘 할리우드는 중국 영화 관객들의 돈을 더 많이 끌어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중국도 크고 찬란한 블록버스터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중국 영..

여행 할때 유의해야할 12가지 [내부링크]

여행 할 때해야 할 12 가지 사항 여행 작가는 항상 여행 할 때 해야 할 일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할 일을 모두 찾아야 할 명소와 할 일이 있습니다. 여기로가, 이걸해라, 그렇게해라, 이런 식으로 행동해라. 그..

중국어 혀꼬우기 초심자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국어 혀꼬우기 초심자 쉽게 알아보기 중국어 는 동음어로 매우 포화 된 언어 이기 때문에 많은 문법 (예 : I)은 특정 문맥에서 특정 단어를 발음하는 방법을 아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희소식 인 중국어 혀 회..

해외에서 가장좋아하는 17개 펜션 [내부링크]

해외에서 가장 좋아하는 펜션 나는 종종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내가 좋아하는 호스텔에 관해 글을 남깁니다. 오늘은 모든 것을 하나로 결합하여 세계 최고의 펜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적어도, 내가 생각..

코미디언으로 변신시킬 재미있는 중국어 [내부링크]

코미디언으로 변신시킬 재미있는 중국어 중국어는 수세기에 걸친 문화적 지혜와 스토리텔링 전통으로 가득 찬 언어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웃음을주기 위해 고안된 재미있는 중국 잠의 번영이 존재한다는 것은 당..

중국어 잘기억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어 잘기억하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독일어 또는 러시아어 단어가 기억하기가 가장어렵다고 말합니다.그러나 나는 그 반대의 이유로 중국어 단어가 어떻게 든 더 까다 롭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너무 작아서 기..

혼자서 여행하는 여성들에 대해 보는 관점 8가지 [내부링크]

솔로 여행하는여성들에대한 관점 8가지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이 없이 여행하는 것이 당신 이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은 안전을 걱정합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과 함께 가고 싶지만 그들의 직업에 바쁘다..

여성 여행자를위한 여성 여행 팁 [내부링크]

여성 여행자를위한 여성 여행 팁 나는 여행 블로깅 공동체에서 많은 위대한 여성들로부터 영감을 얻을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전문가를 설문하는 것보다 여성 여행 팁을 공유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

여행 계획을위한 17 가지 단계 [내부링크]

여행 계획을위한 17 가지 단계 여행 계획 방법에 대한 단계별 안내서를 만들었습니다. 여행 계획 1 단계 : 어디로 가고 싶은지 결정하기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정의하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즐기는법 [내부링크]

여행 최대한 저렴하게 즐기는법 나는 내가이 모든 여행을 할 돈을 어떻게 찾았는지에 관해 묻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나는 부자인가? 직장을 가기 위해 여행하나요? 나는 남성 지골로인가? 슬프게도, 그것들 중..

초급자를위한 쉽고 유용한 폴란드어 문구 [내부링크]

초급자를위한 쉽고 유용한 폴란드어 문구 폴란드 여행을 고대하십니까? 새로운 나라로 여행하고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방문하는 나라의 언어로 몇 마디 말하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습..

당신의 영어 발음을 향상시키는 6 가지 트릭 [내부링크]

당신의 영어 발음을 향상시키는 6 가지 트릭 당신이 상당히 잘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고 평생 모든 영어 시험을 치를지라도 발음이 정밀도 (또는 품질 - 더 나은 용어가 부족한 경우)가 부족할 경우, 눈과 귀에 대..

전국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우회도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국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우회도로 확인하는 방법 민족 대명절 추석이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벌써 부터 마음은 고향에 계신분 많으실텐데요. 명절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유행성 눈병" 확실하게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유행성 눈병 이렇게 예방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시간에는 요즘 개학을 하고 유행처럼 퍼지는 유행성 각결막염 눈병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인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에브리띵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