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man의 등록된 링크

 exercise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펀드 의 뜻 과 용어 [내부링크]

펀드란? 여러 투자 방법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주식 투자는 어느 곳에 얼만큼 투자할지 정하는 것이 쉽지 않고, 소중한 돈을 잃을 위험이 크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펀드이다. 금융 기..

내부고발자들:월급쟁이의 전쟁 영화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영화를 보았는데 그 영화의 제목은 '내부고발자들:월급쟁이의 전쟁' 이다. 이 영화 <내부고발자들: 월급쟁이의 전쟁>은 탄탄한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이..

재테크의 여왕 슈엔슈 로 재테크 공부 하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평소와 다르게 재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할려고한다. 지금까지는 너무 막무가내로 욜로족으로 그냥돈을 쓰고 놀고 쓰고 놀고 이런식으로 살아왔는데 요즘 점점 나이가 들어감으로써 돈을 불려야겠다는 생..

워크맨 김민아 분노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보는 워크맨에 대해서 말해볼까합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요즘 워크맨을 자주보고있는데요. 워크맨은 장성규 가 체험삶의 현장 처럼 하루알바를 하고 그 일에 대한 일당과 일..

당뇨에 대한 예방과 좋은음식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남자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을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당뇨란?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대사질환의 일종 으로 혈중포도당 농도가 높은것이 특징..

독감에 대한 예방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감증상에 대해서 얘기해볼까합니다. 독감은 인플루엔자를 통한 질병인데요 인플루엔자는 흔히 고열, 오한, 두통, 근육통 또는 피로감과 같은 전신증상과 함께 기침, 인후통과 같은 호흡기 증..

목감기 에 좋은 차로 빨리낫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남자 입니다 요즘 목감기 에 많이 걸리신분들이 많죠? 그래서 오늘은 목감기 에 좋은 차 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첫번째로는 생강차입니다 생강차의 효능은 가래나 기침 등 입맛이 없거나 소..

운동보조도구 무릎보호대 맥데이브드 sbd 니슬리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남자입니다 오늘은 무릎보호대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무릎보호대 란? 신체의 무릎이 과도한 힘이 가해졌을경우 부상을 예방 해주고 덜 다치게 근육을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그렇다면 각..

관절에 아주 좋은 음식 best 4 [내부링크]

관절이란? 뼈와 뼈를 연결하는 신체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며, 한번 손상되면 회복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도록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관절에 좋은 음식을 다루도록 하겠습..

골다공증에 효과 좋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골다공증이란? 골다공증은 뼈의 강도가 약해져서 쉽게 골절되는 골격계 질환입니다. 뼈의 강도는 뼈의 양과 뼈의..

부산 광안리, 새벽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친구랑 새벽에 바다를 보러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부산 광안리 바다인데요 아무래도 유명한곳이다 보니 모르는분들이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요 근래에는 되게 자주 갔었고요! 낮..

운동식단,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각 운동에 맞는 식단에 대해서 얘기해드릴까 합니다. 그거 아셨나요? 운동방식 마다 식단이 각각 다르다는 사실을? 보통 PT 상담을 받으시면 식단을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 또는 운동을 어떤걸..

이석증 예방,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석증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고 이석증에 대한 예방과 치료법에 대해서 설명 해볼까합니다. 이석증이란? 양성자세현훈으로 특정 체위에서만 나타나는 안진이 특징인 질환으로 몸에 자..

김해 맛집 봉리단길 하라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맛집에 대해서 한곳 소개드릴려고합니다! 저도 친구가 데려줘서 이번에 알았는데 김해 맛집이라고 합니다 생긴지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고 여기는 장사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목..

운동 상해 기전 [내부링크]

운동 상해 기전 발생 요인(외적요인) Acute injury 33% -준비운동 부족 -주의집중 결여 , 과도한 긴장 -훈련 방법, 과도한 트레이닝과 피로 ,근력 및 기술부족 -상대의 반칙 외력 -보호 장구 착용 소홀 및 기구,..

생체 구술시험 5 [내부링크]

시합을 앞두고 체중감량시 탄수화물을 꼭 섭취해야하는 이유 -탄수화물은 인체의 필수 영양소 이며 중요한 에너지원이다. -생명유지, 운동의 수행을 위해서 꼭 필요하며 지속적으로 탄수화물이 결핍될 경우, 저혈..

생체 구술시험 4 [내부링크]

인체의 체형 -외배엽, 중배엽, 내배엽으로 나뉜다. -외배엽형은 마르고 살이 잘 찌지 않는 체형이다. -중배엽형은 탄탄한 몸매와 균형이 잡힌 체형으로 근육발달이 잘 이루어진다. -내배엽형은 느린신진대사로 살..

생체 구술시험 3 [내부링크]

치팅시스템 -정확한 자세로 더이상 반복할 수 없을때 까지 수행한 뒤 더 많은 자극을 가하기위해 반동을 이용하여 2-3회 횟수를 더 반복하는 기술이다. -잘못된 자세의 치팅시스템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운..

생체 구술시험 2 [내부링크]

1RM은 무엇인가 -최대근력으로 1회 들어올릴 수 있는 중량을 말하고 근력측정의 지표가 된다. -1RM을 수행하는 훈련은 초고중량 훈련으로 부상의 위험이 높아 반드시 보조자를 옆에 두고 수행해야한다. 오버트레이..

생체 구술시험 1 [내부링크]

보디빌딩 복장규정 -남성은 검정색 혹은 깔끔하고 단정한 단색의 트렁크를 착용해야하며, 골반쪽 라인이 최소1cm 이상의 폭이어야한다. -여성은복부와 등근육이 드러나며, 최소 둔부의 2/3 이상을 가리는 단색의..

운동 보조도구(스트랩,손목보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 보조도구에 대해서 설명드릴까합니다. 운동 보조도구는 스트랩이나, 손목보호대,허리보호대, 무릎보호대 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스트랩과 손목보호대를 소..

단백질보충제 추천(BCAA 유청 단백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후에 섭취하는 단백질 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합니다. PT상담을 하다보면 회원분들께서 운동은 어찌아는데 단백질이나 식단을 어떻게 하시는지 감은 잡히는데 제데로 된 섭취 방법을 모르..

스쿼트,런지,(하체운동) 머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체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팁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하체라고 하면 어디 근육이 사용이 될까요? 되게 복학적으로 쓰입니다. 대퇴사두근,대퇴이두근,골반,척추,등등 되게 많이 사용이..

가슴 운동(벤츠프레스, 인클라인, 딥클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슴운동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까합니다. 보통 평균적으로 알고계신 운동은 벤치프레스,덤벨 프레스, 인클라인 벤치프레스,딥클라인 프레스 딥스,등등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운동..

폼롤러(동적스트레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폼롤러 를 이용한 동적스트레칭을 설명드릴까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푸는 근육들은 저번에 말씀드린 가자미근,장딴지근 등 소흉근 대흉근 광배근,햄스트링,전경골근 등 스트레칭을 혼자! 스..

운동평가 오버헤드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재활 운동에 대해서 넘어가기전에 평가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거에요 운동을 하실떄 효과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으십니다. 오늘은 그 효율성을 살릴수있는 스트레칭을 가르쳐드..

2019 생활스포츠지도자 합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생활체육지도자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 제가 이번 년도에 합격한 후기도 같이 설명 해드릴 예정입니다. 저는 생체 과목은 생리학,심리학, 사회학, 교육학, 윤리학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