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jin85의 등록된 링크

 eyjin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 엑셀 자동화자료 무료나눔 ] 자동화 법인카드관리대장으로 손쉽게 비용관리하는 요령 [내부링크]

" 자동화 법인카드관리 대장, 팀별 비용 실적관리하기 " 동영상강의를 시작한 기념으로 네이버티비나 유트브를 구독해 주시는분들에게 5분을 추첨하여 재고관리를 무료나눔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맵 제출시 XML주소 확인방법]티스토리 XML 잘못된 주소 오류해결 방법 [내부링크]

" 사이트맵 제출시, XML 업로드 주소(URL) 확인하는 방법. " ( 부제 : 티스토리에 XML파일 업로드 주소 에러 해결하는 방법 ) 나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몇일 안되었다. (맞다. 티스토리 햇병아리이다. 그간 네이..

영문이력서 예시를 통하여 영문이력서 작성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 영문 이력서와 경력기술서 작성법 팁 공유 " 영어로 resumé 또는 curriculum vitae(줄여서 CV)라고 하지요. 둘의 차이가 있다면 resumé는 개인적인 정보, 학력, 경력을 간단하게 기술하는 국문 이..

치아교정 부작용?? 볼살빠짐과 땅콩형에 대하여 [내부링크]

" 치아교정 부작용?? 볼살꺼짐, 얼굴살 빠짐에 대하여.. " 치아교정을 시작한지 이제 3주차인 햇 병아리이다. 치아교정 시작 이후로 하루 이틀은 정말 이가 너~~~무 아파 두부조차 먹을수가 없었다. 깜짝 놀랄..

치아교정 한달후. 첫 월치료받으러 가는날. [내부링크]

" 30대 중년여성(?)의 치아교정 일기. 드디어 첫 월치료 가는날~ 두둥! " 두둥!! 치아 교정후, 드디어 한달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한달 동안은 정말 적응하느냐 죽는줄, 치아에 온갖 피로감이. 삼주차정도되니..

엑세스와 엑셀 연동하여 매출관리 프로그램 만들기 팁 [내부링크]

" 엑세스와 엑셀 연동하여 매출관리 프로그램 만들기 팁 " 분석하기 쉬운 row데이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세로형, 즉 목록형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한달치 자료만을 분석하지는 않죠?? 일이년 사업할거 아니..

[ 엑셀함수 ] Replace함수로 텍스트 편집하기 [내부링크]

" Replace함수로 텍스트 편집하기 " 텍스트 편집함수인 Replace. " =Replace(문자열셀 , 시작할문자위치 , 바꿀문자 개수 , 바꿀문자) " " =Replace(A2,2,1,"*") " A2에 있는 "김성민"의 2번째부터 하나의 문자를..

시린이 전용, 시린이에 좋은 불소 치약 추천 (치과추천제품) [내부링크]

" 치과에서 추천한 치약. 시린이에 좋은 불소 치약. 3M클린프로 치약 " 요즘 신경을 쓰거나, 피곤하면 한번씩 아래 가운데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 ㅋ ( 아오, 나이드니 성한데가 없어. 흑ㅠ ) 집에 휴대용..

차 긁혔을때 붓페인트후 컴파운드?? 붓페인트 사용후기 [내부링크]

" 차 문짝 긁힘. 차량용 붓페인트으로 응급 수술하다 " 짜잔, 저녁. 깜깜한 어둠을 헤치고 그 비좁은 골목길을 지나가다 결국에 차 문짝을 찌~~이~익 긁어 버렸다...윽ㅠ ( 휠은 몇번 긁어 먹었지만, 차체에 이만..

내몸에 생체실험. 위염과 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 위염과 식도염진단을 받고 3개월동안 내몸에 생체실험 " 속이 너무 쓰리고 명치에 느껴지는 통증 ㅠ윽 한달넘게 병원에 가서 약만 받아먹다가 도저히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좀 더 큰 병원을 가서 내시경..

치아교정 시작. 첫날, [내부링크]

" (교정일기 +1) 드디어 치아 교정시작. 장치 부착 첫날 후기 " 몇날 몇일을 병원선택에 정말 열심히 고민고민을 하다가 결국, 주변인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강남역에 C치과로 결정했다. 장치 부착부터 주의사항과..

강남역 C 치아교정전문 치과 상담후기 [내부링크]

이전 상담 후기 2탄 https://eyjin85.tistory.com/9 강남 3곳 치아교정 상담 후기 -2 / 교대역 B교정치과 지난 후기 1탄. https://eyjin85.tistory.com/8 강남 3곳 치아교정 상담 후기 -1 / 강남역 A교정치과 윗니..

교대 B 치아교정전문치과 상담후기 [내부링크]

지난후기 1탄. https://eyjin85.tistory.com/8 강남 3곳 치아교정 상담 후기 -1 / 강남역 A교정치과 윗니 가운데 앞니 하나가 10도 가량, 아랫니 가운데 앞니 하나가 30도가량 안으로 틀어져있는 나. 별 신경..

강남역 A 치아교정전문 치과 상담후기 [내부링크]

" 강남역 A 치아 교정전문 치과 상담 후기 (부제: 생애 첫 치아교정상담)" 부끄럽지만, 치아 교정전 나의 살아 움직이는(?) 동영상을 올려본다. 동영상을 보면 알수 있지만, 웃을때 윗니 앞니 하나가 각도가..

[엑셀강의] 원형그래프 만드는법부터 원형그래프 디자인하기까지. [내부링크]

" 기본적인 원형그래프 만들기부터 보고서에 쓰일 디자인하기까지 " 오늘의 꿀팁!! 나만의 그래프 서식 한번 저장해 두고 계속 사용하는 법!! [ 강의 시청하기 ] https://tv.naver.com/v/8461632 원형,..

[엑셀 강의] 숨겨진 엑셀 씨트를 취소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 숨겨진 엑셀씨트 숨기기취소 못하게 하는 방법 " 오늘의 엑셀활용팁은 엑셀씨트 숨기기취소 기능을 금지하는 팁입니다.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참조하고있는 엑셀 시트를 숨기기 기능으로 다른 사람들이 못보게..

[엑셀 강의] 막대그래프와 꺽은선그래프 혼합하여 사용하기 [내부링크]

"엑셀 막대그래프와 꺽은선 그래프, 혼합하여 사용하기" 그래프중 가장 기본인 세로 막대그래프부터 살펴볼게요. (혼합형그래프는 덤) 숫자만 있는 표를 보여주는것보다 그래프가 있으면 전달력에 많은 차이가 생..

[엑셀 강의] 엑셀 표 만들기부터 전달력 높이는 디자인까지 (예제파일첨부) [내부링크]

" 엑셀로 표 만들기 기초부터 전달력 높이는 디자인까지 " 센스있는 보고서를 만들기 위한 팁! 오늘은 표 만들기에 대하여 포스팅 해 볼게요. 전달력 있는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한 첫걸음. 가독성 있는 테이블을..

엑셀로 영업사원별 거래처 실적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 영업사원별 담당 거래처 실적관리 하는 방법, 팁 공유합니다! " 오늘 포스팅 내용은 세일즈 레포트 의뢰주신분의 두번째 자료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시각을 다르게하여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거래처별이..

효율적인 폴더관리를 위한 멀티탐색기(Q-Dir)활용 [내부링크]

" 효율적인 폴더관리의 시작! 멀티탐색기(Q-Dir)를 소개 합니다 "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첫 걸음. 폴더관리. 오늘은 폴더관리 프로그램인 Q-Dir 멀티 탐색기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제가 컴퓨터를 켜면 제일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