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ls22의 등록된 링크

 eyls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그릭요거트만들고 남은 유청으로 리코타치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그릭요거트를 만들었어요. 그때 만들고 남은 유청으로 이번에는 리코타 치즈를 만들어 볼게요! 재료를 먼저 준비할게요~ 재료는 저번에 남은 유청과 동일한 양의 우유가 필요해요. 그래서..

급하게 하는 손님초대(제육볶음, 샐러드, 코스트코 찹쌀탕수육, 밑반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급하게 손님 초대를 하게 되면서 오늘은 제대로 요리 일기를 올리기는 힘들어서 간단하게 포스팅할게요~ 급한 초대라 최대한 있는 재료로 하려고 하다 보니 소박하네요ㅠㅠㅠ 일단 먼저 제육볶음을 만..

플레인요거트로 꾸덕한 그릭요거트만들기(초간단 방법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꾸덕한 그릭요거트 만들기에 도전했어요ㅎㅎㅎ 저희는 주로 코스트코 갔을 때 요거트 구매해서 아침이나 간식으로 하나씩 먹는 편인데 친구가 요즘 그릭요거트에 빠져있다고 맛있다고 추천해..

틈새라면 빨계떡 후기~!! [내부링크]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당ㅠㅠ 오랜만의 포스팅이나 요리일기가 아닌 후기로 돌아왔네용ㅠㅠ 오늘은 틈새라면 빨계떡!! 오랜만에 매운 라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저는 주로 열라면을 먹어서 틈새라면은 처음이었..

청도운문사 방문! (날씨좋은날 즐거운 데이트) [내부링크]

조금 늦었지만 목요일에 청도 운문사를 다녀왔어요~ 저는 목요일 오전근무라 일찍 마치고 남편은 목요일 연차로 쉬었어용ㅎㅎㅎ 제가 퇴근하고 오후에 집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고 오랜만에 데이트겸 청도 운문사로..

오늘 저녁은 피자에땅!! 반반피자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요리하기가 싫네요ㅠㅠㅠ 그래서 피자 시켜먹자!!!!ㅎㅎㅎㅎ 어디 피자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피자에땅~ (사실 도미노 먹고 싶었는데 저희 동네는 도미노가 없어요ㅠㅠ) 오늘 저희가 선택한 피자..

코스트코 부추고기순대 리뷰, 맛있는 순대와 떡볶이 [내부링크]

저번에 코스트코 장 보러 갔다 오면서 쓴 블로그에 제가 이 제품을 사고 다음에 리뷰한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래서 가지고 온 부추 고기순대!! 해드림 제품이고요~ 냉장제품입니다. 이 순대는 저도 친한 지인 집에..

간단한 저녁요리, 꽁치캔을 이용한 꽁치김치찜 [내부링크]

저녁은 뭘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있는 꽁치캔이 생각나서 오늘은 꽁치김치찜이다! 결정했어요ㅋㅋㅋ 꽁치김치찜은 김치 맛있으면 끝나는 아주 쉬운요리지용ㅎㅎㅎ 초보들도 할수있어요!! 재료 꽁치캔 1개, 무..

레몬딜버터 후기! (with 소고기) [내부링크]

오늘은 레몬딜버터후기로 돌아왔습니다!ㅎㅎㅎ 저번에 만든게 맛이 있는지 먹어보려고 소고기와 함께 먹기로 했습니당ㅎㅎㅎ 냉장고에 넣어둬서 딱딱해졌어요. 종이호일을 벗기고 랩핑을 벗겨 주었어요! 살짝 단..

스타벅스 신메뉴 스트로베리 딸기 레몬 블렌디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막간 외출을 했어요! 직장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냥 딸기 블렌디드였다면 안먹었을텐데 제가 좋아하는 레몬이 딱!! 그래서 먹어..

짜장밥만들기!오뚜기 직접볶은간짜장, 고형짜장 레시피, 볶음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뚜기에서 나오는 고형짜장을 이용하여 짜장밥을 만들어봤습니다! 저는 카레나 짜장이나 다 좋아하지만 남편이 카레보다는 짜장을 좋아해서 짜장을 자주먹는 편인데요. 오늘 쓸 짜장은 오뚜..

명랑핫도그 떡볶이세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퇴근 후 남편과 오늘 저녁은 뭐먹지 하다가 음식하기 귀찮은 주부는 그만 맵싹한 것이 먹고싶다며ㅠㅠ 그래서 저녁은 떡볶이 시켜먹자하며 어디 시킬지 고민하다가 결정한 명랑핫도그!! 가격도 착하고 핫도그 찍어..

국립영천호국원, 포항 영일대 나들이, 이어도 횟집 비추(내돈내산) [내부링크]

결혼한지 거의 7개월만에 친정 부모님과 함께 할아버지, 할머니가 계신 국립영천호국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할아버지께서 6.25 참전용사여서 두 분 모두 호국원에 모셨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놀랐긴했지..

조금늦었지만 레몬딜버터 만들기!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에 키씨가 나와서 레몬 딜 버터를 만들어서 큰 화제가 됐는데요~ 저도 관심있게 보고 한번 만들어볼까 하다가 드디어~~ 만들어봤습니다!! 조금 늦은 후기지만 잘 봐주세요! 먼저 레몬 딜 버터 준비물..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CJ 찹쌀등심탕수육 리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완전 여름인가봐요ㅠㅠ 너무 덥네요ㅠㅠ 더우니 아무것도 하기싫어 음식도 하기 싫고 밥도 대충 먹자해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탕수육을 먹기로 했습니다! CJ 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이..

대구 코스트코 장보러 고고!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코스트코 장보러 다녀왔어요~ 대구 코스트코 너무 사람이 많아 주차가 힘들어 자주 가지는 않는데 한번씩 살 거 모아서 다녀오곤 해요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8105588?service..

범어 제주산방식당, 그랜드호텔스타벅스리저브 [내부링크]

어제는 친구가 일하는 병원에가서 A형 간염 주사를 맞았어요ㅠㅠ 미루다미루다 겨우 가서 맞았는데 생각보다 아프더라구용ㅠㅠ 그렇게 맞고 둘다 근무가 일찍마치는 날이어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떠났습니다. 우리..

닭죽 끓이는 방법, 여름보양식 삼계죽 끓이는 법 [내부링크]

벌써여름이 오는지 날씨가 뜨겁고 입맛이 없는 요즘ㅠㅠ 저녁은 뭐먹지 늘 똑같은 고민하는 요즘에 후루룩 먹기 좋은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영양도 챙기고 맛도 좋은 삼계죽을 끓여보자! 해서 오늘은 삼계죽을 준..

홈피자 요리 [내부링크]

출출한데... 저녁쯤 TV를 보는데 갑자기 출출한느낌...ㅋㅋㅋ 집에 뭐먹을꺼있나 싶어 보다가 남편의 피자해줄께~ 라는 말에 오늘은 남편이 요리사~(이거알면옛날사람...ㅋㅋㅋ짜파게티광고...ㅋㅋㅋㅋ) 그래서 만..

티스토리 첫 도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많은 생활에 제약을 받다보니 일상의 지루함이 생기고 그러다보니 무언가 다른 것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당~ 제가 쓸 수 있는 주제가 무엇일까 고민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