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sahy0129의 등록된 링크

 eysahy01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플로디카(Plodica) 에센셜라인 비건화장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이번에 하이 퍼포먼스 비건 브랜드로 플로디카라는 비건화장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 런칭하면서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프로모션으로 무료로 수분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신청해..

올리브영 추천템 토너패드 라운드랩 1025 독도패드 70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평소 피부관리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가장 기본적으로 각질제거 후 보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중에 파는 각질제거제도 많이 사용해봤는데 요즘은 간단하게 데일리 토너패..

올리브영 1위 천연립밤 네츄럴샤인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색상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입술도 건조하고 각질도 자꾸 일어나네요. 성분 좋은 립밤이라고, 석류 틴트 천연립밤이라고 해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네츄럴샤인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리..

탈모완화 라보에이치 두피 트리트먼트 청미정 EM발효 다시마 유기농 두피에센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저는 출산 후 6개월 쯤에 탈모가 한차례 왔었고 이후 산후 20개월쯤에 또 탈모가 진행됐어요. 당시에 사용했던 라보에이치 두피팩 트리트먼트와 청미정 두피에센스를 리뷰해보려고 합..

케피버블클렌저 유아 거품 목욕 장난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제 아들은 현재 25개월인데요, 요즘은 목욕하자고 먼저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목욕놀이 장난감으로 주로 가지고 노는 장난감은 상어, 물고기, 고래인데요, 거기에 케피버블클렌저..

유아 간식으로 추천하는 유기농 아기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제 아들은 25개월인 세살 아기인데요, 간식으로 하루에도 몇번씩 주스를 달라고 해요. 유아용으로 너무 달지 않고 건강한 유기농 아기 주스 추천해볼게요. 사실 시중에서 파는 거 종..

육아하면서 나만의 시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육아를 하다보면 내 시간은 도대체 언제 가지나 회의감이 들 때가 있습니다. 아기를 보는 순간은 예뻐 죽겠지만 나만의 시간을 만드는 건 참 어렵네요. 평소엔 좋아하지도 않던 책도..

10만원 이하 임신 출산 신생아 선물 추천 베스트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저는 출산을 한지 2년이 넘었는데요, 주변 친구들 중에는 아직도 임신 중이거나 최근에 아기를 낳은 사람이 여러명 있어요. 그래서 아기가 태어났으니 선물을 하나씩 보내주곤 하는데..

두돌아기 어린이집 입학 등원 준비물과 낮잠이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3월이 되었어요. 제 아들은 두돌이 되었고 단지 안 가정어린이집에 1년 다녔답니다. 이제 새학기가 시작되어서 3월 2일부터 3살이 다니는 윗반으로 올라가요. 준비물은 작년에 입학할..

샤넬 립스틱 르 루쥬 듀오 울트라 뜨뉘 립글로스 126 래디언트 핑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오늘은 립스틱, 립글로즈 또는 립라커 라고 할 수 있는 샤넬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영문 명칭은 CHANEL LE ROUGE DUO ULTRA TENUE GLOSS 이고, 르 루쥬 듀오 울트라 뜨뉘 글로..

화해1위 천연샴푸 닥터올가 호호바 티트리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저는 화장품 살 때 성분을 찾아보고 되도록 천연화장품을 사용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천연샴푸도 꼭 화해 1위가 아니더라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으면 사용해보는 편이에요. 오늘은 닥..

3살 남자 아이가 좋아하는 인기 장난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제 아들은 두돌이 지난 24개월 아기인데요, 이제는 더이상 아기가 아니라 어린이네요. 오늘은 이맘때 집에서 잘 가지고 노는, 우리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모아서 리뷰해볼..

3살 남자아이 뭐하고 놀까? 어린이집 하원 후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제 아들은 두돌이 막 지난 세살인데요,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원 후 뭐하고 놀지, 어떻게 시간을 보낼 지 늘 고민이에요. 남편은 일을 하고 저는 전업주부이기에 남편 퇴근..

그로미미 스테인리스 유아 식판 vs 폴레드 폴쿵 실리콘 흡착식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며칠 전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통해 그로미미 스테인리스 유아 식판을 할인가에 구매했습니다. 3구 스테인리스 식판과 실리콘 흡착판, 그리고 흡착판 없는 5구 식판을 구매한 후기를..

스쿳앤라이드 2 in 1 붕붕카 유아 킥보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저희 아들이 얼마전 두돌이었는데요, 두돌 아기는 무엇을 좋아할까 검색하다가 스쿳앤라이드 유아킥보드를 하나 장만했어요. 제품명은 '하이웨이킥 1'인데 2 in 1 붕붕카와 킥보드 모..

노브랜드 이니스프리 화장솜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써니입니다. 저는 뷰티템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화장솜을 구매한 리뷰를 올려볼게요. 평소에는 이니스프리에서 여러 박스 쟁여두고 쓰는데 다 떨어지면 노브랜드에서 사서 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