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ae의 등록된 링크

 f-az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예비군훈련 연기와 고발 당하지 않는 방법은?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 소집통지서를 받으셨나요? 그런데 훈련일에 직장이나 사업 등의 이유로 예비군 훈련 참석을 못하는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고요? 2차 보충훈련인데 무단불참하여 고발된다고 예비군부대(동대본부)에서..

예비군 보류 해소 쉽고 빠르게, 난 보류자인데 예비군 훈련 몇 시간 받지? [내부링크]

오늘은 보류 해소 절차와 보류자의 예비군 훈련 시간 적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비군 보류 해소 쉽고 빠르게,  난 보류자인데  예비군 훈련 몇 시간 받지? 보류 해소 절차 동원 또는 훈련을 보..

예비군 보류신청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 신청 절차와 방법, 준비서류 [내부링크]

오늘은 예비군 보류기간, 보류절차와 신청방법, 준비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비군 보류대상(법규, 방침) 대상자에 대해서는 전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비군 보류신청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 신청 절..

예비군훈련 보류, 방침보류자는? [내부링크]

예비군에 편성된 분들 중에 예비군 훈련 보류 대상(방침보류자)인데 이것을 몰라서 보류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늦게 알게 되어 불이익을 받는 분들이 계셔서 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비..

예비군훈련 보류, 법규보류자는? [내부링크]

예비군에 편성된 분들 중에 예비군 훈련 보류 대상(법규보류자)인데 이것을 몰라서 보류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늦게 알게 되어 불이익을 받는 분들이 계셔서 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