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의 등록된 링크

 f-reed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철판 강판의 종류 PO(산세강판)과 CR(냉연강판) 정의 [내부링크]

철판은 제조업에선 필수인 재료입니다. 자동차,선박,키오스크 함체 등등 안 쓰이는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 철판 강판에도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 PO(산세강판)과 CR(냉연강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음악 인식 기능 설정하기 (노래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거리를 지나가다 흘러나오는 노래에 어 이거 무슨 노래지? 하셨던 경험들 있지 않으신가요~? 궁금해 미치겠는데 알 턱이 없을 때! 음악 인식 기능으로 노래를 찾곤 하는데요~ 네이버 등 여러 앱에서..

윈도우 10) 에어팟 PC에서 블루투스 이용하여 사용시 간단한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C에서 나오는 소리를 에어팟으로 들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에어팟이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컴퓨터에 블루투스가 잡힌다면 에어팟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요즘엔 보드가 WIFI를 지원..

서울 명동 명동교자 '칼국수' [내부링크]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연중무휴 오전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칼국수 10,000원 기존에 먹어왔던 칼국수랑은 전혀 다른 비쥬얼과 맛을 뽐낸다. 걸죽한 국물과 마늘이 잔뜩 들어간 김치 면 위에 김치를 얹..

서울 중구 애성회관 '곰탕' [내부링크]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3 세창빌딩 1층 월-금요일 영업  월-금 오전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토요일 오전10: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곰탕 10,000원 평소에 생각하던 뽀얀 곰탕..

서울 종로 형제육회 '육회 비빔밥 특'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00-1 수요일 정기휴무 오전 09:00 - 23:00 일요일 오전 09:00 - 22:00 육회 비빔밥 특 12,000원 종로를 들린다면 꼭 가서 먹는 육회비빔밥 자매육회는 개인적으로 꺳잎이 많이 들어가서..

부천 원종동 호미곱창 '알곱창+야채곱창' [내부링크]

경기 부천시 원종로 36 연중무휴 오후 16:00 - 새벽 01:30 일요일 오후 16:00 - 자정 24:00 알곱창 11,000원 야채곱창 10,000원 원종동에 오래된 돼지곱창집이다. 주문 즉시 철판에서 볶아져서 셋팅된다.야들하고..

부천 20년전통원조신림동순대타운 '백순대 볶음' [내부링크]

경기 부천시 역곡로19번길 26 역곡역이편한세상 오전11:00-23:00 백순대 볶음 1인분 8,500원 신림까지 갈 이유가 없다 부천살면 여기면 충분하다 모든 구성이 똑같다 신림순대타운의 감성은 없어도 맛은 있다 처..

부천 온기 '히레치즈모듬+새우추가'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74번길 23 오전 11:00-오후 19:30 (브레이크타임 14:00-17: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이다.주말같은 경우엔 11시 이전에 가서 줄을 서야한다. 돈까스에 자부심이 있는 가게다 히레는 부드럽..

시흥 수궁가 대야점 '산낙지찜'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비둘기공원5길 23 베스트프라자 산낙지찜 중자 58,000원 우연찮게 들렀는데 맛이 좋다. 산낙지가 실하다 원기 회복이 바로되는 기분 좀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 법했다.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본점 '꼬막무침비빔밥' [내부링크]

강원 강릉시 경강로2255번길 21 꼬막무침비빔밥 35,000원 꼬막 제철 11월~3월 꼬막철인 겨울에 가서 먹으면 입이 쉴 새 없이 꼬막과 밥알을 씹고있는다 별 다른 레서피가 없어 보이는데 그게 포인트다 못따라한다..

부천 도올 '고추장 삼겹살' [내부링크]

경기 부천시 소사로775번길 25 더덕 고추장삼겹살(국내산) 15,000원 어릴 적 즐겨먹던 고추장삼겹살이 죽지않고 아직도 살아있다 나이를 먹어 더덕의 맛도 알게되어 감동이 두 배 이제는 술을 곁들여 먹는다 된장..

옴(Ω)의 법칙 [내부링크]

전기에 대해서 처음 배울 때 맨 처음 등장하는 법칙이 옴의 법칙 1)이다. 옴의 법칙은 도선에 전지 등을 사용해서 전압을 걸어 전류가 흐를 때, 흐르는 전류가 전압을 도선의 저항으로 나눈 값과 같다는 것이다...

전압(V)이란? [내부링크]

물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는 것처럼 전하는 전위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한다. 이때 전위의 차이가 전압이다. 낮은 곳보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이 더 많은 에너지를 갖고 있듯이, 전압이 클..

전기 저항이란? [내부링크]

물체가 움직일 때 이동방향의 반대방향으로 이동을 방해하는 저항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행기가 날아갈 때는 반대방향으로 공기저항이 작용한다. 저항은 움직임을 방해하는데, 물체뿐만 아니라 열이나 전..

부천 이자카야 지안 '모듬회 &명란 크림 파스타 치아바타' [내부링크]

경기 부천시 길주로 276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지안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나 노래가 이상함 모듬회 58,000원 명란 크림 파스타 치아바타 21,000원 모듬회는 다양한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맛은 개인..

목동 종가댁마늘곱창 '마늘곱창모듬구이' [내부링크]

서울 양천구 오목로 213-1 1층 개인적으로 간판만 보면 끌리지가 않음. BUT 들어가는 순간 다름 기본 안주 김치찌개와 순대로 소주 한 병 시작 다 비슷한 곱창에 마늘을 첨가해 시그니처 탄생 마늘향이 그윽해서..

노량진수산시장 '참돔회' [내부링크]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참돔 제철 4월~8월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직접잡아서 회식당가서 먹은 참돔 머리도 큰 놈이 팔딱팔딱 장난 아님 썬 회를 살짝 지져 더욱 쫄깃. 제철 음식을 이길 건..

천하보쌈 '보쌈특정식' [내부링크]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천하보쌈 평범한 식당 반찬인데 맛있다.(feat. 된장찌개)보쌈은 부드럽고 보쌈김치가 부모님들이 좋아할 맛 창덕궁 구경 후 방문하면 좋을 듯. 좌식임

다운타우너 한남 '아보카도 버거&베이컨 치즈버거&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 [내부링크]

다운타우너 한남점 AVOCADO(아보카도) & BACON CHEESE(베이컨 치즈) & SPICY CHIPOTLE FRIES(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 아보카도를 좋아하면 아보카도 버거 담백한 맛 기본에 충실한 원초적인 맛 베이컨 치즈 버거..

한신포차 '국물닭발' [내부링크]

과거 국물닭발 신드롬을 일으켰던 한신포차 국물닭발 무뼈국물닭발 , 튤립닭발등 다양한 신메뉴가 나왔지만 이 국물닭발을 이기긴 힘들어보인다. 음식을 받으면 닭발 절반정도를 빈그릇에 옮겨담고 팬 가운데를..

CBT 자격증 기출문제 전자문제집(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각양각색의 다양한 자격증 공부를 하시고 시험을 준비하시는데요~! 필기책을 굳이 서점에서 구입하지 않고도 무료로 PC 및 모바일 그리고 앱을 통해서 문제집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아시..

[더콜] 우리가 만드는 전화번호부 (스팸전화번호 검색) [내부링크]

종종 휴대폰으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070부터 시작해서 031,02 등등 지역번호로도 전화가 많이 오는데요. 휴대폰 서비스로 스팸인지 아닌 지 확인이 바로 되기도 하지만 뒤늦게 찍혀있는 부재중 전화를..

AUTOCAD 볼트 너트 캐드파일 (M3~M20) [내부링크]

AUTOCAD 설계시 유용하게 쓰시라고 그려진 볼트 너트 캐드파일입니다~

나에게 맞는 신용카드 추천! "카드 고릴라"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카드를 처음 만들 때 어떤 카드로 만들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신용 카드를 만들 때 뭘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당황스럽더라고요. 연회비며 실적..

럭키드로우(LUCK-D) 앱 신발 재테크(신테크,슈테크) [내부링크]

요즘 신발 재테크가 유행인 거 알고 계신가요? 신발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일단은 응모부터 한다는 신발 재테크! 대표적으로 나이키의 특정 제품들의 인기가 미친 듯이 치솟으면서 수요가 늘고 콜라보 제품 등..

철의 비중과 무게 계산 (PO,SPC,SUS,AL),(철,서스,알루미늄 비중무게) [내부링크]

철(PO)의 비중 7.85 알루미늄(AL)의 비중 2.7 스테인레스(SUS)의 비중 7.93 (SUS304기준) 1. 판재(사각형) 중량 계산법 가로(mm) * 세로(mm) * 두께(mm) * 비중 / 1,000,000 = 중량(kg) 2.환봉(원형) 중량 계산법..

돈이 되고 돈을 버는 앱테크 어플 슈퍼투데이(이벤트응모,참여)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 앱테크 어플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푼 두 푼 쌈짓돈이 모여 천원이 되고 만원이 되는 어플들 많이 경험하셨을 겁니다~! 늘 그렇듯 노..

이미지,화질개선,배경 관련 유용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화질개선,이미지,배경등과 관련된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0^ 출처는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st=subject&sk=%C0%AF%BF%EB%C7%D1&searchday=all&pg=0&number=793170 입니다.

각종 계산기(예적금,부동산수수료,자동차할부금,연비,외국사이즈,루트,분수,알바급여 등) [내부링크]

들어놓은 예금과 적금의 이윤과 이자가 얼마인지.. 월급에 비례하여 빠져나가는 4대보험비 내가 얼마를 받아야 맞는가를 고민하는 알바생 할부로 자동차 구매시 개월수 및 금액에 따른 비용 자동차 연비가 얼마인..

이력서 양식 [내부링크]

많이들 사용하는 이력서 양식 파일입니다. 선호하시는 스타일의 이력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드와 한글로 준비되있어요. 잘 사용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양식1 양식2 양식3 양식4 양식5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간편 드라이버 설치법) [내부링크]

윈도우를 재설치하거나 os를 초기화할 경우에 컴퓨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여야 하는데요. 초보자분들은 드라이버 설치가 어렵게 느껴질 수 있고요. 다운로드 자체가 일일이 찾아서 드라이버를 깔아야 하기 때문에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