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ulous7의 등록된 링크

 fabulous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임신테스트기 희미한 두줄 의미 (임테기 흐린 두줄 임신? ) [내부링크]

일부 임신 테스트는 사람이 느끼는 것보다 더 민감합니다. 그래서 사람이 임신을 느끼기도 며칠 전에 임신을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임신테스트기 희미한 두줄 의미하는 것 알아보겠습니다. 임테기 흐린 두줄이 모두 임신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일반적으로 가정 임신 테스트기의 경우, 한 줄은 검사가 음성이고 임신하지 않았음을 의미하고, 두 줄은 검사가 양성이고 임신 중임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결과창에서 희미한 선은 머리를 갸우뚱하게 만듭니다. 희미한 두 줄이 뜨는 경우는 드문 일이 아니며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콘텐츠 부모 급여 100만원 자격 및 신청방법 월 18만원 기저귀 분유 바우처 내용 정리 미수령 환급금 조회 방법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3%대 고정 이자 대출로 갈아타..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 방법 (본인, 대리인 신청법 모두 포함) [내부링크]

남편이나 부인과 사별 후 적적하게 계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매일 찾아뵙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어르신들은 컴퓨터나 휴대폰에 익숙하지 않으니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본인이 신청하는 방법, 대리인이 신청하는 방법 각각 알려드리겠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하기 어르신 관련 콘텐츠 추천 65세 이상 정부 지원 혜택 50가지 노인 임플란트 지원금 받기 국민연금 납부액 간편 조회 방법 초과 의료비 환급금 신청 방법 노인장기요양보험 이란? 노인장기요양보험이란 혼자서 일상생활을 수행하기 어려운 ‘65세 이상 노인’ 또는 ‘65세 미만 자로서 치매·뇌혈관성질환 등 노인성질병을 가진 자’에게 신체활동..

안심전환대출 FAQ (자주하는 질문) [내부링크]

안심전환대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1. 주거용 오피스텔도 신청 가능하나요? 오피스텔은 「주택법」 제2조제1호에 따른 공부상 주택에 해당하지 않아, 안심전환대출 이용 불가 합니다. ※ 아파트, 연립, 다세대 및 단독주택 2. 청년(우대금리 0.1%p)해당 여부는 대출신청인(차주)을 기준으로 판단하나요? 청년(만 39세 이하) 해당 여부는 ‘22.9.15일 기준 대출신청인(차주)의 연령을 기준으로 판단(부부 중 연소자 기준 아님) 합니다. 따라서 신청 또한 5부제 일정에 따라 대출신청인(청년)이 신청해야 합니다. ※ 대출신청 이후 신청인(차주) 변경 불가 3. 디딤돌대출 또는 보금자리론과 타 금융기관 주택담보대출을 함께 이용하고 있는 경우 안심전환대출 신청이 가능하나요? 선순위 근저당권 관련 대출이 주택도시..

비행기 이용 꿀팁 ① - '이것' 모르면 후회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 많이 수그러들어 비행기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비행기 이용 전에 알면 좋은, 비행기 이용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은 지식들이 모여 큰 여유를 만듭니다. 여유로운 비행기 이용하세요. 공항 탑승수속 소요시간 안내 서비스 공항 도착, 항공기 발권부터 항공기 출발까지 걸리는 소요시간, 혼잡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스마트 공항 가이드 앱 스마트공항가이드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항공기의 출발/도착 정보와 주차장 혼잡도 및 주차요금 계산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 주차 예약을 통해 사전에 주차장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 운항정보/스케줄 전국 14개 공항의 출발/도착 비행정보 및 스케줄 정보를 간편하게 검색 및 확인 2. 스마트 주차예..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간편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을 꼬박꼬박 내고 계신 분이시라면, 지금까지 내가 납부한 국민연금 납부액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실 텐데요. 다행히도(?) 그동안 납부한 국민연금 보험료 내역은 매우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건증 집에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제가 많이 게을러서 그런가요? 예전에 아르바이트를 할 때 보건증이 필요할 때가 있었습니다. 보건증 발급받기 정말 귀찮더라고요. 검사는 꼭 보건소에서 해야 하지만, 발급은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

2023년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저의 자동차 사진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경유차입니다. 2006년인가 샀으니 노후 경유차입니다. 제가 자동차에 대해 계속 조사하면서 글을 쓰는 이유가 바로 제 차를 바꾸기 위해서입니다...

자영업자 손실보상금 600만원 신청 (홈페이지 및 최신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29일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등 총 370만 명에 최소 600만 원, 최대 1,000만 원에 이르는 코로나19 손실보상금을 지급하는 내용의 추가경정예산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손실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