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1t-till-you-make1t의 등록된 링크

 fake1t-till-you-make1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태국 방콕 로컬 핫플 더 커먼스 살라댕 뮤지션 라인업 메뉴 가격 [내부링크]

힙 한 바이브, 로컬 현지인들이 찾는 The Commons Sala Daeng 여행을 하다 보면 투어리스트보다는 로컬이라는 말이 좋다. 뭔가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든다. 카오산 로드에서 밤새도록 마시..

독서실, 스터디카페 같은 여의도 카페 꼼마&얀쿠브레 솔찍후기 [내부링크]

여기는 서점인가요, 아니면 카페인가요? 여의도 증권사 한 복판에 자리 잡은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신영증권 건물에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 꼼마입니다. 안에 들어가니 강남 교보문고..

말똥도넛 vs 노티드, 파주 미국감성 핫플 말똥도넛 도너츠 카페 솔찍후기 [내부링크]

보증된 맛 vs 검증되지 않은 맛  노티드 먹으러 갈래? 아님 그때 가보자고 한 말똥도넛 가 볼래?  여자친구와 주말이 되면 근교로 나갈지 시내를 갈지 고민합니다. 매 번가는 친숙하고 익숙하고 보증된 맛 vs..

월천만원 버는 가장현실적인 방법 킵고잉 [내부링크]

킵고잉 책이 처음 출판되고 2년이 흘렀다. 이제는 주원규는 몰라도 신사임당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저자 주원규는 유튜브에서 신사임당 채널로 유명하다. 최근에 그의 채널은 20억에 투자자 디피에게 팔렸다. 그..

파주카페 앤드테라스 주차정보 메뉴추천 [내부링크]

인스타 포토스폿으로 유명한 파주의 대형 수목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인스타로 유명한 대형 카페에 기대를 하지 않는 편입니다. 사진 속 장소만 괜찮지 크기만 크고 맛은 별로인 카페가 많습니다. 대형 카..

2022년 종부세 개편과 소득세 [내부링크]

매년 7월 말 정부는 다음해부터 적용할 세법을 모아 개편안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정부가 7월 21일 2022년 세제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개편안 내용의 많은 내용이 세금완화를 다룬 내용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태국돈 바트 가장 싸게 슈퍼리치에서 환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태국 바트로 가장 싸게 환전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태국 바트로 환전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이중 환전 -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 후 현지에서 바트로 환전 2. 현지 환전 - 현지..

연남동 디저트카페 파이인더샵 메뉴 가격 및 방문후기 맛집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연남동에 가면 매번 가던 카페나 맛집을 찾습니다. 저번 달에 여자 친구와 갔던 카페, 그때 같이 방문한 맛집, 친구들과 술 한 잔 할 때면 가는 단골 술집. 익숙함이 주는 편안함도 좋지만 가끔..

방콕 루프탑 티츄카 드레스코드 예약방법 및 메뉴 + ATK테스트 [내부링크]

방콕에서 가장 핫 한 루프탑 바 티츄카를 소개합니다. -운영시간 -인터넷 예약방법 -ATK 테스트 가격 및 준비물 -드레스 코드 -메뉴 -총평 티츄카 운영시간 ( 2022년 8월 10일 기준) 영업시간 : 17:00 - 24:00 (..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시내 나가는 법 (교통수단) & 입국서류 [내부링크]

이번 8월에 태국 방콕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태국여행을 준비하면서 인터넷에 관련 정보는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정보도 많고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으려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정보들이 한 곳에 모..

평범의 오류 [내부링크]

"나는 너무 평범해서 안돼" 흔히들 하는 이야기다. "걘 원래 똑똑했어" "걘 원래 잘했어"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 유튜브에서 400 만 조회수를 기록한 성우이자 크리에이터인 쓰복..

블로그 수익창출? 나는 옳은 질문을 하고 있는가?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고 남들 다 하는 1일 1 포스팅 도전! 시작과 동시에 이런저런 핑계로 1일 1포스팅은 물건너가고 일주일에 한 개도 버거울 지경이다. 글 하나를 작성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들어가고 투자한..

연매출 70억 칼국수 대구 수성구 맛집 조조칼국수 [내부링크]

대구광역시에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휴먼스토리에 방영된 칼국수 맛집이 있다. 메뉴는 3가지 이지만 사람들이 항상 가득 한 곳, 손님들에게 항상 90도로 꺽어 인사하는 사장님이 직접 발렛한다는 그 곳, 칼국수..

연봉20억 자청의 베스트셀러 역행자 [내부링크]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 부의 추월차선 2021년 베스트 셀러들 목록이다. 불과 1년 만에 분위기가 전환됐다. 이제는 서점에 가면 여행, 소설, 영어공부등 관련 책들이 베스트..

베트남커피 콩카페 하노이 미딩점 코코넛커피 가격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찾은 베트남! 숨을 들이 마실 때 한증막 싸우나가 느껴지니 동남아가 맞는 거 같다. 이런 날씨에는 중간중간 수분 보충이 필수다. 한국에서 매일 먹는 '아아' 보단 베트남에선 코코넛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