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bls의 등록된 링크

 farbl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프린터의 컬러를 맞추는 방법 1 - 필수 요소 [내부링크]

프린터로 인쇄를 하다보면 컬러가 내 생각과 다르게 나올 때가 있다. 프린터가 노후되어서일 수도 있고, 잉크가 달라져서 일 수도 있다. 드라이버에 있는 커브나 옵션 등으로 조절해 보지만, 생각만큼 효과가 크지..

맥OS 카탈리나에서 모하비로 다운그레이드 [내부링크]

맥OS 카탈리나로 업그레이드 후, 뭔가 이상하게 프로그램들이 작동이 안되거나 꼬이는 경우들이 있었다. 알고보니 모하비 이전까지는 32bit 기반 운영체제인데, 카탈리나 부터는 64bit 기반이라 기존 SW들이 카탈..

맥북 키보드 교체 - 4년 무상 서비스 기간 해당하는 모델인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맥북 키보드 교체기 2016년 여름 맥북프로 터치바 모델을 데리고 왔다. 실리콘으로 된 흰색 키보드 커버까지 씌워가며 써왔는데, 사진처럼 실리콘이 늘어나 버렸다. 그래서 틈이 생겨서인지 스페이스 바의 키감이..

땡처리 원단 소량으로 구입하기 - How to buy cheapest Fabric! [내부링크]

집에서 공업용 미싱으로 파우치든 가방이든 뭔가 만들려고 하면, 항상 고민되는 것이 안감이다. 겉감 가격에 맞먹는 사악한 가격 때문에 웬지 한 마씩 사는 처지이면서도 비싸다고 느껴진다. 물론 한 장에 몇 만원..

누구나 10분만에 만드는 무료 로고 [내부링크]

로고 디자인을 하려면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답답함이 앞서게 된다. 우리가 만능이 되긴 어렵지만,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으면 누구나 간단하게 폼나는 로고를 만들 수 있다. 1인 미디어 시대에 나만의 브랜딩 가..

부자의 그릇 - 돈을 다루는 능력을 키우는 법 [내부링크]

이즈미 마사토 지음 (2015.3.2) 1. 돈은 소유할 수 없는 것이기에 다양한 경험들을 쌓고, 이러한 오랜 실천을 통해 신용이 쌓이게 되면 그것이 곧 돈으로 연결된다. 2. 이러한 경험이 없이 생긴 부는, 그릇이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