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item의 등록된 링크

 fashion-ite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 소파 정보는??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374회 경수진 소파 정보 가격 나혼자산다 374회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테라스 집을 볼 수 있었는데 그동안 소파가 없었던 경수진이 새로운 소파를 들여놓았습니다 아이보리톤에 아담해서 많은 사람들..

유퀴즈 온더블럭 공유 가디건 니트 터틀넥 바지 신발 반스 패션!! [내부링크]

오늘 유퀴즈 온더블럭 82회에는 공유가 등장합니다 서복의 홍보 겸 겸해서 나오는 것 같은데 유퀴즈 공유가 입은 패션은 갈색 가디건과 터틀넥 니트 그리고 와이드 팬츠 바지에 반스 신발을 신었습니다 유퀴즈 온..

나혼자산다 368회 서지혜 반신욕기는 힐링유 가격은??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368회 서지혜 반신욕기는 힐링유 가격은?? 이번주 방송된 나혼자산다 368회 배우 서지혜씨가 나와서 화제였습니다 서지혜씨는 부기를 빼는데 있어서 반신욕기를 아침마다 일어나서 사용하는 모습을 볼..

안젤리나 졸리 한국집 서울집 어디 광화문 풍림스페이스본 가격 장남 아들 매덕스 연세대학교 입학 10억 전세계약 체결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한국집 서울집 어디 광화문 풍림스페이스본 장남 매덕스 연세대학교 입학 10억 전세계약 체결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장남 사랑은 매우 각별하네요 이번에 장남 매덕스가 연세대학교 입학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보미 대만 노래 제목 듣기 가족관계 아버지 편의점 [내부링크]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보미 대만 노래 듣기 이번주 니가 알던 내가아냐 V2 에서는 일곱번째 주인공 에이핑크의 보미가 등장했어요 보미는 이동중인 차 안에서 대만 팬미팅에서 부를 노래를 연습하기도 했는데요..

스카이캐슬 8회 김서형 귀걸이 코디 패션 옷 - 해수엘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8회 김서형 코디 패션 옷 정보 귀걸이 - 해수엘 스카이캐슬 7회, 8회 캡쳐 스카이캐슬 8회 김서형 귀걸이 정보 스카이캐슬 7회와 8회에서 김서형이 착용한 귀걸이는 해수엘의 제품으로 김서형의 카..

복수가 돌아왔다 6회 조보아 니트 조끼 코디 패션 - 헤지스 레이디스 HAZZYS LADIES [내부링크]

복수가 돌아왔다 6회 조보아 니트 조끼 코디 패션 헤지스 레이디스 HAZZYS LADIES 손수정 니트 조끼 복수가 돌아왔다 6회 조보아 복수가 돌아왔다 6회에서 조보아씨가 입은 니트 조끼 코디 패션은 헤지스 레..

이준 정소민 커플탄생! 김치볶음밥에서 벗어나게 한 그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스타들의 흥미로운 이슈를 다룰 이슈코너입니다. 이번에 다룰 이슈는 새해첫날부터 훈훈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이준과 정소민의 커플탄생의 소식인데요. 그동안 커플인것같이는 보이지..

[흑기사 서지혜 신발 샤론 부츠 정보] 아기라보보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쁜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블로그 이세상의 모든 패션아이템입니다. 이번에도 화제작인데요. 바로 드라마 흑기사 오랜만에 서지혜씨가 출연해서 화제인 드라마인 흑기사 그속에서 샤론의 섹시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 코트 패션] 리버클래시 달달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속 궁금했던 패션을 소개해드리는 블로그 이세상의 모든 패션아이템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 코트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코트 저번주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10회에..

[화유기 차승원 코트 정보] 206옴므 와인 롱코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패션아이템만 소개해드리는 이세상의 모든 패션아이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죠? 바로 화유기에서 차승원이 입은 코트입니다. 화유기는 tvn에서 모처럼..

[강민경 패딩] 인스타그램 유니클로 jw앤더슨 패딩 진짜 예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지고 예쁜 아이템만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최근 근황이 궁금한 그 스타 바로 다비치의 강민경 패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텐데요. 최근에 근황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또 패션이..

짱구 잠옷 스파오 짱구 파자마 요즘 불티나게 팔린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핫한 정보 보고 싶은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이번주의 핫한 패션아이템은 바로 다름아닌 짱구와 스파오의 콜라보 제품인 스파오 짱구 파자마 올해는 추위가 매우 빨리 시작이 되었는..

[나이키 에어맥스 98 건담] 20년만에 부활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장 핫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패션아이템은 나이키 신발이 되겠는데요 나이키는 올해에는 에어맥스 97의 20주년을 기념해서 엄청난 협업과 가지고 싶어하는..

봉태규 패딩 유니클로 봉패딩 갑자기 인기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지고 매력적인 입고 싶은 제품만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요즘은 정말 패딩외에는 아무것도 잘 안들어오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뒤늦게 프리미엄이 붙고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2018 수능 연예인 모모랜드 주이 낸시 롱패딩 입고 시험장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르고 보고 싶은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2018년 11월 23일 목요일 오늘은 지진으로 1주 밀렸던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이 있는 날입니다. 역시 수능날은 날씨가 추운만큼 오늘..

류준열 나이키 오프화이트 프레스토 스톤아일랜드 바지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들이 재미있는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류준열인데요. 류준열은 평소 연예인중에서도 옷 패션 잘 입기로 유명한 배우중의 한명 그를 보면..

슈퍼주니어 롱패딩 홈쇼핑 아이돌최초 출연해서 바로 품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재미있는 이슈, 재미있는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재미있는 소식은 바로 슈퍼주니어 롱패딩입니다. 바로 20일이였죠? CJ오쇼핑에 자그마치 아이돌최초로 홈쇼핑 채..

평창 온라인스토어에도 품절 롱패딩 대란 무섭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핫한 이슈 재미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포스팅한 평창 롱패딩 이게 단순한 하루정도의 인기가 아니라 더 과열되서 이제는 품절대란에 경찰까지 출동하였다는 소..

배우 공유 최신패션 신창원룩도 소화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있고 핫하고 귀한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배우 공유의 최신패션 근황이 공개되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깨비 이후 다음 작품을 모색하는 배우 공유 이번에 SK..

평창 롱패딩 온라인스토어에서도 품절대란 도대체 뭐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핫하고 핫한 키워드만 골라서 알려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요즘은 정말 롱패딩이 핫한데요. 정말 몇년사이에 롱패딩 인기가 엄청나네요. 이제는 실시간 검색어에 롱패딩이라는 키워드까지 등장하는..

무한도전 양세형 패션 신발 트리플S 신고 재촬영 시작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핫하고 재빠른 정보만 전달드리는 블로거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정말 핫하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정보인데요. 무한도전이 드디어 파업을 마치고 방송 재촬영에 들어갔다는 소식 알고계신가..

브랜드 롱패딩 가격, 충전재 최신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찬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요즘 최대유행인 롱패딩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요. 요즘 완전 초대세다보니 롱패딩 브랜드도 브랜드이고 종류도 가격도 충전재도 너무 종..

올겨울 추위에는 배틀그라운드 온더스톰 패딩만 입으면 되!! [내부링크]

올겨울 날씨가 너무 춥죠. 지금 같은 날씨는 코트도 하나도 안보이고 그냥 몸을 추위와 바람에도 보호할수 있는 패딩이 간절한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딩은 그냥 겨울철 끝판왕 패딩입니다. 소위 배그패딩 배틀..

스왈로우라운지 어나더오피스 발마칸 코트 짱 예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패션아이템만 골라서 알려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최근 발견한 근사한 브랜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어나더오피스입니다. 룩북사진을 보는 순간 한순간에 반해버리고 말았..

나혼자산다 전현무 옷 구찌 1400만원 ㄷㄷ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이슈들, 궁금했던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어제는 역시 나혼자산다가 최고 대세였죠? 나혼자산다의 김충재와 기안84와의 삼각로맨스도 로맨스지만 어제 최대 이슈는 바로 나혼자..

발렌시아가 트리플S 브레드 청바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패션동향과 핫한 아이템을 찍어드리는 패션 에디터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최근 가장 핫한 신발하면 빠질 수 없는 제품 발렌시아가 트리플S인데요. 왜 트리플S냐면 일단 이 신발..

아크네 목도리 머플러중에서는 겨울에 이게 가장 좋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세상의 모든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패션아이템은 바로 추운 겨울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 바로 목도리 머플러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호불호가 안갈리고 남녀노소 모..

준지 패딩 코트 롱패딩중에서는 올해 이게 갑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세상의 멋진 아이템만을 골라서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올해 겨울의 대세아이템 롱패딩을 소개해드릴텐데요. 그중에서 차별성있고 괜찮아보이는 브랜드를 소개..

무인양품 경량패딩 레이어드용으로 제일 괜찮네요. [내부링크]

무인양품 경량패딩 레이어드용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앞으로 이세상의 모든 패션아이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 패션에디터라고 합니다. 제가 관찰하고 생각했을때 가성비좋고,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