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92의 등록된 링크

 fashion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나이키 후드티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후드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후드티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드티셔츠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이템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한 여름만 제외하고 정말 언제든지 편하게 입을 수 있기..

나이키 스우시 캡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 스우시 캡>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스우시 캡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이키 스우시 캡의 특징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정말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클래식 하면서, 활용도가 좋은 모자라고..

티타늄 안경테 리뷰 / 로우로우 안경테 [내부링크]

<티타늄 안경테 로우로우 안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타늄 안경테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로우로우 라는 브랜드에 대한 안경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안경을 쓰는 사람들 사이에서..

노스페이스 롱패딩 리뷰 / THE NORTH FACE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롱패딩>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스페이스 롱패딩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다른 롱패딩에 비해서 노스페이스 롱패딩의 가장 큰 특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엄청 가볍다'..

남자 니트 추천 / 엘무드 니트 리뷰 [내부링크]

<엘무드 니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무드 니트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겨울아우터에 이너로 입을 멋진 니트를 하나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엘무드 니트를 발견했습니다. 정말 핏도 이쁘고 가..

닥터마틴 첼시부츠 2976 리뷰 [내부링크]

<닥터마틴 첼시부츠 2976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닥터마틴 첼시부츠 2976입니다. 오랜만에 신발리뷰를 합니다. 저는 최근에 첼시부츠에 굉장히 많은 관심이 생겼습니다. 솔직히 어릴때는 첼..

내셔널지오그래픽 후리스 / NATIONAL GEOGRAPHIC FLEECE [내부링크]

<내셔널지오그래픽 후리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후리스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후리스를 많이 입고있습니다. 길거리를 걷다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커버낫 롱패딩 / COVERNAT LONG PUFFER [내부링크]

<커버낫 롱패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버낫 롱패딩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커버낫 롱패딩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갖출건 다 갖춘 가성비의 롱패딩이다.'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폴햄 숏패딩 / POLHAM JUMPER / PHZ4JP3220BK [내부링크]

<폴햄 숏패딩 POLHAM JUMPER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햄 숏패딩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숏패딩을 입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트랜드에 맞게 숏패딩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

드로우핏 무스탕 / OVERSIZE MUSTANG JACKET [내부링크]

<드로우핏 무스탕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로우핏 무스탕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겨울은 패션의 계절은 아닙니다. 옷으로 패션을 뽑낼 계절은 아니죠. 왜냐하면 날씨가 춥기때문에, 디자인..

무신사스탠다드 숏패딩 / 가성비 깡패 아우터 ! [내부링크]

<무신사스탠다드 숏패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스탠다드 숏패딩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먼저 숏패딩은 작년부터 유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유행이라기 보다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고 생각..

커버낫 후리스 COVERNAT JACKET 품번C1906JK09BK [내부링크]

커버낫 후리스 COVERNAT JACKET / 품번 : C1906JK09BK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버낫 후리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작년부터 후리스 자켓의 유행이 실로 엄청납니다. 그 중에서도 커버낫 후리스가 정말 가성..

반스 어센틱 패피들의 데일리 신발 [내부링크]

반스 어센틱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스 어센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스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나이키, 반스, 컨버스 이렇게 3개의 브랜드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반스의 스테..

나이키 에어맥스95 리뷰 멋진 운동화 !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95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95 신발을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맥스류 중에서 95버전은 별로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2년전쯤 무한도전에서 태양이 나..

뉴발란스 993 운동화 데일리로 추천 [내부링크]

뉴발란스 993 운동화 안녕하세요 팡리입니다. 오늘은 뉴발란스 993 운동화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뉴발란스 993 운동화를 처음 알게 된것은 고등학생때 입니다. 제가 고등학생때 처음으로 아이폰이라는..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리뷰하기 [내부링크]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리뷰 안녕하세요 팡리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신발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나이키 신발은 좀 특별한 신발입니다. 제가 이 신발을..

반스 체커보드슬립온 후기 [내부링크]

반스 체커보드슬립온 후기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은 반스 체커보드슬립온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일단 반스 체커보드슬립온의 가장 큰 특징은 편하게 신기 좋은 신발입니다. 그리고 신발끈이..

나이키 에어맥스 97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7>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신발은 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97입니다. 저는 약 13~14년전 중학색때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정말 즐겨 신었는데, 오늘 이렇게 포스팅..

비바스튜디오 맨투맨 / VIVASTUDIO / 데일리 맨투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은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저,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의 특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의 특징1> 첫 번째, 깔끔한 디자인으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화이트 / 사이즈 후기 / 코디 /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화이트입니다. 제가 예전에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검은색을 리뷰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화이트 색상도 너무 이뻐 보..

커버낫 백팩 / 백팩 추천 / 학생 백팩 / 여행용 백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 커버낫 백팩입니다. 지금 대학생들은 기말고사 기간이거나 기말고사가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 기간입니다. 저는 대학생 때 일년에 4번의 시험이..

반스 올드스쿨 / 사이즈추천 / 데일리 신발 / 신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 입니다. 요즘 회사 다니느라, 그리고 연말이라 여기저기 모임이 많아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게으른 사람은 항상 변명부터 합니다. 제가 바로 그런 것 같습니다.) 서론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 롱패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졌습니다. 롱패딩이 정말 필수인 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올해는 롱패딩보..

나이키 에어포스1 /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 신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1 입니다. 이 신발은 정말 제가 애정 하는 신발입니다. 제가 나이키 에어포스1 을 처음 구매했을 때는 중학생 때입니다. 지금으..

필슨 260 가방 / 남자 가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멋진 가방 추천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방을 자주 들고 다니지 않습니다. 학생 때는 책을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가방을 많이 들..

남자 무스탕 추천 / 도프제이슨 무스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벌써 12월입니다. 2019년이 된 지 엊그제 같은데한 달 뒤면 2020년이 된다는 사실이 너무 놀랍습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도 모자라서 날씨가 너무너무 춥습니다. 그래서..

아디다스 독일군 스니커즈 / 스니커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지금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인데 다들 득템은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이사를 한다고 이것저것 돈 들어가는 곳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구하는데는 좀 소극적이..

집시 숏패딩 / 숏패딩 추천 / 미니멀 숏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의 추천 아이템도 저번의 포스팅에 이어서 숏패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숏패딩을 포스팅 했는데, 또 숏패딩을 하게되니 중복되는것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날..

라퍼지스토어 숏패딩 / 숏패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은 숏패딩 하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숏패딩은 바로 라퍼지스토어 숏패딩 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패딩 중에서도 롱패딩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입고 다..

모드나인 청바지 / MOD6 / 와이드 청바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정말 즐겨 입는 청바지 하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와이드 청바지를 정말 즐겨 입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드나인이라는 브랜드의 청바지를..

비바스튜디오 싱글코트 / 싱글코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싱글코트 입니다. 저는 싱글 코트를 작년에 구입했는데요. 작년에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정말 많은 브랜드에서 싱글코트를 선보였습니다. 그..

mmrb 스퀘어토 첼시부츠 / 첼시부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아이템은 바로 mmrb 스퀘어토 첼시부츠 입니다. 저도 최근에 mmrb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멋진 더비슈즈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이에스엔 모크넥 / 모크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아이템은 바로 이에스엔 모크넥입니다. 요즘 정말 정말 날씨가 춥습니다. 따뜻한 아우터도 필수지만, 따뜻한 이너를 입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개인적..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 롱패딩 추천 / 카이만3 롱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아우터는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왔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여러 겹의 옷을 입으면 어느 정도의 추위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옷 잘입는 법 / 패션고자 벗어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팡리 입니다. 오늘은 패션아이템 추천이나 리뷰가 아닌, 옷을 잘 입는법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물론 저도 옷을 잘 입는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옷과 패션에 관심이 일..

휠라 롱패딩 / 롱패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패션 블로거 팡리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최근에 이사도 하고 이런저런 여러 가지로 바빠서 포스팅을 자주 못 올린 점 죄송합니다. 얼마 전에 수능시험이었습니다. 하늘도 수능인..

닥터마틴 1461 모노 블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닥터마틴 1461 모노 블랙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닥터마틴 모노더비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약 1년전에 닥터마틴 1461 모노 블랙을 구입하고, 1년동안 자주 신었습니다...

토니웩 가디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토니웩 가디건 입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겨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한데요. 가끔씩 경량 패딩을 입고 출근하시는 분들을 보면,..

라코스테 가디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라코스테 가디건 입니다. 오늘 리뷰할 라코스테 가디건은 제가 약 2년동안 실착용을 한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보풀도 좀 올라온 상태고, 주름도 생..

론트 싱글라이더 자켓 램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론트 싱글라이더 자켓 입니다. 가을 아이템 중에 정말 손이 제일 많이 가는 라이더 자켓입니다. 요즘은 거의 매일매일 입는 아이템이고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알파인더스트리 MA-1 레귤러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알파인더스트리 MA-1 레귤러핏 입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진짜 가을날씨인데요. 아침 출근길에는 종종 경량패딩을 입고 다니는 분들도 보입니다. 그래..

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롱 슬리브 티셔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무신사 스탠다드 롱 슬리브 티셔츠 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점점..

티타늄 안경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티타늄 안경테입니다. 제가 저번에 투명 안경테 리뷰에 이어서 이번에는 티타늄 안경테를 구입하여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안경을 쓰다가 군대에서 제대를 하자..

mmrb 첼시부츠 윈터 와일드 부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mmrb 첼시부츠 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mmrb 윈터 와일드 부츠 입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한 글 중에서 mmrb 독일군 스니커즈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그런데 mmrb의 대표..

폴로 옥스포드 셔츠 클래식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폴로 옥스포드 셔츠 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포스팅을 할때 철학(?) 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포스팅..

자바나스 맨투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자바나스 맨투맨입니다. 제가 이 맨투맨을 작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자바나스 맨투맨을 입으면서 정말 가성비 좋고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

mmrb 독일군 후기 (사이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텐은 바로 mmrb 독일군 입니다. 제가 이 신발을 약 2달전에 샀는데, 2달간의 실착용후 리뷰이기 때문에 좀 더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들어가기에 앞서 mmrb..

무신사 스탠다드 와이드 슬랙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와이드 슬랙스입니다. 리뷰에 앞서 무신사 스탠다드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스..

뉴발란스 574 네이비 운동화 리뷰 (사이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뉴발란스 574 네이비입니다. 이 운동화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면, 뉴발란스 운동화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운동화라고 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약 8년 전에 뉴..

노스페이스 눕시 1992 블랙 숏패딩 리뷰 (가격, 사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아이템은 바로 노스페이스 눕시 1992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왔습니다. 하지만 왜 벌써 패딩을 리뷰 하는지 궁금해 하지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 이유는 인기 있..

쿠어 트렌치코트 베이지 리뷰 (사이즈, 가격,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 쿠어 트렌치코트입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중에 트렌츠 코트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트렌치코트 중에서도 쿠어에서 나오는 트렌치코트를 구매하였는데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사이즈, 코디,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먼저 컨버스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조심스럽게 예상하는데, 컨버스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

칼하트 킥플립 백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칼하트 킥플립 백팩 입니다. 오늘의 제품을 리뷰하기에 앞서 먼저 칼하트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칼하트는 스트릿 브랜드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스..

퍼스널팩 후드티 / 무지 후드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 퍼스널팩 후드티입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온 것 같습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아침저녁에는 조금 추워도 한낮에는 더워서 반팔을 입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리바이스 청자켓 리뷰 (가격, 사이즈,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리바이스 청자켓입니다. 이제 10월이 되면서 일교차가 굉장히 커졌습니다. 오후에는 덥지만 아침저녁으로는 간단한 자켓을 걸쳐야 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합니다 이럴 때 정말 유..

로파이 라이더 램스킨 (블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로파이 라이더 램스킨 입니다. 제가 4년 전에 이 라이더 자켓을 구입하는데요 아직까지 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작년에 산 옷을 내년에도 입는 옷이 사실 별로 없..

모디파이드 블레이저 - 글렌체크 싱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모디파이드 블레이저 (글렌체크 싱글) 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태풍이 많이 왔습니다. 태풍이 왔다가 물러가면서 그만큼 가을도 빨리 온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을 패션 아이..

하루타 906 로퍼 (코디, 사이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 . . 하루타 906 로퍼입니다 ~ 제가 예전에 하루타 로퍼 추천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직접 착용해보고 작성하는 포스팅 입니다 . . 그럼 먼저 사진부터 보..

브랜디드 크림진 1931 후기 (사이즈, 코디,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 .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걷다 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크림진을 많이 입고 다닌는 걸 보았을 겁니다. 맞습니다. 요즘 크림진이 유행을 하고 있는데..

무신사 스탠다드 블레이저 후기 (사이즈, 가격, 코디)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 . . 무신사 스탠다드 블레이저 입니다. 요즘 무신사 스토어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최근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타 브랜드의 제품을 파는것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

골든구스 슈퍼스타 실버탭 남성 스니커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 . 골든구스 슈퍼스타 실버탭 입니다 ! 이 신발을 처음 봤을때가 생각이 난다. 약 5년 전 친한 친구가 신발을 샀다면서 자랑을 했다. 그러나 딱 보기에는 몇년 신은 신발처럼..

퍼스널팩 후드집업 - (리뷰, 사이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퍼스널팩 후드집업 입니다. 퍼스널팩은 가성비좋은 니트로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퍼스널팩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퍼스널팩의 또 다른 엄청난 가성비 아이템이..

투명 안경테 (후기 , 코디 , 브랜드 추천 )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투명 안경테 입니다 최근에 길을 걷거나 티비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투명 안경테를 쓰고 다니는 모습이 정말 많이 보이는데요 1년전만 해도 패션피플들만 간간히 투명안경테를 착용하는 모습..

도프제이슨 라이더자켓 - 싱글, 소가죽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가을 하면 바로 생각나는 패션 아이템이 있죠 바로 라이더 자켓입니다. (제가 이전에 양가죽과 소가죽 라이더자켓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했었죠ㅎㅎ 저..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 - 1년후기, 사이즈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바로바로 ~ . . . . .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 입니다 ^^ 제가 작년에 나이키 코르테즈를 구입했는데요 ~ 1년 동안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을 정말 많이 신었어요 !!..

니트 옷걸이 거는법 / 보관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오랜만에 패션 꿀팁에 대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짝짝짝 ~~ 9월이 되어서 그런지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 !! 아침저녁으로는 꽤 쌀쌀해졌는데요 ~ 여러분들 지금이 감기 걸리기 딱..

컨셉원 슬랙스 테이퍼드핏 1011990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바로 ~ 컨셉원 슬랙스 테이퍼드 핏 10119904 입니다 !!! 짝짝짝 ~~ 제가 오늘 컨셉원 슬랙스를 추천한 이유가 있는데요 ~ 제가 신발 추천을 몇 번 했잖아요 ?? 신..

몽블랑 벨트 38157 - 남자 벨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 추천드릴 패션 아이템은 바로바로 ~~ 몽블랑 벨트 38157 입니다!!! 짝짝짝짝짝 !!~~ 이 녀석.... 하정우 벨트로 유명한 거 많은 사람들이 아실 거예요 ~ 정말 심플하고 이쁘죠 ㅠㅠ 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sp ( 가격, 코디법, 사이즈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제가 신발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 오늘 추천할 신발은 바로 ~~~ 올해 6월에 발매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 완전 이쁘죠 ??? 저도 발매한 지 얼마 안되고, 구매를 해..

가죽자켓 라이더자켓 양가죽 vs 소가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2019년 9월 12일 ~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데요 ~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 ㅜㅜ 오늘은 가을에 정말 ~~~~~ 많이 입는 가죽자켓에 다해서 알아볼 거예요 ^^ 가죽자..

청바지 세탁 해야될까 ? [내부링크]

누구나 자주 입는 청바지 정말 편하고 멋스럽고 어디든 잘 어울리는 바진데요 그러나 큰 단점이 있죠. ㅠㅠ 세탁하기가 까다롭다는 사실! 청바지 세탁을 잘못하면, 바지가 많이 줄어들거나, 물이 빠질 수도 있죠..

남자 로퍼 추천 - 하루타 페니로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의 추천 아이템은 ~~ 하루타 페니로퍼 !! 하루타 페니 로퍼를 추천하는 이유는 ~ 뭘까요 ?? 페니로퍼는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되는 아이템이에요 !! 물론 ~~~ 편한 운동화도 좋지만..... 가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