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ignal의 등록된 링크

 fasign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6건입니다.

연근 Lotus Roo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연근은 직경 5-10cm, 길이 10-20cm 평균으로 수역 지하에서 자라는 직사각형의 관 모양의 뿌리줄기 또는 줄기입니다. 수중 소시지 링크처럼 보이는 뿌리 줄기는 더 작은 뿌리를 통해 다른 뿌리 줄기와 연..

처빌 Chervil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처빌은 가늘고 속이 빈 줄기가 최대 30센티미터까지 자라는 부드럽고 잎이 많은 밝은 녹색 허브입니다. 잎은 5개의 작고 깊은 톱니 모양의 깃털 같은 작은 소엽으로 서로 마주보고 자랍니다. Chervil은 아..

잣 Pine Nu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잣은 솔방울 내부에 형성되며, 솔방울의 시그니처인 가시가 있고 단단한 껍질이 깊게 겹겹이 쌓인 비늘 안에 들어 있습니다. 각 개별 저울에는 각각 1개 또는 2개의 잣이 있습니다. 잣은 눈물 모양으로 가..

밤 Chestnut 에 대해서알아볼게요 . [내부링크]

설명/맛 생밤은 지름이 약 3cm 정도로 크고 둥글고 타원형이며 한쪽이 납작한 약간 난형이다. 너트는 한쪽 끝이 가늘어지며 광택이 나는 광택을 보여주는 얇고 어두운 마호가니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면은 또..

은행 Ginkgo Nu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은행나무 열매는 모양이 타원형인 매끄러운 외부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껍질은 익을 때 밝은 노란색/베이지색입니다. 은행은 볶은 밤처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행나무 열매는 매..

킹 코코넛 King Coconu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킹 코코넛은 20~30미터 높이의 야자수 꼭대기에서 자라며 다른 코코넛 야자 품종보다 약간 짧습니다. 그들은 큰 줄기의 작은 가지에서 자라며 최대 20개의 견과류 클러스터로 자랍니다. 킹 코코넛은 축구..

기름골 Tiger Nut (타이거너트)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타이거너트(Tiger Nut)는 길이 35-60cm의 풀 같은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독한 줄기 아래에는 섬유질 뿌리의 네트워크가 자랍니다. 이 뿌리에서 땅콩 크기의 괴경 또는 타이거 너트가 붙어 있습니다. 타..

지카마 Jicama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Jicama는 콩과 식물과 관련된 타원형의 뿌리 채소입니다. 이 괴경의 크기는 1~5파운드이며 일부는 최대 50파운드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친 갈색 피부와 육즙이 많고 바삭한 흰색 과육을 가지고 있..

저지 로열 감자 Jersey Royal Potat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Jersey Royal 감자는 작고 균일한 괴경으로 끝이 매끄럽고 둥근 신장 모양의 긴 타원형입니다. 피부는 옅은 노란색에 연한 갈색 반점이 있으며 매우 얇고 섬세하며 때로는 표면이 벗겨지기 쉽습니다. 피부..

파스닙 Parsnip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파스닙은 길이가 1피트까지 자랄 수 있는 긴 꼭지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크라운에서 직경이 대략 3인치입니다. 지상에서 자라는 식물의 잎은 큰 셀러리 잎과 줄기와 비슷합니다. 가늘어지는 뿌리는 노란색..

자보티카바 Jabuticaba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Jabuticaba 과일은 둥근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미숙하면 밝은 녹색에서 완전히 익으면 짙은 자주색으로 변하여 콩코드 포도와 비슷한 모양을 보입니다. 평균 직경이 1인치로 측정되는 Jabuticaba의 거친..

산자나무(비타민나무) Sea Buckthor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Sea Buckthorn 열매는 Hippophae rhamnoides 식물의 가지를 따라 많은 다발로 자랍니다. 익은 열매는 노란색에서 짙은 주황색 또는 빨간색까지 색상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작은 Sea Buckthorn 베리는 피..

사포딜라 Sapodilla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Sapodillas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평균 4-12cm로 작고 특정 품종에 따라 타원형, 원추형, 원형, 타원형까지 다양합니다. 피부는 얇고 반쯤 매끄럽고 황갈색에서 밝은 갈색이며 때로는 거칠고 질감이 있는..

람부탄 Rambuta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람부탄은 작고 타원형에서 둥근 과일이며 지름이 평균 3~5센티미터이며 10~20개의 과일이 느슨하게 매달려 있는 클러스터로 자랍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에서 이러한 색조가 혼합된 색상에 이르기까..

망고스틴 Mangostee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망고스틴은 귤만한 크기의 열대 과일로 지름이 평균 5~7센티미터입니다. 그것은 두껍고 매끄럽고 가죽 같은 버건디색 껍질을 가지고 있으며 정점에서 장미 모양으로 배열된 약 4-8개의 평평하고 목질 엽이..

토마틸로 Tomatill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일반적으로 껍질 토마토라고도 알려진 토마틸로는 크기가 약 1~2인치이며 특징적인 종이 같은 외부 피부가 있습니다. 약간 끈적끈적한 껍질은 단단한 녹색 과일을 둘러싸고 있으며, 껍질이 마르기 시작하..

아키 Acke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Ackee 과일은 타원형, 타원형, pyriform 모양으로 크기가 작거나 중간입니다. 열매는 일반적으로 2~4개의 닫힌 엽으로 구성되어 표면을 따라 수직으로 움푹 들어간 곳을 형성하여 열매가 굽은 구근 모..

스파게티 스쿼시 Spaghetti Squash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스파게티 호박은 길이가 평균 30cm, 지름이 15cm, 무게가 4-8파운드로 중소형입니다. 멜론과 유사한 장방형 원통형이고 작고 거친 연갈색 줄기에 연결되어 있다. 껍질은 단단하고 매끄러우며 품종에 따라..

샹트네이 당근 Chantenay Carro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Chantenay 당근은 크기가 작고 평균 길이가 10-12cm, 지름이 5-6cm이며 두껍고 튼튼하며 원추형 모양으로 줄기가 아닌 끝이 뭉툭한 부분으로 가늘어집니다. 피부는 매끄럽고 단단하며 밝은 오렌지색이며..

보라색 싹 브로콜리 Purple Sprouting Broccoli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보라색 브로콜리는 녹색 중앙 줄기 주위에 소용돌이 모양으로 자라는 뻣뻣한 줄기에 크고 은빛 녹색 잎을 발달시킵니다. 식물은 작은 꽃 싹으로 만든 작고 짙은 자주색 중앙 머리와 더 얇은 줄기에 비슷한..

캐슈 애플 Cashew Appl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캐슈 열매는 크기가 중소형이며 길이가 평균 5-11cm이며 구근 모양의 타원형에서 배 모양입니다. 매우 얇은 피부는 밀랍 같은 부드러운 코팅으로 덮여 있으며 과일이 성숙함에 따라 황금빛 노란색 또는 빨..

마우이 양파 Maui Onio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마우이 양파는 작은 크기에서 중간 크기로 구형이고 길쭉하며 때로는 탱탱한 모양입니다. 전구는 연한 노란색에서 갈색에 이르는 얇고 종이 같은 피부로 덮여 있습니다. 박편 피부는 투명하고 육즙이 많으..

방울다다기양배추 Brussels Sprou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Brussels Sprout은 성숙할 때 지름이 1-2인치 범위인 개별 구형 모양의 머리에 단단히 묶인 작고 둥근 잎입니다. 그들의 잎은 바다 녹색에서 고사리 녹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일부 품종에는 붉게 물든..

맛젖버섯 Saffron Milk Cap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Saffron Milk Cap 버섯은 짧은 줄기에 연결된 직경이 평균 6-20cm인 모자가 있는 중소 크기입니다. 모자는 어릴 때는 가장자리가 말려 있는 볼록한 모양이고 성숙하면 가장자리가 곧게 펴지며 약간 함몰..

핑크 피어 애플 감자 Pink Fir Apple Potat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Pink Fir Apple Potato는 가늘고 길며 작고 옹이가 있습니다. 괴경의 모양은 성장 환경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원통형 및 다소 직선형에서 여러 마디가 있는 매우 울퉁불퉁하고 불규칙한..

체리모야 Cherimoya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체리모야는 달걀 모양, 지구 모양 또는 하트 모양으로 옅은 녹색을 띠는 특이한 벨벳 같은 얇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흰색 펄프는 바나나, 바닐라, 망고, 파파야, 파인애플, 코코넛을 섞은 것과 같은..

무스카딘 Muscadin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머스캐딘 포도는 크기가 크고 모양이 둥글거나 긴 타원형이며 지름이 평균 2-4cm이며 느슨한 클러스터에서 자랍니다. 열매는 작고 둥근 자두와 비슷하고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피부는 두껍고 질기며 미숙..

매리언베리 Marionberry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매리언베리는 일반적인 블랙베리와 매우 유사해 보이지만 더 길쭉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크기가 더 큽니다. 그것은 최대 7 미터 길이에 도달 할 수있는 후행 덩굴과 긴 지팡이에서 자랍니다. 열매는 단단..

바실리카 데 수야파 Basilica de Suyapa 의 역사에 대해서 [내부링크]

수야파 성모 성당 또는 수야파 성모 성당 은 온두라스 테 구시 갈파 에 있는 테구시 갈파 대교구 의 가톨릭 성당 입니다 . 수야파 대성당은 온두라스 공화국에 있는 가톨릭 교회의 최대 건축물로 , 수야파의 성모..

린리스고 궁전 (Linlithgow Palace) 역사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코틀랜드의 린리스고 궁전 역사 한때 Stewarts의 장엄한 왕실 거주지였던 Linlithgow Palace는 오늘날 지붕이 없고 폐허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궁전 문에 들어가는 것은 여전히 방문객들에게 경외심을 불..

고욤 Date Plum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고욤 Date Plum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수고 15m, 지경 50cm 정도로 자라며 수피는 짙은 회색이고 불규칙하게 세로로 산재한 피목이 있다. 회색털이 있다가 없어진다. 겨울눈은 비늘조각에 잔털이 있으며 편평하다..

바바코 Babac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Babaco 열매는 별 모양을 닮은 5개의 깊은 세로 홈이 있는 어뢰 모양입니다. 과일의 껍질은 부드럽고 얇으며 완전히 익으면 황금색으로 변합니다. 과육은 면백색이고 씨가 없으며 즙이 많고 멜론과 유사하..

포멜로 Pomel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pum-MEL-o로 발음되며 모든 감귤류 중 가장 큰 포멜로는 약간 둥글거나 배 모양입니다. 녹색에서 노란색에서 분홍빛이 도는 매우 두꺼운 피부로 싸여 있으며 지름이 5~10인치입니다. 아기 멜론 크기에서..

암바렐라 Ambarella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Ambarella 과일은 크기가 중소형이며 평균 직경 18-20cm, 길이 6-9cm이며 최대 12개의 과일이 매달려 있는 클러스터로 자랍니다. 타원형에서 타원형의 과일은 거칠고 얇은 껍질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의 황..

비파나무 열매 Loqua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비파는 나무에서 4-30개 무리로 자랍니다. 그들은 매끄럽거나 흐릿하며 노란색에서 노란색-오렌지색, 원형, 타원형 또는 배 모양일 수 있습니다. 비파의 과육은 부드럽고 단단하며 살구와 비슷하며 피부는..

위틀라코체 Huitlacoch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Huitlacoche는 크기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다양하며 옥수수 줄기에서 자라는 곰팡이로 종양과 같은 큰 돌기를 형성합니다. 표면에서 이러한 융기 또는 부은 조직은 해면질, 벨벳, 부드럽고 버섯 모양입..

애로우헤드 시금치 Arrowhead Spinach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화살촉 시금치는 끝이 점점 좁아지는 둥근 바닥이 있는 두꺼운 톱니 모양의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잡종 일본 시금치는 높이가 최대 2피트에 달하는 길고 곧은 줄기가 있는 키가 큰 품종입니다. 잎은 작은..

비터 멜론 Bitter Melo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비터 멜론은 길이가 평균 6~30cm인 중소형의 호리병으로 길고 가는 장방형으로 끝이 약간 가늘어집니다. 조롱박의 표면은 특정 유형에 따라 주름이 지고 매끄럽고 옅은 녹색과 융기된 것부터 거칠고 짙은..

보이젠베리 Boysenberry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Boysenberry는 직립 덤불이 아닌 후행 덩굴에서 자라는 큰 브램블 베리입니다. 길이가 최대 2.5cm에 달하는 이 열매는 Rubus 속의 가장 큰 열매 중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단단한 핵 주위에 단단히 뭉쳐진..

바리 대추야자 Barhi Dat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대추는 길이가 평균 2~4cm, 지름이 2~3cm인 작은 과일이며 끝이 구부러진 무딘 끝이 있는 원형에서 타원형이며 때로는 줄기 조각이 붙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젊고 반숙일 때 Barhi 대추는 황금빛을 띠..

두리안 Duria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두리안은 길이가 대략 15-30cm, 지름이 15-20cm인 큰 구형 과일이며 무게는 최대 18파운드입니다. 두리안 과일은 림버거 치즈, 썩어가는 양파, 심지어 휘발유의 향과 비교할 수 있는 특유의 악취가 나는..

금감(쿰코앗) Kumquat 금귤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금귤은 길이가 평균 2~5cm인 작은 열매로 타원형이며 원형 내지 장타원형이다. 과일의 껍질은 얇으며 품종에 따라 녹색에서 황금빛 노란색, 오렌지색 또는 붉은 오렌지색으로 익으며 광택이 있고 팽팽한..

타마린드 Tamarind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타마린드 열매는 콩 모양의 꼬투리로 시나몬 갈색에서 점토색의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꼬투리 안에 있는 과일의 과육은 부드럽고 즙이 많으며 젊었을 때 매우 신맛이 나는 녹색입니다. 덜 발달 된 씨앗..

타마릴로 Tamarillo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레드 타마릴로는 작고 타원형에서 달걀 모양의 과일로 끝이 뾰족하며 평균 지름 4~6cm, 길이 6~8cm입니다. 피부는 매끄럽고 광택이 나며 팽팽하며 얇으며 오렌지-골드에서 성숙하면 음소거된 적갈색으로..

핑크 왐피 Wampe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핑크 왐피 열매는 작고 립스틱은 분홍색입니다. 과일 내부는 반투명 젤라틴질의 육즙이 많은 과육으로 분할된 부분이 있으며 각 부분에는 반짝이는 청록색 씨가 들어 있습니다. 각 직사각형 베리는 3/4인..

그린게이지 자두 Greengage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Greengage 자두는 지름이 평균 2~4cm로 작고 둥글며 난형에서 타원형이며 구부러진 어깨와 약간 평평한 바닥이 있습니다. 자두의 피부는 부드럽고 팽팽하며 얇으며 녹색, 노란색, 금색의 다양한 색조가 있..

하치야 감 Hachiya Persimmon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하치야 감은 평균 지름 7~10cm의 중대형 과일로 타원형이며 길쭉한 모양입니다. 열매는 뚜렷하고 굽은 넓은 어깨를 가지며 줄기가 아닌 끝에서 작은 점으로 가늘어지며 모양이 도토리와 비슷합니다. 피부..

카람볼라 Carambola (스타후르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맛 카람볼라는 줄기가 짧고 가지가 빽빽한 상록수에서 자라는 신기한 과일입니다. 그들은 작고 붉은 줄기, 라일락 및 자주색 꽃을 따라 가지와 잎 마디 근처에 나타납니다. 열매는 장방형으로 짙은 녹색 또는..

산초나무 어린잎(키노메, 木の芽) Kinome 란? [내부링크]

산초는 열매, 기름과 함께 잎에도 효능이 많아요. 매끈하고 향기가 좋은 산초잎은 향신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중국 요리에서 5가지 향 중에 하나로 꼽히는 방향성 조미료로서 음식의 맛을 깔끔하게 해주는..

굿 호프 성 (Castle of Good Hope) 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영국이 불법 교역소를 인수하는 것을 두려워한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는 영토를 방어하기 위해 1666년과 1679년 사이에 이 별 모양의 성(Kasteel de Goede Hoop으로 알려짐)을 건설했습니다. 현재 남아공에서 가장..

두쿠 Duku 를 아시나요? 한번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야생 과일을 손꼽아 보자면 머루, 다래, 얼음 정도만 있고 지금 먹고 있는 거의 대부분의 과일들은중앙아시아라든지 중국, 동남아시아 등이나 심지어는 유럽과 미국 등의 과일들이 일본을 거쳐 전해진..

레드 팜 오일 Red Palm Oil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는 이제 포화지방산인 팔미트산(palmitic acid)이 레드팜오일(red palm oil)에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팔미트산(palmitic acid)은 암세포에 세포독성 작용을 하는 항암성분으로 알려졌습니다...

훈자 살구 Hunza Apricot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Hunza는 파키스탄 북서부의 계곡 이름입니다. 1920년대에 Robert McCarrison이라는 아일랜드 의사가 그곳의 원주민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비정상적으로 건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지..

샐서피 Salsify 맛좋고 영양가 많은 잘 알려지지 않은 뿌리 식물 [내부링크]

설명/맛 Salsify 뿌리는 크기가 중소형이며 길고 가늘며 줄기 끝의 반대쪽 작은 지점으로 약간 가늘어지며 모양이 파스닙과 비슷합니다. Salsify로 알려진 두 가지 다른 식물이 있습니다. White Salsify는 길고 털..

말코손바닥사슴 치즈 Moose Cheese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치즈 [내부링크]

스웨덴은 치즈의 나라라고 할 수 없지만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치즈 품종 중 하나의 고향이자 유일한 생산국입니다. 무스 치즈가 있습니까? 예, 무스 치즈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 농장에서 자란 큰사슴의 우..

메나이 현수교 (Menai Suspension Bridge) 앵글시 [내부링크]

Thomas Telford의 Menai 현수교(Pont Menai), 1826년 개통. 세계 최초의 철제 현수교로 길이 1,265피트/305m, 중앙 경간 579피트/177m, 도로가 수면 위로 98m/30m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로 항해하는 키가 큰..

스트로베리 구아바 Strawberry Guava 를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설명 / 맛 스트로베리 구아바는 지름이 평균 2~4cm인 작은 과일이며 줄기 끝 반대편에 뚜렷한 열린 꽃받침이 있는 원형에서 타원형입니다. 피부는 부드럽고 쫄깃하며 얇으며 약간의 기미가 있으며 연한 녹색에서..

피탕가 Pitanga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피탕가 (포르투갈어: Pitanga) 학명 : Eugenia uniflora는 도금 양과의 상록 관목이다. 브라질 원주민의 말로 붉은 열매를 의미하고, 별칭으로 수리남 체리(영어; Surinam Cherry), 브라질 체리 카이엔 체리 등이..

올라무츠 트바루스키 Olomoucké Tvarůžky 체코 전통 치즈. [내부링크]

올라무츠 트바루스키, 또는 잘 익은 올라무츠는 체코 공화국의 가장 유명한 전통 치즈 가운데 하나이다. 수백 년 동안 체코의 하나 지방에서 만들어왔으며, 올라무츠 마을의 이름을 땄다.문서상으로는 15세기 말에..

월넛 오일 Walnut Oil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호두는 초록색 과피속에 숨어있는 씨앗입니다. 수확해서 과피를 모두 벗겨낸 후에 잘 씻고 말려서 호두알을 수확하며, 겉껍질은 천연염색에 사용하기도 하는데, 옻이 오를 수 있으니 잘 숙성시켜서 사용해야합니다..

꿀벌 애벌레 Bee Larva 를 먹을 수 있다고?? [내부링크]

미래의 식량문제를 대비, 곤충을 식재료로 사용하는 사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곤충을 음식재료로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타트업 회사들과 수많은 연구로 인해 곤충을 섭취한다는 개념도 점차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

코끼리 마늘 Elephant Garlic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코끼리 마늘(Elephant Garlic)이란? 코끼리 마늘은 진짜 마늘이 아닙니다. 코끼리 마늘은 식물학 적으로 리크 쪽에 가깝고 키가 크고 단단하며 꽃이 핍니다. 맛은 마늘과 같아 똑같은 맛이라 생각이 들지만 실제..

마몬치요 Mamoncillo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마몬치요 (Mamoncillo) 란? 카리브해 주변에 널린 마몬치요, 주로 해변이 있는 지역에서 자라는 과일입니다 중앙 아메리카나 남아메리카 등에서도 자라고 있고 야생으로 자라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야생으..

코리앤더 씨 Coriander Seed (고수씨) 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산지 및 특징 딱딱한 줄기를 가진 식물로 건조된 열매는 작은 후추 콩과 같은 크기이고 외부에 주름이 잡혀 있으며 적갈색을 띤다. 달콤한 레몬향과 감귤류와 비슷한 옅은 단맛이 있어요. 통째로 혹은 가루로 만들..

깔라만시. 칼라만시 (Calamansi)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깔라만시란? 깔라만시는 동남아쪽에서 재배되는 열대성 작물로 가혹한 환경에서 자라기로 유명한 라임류의 열매입니다. 필리핀 세부 음식 재료와도 잘 어울리며, 즙을 짜서 물에 타 마시거나, 즙을 짜서..

레드 바나나 (Red Banana)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레드바나나를 드시거나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오래 전부터 레드바나나를 봤지만 노란색 바나나만 바나나인 줄 알고 무시하며 지내 왔었죠. 레드바나나는 사실 오래전부터 존재했..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내부링크]

인류의 발생지에서부터 내 생애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지!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1001〉 시리즈. 이번에는 세계 역사 유적지이다..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재료 1001가지 [내부링크]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가지.. 과연 이 1001가지 중에서 제가 맛본 음식은 몇가지나 될까요? 아마도 이중에서 100-200가지 정도나 제가 먹어봤을런지. 실제 책을 보면 생소하..

코로나 이후 '혼밥, 혼술, 혼행, 혼캠, 혼캉스, 혼등' 등 1인 활동 증가 H.A.B.I.T-U.S 이란? [내부링크]

소셜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백신접종 이후 혼밥, 혼술, 혼행, 혼캠, 혼캉스, 혼등 등 1인 활동에 대한 소셜 언급량이 증가했으며, 혼행은 일반적인 여행뿐 아니라 혼캠(혼자 캠핑), 혼등(혼자 등산), 혼캉스(혼자..

노바백스 백신에 대해서 효과 및 안정성 알고 갑시다.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이란 노바백스 백신은 기존 공급되던 mRNA 백신 모더나·화이자, 벡터 백신 아스트라제네카·얀센과 다른 형태의 백신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돌기 단백질 자체로 만드는 백신인데요. mR..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바꿔주는 인생 명언 18가지 [내부링크]

세상에는 4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 부정적이며 소극적인 사람. 부정적이며 적극적인 사람. 긍정적이며 소극적인 사람.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사람.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은 부정적이며 적극적..

단기간에 혈압 낮추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이 잡히지 않으면,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될 위험이 있다. 가끔 주변에서 뒷목을 잡고 쓰러지는 위험한 상황도 보기도 한다. 혈압은 대략 7800만 명의 미국인이 고혈압이고, 그 중 1600 명은 아직..

국민부업 1인 마케팅 텐핑, '텐핑'이란 어떠한 서비스 일까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내부링크]

'텐핑'이란 어떠한 서비스 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 http://iryan.kr/t605vgcbqr 국민부업 1인 마케팅 텐핑, '텐핑'이란 어떠한 서비스 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불면증 해결법) [내부링크]

불면증은 이런 저런 이유로 잠을 한 두 번 못 자면서 시작된다. 잠을 못 잔 결과, 그 다음날 업무를 제대로 못 하게 되고, 머리는 멍하고 몸은 천근만근 무거워진다. 그렇게 하루 이..

카카오 뷰 "뉴스픽 골라보기" 채널오픈 [내부링크]

부업거리로 시작해보는 뉴스픽 올리기.. 카카오 뷰를 만들어서 기사를 업로드해서 하는 부업을 시작해봅니다. 꼭 카카오 뷰에서만 해야하는것도 아닙니다. 저처럼 블로그에 올려도 됩니다. 하지만 블로그로는 한..

살이 안 빠지는 이유 5가지 (습관성) [내부링크]

살이 안 빠지는 이유 5가지 (습관성) 여자 남자 가릴 것 없이 다이어트는 모두의 관심사다. 다이어트와 뱃살 빼는 일은 노력과 무관하게 안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어려운 것이 살빼는 일이기도 하다. 또..

오래된 역사, 마음에 드는 디테일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내부링크]

오래된 역사, 마음에 드는 디테일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oton II는 Marshall사의 가정용 오디오 라인중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스피커로, 공간의 제약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3..

뭘해도 되는 사람들의 45가지 습관 [내부링크]

뭘해도 되는 사람들의 45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은 그들만의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특별한 것이 바로 성공을 부르는 습관이죠. 아무렇게나 되는데로 사는 것이 아니라 성공을 설계하..

내몸에 꼭 필요한 10가지 몸을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내몸에 꼭 필요한 10가지 몸을 관리하는 방법 정신없이 바쁜 생활 속에서 놓치기 쉬운 몸관리. 아무도 말해 주지 않은 특별한 몸관리 비법을 알아보다. 몸관리 방법1 정신이 먼저라고 생각하지 마라 대부분의 현..

패시브 인컴의 종류 (머니 구축 시스템) 대표적인것들 [내부링크]

패시브 인컴은 누구나 원하는 머니 구축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패시브 인컴은 결코 쉽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포기를 하고 실패를 하게 됩니다. 왜 패시브 인컴 시스템을 실패할까요? 그 이유는 저번 글에서도 언급..

패시브인컴 종류 (부동산, 주식, 광고, 저작권) [내부링크]

패시브인컴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수익형 부동산 : 부동산 임대사업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역시 수익형 부동산, 즉 부동산 임대사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토지나 건물을 매입한 뒤 수요자에게 임대..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지인과 함께 다녀온 광목사랑 포라트 동해점. 이불은 피부에 바로 닿기 때문에 좋은 이불을 써야한다고 너무 많이 듣게 되어서 지인 따라 다녀온 광목사랑 아이들에게 너무나 좋을 것 같아서 가뿐한 마음에 다녀왔..

클린앤퓨어 오가닉 목화솜 마스크 새부리형 대형 [내부링크]

클린앤퓨어 오가닉 목화솜 마스크 새부리형 대형 필수 표기정보 클린앤퓨어 오가닉 목화솜 마스크 새부리형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컨텐츠 참조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

삼성전자 BESPOKE 제트봇AI 로봇청소기 미스티화이트 [내부링크]

삼성전자 BESPOKE 제트봇AI 로봇청소기 미스티화이트 품명 및 모델명 VR50T95935W KC 인증 필 유무 본체: R-R-SEC-VR9500 / 배터리: XU102502-21001A / 청정스테이션: JU071421-20004A, R-R-SEC-VR9500DS / 와이파..

LG전자 2020 울트라 PC 15.6 (초초초 가성비 고사양) [내부링크]

LG전자 2020 울트라 PC 15.6 착한 가격에 좋은 성능의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게이밍 노트북이 아니기때문에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며, 사무용 및 온라인 강의용으로는 넘치는 스펙을 소유한 노트북입니다. 필수 표..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MS23K3523AK [용량:23L] [내부링크]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MS23K3523AK [용량:23L] 구석구석 빠르게 열을 전달하는 3면 입체가열 세 곳에서 고주파가 나오는 3면 입체가열로 부피가 큰 고기나 많은 양의 음식도 겉부터 속까지 골고루 빠르게..

스틴랜드 행운의 보물함 금화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내부링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해서 재미난 아이템을 하나 소개 합니다. 네덜란드 초콜릿 전문 스틴랜드에서 만든 금화 초콜릿입니다. 특별한 위트있는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다면 디테일의 완성도가 높은 보물상자..

패시브 인컴(Passive Income)이란? [내부링크]

패시브 인컴(Passive Income)이란? 패시브 인컴이라는 말은 적극적인 경제활동을 하지 않고도 나한테 생기는 소득, 수익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며 근로와 사업체를 운영하며 이를 통해 받는 월..

Windows11 (윈도우11) 단축키 목록 [내부링크]

Windows11(윈도우11)를 잘 사용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단축키 정보를 알고 있으면 작업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존에 제공되엇던 단축키이지만 UI의 대대적인 변화와 함께 새롭게..

2022년 1월 최신 트래커 모음 (트래커 대량 공개) [내부링크]

토렌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를 받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끔 시드들이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때문에 토렌트 트래커를 추가 하여 최대한 빠르고 많은 트래커를 확보를 해야 다운이 가능해지거나 더욱 빨라..

토렌트 트래커(torrent tracker)란? 트래커 추가 방법 [내부링크]

“트래커 추가 방법”을 알기 전에 우리는 트래커를 왜 추가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면 좋습니다. 꼭 트래커를 추가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서요. 기본적인 트래커도 존재하는데 왜 또 트래커를 추가해야 할까요? 그..

홀로 투숙한 20대 여성 성폭행…모텔 직원, DNA 증거에도 '혐의 부인' [내부링크]

숙박업/소에서 혼자 잠을 자던 20대 여성이 새벽 괴한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유력 용의자로 카운터 직원이 구속된 가운데 해당 직원은 DNA 증거에도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

만취한 승객들 납치해 성범죄 저지른 택시기사 징역 12년 [내부링크]

술에 취한 여성 승객들을 납치해 성 범죄를 저지른 30대 택시 기사에게 법원이 징역 12년을 선고했다. 또 성 범죄에 가담한 다른 택시 기사 2명에 대해서도 실형을 선고했다. 광주지법..

"중국산 백신" 태국에서는?? [내부링크]

  중국 시노백(Sinovac) 백신을 접종받은 사람 중 7명이 뇌졸중과 같은 증상이 발생했다고 국립 쭐라롱꼰 대학(Chulalongkorn University) 의사가 밝힌 것에 대해 보건부는 "중국산 백신..

'4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작' 483만명에 29일부터 지급 [내부링크]

정부가 29일부터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시작한다. 특수고용근로자(특고)와 프리랜서는 30일부터 지원금을 받게 된다. 28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부는 신종 코로..

내가 지금 살찌고 있다는 증거 [내부링크]

1. 몸이나 얼굴이 붓고 무거운 느낌이 들음 2. 사타구니, 옆구리 등 몸이 자꾸 간지러움 3. 입던 옷이 불편해지고 편한 옷 위주로만 입게 됨 4. 푹 자도 이유 없이 피곤하고 눕는 게 편함 5. 입맛이 돌고 뭘 먹어..

7월 1일부터 백신을 접종받은 관광객은 무격리, 푸켓에서 시행 [내부링크]

 태국 정부 관광청(TAT) 윳타싹(ยุทธศักด์ สุภสร) 청장은 3월 26일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치고 음성으로 판정되면, 푸켓 등을 방문하는 여행자의 격리 검역 기간을 7일로..

코로나 19 관련 (태국 입국조치 완화(2021.4.1부터)) [내부링크]

 태국 정부는 태국에 입국하는 외국인 대상 격리기간을 2021년 4월 1일부터 기존의 14일에서 10일로 단축하기로 발표했다.  여타 절차는 기존과 동일하나 태국 입국시 완화 내용이 반영된 아래 절차를 참고 하시..

꿀잠자게 하는 잠 잘때 듣는 유튜브 음악 [내부링크]

개인 적으로 킵해 두려고 하는 유튜브 음악 그냥 잘때 틀어 놓고 잡니다. 가끔 잠안올때 눈감고 이 노래 듣고 있어요.

서울에서 문산까지 고속도로 11월 7일 0시 개통!! [내부링크]

서울 서북부와 파주 문산을 최단 거리로 연결하는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7일 0시부터 개통합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서울-문산 고속도로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에서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를 연결하는..

미세먼지 기승.... 110일만에 '나쁨' 왜??? [내부링크]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에 따르면, 20일 11시 기준으로 서울의 초미세먼지(PM2.5) 농도는 당 45(마이크로그램, 1=100만분의 1g)으로 ‘나쁨(36~75/)’ 수준으로 나오고 있다. 서울 ..

NHN여행박사 희망퇴직 착수... 여행박사 사장의 마지막 편지 [내부링크]

최대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에 착수한 여행사 NHN여행박사 양주일 사장의 글이 홈페이지에 기재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올스톱되면서 손실부담..

컴백 임창정!!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 신곡 무대 공개 [내부링크]

가수 임창정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임창정은 19일 오후 4시 30분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컴백 소감으로 “믿기지 않는다. 내년에 또 정규 17집을 ..

당근마켓 아기 20만 원 게시한 엄마 "우리 아이 20만원에 데려가세요" [내부링크]

'당근마켓 아기' 논란은 여전하다. 20만 원에 자신의 아이를 입양 보내겠다고  게시한 엄마의 진술이 공개됐다. 18일 제주지방경찰청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6일 오후 6시 30분쯤 중고..

신성약품 유통 독감 백신 접종한 10대 소년 사망 [내부링크]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을 맞은 인천지역 10대 1명이 접종 이틀 만에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질병관리청은 19일 독감 백신 수급 및 접종 상황 브리핑에서 "올해 독감 백신을 접종한 뒤..

미세먼지 세정!! 닥터방기원 랩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내부링크]

특장점 - 각질 제거를 도와 깔끔한 두피 케어를 도와주는 샴푸 -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이 함유되어 튼튼한 모발 관리에 도움 - 부드러운 머릿결 연출을 도와주는 콜라겐 함유 - 풍성한 거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99%이상 고함량!!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 [내부링크]

프리미엄 콜라겐 타블렛 최저가로 구매하러 가기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 fa-rd.blogspot.com - 흡수율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혼합분말 펩타이드 99% - 섭취 빠르고 간편 정체 타입 최저가로 구매하러 가..

현명한 고객의 선택! 리타 노니주스 [내부링크]

최저가로 구매하러 가기 100% NFC 노니 착즙주스 원액 최저가로 구매하러 가기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노니를 간편하게 섭취하길 원하시는 분 - 불규칙한 생활로 지쳐 있으신 분 - 활기가 필요한 직장..

아이폰12 출시일. 사전예약부터 가격, 성능, 색상까지!! [내부링크]

. 애플은 14일, 5G에 대응해, 대형 센서를 채용한 광각 카메라등을 갖추어 새로운”Apple ProRAW”형식으로의 촬영이나, Dolby Vision에서의 동영상 촬영에도 대응한 스마트폰 「iPhone 12 Pro」와「iPhone 12 Pr..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내부링크]

. .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 # 작아진 정제 크기 # 목 넘김이 쉬운 # 비타민D 까지 한번에 . . 대한민국 1등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 제품!! .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 DSM사..

스마트 스터디 핑크퐁 한글버스 [내부링크]

※해당 상품은 건전지 별도 구매 필요한 상품이니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노래와 놀이로 재미있게 시작하는 한글! 6가지 다양한 모드와 입체버튼, 불빛 노래와 소리로 아이와 엄마의 마음을 사로잡은 『..

부산 해뜨락 요양병원 52명 집단 확진 [내부링크]

. 부산에 있는 한 요양병원에서 직원과 환자 등 50여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비상이 걸렸다. 현재 북구 만덕동에 있는 해뜨락 요양병원 직원 10명과 환자 42명 등 52명이 코로나19 확진 ..

존슨앤드존슨 코로나 백신 3상 임상 잠정 중단..”부작용 의심사례” [내부링크]

지난달 6만명을 대상으로 마지막 단계인 3상 임상에 돌입한 미국제약회사 존슨앤드존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임상 시험을 일시 중단한다. 임상 시험 중 부작용 의심 사례가 발견됐기 때문..

컴퓨터 시각 증후군을 치료 및 예방 [내부링크]

. 기술이 발전하면서 놀라운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해내고 있지만, 새로운 문제도 함께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대의 컴퓨터와 인터넷 덕분에 우리는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처리할 수 있고 더 많은 툴을 사..

윈도우10에서 소소한 컴퓨터 팁 2가지 [내부링크]

1. 단축키로 파일이나 폴더 바로가기 컴퓨터를 하시다 보면 자주쓰는 파일이나 폴더가 있을텐대요. 이런 폴더나 파일에 단축키를 부여하여 바로바로 실행할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우선 조건이 있는데요 바로가..

진정한 인싸템!! 가지고 싶은 Apple 에어팟 프로 [내부링크]

. Apple 에어팟 프로 최저가 알아보러 가기!! . 제품 특징   외부 소음을 차단해 온전히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형 팁   ..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LW-H200RK [내부링크]

특장점 다양한 기호, 그림 문자, 테두리 등이 구성 개성 있는 라벨을 만들 수 있어 유용한 제품 십 단위 숫자를 문자로 취급해 입력하기에 편리 다양한 종류의 테이프를 지원해 사용하기 간편 인쇄..

박봄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 급변 외모 근황.. 리즈 시절 [내부링크]

.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씨어터홀에서 펼쳐진 ‘제56회 대종상 영화..

퓨어멜로우 데일리 톤업 촉촉 선크림 SPF50+ PA++++ [내부링크]

올 여름 이 썬크림 하나로 버텨봐야겠어요.ㅎㅎ 이번에 추천 드릴 썬크림은 퓨어 멜로우에서 나온 데일리 톤업 촉촉 선크림~ . . 퓨어멜로우 데일리 톤업 선크림 최저가 알아보러 가기 . 퓨어멜로우 데일리 톤업..

악동학대 천안계모, 고통만 받은 아홉살 인생.. 끝내 숨져 [내부링크]

. 의붓어머니(계모)에 의해 여행용 가방에 7시간 동안 갇혀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진 9세 남자 어린이가 끝내 의식을 찾지 못하고 사망했다. . 4일 충남지방경찰청과 병원 등은 전날 오후 6시 30분께 천안시 동남구..

천안 계모!! 의붓아들 7시간 가방에 가둬놓고 외출!! [내부링크]

9살 남자아이를 여행용 가방에 가둬 심정지 상태로 만든 계모가 긴급 체포 되었다. . 계모는 처음 가로 50cm, 세로 71.5cm 정도 크기의 여행용 가방에 가둬 놓고 외출을 한뒤 3시간뒤에 돌아와서 보니 아이가 가방..

버닝썬 성매매 알선 및 횡령 혐의 인정!! 박한별 남편 유인석 [내부링크]

배우 박한별 남편이자 승리 동업자로 알려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클럽 ‘버닝썬’ 관련 성매매 알선 등 혐의에 대해 모두 인정했다. 오늘(2일) 오전 10시 45분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는 유인석을 비롯해..

여름필수템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XAP100-IWK [내부링크]

제습기하면 여름철 필수 제품으로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대기오염과 잦은 미세먼지로 4계절 내내 환기가 어려워지고 있어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제습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겨울..

딩동펫 노즈워크 마약담요 중형 [내부링크]

특장점 - 노즈워크를 통해 애견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 반려견의 안전을 고려해 밑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사용 - 다용도 끈이 달려 있어 미사용 시 둘둘 말아 보관 가능 . 노즈워크(Nose Work)..

실생활에서 유용한(?) 일본의 엽기 발명품 TOP 12 [내부링크]

실생활에서 유실생활에서 유용한(?) 일본의 엽기 발명품 TOP 12 1. Rain water collector 빗물 수집기?? 빗물을 모아서 어떻게 하려고 이런생각을 했는지 이해할수가 없다. 정작 본인은 비를 피할 수 없는..

'홍콩 보안법' 앞으로 홍콩의 미래는?? [내부링크]

중국이 홍콩 내에서 분리·전복을 꾀하는 활동에 대한 처벌을 강화해 홍콩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제정한 법. 2020년 5월 22일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에서 홍콩 의회 대신 ‘홍콩 보안법’ 초안을 공개..

6월부터 '공적마스크 구매 5부제' 폐지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마스크 수급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6월 1일부터 요일별 구매 5부제를 폐지하고, 18세 이하 초 · 중 · 고 학생 등의 마스크 구매 수량을 5개로 확대하는 등 공적 마스크 제도를 개선!! 앞..

내 자식의 ‘몽정파티’ 옳은가 나쁜가 [내부링크]

오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가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3대가 함께 모여 민우의 몽정파티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자식의 몽정파티 전국에게 공..

컴프라이프 이동식 에어컨 CP980A (2019년 완판 에어컨) [내부링크]

날씨가 일찍 더워질것 같은데 미리 준비 해두지 않으면 에어컨 구매, 설치 가격이 오를테고 설치 대기시간도 길어질것 같아요. 거실에 에어컨이 있지만 방은 시원하지 않으신분, 전기세 절약을 위해 방에만 시원하..

21일 거대 소행성 지구 접근!! [내부링크]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접근하고 있습니다. 자칫하면 지구를 파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17일, 영국 일간지 데일리스타는 나사(NASA)의 소행성 관련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나사에 따르면, 오는 21일 (..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라솔트 프리저브드 플라워용돈박스M + 쇼핑백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및 경기침체로 어버이날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이 많겠지만… 뭐니뭐니 해도 부모님 선물중 최고는!! 부모님 용돈드..

유니맥스 초미풍 발터치 리모콘 선풍기 [내부링크]

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서 선풍기들 준비들 하셔야죠? 유니맥스 초미풍 발터치 리모콘 선풍기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린 선풍기로도 유명해요~ . 유니맥스 UMF-15408R 발터치 선풍기 최저가 알아보..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 [내부링크]

키보드를 여러가지를 써보았지만 꽤 괜찮은 키보드를 설명해볼까 한다. 참고로 집에 컴퓨터만 3대 있는데 키보드가 3가지다. 직업이 컴퓨터업이다보니 집에 컴퓨터가 많은데 나름 한번 사용해보고 꽤 괜찮은 제품..

인싸템 갤럭시버즈플러스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시그니처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가 더욱 향상된 성능을 가지고 새롭게 나왔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음질로 지난해 무려 800만대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으나, 통화품질..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ThinkAir AD12C 39 [내부링크]

요즘같이 미세먼지 심할때에 집에 공기청정기 하나 두면 좋아요!! 하지만 가격이 많이 부담이 가죠… 특히 집에 아이 있는 집은 더더욱 필요하다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저렴하고 쓸만하고 제품을 알아보던중에 씽..

IKEA에 가면 사야할 것 (2) [내부링크]

이케아에 가면 사야할 것 1편에 이어 2편을 준비해 봤어요. 이번 포스팅도 마찬가지로 단돈 1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한 필수템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 DYRGRIP 뒤르그리프 유리컵 유리컵이 얇지만 무게감도..

IKEA에 가면 사야할 것 (1) [내부링크]

자취 생활하면서 가성비를 많이 생각하며 물건을 구매합니다. 저렴하면서 쓸만한 물건들..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케아 (IKEA)에 가면 꼭 사야하는 필수템, 단돈 1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한 필..

처음으로 무선청소기를 샀다. [내부링크]

처음으로 무선청소기라는걸 구매해봤다..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배송을 받아 일요일에 청소를 해보았는데… IROOM 2in1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PLUS AST-009 구매하기 . 박스가 지저분하게 오긴했지만.. 부서진곳..

애견미용 직접해보기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강아지가 2마리 있습니다. 봄이되어가니 털갈이를 하는지 집에 털이 꽤 많아요..ㅠㅠ 그래서 처음으로 애견미용에 도전해봤어요. 가위컷은 당연히 힘들겠지만 털을 짧게 미는것을 선호하는 견주다 보..

윈도우10 듀얼모니터 연결 &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듀얼모니터 인식 확인 및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컴퓨터에 모니터를 2개를 연결해서 다중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분들처럼 2개의 모니터로 넓고..

구형 아이패드 활용하기. [내부링크]

집에 있는 구형 아이패드2, 3 를 가지고 있는나..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발견.. 구형 아이패드를 듀얼모니터로 활용하는 방법을 찾았네요.. 덕분에 집에서 영화보면서 게임하네요^^..

윈도우10 (Windows10) 단축키(shortcut) 모음 [내부링크]

윈도우10 단축키 모음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참고로 Win키는 Ctrl키와 Alt키 사이에 있는 윈도우 로고 모양의 키입니다. . [가상 데스크톱] Win + Tab : 윈도 10의 테스크 바(Task bar)를 엽니다. Win + Ctrl +..

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내부링크]

어제밤에 3년전 쯤에 보게되었던 패신저스를 다시 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모튼 틸덤 감독이라 기대하기도 하고 평점이 나빠 미심쩍기도 한 영화 패신저스!! . 패신저스 줄거리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연휴가 이어지고 있는데 뭔가 제대로 연휴를 즐기고 있지 못 하는 느낌 인데요. 5월 1일자로 드디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정부긴급재난 지원금에 대해서 100% 지급 결정 되었다는 뉴스 다들 보셨나요? 정부 발표..

UFO는 실제로 있다? 미 국방부에서 영상 공개 [내부링크]

미국 국방부가 논란이 있었던 ‘미확인비행물체(UFO)’ 출연 영상 3편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배포하였습니다. CNN방송은 27일 미 국방부가 UFO를 보여주는 짧은 영상 3편을 공식 배포했다고 하는데요. UFO에 관심..

아메리카노 상식 효능 적당량 바로알기 [내부링크]

자주 먹는 아메리카노 상식, 효능, 적당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하루 한두잔씩 항상 먹는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모르는것도 많고 습관처럼 먹는 경우가 있어서 알아보았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