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moneyinfo의 등록된 링크

 fastmoney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LTV, DTI, DSR 개념 완벽 정리 [내부링크]

LTV, DTI, DSR 개념 완벽 정리 최근 부동산 뉴스들을 읽다보면 LTV 80% 까지 완화하겠다라는 뉴스 기사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만약 해당 개념에 대해서 생소하다면, 크게 의미없는 뉴스로 지나갈 수 있다. 하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 최근 취업 활동에 대한 제약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직업군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준비하였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상속세 vs 증여세 어떤 것이 절세에 유리할까? [내부링크]

상속세 vs 증여세 어떤 것이 절세에 유리할까? 상속세와 증여세는 언젠가는 마주할 수 있는 개념이다. 상속세와 증여세에 대한 개념과 세율, 비과세 그리고 어떤 방법이 절세를 하는데 유리한지 자세히 알아보도..

탄소중립실천포인트 가입해서 7만 원 부수익 벌기 [내부링크]

탄소중립실천포인트 가입해서 7만 원 부수익 벌기 앞선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내용처럼 우리나라는 2050년을 탄소중립을 목표로 하여 계획을 설정하고 실행해나가는 단계에 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기업뿐만..

탄소중립 관련주, 탄소배출권 거래제 관련주 Top 8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탄소배출권 거래제 관련주 Top 8 온난화 현상 지속으로 기후가 빠르게 변화하고 이상기온이 발생하면서, 세계 곳곳에서 탄소배출권 거래제 그리고 탄소중립(net-zero)과 같은 이슈들에 대해서..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방식 (매매, 전월세, 부가세, 수수료율 표 등)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방식 (매매, 전월세, 부가세, 수수료율 표 등) 부동산을 거래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공인중개사를 통해 거래를 하게 된다.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거래가 완료 된 경우 중개 수수료를..

햇살론 뱅크 신청 자격 및 조건 [내부링크]

햇살론 뱅크 신청 자격 및 조건 햇살론 뱅크는 서민금융지원 상품으로 기존 서민대출을 받은 분들이 해당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역할을 한다. 해당 대출의 금리는 매우 저렴하며, 대출의 기금은 은행..

탄소중립 정의 & 대한민국 정책 목표 (2050 시나리오) [내부링크]

탄소중립 정의 & 대한민국 정책 목표 (2050 시나리오) 세계적으로 기후변화가 빠르게 다가오면서 각국의 탄소중립에 대한 목표들에 대한 실행방안이 디테일하게 세워지고 있다. 세계 주요 각국과 마찬가지..

IPEF 란? 쿼드(quad) 란? 미국의 대중 안보 및 경제 전략 [내부링크]

IPEF 란? 쿼드(quad) 란? 미국의 대중 안보 및 경제 전략 최근 바이든 대통령 순방에 대한 뉴스 기사들이 연이어 나오고, 윤대통령의 새로운 행정부에서 향후 경제 및 안보전략을 이야기하면서 미국 동..

둔촌주공 재건축 이슈사항 체크 (무엇이 문제인가?) [내부링크]

둔촌주공 재건축 이슈사항 체크 (무엇이 문제인가?) 뉴스에서 둔촌주공 재건축에 대한 이슈사항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둔촌주공이 왜 이렇게 떠들썩한 지 정확히 집어보고자 마련하였다. 조합원과 시공사가 계..

ESG경영 평가기준 및 투자 활용방법 등 (ESG경영 기업 순위) [내부링크]

ESG경영 평가기준 및 투자 활용방법 등 (ESG경영 기업 순위) 국내외 경영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기업들은 앞다투어 ESG경영을 도입하겠다는 의지와 더불어 ESG 경영을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