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mpd의 등록된 링크

 fastmp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공무원 월북 피살. 북측 통지문 전문 내용 [내부링크]

아래는 공무원 월북 피살에 따른 북측의 통지문 내용 입니다. 모두 북한 단독조사에 따른 내용이라 100% 신뢰할 수는 없겠습니다. 사고를 당하면 당한 놈만 가슴 아픕니다.  공무원 피살 북측 통지문(전문 공개)..

연평도 공무원 피격 시간대별 정리 [내부링크]

원래 정치 뉴스, 또는 사건 사고 뉴스에 흥분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피살을 당했는데, 언론만 시끄러울 뿐, 실질적인 행동도 없고, 북한에 책임있는 행동을 보여달라고..

2020 추석 인사말, 추석 보름달 뜨는 시간 [내부링크]

2020 추석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0년의 제일 핫한 키워드는 단연 코로나 였기 때문에 가족과 친지 그리고 지인들의 건강이 제일 염려되던 한해이기도 했지요. (아직 4사분기가 남았지만요.ㅋㅋㅋ) 어쨌..

2020 트롯 어워즈 투표로 참여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 트롯 어워즈가 추석 연휴 이틀 째인 10월 1일(목), 저녁 8시에 방송 됩니다. 이번 트롯 어워즈는 이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트로트 만으로 상을 수여하는 특별한 시상식 인데요.... 10월 1일 방송에서 투표..

추미애 아들 롤하다 휴가 미복귀? [내부링크]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받은 제보에 따르면.. 휴가가 끝나갈 무렵 지인과 함께 PC 방에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을 하다가 부대에서 전화가 와 전화 통화를 한 뒤, 집에 다녀온다고 추미애 아들 서씨가 나갔고..

2020 나훈아 콘서트.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청 방법 [내부링크]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며, 기쁜 소식 한가지 전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유명한 가수들의 언택트 공연이 이어지고 있죠. 얼마전에는 BTS 가 언택트 쇼케이스를 열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엠버 허드 똥? 아쿠아맨 메라 연관 검색어 [내부링크]

마블(Marvel)에서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어벤져스 등등의 수 많은 명 캐릭터, 그리고 빅재미를 가진 흥행 영화를 연달아 발표 하면서 히트를 쳤던 것과는 다르게, 디씨(DC Comics)는 역대 최강 캐릭터인 슈퍼..

카라 규리 재벌3세와 핑크빛 소식 전해와 [내부링크]

저는 카라 노래를 카라가 유명해지기 한참 전부터 많이 좋아 했었습니다. 카라는 2007년에 데뷔했으며, 카라의 규리는 카라의 원년 멤버이자 리드보컬로 방송에서는 엉뚱한 공주 컨셉으로 아주 재미진 활동을 했..

영화 태백권 (가족과 함께 볼 영화) [내부링크]

저는 지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영화 태백권을 봤습니다. 이연걸이 장삼풍의 역할을 맡아, 장풍을 쏘고 기를 내뿜던 태극권이라는 영화는 알아도, 태백권은 또 처음 들어보는 것 같아서...  ㅋㅋㅋ 신박한 영화..

2020 추석 특선영화 [내부링크]

이번 추석은 코로나 특수 상황으로 인해 많이들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집에서 보내시는 경우가 많을 실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절에는 전도 좀 부쳐먹고, 고기도 구워 먹어야 좀 분위기가 나는데요~ ㅠ.ㅠ 어서 코..

2020 추석 아육대 라인업, 아육대 배그 [내부링크]

국내는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2020년의 가장 Hot 한 키워드는 누가 뭐라고 해도 코로나가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국에서도 시간은 가고 있고, 어김없이 2020년의 추석도 돌아왔습니다. 정부에서 명절 간 고향..

서성환 변호사 추미애 장관 반대를 넘어서 결혼하다. [내부링크]

러브 스토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주인공들의 주요 면면을 살펴 봅니다.  추미애 장관 프로필 | 추미애 장관 프로필 '58.10.23 (올해 63세) 67대 현 법무부 장관 재직 중 최초의 5선 여성 국회의원 경상도 대구 출..

처음 시작을 적어봅니다. [내부링크]

맛집, 영화, 잡다 이슈로 활발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