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run247의 등록된 링크

 fastrun24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독특한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 내한 소식 [내부링크]

아마 최근 전 세계적으로 독특하고 힙한 가수라고 물어보면 빌리 아일리시라고 하면 다들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빌리 아일리시의 이름을 모르더라고 bad guy 음악을 한번 들어보면 아 이 노래하고 알 것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운동과 음식으로 시작하자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전년에 제대로 하지 못한 후회와 아쉬움이 생각이 들어서 올해는 성공해야지라며 또 어떤 다짐을 한다. 변명이 아니라 우리는 바쁘다. 먹고 살려면 일도 해야 하고 일이 끝나면 자기 전에 누군가도..

웹툰작가 기안84, 46억원 건물주가 됐다 연봉이 얼마야 [내부링크]

인기 웹툰 작가 기안 84(김희민 36세)가 건물주가 됐다고 실시간 검색어 뜨고 난리다. 웹툰 작가가 수입이 좋다고 들었지만 이렇게 많이 벌었나 싶다. 난 사실 기안 84 웹툰 재미없어서 안 봤는데 보는 사람이 엄..

부산카페 바우노바백산 핸드 드립 커피 [내부링크]

나는 커피를 엄청 좋아한다. sns에서 핫해서 사람 많고 시끄러운 카페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 유명하다는 카페를 굳이 찾아다니진 않는다. 오히려 사람이 너무 많으면 들어갔다가 나오는 편이다. 너무 다닥다닥 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노마드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족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어느 날 유튜브에서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의 영향에 추천 영상으로 디지털 노마드에 관련된 동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었다. 이런 라이프스타일이 있었는지 새로운 충격..

살사 댄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살사 댄스를 아시나요? 아마도 생소하실 거예요. 취미 생활하면 떠 오르는 게 보통은 헬스, 수영, 요가, 필라테스, 요리, 사진 이런 거 많이 떠 오르시잖아요. 많이들 알고 있는 취미 말고 새로운 취미를 알려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