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track1icl의 등록된 링크

 fasttrack1ic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ICL이란 무엇인가? 같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ICL지름길 - " 민팀장 " 입니다! ICL과정 안에서도 여러 가지 과정들이 존재하지만 이번에는 과정이 아닌 ICL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I C L [ International College of London ] ICL은 International College of London의 약자로 영국 런던 중심가에 본사를 두고 영국대학 학사/석사 학위취득을 위한 비대면 수업 프로그램 (Distance Learning) 과 영국을 포함 유럽지역 유수의 대학 본교 마지막 학년 편입 과정 (TOP-UP Transfer)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국 런던 홀번이라는 지역에 본사를 둔 사립 전문 플랫폼 교육기관입니다. 영국 대학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을 위한 수업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프로그..

부족한 영어실력 올리는 특별한 방법 ESL화상영어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1:1 프로그램으로 공부하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유학지름길 정실장입니다. 살다 보면 한국어 외에 추가로 제2 외국어를 사용해야 하는 일이 생길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한국인은 개인마다 영어실력이 다 다릅니다. 누구는 영어를 듣고 이해를 할 수 있지만 말을 정리해서 할 줄 모르거나, 단어를 알지만 문장으로 맞추는 능력이 부족하거나 정말 읽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한국어를 사용하죠. 하지만 길거리를 돌아다니거나 노래를 들을 때 또는 일상생활 속 사용하는 언어들 중 정말 흔히 보이는 게 영어입니다. 영어는 누구나 잘 하는 게 아니기에 어릴 때부터 학원을 다니거나 공부를 하는 학생들도 있고 취업을 해서 막상 영어가 안 되니 본인만 부족해 보이는 느낌이 들어 성인이 되어 영어를 배우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어를 어디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