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inlove의 등록된 링크

 fatein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염승환 부장의 일일시황 속 내주식 찾기 [내부링크]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의 움직임과 우리의 전략 21.03.09 [3월 4일 염승환 님 일일시황, 출처: 이베스트 유튜브 채널] 포스코 소금호수(아르헨티나) 35조 110배 아르헨티나 전체 리튬 매장량 200만인데, 소금호수에..

포항 비상주 경산 비상주 대구 상주(+비상주) WORK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WORK24 포항점 오픈 예정(3월 20일) 기념으로 하여 포항 비상주(+상주) 경산 비상주 대구 상주(+비상주) 등 WORK24의 지점별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포항점과 대구점은 상주..

드립백 맛집 고마운 선물가게, 브라질을 먹고서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체험단으로 #협찬은 받았지만, 리뷰 포스팅은 제가 스스로 쓰고 있는 비대가성 포스팅입니다. 입주자분들께 드릴 수 있는 혜택이 머가 더 있을까 하여 신청하게 된 체험단 고맙게도 선정이 되어 금일..

정부24의 새로운 서비스 보조금24, 보조금 나만 못받아? 이젠 나도 받아 [내부링크]

오늘은 행정안전부에서 업로드했던 보조금2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시범서비스 기간으로 사진의 지역만 하고 잇는데 대구는 왜 북구는 빠진 건가요? 제가 북구에 사는데 북구, 남구 빼고는 다 하면 너..

루테인 추천 분말타입, 맘편한 루테인 키즈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직장을 다니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글을 쓰면서 고생하고 있는 제 눈을 위해 구매한 맘편한 루테인 키즈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키즈 제품을 네가? 라고 하시는 분..

대구 정비소 어디가 고장난지 자세히 듣고싶다면 달서구 송현동 머슴타이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믿음직한 정비소를 발견한 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토요일(2월 27일), 2년마다 하는 차량 정기점검을 다녀왔는데 냉각수 누유가 되어 호스를 갈아야 하..

오늘은 3.1절! 위안부 매춘부 발언 램자이어 사건을 다뤄보다 [내부링크]

오늘은 자랑스러운 3.1절입니다. 미얀마에서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시위를 지속하고 있는데 가장 비슷한 5.18 민주화운동을 넘어 시초는 일본으로부터의 자유를 얻어내기 위한 운동이었던 3.1 운동을 생각나게..

신혼 애송이들 잘들어.. 솔직재미인스타그래머 개그맨 김재우 [내부링크]

개그맨 김재우 님 많이 보셨죠? 요즘에는 결혼하시고 인스타그램에 일상을 재밌게 올리는 걸로 유명하신데 재밌는 시리즈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결혼.. 쉽지 않네요 신혼뿐만 아니라 연애에서도 적용되는..

내주식 이대로 괜찮은가? 삼성전자 기사 살펴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최근 많이 내렸지만 동학 개미 운동을 이끌어 낸 만큼 작년에 개인투자자가 삼성전자를 31조 원이나 구매를 했다고 하네요 100조 원 중 31조 원이라니 너무 뿌듯한데 큰 성장을 보고 들어오신 분들이..

여름철 음식물처리기 설치불가 판정자들은 필독! [내부링크]

날씨가 곧 더워지고, 습해지는 여름철이 다가오면 음식물 쓰레기 관리가 어렵죠? 냄새도 심하고 날벌레도 번식하고 그 먼지 알죠? 음식에 화장실에 책상 위까지 죽어있는 날벌레 사체들.. 화장실은 그렇다 쳐도 왜..

3월 공모주 일정 9일~10일 SK바이오사이언스! [내부링크]

싸이버원(키움) - 자체 관제시스템 기반 플랫폼, AI 빅데이터 통합보안관제시스템(PROM SIEM)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10.3%의 성장률 기록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아마존 웹서비스와 파트너십 보안컨설..

등록면허세 영수필 확인서 출력: 인터넷등기소 [내부링크]

<등록면허세 영수필 확인서 출력> 1) 인터넷등기소 하단 등록면허세 정액분 신고 클릭 2) 전국 선택 3) 법인등기 선택 4) 납세자 인적사항 기재 물건 정보는 납세자 주소복사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 원인은 기타..

대구 경산 포항 공유오피스로 사업자등록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경산 포항 공유오피스로 사업자등록 하기에 대해 글을 몇 자 적어볼까 합니다. 공유오피스는 개인 사무실을 가지며 수시로 이용하는 상주와 주소지만을 대여하여 사업자등록을 하는 비상주..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처리기 비앤비라이프로 전국 설치 [내부링크]

내일(26일)부터 한국에서도 드디어 백신 접종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스라엘부터 미국까지 백신으로 인해 확진자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등 이제 일상생활을 되찾을 때가 온 것 같은데요 그렇게 일상생활을 시작..

뻥튀기 아이스크림 이제는 길게 먹자 안심푸드 롱뻥튀기(아기간식으로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뻥튀기 아이스크림 한 번씩은 드셔 보셨죠? 고깃집과 같은 음식점에서 서비스로 주로 제공되는데 가끔 집에서도 생각이 나지 않으신가요? 그런데 일반 바삭한 식감의 뻥튀기가 아닌 바스락거리..

아기간식추천 입으로 먹고 눈으로 먹는 쌀스틱 [내부링크]

쌀가루 85%와 맛 별 곡물가루 10%, 합계 95%의 순수 곡물로 만든 쌀스틱 그리고 코코넛 워터로 건강한 단맛 추가 *단맛이 강한 게 아니고 뒷맛이 순하 다해야 할까? 100% 곡물로 만들면 뒷만이 씁쓸하거나 떫은..

롱뻥? 뻥튀기에 재미를 더하다 롱뻥튀기 쌀스틱 쌀과자 [내부링크]

롱뻥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롱뻥이 뭐냐고요? 그냥 뻥튀기입니다. 40cm로 아주 긴~ 어릴 적 먹던 뻥튀기가 요즘에는 아기간식으로도 팔리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유는 95% 이상이 곡물가루로 만들어지는 안심 먹..

2021년 1월 설치수 상승앱 차트 [내부링크]

다이티에서 트렌드 리포트로 보여주는 자료로 2021년 1월 한 달간 앱 설치 차트입니다. 1월에 인기 있었던 앱을 통해 시즌과 마케팅 이슈가 앱 설치에 어느 정도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보세요 카드 포인트를 현금..

네이버 당일배송 시작 쿠팡과 대결하나? + 2월 마지막주 증시 일정 [내부링크]

삼프로TV 유튜브, 염승환 부장 2차 전지 리스 사업 2차 전지 리스 KST모빌리티(마카롱택시)가 현대차에서 전기차를 구매해서 배터리를 현대글로비스에 판매(배터리 뺀 가격으로 구매) 글로비스는 KST모빌리티에 배..

국가지원금 서류 발급: 4대보험사업장가입확인서, 가입자명부, 완납증명서, 고용보험상실자목록, 표준재무제표 [내부링크]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 확인서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발행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 증명서 발급 > 증명서 신청/발급 내 해당 파일 체크하여 발행 가능 4대 보험료 완납증명서 발행 > 국민건강보험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묶음배송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시는 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내 상품 노출을 높이고, 묶음판매로 매출 또한 높일 수 있는 묶음 배송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

네이버 쿠팡 상장에 의해 재평가 받을까? 목표주가 50만원? [내부링크]

삼성전자 새로운 5G 모뎀 수주 성공했나? 출처: 삼프로TV 유튜브 영상 오늘은 삼성전자와 네이버 관련된 내용을 다루는 영상이 있어서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최근 게시글에서 네이버와 카카오 중 어떤 것을 고를까..

KG이니시스 vs NHN한국사이버결제, 온라인결제의 승자는? [내부링크]

오늘은 그동안 들고 있던 넥슨지티와 OCI가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어 판매해서 수익을 실현하고 다른 주식을 위해 KG이니시스를 샀습니다. 사실 최근 염승환 부장님 영상에서 NHN 한국 사이버결제 좋다는 이..

COWCOW 코인 무료 가상화폐채굴 코인채굴 비트코인채굴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격이 최고가를 찍었다고 합니다. 테슬라에서 전기차 구매를 비트코인으로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밝혀 급등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1차 가상화폐 유행 때 흔히 존버족 중 하나로 급등락..

주식시장 고점인가? 코스피 PER로 계산해보자, 크레에이티브 커먼즈란? [내부링크]

2007년 금리 5%, 주식 수익률 8% = 3% 2020년 금리 1%, 주식 수익률 7% = 6% 주가가 더 올라 기대수익률이 낮아져 차이가 작아질 때가 고평가 되는 구간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PER 19배, 장기적으로 판단 시에는..

삼성전자 증설, 현대차그룹 애플카 이슈, 퇴직연금 ISA 등 주식투자 [내부링크]

삼성전자 미국 내 반도체 파운드리 공장 건설 시 경제적 파급효과 10조 원 이런 이유로 20년간 8억 550만 달러(약 9천억)의 세금을 감면해달라고 텍사스 주 정부에 요청 *건설과정서 연 2만 명 고용창출 가상화폐..

주가급등 사유없음, 세력들에게 내 돈 보호는 물론 오히려 역이용?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공부를 위해 유튜브를 주로 이용하던 것에 한계를 느껴 읽어보게 된 저서 주가급등 사유 없음에 대해서 간단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주식, 저런 종목, 그런 이슈 등 내가 일일이 분석해볼 수..

만도 자율주행차 주도할까? SK PER 1,331배? 기사로 본 주식들 [내부링크]

6년간 5조 원 지원에도 산업단지 생산과 수출 하락 *1978년 반월시화산단은 지역 내 총생산 50% 이상을 책임졌지만 2000년대 이후 대외 경쟁력 지속적으로 약화 *산업단지가 도시 외곽에 위치해 구인에 어려움으로..

칼바람 브라움 룬 템트리 시즌11 강철 서폿 [내부링크]

2월 3일 브라움 플레이 서렌승 제가 2월 3일에 플레이했던 브라움 영상입니다. 제가 올려드릴 정보들과는 완전히 달라요 왜냐? 제가 기본과는 다른 플레이를 하는 유저라서? 재미주의 플레이어입니다. 일단 룬은..

경제뉴스 살펴보며 주식종목 찾아보기 [내부링크]

수도권 아파트 평균 전셋값 4억 1천만 원 (7년여 만에 2배) 분양 또한 4년 전에는 현금 1.6억이 있으면 됐지만 현재는 4.3억 필요 (서울 기준, 84) *중소형(60~85)의 경우에도 전셋값 2년 새 5,000만 원 증가..

피엔에이치테크 한국투자증권으로 공모하기 [내부링크]

오늘부터 내일까지 한국투자증권이 주관하여 OLED 업체인 피엔에이치테크의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는데요 공모가가 희망밴드 14,000~17,000원을 뛰어넘은 18,000원으로 확정되었는데요 참여기관은 93%가 밴드 상..

네이버와 카카오 어디에 투자해야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플랫폼에 있어서 네이버와 카카오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본 내용은 1월 29일에 나온 삼프로 TV의 온 택트 영상을 보면서 정보를 듣고 조금 더 깊게 저만의 공부를 해볼까 합니다. 쿠팡이 최근 나..

대구 경산 포항 공유오피스로 사업자등록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경산 포항에서 사업자등록신청을 원하시는 분들께 사업자등록 신청방법과 필요서류, 사업지 등록을 위해 공유오피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업을..

칼바람 브랜드 룬과 템트리 시즌11 [내부링크]

시즌11 칼바람 브랜드 룬은 이렇게 어둠의 수확으로 원거리에서 먹방 저도 엄청 못해서 여러분들께 드릴 수 있는 팁은 없고 칼바람인 만큼 그냥 재미로 게임하세요 스킬은 당연히 포킹이 가능한 W 먼저 그리고..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소식에 카카오 주식 살펴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는 28일(목) 대화 상대별 프로필을 달리 할 수 있는 멀티 프로필 기능을 추가 기본 프로필 외에 최대 3개까지 멀티 프로필 생성이 가능하며 현재는 카카오톡 지갑 이용자에 한해서만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

애드센스 2번째 반려와 OCI 피앤오케미칼 과산화수소 공장 착공 [내부링크]

2번째 구글 애드센스 반려받았습니다.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테츠 없음 과 제작 중인 사이트 또는 앱에 대한 자리 표시자 콘테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습니다. 자리 표시자 콘텐츠가 뭘까요? 저보다 먼저 시작..

중국긴축, SK넥실리스, 아이오닉5 등 염부장의 일일시황 1월 27일 [내부링크]

youtu.be/OcZDj-S5r5Q 2021년 1월 27일 염승환 부장 일일 시황 3개월 동안 이렇게 많이 왔어요. 다음 달에 증시가 쉬어가도 아무 이상이 없어요. 조정을 받으니까 날아간 거지 계속 갔으면 오히려 못 갔을..

스마트스토어 애널리틱스(네이버) 연결하기 [내부링크]

저희가 이제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려고 하는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통계자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데 어느 키워드로 방문이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자료는 제공이 안되더라고요 그래..

구조적 성장 대표 주식 염승환 부장이 설명해준다. [내부링크]

youtu.be/5_9rNVTTtIc 염부장의 일일시황 21.01.26 오늘은 이제 개인이 무료 4.2조 주식을 주식시장이 급락하니까 있는 대로 다 사버렸고 외국인, 기관을 다 던져버렸습니다. 전형적인 패턴이에요. 계속 제가 2주..

1월 25일 염부장의 일일 시황, 바이오 플라스틱/MLCC [내부링크]

youtu.be/0VJvNsfAe7Y 2021년 1월 25일 염부장의 일일 시황 네 안녕하세요.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부장입니다. 2021년 1월 25일, 이제 1월 마지막 주인데 오늘도 증시가 급등했습니다. 3,000 깨지나 싶..

[2월공모주 기업] 일정과 업종 파헤치기 [내부링크]

제가 1월 공모주 중에 가장 관심 있게 봤던 2차 전지 유일에너테크의 공모주 일정이 2월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어 확인 겸 체크하게 된 2월 공모주 종목들 2월 공모주의 업종은 이렇게 되네요 저는 바이오는 유..

음식물 분쇄기 추천 (주방용오물분쇄기 정보시스템 인증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친구 이야기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음식물 쓰레기로 인해 투덜거리기 시작하더라고요 음식물 분쇄기 설치하고 싶은데 머가 좋은지 잘 모르겠다고  저한테 네가 쓰고 있는 음식물..

[광고아닌 찐정보] 캐롯 퍼마일 보험 가입할래요 [내부링크]

그냥 귀찮아서 안 하고 있었는데 저희 형의 말로 알아본 내용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광고도 아니고 알아본 내용에 대해서만 말씀드리는 겁니다. 저의 보험료는 1년에 1,189,550원이었네요 어려서 비싸..

음식물처리기 추천 비앤비라이프 [인증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회사에 대해서 자랑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지분 1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정말 좋아서 안내해드립니다. 요즘 음식물처리기 많이 구매하시는데 지인들한테도 말하다 보면 2차 처리기 뉴스에..

엘브이엠씨홀딩스와 보유종목 점검 [실투자증명] [내부링크]

삼성전자 미국 텍사스, 애리조나 또는 뉴욕주에 170억 달러(약 18조 8,000억 원) 들여 반도체 공장 설립을 검토 중(이 곳에서 3nm 이하 칩 생산 계획 예정이라는 보도도 있어) 삼성전자 반도체 영업이익 인텔과 T..

[이트렌트] 이베스트 증권 염승환 부장의 일일시황 [내부링크]

youtu.be/6VID17wGt1k 이트렌드의 마스코트 이베스트 증권 염승환 부장의 일일시황 우리 요즘 한세 실업도 많이 갖고, LF, 여기는 영웅으로 갔나 보죠. 영업이익도 한 1%에 사실 어떻게 보면. 이게 정상이..

[클로바노트 작성] 염블리의 일일시황 1월 21일 [내부링크]

youtu.be/IxWpaDx_vHg  염블리의 일일시황, 1월 21일 네 안녕하세요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부장입니다. 오늘 2021년 1월 21일 마감시간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오늘도 좀 방송이 많아서 좀 늦게 하고 ..

[이벤트] 네이버 포인트 선물로 8천 원, 1분만에 벌어보자 [내부링크]

블로거들 질질 끄는 거 싫죠? 글 안 읽고 바로 이벤트로 이동하고 싶다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네이버 포인트 선물 기능이 생긴 거 같은데 100원 이상을 친구한테 선물하고 친구가 선물을 수락하면 첫..

아직 음식물 쓰레기 냄새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주방만 들어가면 음식물쓰레기를 버려야 한다는 사실에 스트레스받아요, 귀찮잖나요 그런데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고 나서부터는 주방을 떠올릴 때 더 이상 스트레스받지 않아 한층 더 긍정적인..

타임스토프(Time Stope) 업데이트 관련, Wallet 오픈! [내부링크]

가상화폐 채굴 Time stope 업데이트 안내 1. 출석 점수에 따른 연간 전송 한도 및 종료 시간 변경 2. KYC 인증이 곧 오픈 3. Wallet 오픈(2021년 2월 1일) 지갑 기능 생기고 회원들 간의 이동이 가능해지고 곧..

[클로바노트 녹음] 염승환 부장의 1월 20일 일일시황 살펴보기 [내부링크]

youtu.be/V_L6Bd1f_9Q 이베스트 증권, 염승환 부장 일일시황,1월 20일 *본 대화내용은 네이버 클로바노트에서 녹음한 파일이 대화본으로 저장된 것으로 오타가 다소 있을 수 있으니 오타 찾는 재미로 영상과 함께..

[위텍스] 자동차세 연납하고 9.15% 할인받자 [내부링크]

오늘은 내 돈 내산 한 자동차세 연납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은 위 이미지 클릭하셔서 위텍스로 들어가시고요 여러 인증 과정을 통해 로그인을 한 다음 차량정보를 입력합니다. 자동차세 연납..

이베스트증권 염승환 부장님의 일일시황 1/19 [내부링크]

youtu.be/q767_llexDQ 네이버 클로바 노트로 녹음한 내용으로 오타가 아주 많습니다. 제가 다시 읽어도 보고 들으면서 오타 수정해보려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오타 찾는 재미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kT&G 주가 82,000원 바닥일까? 고점일까? [내부링크]

[KT&G] 주요 제품 및 산업 담배 59.3% 인삼 30.1% (정관장) 부동산 및 기타 10.6% 영업이익률 20% 규제 사업이라 광고를 할 수 없어 마케팅 비용의 절감으로 영업이익률이 높다 *코스피 상장사 평균 영업이익률..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 판매 매장[당첨 후기] [내부링크]

youtu.be/OUOM-RBTcTQ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영상 최근 스타벅스 유튜브 채널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출현하면서 화재를 모았던 음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 쿠폰이 오늘..

섹터별 주식 종목 지식 늘리기 [내부링크]

미국 국채금리 상승 (부양책 기대로 채권, 달러, 금 등의 기축통화 하락) 코로나 19로 인한 실업 지표 부진 바이든 경기 부양책 기대감 인플레이션은 올 거다(하지만 단기적일 듯) FED의 반응은 없을 것 고용시장..

포항 북구에 공유 오피스 WORK24 들어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이 내리며 다시 한파가 오지 않을까 걱정되는 가운데 사무실 임대를 구하기 위해 이 글을 방문해주신 여러분에게 따뜻하게 업무를 영위하기 위한 포항 북구 공유 오피스에 대해서 짧고 과장 없는 정..

이번주 반도체 관련주 정보 모아보기 (1/11~1/15) [내부링크]

5G와 AI의 만남은 Telco Cloud(통신 업계의 무선 통신 네트워크의 클라우드화)와 MEC(다중 접속 에지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는 형태로  MEC는 단말기와 가장 가까운 거점에 클라우드 컴퓨팅 형태로 분산 시스템..

공기계 활용법 [가상화폐, 게임폰, 유튜브 시청까지] [내부링크]

핸드폰 주로 2~3년에 한 번씩 바꾸는 것 같은데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할인 구매 가능한 조건도 있는데 저는 주로 그 조건으로 구매를 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가끔 초기화를 하더라도 개인정보..

음식물 처리기 차별화는 이렇게! [내부링크]

음식물 처리기 대표 비앤비 라이프 안녕하세요 주말 간 비나 눈이 온다고 하는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비나 눈 오고 나면 다음 주에는 다시 한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추운 거 싫은데 사설이 길었네요 오늘은 음식물..

대구 사무실 임대 쾌적한 공유 오피스 [내부링크]

대구 사무실 임대 두류동 안내 영상 오늘은 여러분에게 대구 사무실 임대 관련하여 공유 오피스 WORK24의 정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 사업자로 재택근무를 하며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일을..

대구 스마일라식 전문 메트로 안과 [실제 내돈내산] 1년 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fateinlove/221805810994 대구 스마일라식 전문 메트로 안과 완전 생생 후기 불과 어제 (2020년 02월 11일, 화요일)에 수술하고 왔습니다. 1시 50분 예약이였고, 저는 보호자 없이 혼... blog.na..

대구 두류동 공유오피스 [WORK24] [내부링크]

'일하기 좋은 공유 오피스에 대한 정보 다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한테 많은 도움이 되었던 대구 두류동 공유 오피스 WORK24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앞서 드릴 이야기는 대구 두류동 공유..

삼성전자의 차랑용 반도체 사업 강화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20년도 차량용 반도체 사업은 41조 6,670억 원이었으나 26년까지 74조 1,234억 원으로 7% 점차 증가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차량용 반도체 사업 관련 해외 업체들이 선점하고 있는 중인데 아..

주식시장 거품일까? 아닌거 같은데? [내부링크]

현재 한국 시장은 니프티 피프티 장세 니프티 50은 기관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0개 종목을 의미 사놓고 고민할 것 없이 계속 보유하면 높은 배당수익과 주가 상승이 보장되는 주식들 *IBM, 필립모리스, 코카..

소부장 으뜸기업 22개사 살펴보기 [내부링크]

일본의 수출 규제로부터 시작된 한국의 소부장 기업 국산화 시작 하지만 마치 미래를 예상하기라도 했듯이 국내 소부장 기업들이 속속들이 나타나 국산화 소식을 전했는데 이번에 산업통상지원부에서 소품, 부품,..

[달서구회의실대관][대구두류동회의실대관] 달서구는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소규모 창업으로 인해 회의실을 별도로 마련하기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코로나 확진자가 건물에 나오면 잠깐 회의를 진행할 공간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을 공유 오피스에 대해..

주식투자에 대한 마인드 바로 잡기 [내부링크]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서 이런 말을 여러분께 전달하는 게 아닌 유튜브를 보면서 또는 제가 겪으면서 가진 생각들을 정리하면서 저만의 투자 철칙을 세워보려고 주말 동안 고민해봤습니다. 여러분도 본인만의 투자..

스트레스 타파 음식물 처리기 [내부링크]

퇴근하고 지친 몸을 달래며 쉬고 있는데 음식물 쓰레기 버려달라? 아오~ 스트레스! 음식물 쓰레기를 버렸음에도 지속되는 악취 으~ 스트레스! 여름철 넌 어디서 왔니? 죽여도 죽여도 생겨나는 날파리 으아악! 스..

1월 공모주 유일에너테크 집중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로지 저의 주식을 위해 주식 공부를 시작하겠습니다. 1월 28일 신영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이 진행될 유일 에너테크에 대해서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공모주 유일 에너테크는 2차 전지 핵심..

유튜브에서 언급해준 주식정보 모음 [내부링크]

*유튜브의 수많은 영상을 보면서 주목해야 할 정보나 업종들 메모 형식으로 적어두는 포스팅입니다.  나중에 여유 있을 때 다시 한번 읽어보며 좋을 것 같다고 말해준 기업들을 공부해보고  투자를 하는 방식을..

IPO 공모주 변경으로 인한 공모주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개미로서 포기해버린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IPO가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돈이 돈을 버는 구조에서 총량의 15%지만 최저 증거금만 넣..

주식종목 발견을 위한 정보 주워담기 [내부링크]

코로나 종결 수혜주 (안 갈 때 선점해놓자) 클리오- 색조 화장 애플 아이폰 폴더블 2종, 내구성 테스트 통과 원익 IPS 시카고 연은 총재 2% 인플레이션 KT&G 목표주가 12만 원 유지 (현재 주가 83,100원으로 44%..

넥슨지티 왜 오르는가? 알서포트 미래는 어떨까? [내부링크]

넥슨지티 주가가 금일 5%가 상승한 13,600원에 마감이 되었는데요 왜 올랐는지, 일시적인 건지 지속적인 영향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선 포르셰와 협업하는 카트라이더 포르셰 첫 순수 전기..

주식 매매타이밍 잡기 정리 [내부링크]

중국 유동성 위기로 잉리(YINGLI) 사가 흔들리며 OCI와의 폴리실리콘 공급계약 2건을 해지 (9,852억, 1,702억 원 = 합계 1조 1,554억 원) 그러나 계약해지금이 OCI 연매출 40%가 넘는 규모로 계약 해지로 인한 매..

신재생에너지관련주 확인 및 기사 확인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 보급목표 2034년 25.8% 태양광, 풍력 상향 조정 (29.9GW → 42.7GW, 42% 상향) RPS 의무비율 2034년 최고 40%까지 상향될 수도 공급의무자 또한 23개사에서 30개사로 확대 검토 예정 *태양광, 풍력..

현대로템 추가매수인가 매도인가 분석해보기 [내부링크]

2020년 마지막 날 포스팅을 쓰고 있습니다. 업로드되는 날은 2021년이 되겠지만요 올해 한 해 수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현대로템에 대하여 공부해보려고 하는데요 현대로템 기사들을 보니 호재로..

삼성전자 미니 LED 이용한 TV 내놓아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미니 LED TV인 THE WALL 미니 LED는 빛의 3 원색 (RGB)을 내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 발광다이오드(LED)로 이루어진 모듈로 구성되는데 110인치형의 경우 각각 800만 개가 넘는 RGB 소자가 들어..

삼성선물 모의투자 대회를 위한 선물 공부 [내부링크]

주식을 공부하다가 삼 프로 TV에서 삼성선물 모의투자 대회에 대한 내용이 나와 선물에 대해서 공부해볼 겸 신청해보았습니다만 선물이 뭔지 1도 몰라요 그래서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선물이 멀까요 주식은 농..

삼성전자 8만전자 가나? [내부링크]

오늘 아침 장이 시작하자마자 72,700원이었던 삼성전자가 74,000원대로 날뛰기 시작했습니다. 6만 원, 7만 원에 주춤하던 저를 탓하던 중 또 뛰기 시작하길래 가는 날인가 보다 하고 삼성전자를 주워담기 시작했..

티스토리 상위검색을 위한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티스토리 사이트의 상위 검색을 위해 네이버의 검색로봇을 설정하면서 그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스 로그인 후 등록해놓은 사이트..

강원랜드 오늘도 내돈내산해버리고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 돈 내산 하고서 강원랜드에 대해서 공부하러 왔습니다. 공부하기도 전에 구매하는 건 위험하지 않냐? 당연히 해당 주식에 대해 분석하지 않고 사는 건 정말 위험한 일입니다. 제가 샀다고..

넥슨지티, 내돈내산으로 절실한 주식 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돈 내산 어제도 구매를 하고 오늘도 추가 구매를 한 넥슨지티에 대해서 공부해보겠습니다. 오늘 산거 맞는지 의심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겨우 10주 사면서 주가를 위해 주작할 필요는 없..

삼성전자와 유나이티드제약 주가 (12.22) [내부링크]

삼성전자 68,500원으로 마무리 (2020.12.22 기준, -0.44%) 변종 바이러스 발견으로 전 세계 증시 하락 TSMC 10년간 해오던 가격 할인 중단 (점유율 55%, 삼성전자 18%) 삼성전자의 파운드리 시장 확장 예상 미국..

티스토리 사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사이트 1개당 하나씩 승인을 받아야 한다 글자 수 1,000~ 1,200자 *네이버의 경우 2,000~2,500자 글 15개 쌓이면 신청 *네이버의 경우 50개 이상 ※결론: 티스토리 너무 좋다 블..

삼성전자 UTG 잠정 생산 중단, 삼성디스플레이에서 공급 [내부링크]

삼성전자, UTG 자체 개발 중단 (출처: 유진투자증권 박종선 애널리스트) 폴더블 유리(UTG) 자체 개발을 잠정 중단 삼성디스플레이 공급망을 통해 확보할 예정 수혜 예상주 뉴파워 프라즈마: 삼성디스플레이에 독..

경산 비상주 사무실 WORK24 자유석 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 시민 여러분께 좋은 소식이 있어 연락드렸습니다. 공유 오피스 WORK24에서 경산 시민 중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해 경산 비상주 사무실, 자유석 임대 계약 전문으로 오픈했습니다. 경산 비..

주식공부 삼성전자 NAND 격차 벌리나? (대신증권 리포트 참고) [내부링크]

반도체-삼성전자 NAND 격차 벌리기 좋은 시점 (출처: 대신증권 이수빈 애널리스트) NAND 산업은 6개 사가 점유, 연구개발비용이 높고 자본투자금액이 커 진입장벽 존재(목표주가 95,000원으로 상향) 시장점유율 2..

오늘도 주식 공부 현대 로템 수소추출기 공장 가동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내년 집중하라, 신작 효과 블쏘 2 국내 출시와, 리니지 2M 대만 출시 프로젝트 TL PC버전, 아이온 2 출시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의 트릭스터M, 프로야구 H3, 팡야 M 출시 구글 알파뱃 14일(서버 폭..

주식 공부 삼성전자 예상하기 [내부링크]

철강주 뜨겁다 포스코 케미컬 5조 원 규모 양극재 공급 (GM와 LG 합작사에 공급) 시멘트 좋다 쌍용양행-순환자원(폐자재) 이용-비용 600억 이상 절감, 삼표 시멘트 정유주 좋게 본다 (석유화학보다 정유 , 석유화..

음식물 처리기 환경부 인증에 대한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쓴 글에 대한 정정을 해 드려야 할 것 같아 안내드립니다. 푸드 타파와 비앤비 라이프를 비교하면서 푸드 타파의 경우 일체형으로 사이즈가 콤팩트 하다 라고 했는데 제 이웃중에 한 분..

주식공부 (배터리 전망, 현대인수합병, 반도체 낸드플래시) [내부링크]

현대차 배터리 전략의 시사점 (출처: 하나금융투자 송선재, 구성중 애널리스트 리포트) 전고체 배터리 2030년경 양산, 배터리 업체 등과의 협업에 만족 2025년 전고체 배터리 탑재한 전기차 시범 양산 2027년 양산..

오늘도 주식공부 -유튜브 서버 폭발 주가에 영향은? [내부링크]

주도주는 빼지 마라 SK텔레콤 드디어 갔다, 자회사들이 너무 좋다 F&F 내년 5월 분할, 주주면 가지고 가라, 아직 멀었지만 지금 사면 저가매수 가능 신풍제약 3개월 판매중지 악재 발생 편의점 다시 움직인다 예탁..

비앤비라이프 맥스윙 vs 푸드타파 프리미엄 전격비교 [내부링크]

음식물 처리기를 구매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혹시 저와 같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알아본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설치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조언 듣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신혼 준비를 하면서 음..

싱크대 음식물 처리기 요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최근에는 맞벌이 가정이 많아 아침도 저녁도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는 가정이 적을 텐데 그래서 음식물 쓰레기의 양이 애매하게 나오는 가정이 많을 겁니다. 그렇다고 안 버리자니 악취로..

[KG이니시스 결제취소], [세무기초] [내부링크]

1) 이니시스 홈페이지에 접속 > 오른쪽에 가맹점 관리자 클릭 2) PC버전 바로가기 클릭 3) 로그인 > 이메일 인증 4) 거래내역에서 조회 후 결제건 클릭한 다음 취소 *정산 미완료 된 건의 총금액 = 취소 환불..

50대 창업 건물주가 될 수 있는 공유 오피스 [내부링크]

셀트리온 최고가 돌파 환율 1086원, 10원 넘게 떨어져 3분기 성장률 2.1% 러시아에서의 의리 기업 삼성 모라토리움 사태, 글로벌 금융 위기, 루블화 가치 감소 등에도 오히려 현지 투자를 증가하여 국민 브랜드로..

칼바람 제라스 룬 + 템트리 [내부링크]

게임 아이템이 너무 많이 바뀌어서 정신이 없네요  프리시즌 칼바람 제라스 룬 설정 프리시즌 칼바람 제라스 시작 아이템 역시 아이템은 양피지죠 프리시즌 칼바람 제라스 신화템 선택 신화 템 하나밖에 선택..

[실제사용후기] 올리브영 발뒤꿈치만 집중필링 후기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발 뒤꿈치 집중 필링 제품입니다. 라임 추출물과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로 인해 매끈매끈하고 초크 초크 한 발 뒤꿈치 케어를 도와준다는데요 구성품은 팔에 직접적으..

별도 준비물 없이 컴퓨터 포맷하기 (실제후기 첨부) [내부링크]

1. 윈도우키 > 톱니바퀴(설정) 클릭 2. 업데이트 및 보안 클릭 3. 복구 클릭 4. PC 초기화 시작 클릭 5. 모든 항목 제거 6. 설정 변경 > 7. 데이터 지우기 활성화 8. 다시 설정 > 이후 한국, 계정 건너뛰..

[은행] 비밀번호 오류, 신규 발급 서류 [다날] [내부링크]

은행 업무 관련 비밀번호 3회 이상 오류 또는 신규 등록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3) 인감도장 4) 등기부등본 (3개월 이내, 말소사항 포함, 주민등록 표시) 5) 신분증 6) 주주명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