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assj의 등록된 링크

 fbass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이근대위 진짜 인성 문제있어? 빚투에 이은 미투 [내부링크]

이근대위 성범죄 파문! 현재 가장 이슈 되는 사건이고 매스컴, 유튜브 각종 커뮤니티에서 가장 핫한 주제죠. 저번 빚투에서도 본인이 잘못한 사실이 정확하게 밝혀진 후 아니라고 해명하였지만, 계속해서 증거들..

마스크 여드름 원인과 대처는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코로나로 하루하루 마스크를 하고있는 일상이 늘어나고, 이제 마스크를 안하고다니면 이상할정도로 마스크는 우리에게 생활화 되었죠? 사람의 적응력이란 역시 무섭군요.. 저도 출근할..

[사전예약]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가격 및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오늘부터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을 실시하고있죠! 그래서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정보와 가격, 그리고 스펙 까지 정리해보는글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사전예약기간은 오늘 6일부터 10..

아이폰12 출시임박! 출시일,가격,스펙 등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이제 곧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출시 시즌이죠? 이렇게 또 구설수에 오르고 화자되는걸보니 얼마 안남았구나 라는걸 실감하네요 ㅎ 저도 직업특성상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둘다 꾸준..

[퀘스트]바람의나라:연 세시마을 올게심니 퀘스트 임금님표 올게심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이번 추석을 맞아 바람의나라:연에서는 세시마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다른보상보다는 저희가 바라는건 임금님표 올게심니겠죠? 사진 보시는바와 같이 9강 진행..

[퀘스트]바람의나라:연 뢰진도,천둥부적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연 천둥부적, 뢰진도 얻기 퀘스트 공략 해볼까합니다! 초반엔 뢰진도얻으려고 퀘스트 진행하지만 200레벨이되어 백옥노리개를 파밍하기 전까진 무과금 게임러 분들에..

[공략]바람의나라:연 주술사 속성 99찍기 야매루트 사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첫글이네요 앞으로 각종 이슈 정보 지식 등 페북이만의 방법으로 해석하는시간 가져보도록 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게임하는걸 매우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바람의나라:연을 거의 하루종일 플레..

[LG WING]LG윙, 장단점 및 스펙 자급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북이 입니다! 오늘 다룰 주제는 이번 6일 LG 전자에서 출시한 LG WING! 바로 LG 윙에 대해서 다룰건데요 옛날 삼성의 가로본능폰을 연상케하는 T자로 회전되는 특이한 폰입니다. LG WING은 LG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