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r1312의 등록된 링크

 fdar13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사고…'면허 취소' 수준 [내부링크]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사고…'면허 취소' 수준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인 노엘(본명 장용준)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후 경찰에 적발됐다. 채널A는 7일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 이날 오전 0시 40분..

태풍위치 링링 , 광범위 지역 역대급에 초조 , 경로 기와 간판등 꼼꼼히 , 사라 악몽도 [내부링크]

태풍위치 링링 , 광범위 지역 역대급에 초조 , 경로 기와 간판등 꼼꼼히 , 사라 악몽도 태풍위치 링링 , 광범위한 지역 역대급 되나 , 경로 기와 간판등 세밀하게 전국이 태풍 링링으로 공포에 떨고 있다. 매미 ,..

벤투 감독 "조지아전, 역대 최악의 경기" 혹평"이런 실수가 나온 이유 분석하겠다" [내부링크]

벤투 감독 "조지아전, 역대 최악의 경기" 혹평"이런 실수가 나온 이유 분석하겠다" 울루 벤투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이 조지아와의 A매치 평가전 내용에 실망감을 감추지 않았다. 5일(이하 한국시간) 터키 이스탄..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 출제…정답은?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 출제…정답은? 달빛조각사 사전예약'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30일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 측은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로 "달빛 조각사의 원작이 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출신의 세계적 밴드 ‘5 Seconds Of Summer(이하 5SOS)’가 한국의 음반 매장에 방문한다. [내부링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출신의 세계적 밴드 ‘5 Seconds Of Summer(이하 5SOS)’가 한국의 음반 매장에 방문한다. 8월 2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5S..

유튜버 박민정이 공개한 이종현 메시지 내용은? [내부링크]

유튜버 박민정이 공개한 이종현 메시지 내용은?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인 박민정이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로부터 "뱃살 너무 귀엽다"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민정..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게 보내는 인사 [내부링크]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게 보내는 인사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영화 주역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곽시양, 김인권, 김태훈 감..

'안다르 에어핏 1&1' ㄷㅇㄹ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정답 공개 [내부링크]

'안다르 에어핏 1&1' ㄷㅇㄹ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정답 공개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가 '안다르 에어핏 1&1' 초성퀴즈를 20일 오후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는 20일 "ㄷㅇㄹ 필수템, 안다르 에어핏"에서 초성..

구혜선·안재현 이혼에 HB엔터테인먼트·문보미까지 관심↑ [내부링크]

구혜선·안재현 이혼에 HB엔터테인먼트·문보미까지 관심↑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에 처한 사실이 18일 밝혀지면서 이들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문보미 대표로까지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

구혜선·안재현 이혼에 HB엔터테인먼트·문보미까지 관심↑ [내부링크]

구혜선·안재현 이혼에 HB엔터테인먼트·문보미까지 관심↑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에 처한 사실이 18일 밝혀지면서 이들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문보미 대표로까지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

구혜선 "안재현, 이혼 원하지만, 가정 지킬 것" [전문] [내부링크]

구혜선 "안재현, 이혼 원하지만, 가정 지킬 것" [전문] 구혜선이 가정을 지키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혔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

로또 872회 당첨번호 1등 '43, 30, 4, 32, 33, 2' [내부링크]

로또 872회 당첨번호 1등 '43, 30, 4, 32, 33, 2' 17일 제872회 행복드림 로또 추첨 결과 '43, 30, 4, 32, 33, 2'가 1등 당첨번호로 꼽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9'이다. new 롤rp대리충전 롤rp대리충전 롤rp대리..

‘인터파크 in생날’ 최대 82% 테마 타임딜→여행패키지 특가 이벤트…참여 방법은? [내부링크]

‘인터파크 in생날’ 최대 82% 테마 타임딜→여행패키지 특가 이벤트…참여 방법은? 인터파크가 최대 8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테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8월’을 오늘(17일) 진행한다. ‘인생날’은 매달 1..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16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2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언제 어디서나..

"13년 전 그 모습 그대로"...블리자드, '와우 클래식' 출시 [내부링크]

"13년 전 그 모습 그대로"...블리자드, '와우 클래식' 출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를 확장팩 이전 2006..

10명이 18억씩 받은 로또 873회 당첨 번호는? [내부링크]

10명이 18억씩 받은 로또 873회 당첨 번호는? 로또복권 운영사인 동행복권이 24일 제873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3, 5, 12, 13, 33, 39’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8’이다. 당첨번호 6개..

'사랑은 TV를 싣고' 우지원, "고려대 시합 앞두면 김치도 안먹어" [내부링크]

'사랑은 TV를 싣고' 우지원, "고려대 시합 앞두면 김치도 안먹어" 우지원이 농구에 대해 입을 열었다. 23일 방송된 KBS1TV '사랑은 TV를 싣고'에서는 우지원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90년대 농구선수 우..

폼페이오, 지소미아 종료 “실망스러워…한일 대화 촉구” [내부링크]

폼페이오, 지소미아 종료 “실망스러워…한일 대화 촉구”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은 한국 정부의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종료 결정이 실망스럽다며 한일간의 대화를 촉구했습니다. 캐나..

'바디나인 반값대란'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내부링크]

'바디나인 반값대란'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2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바디나인 반값대란'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16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2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언제 어디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