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like-actor의 등록된 링크

 feel-like-act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뮤지컬 <웃는남자> 후기(박강현/이수빈/김소향/민영기/김경선) [내부링크]

배우적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틀 전 보고 온 뮤지컬 <웃는 남자>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작품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아니라 지극히 제 개인적인 주관을 담고 있는 글이기에 일기형식으로 작성하기로 하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DEAR EVAN HANSEN>-디어 에반 한센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여러분 오늘은 굉장히 제게 있어 역사적인 날이에요! 벌써 2년 전에 학교 과제로 시작한 <배우적인 느낌> 계정에 처음으로 소개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어 에반 한센>을 여러분들..

2020 습관성형 1. 독서 습관 기르기(+독서 어플 추천) [내부링크]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배우적인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구독과 하트 그리고 댓글은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궁디팡팡이 되어줍니다. (유튜버인척) 저번 2020년 첫 포스팅에서 언급했듯..

뮤지컬과 입시/오디션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얼마 전 제가 조교로 있는 뮤지컬과의 편입 고사가 끝나고, 이제 마지막으로 내년 신입생들을 선발하는 '정시'고사만 코 앞에 둔 상황이에요. 배우적인 여러분들 중에서도 눈 앞에..

브로드웨이 뮤지컬 <COME FROM AW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오늘은 <배우적인 느낌> 인스타그램에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던 뮤지컬 <COME FROM AWAY>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살을 붙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 살을 붙이면 기분이 안..

[본진연구소]뮤지컬배우 박은태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본진 박은태 배우의 두 번째 본진 연구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콘텐츠의 컨셉이 위인전과 평전인 만큼, 배우적인 느낌 최초로... 여러분과 대화..

<자유로운 음성을 위하여> 크리스틴 링크레이터_작업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보컬 레슨도 받고, 지인이 출연하는 뮤지컬 <지하철 1호선>도 보고 왔답니다. 뮤지컬 <지하철 1호선>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조상님 격..

[배우적인 영화리뷰] 빌리 엘리어트(Billy Elliot,2000) [내부링크]

* 본 포스팅에는 영화의 스포일러가 담겨 있을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사실 스포일러를 알고 영화를 보셔도 무방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영화<빌리 엘리어트>(Billy Elliot,2000)..

<자유로운 음성을 위하여> 크리스틴 링크레이터_작업을 위한 준비(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저는 조교일도 하고 제 나름대로 자기계발도 하면서 한 해의 끝자락이 어떻게 지나가는 지도 모른 채로 2020년을 맞이해버렸네요. 저는 몇 년째 해가 중천에 떠있는 새해 밖에 맞이..

[본진연구소]뮤지컬배우 박은태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적인 여러분! ;-) 인스타그램으로만 여러분들을 뵙다가 블로그를 통해 인사드리려 하니 설레기도 하지만 걱정이 앞서기도 하네요. 블로그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배우적인 느낌의 <본진연구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