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begin의 등록된 링크

 feelbeg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유튜브조명, 1인 미디어환경을 위한 지속광 조명 - 요소미디어 링라이트 YS-L32 [내부링크]

1인 미디어시대가 활성화 되면서 촬영장비들이 예전에 비해 많이 각광받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제대로 된 장비를 구축하려면 입문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초심자입장에서 망설여지는..

[문래동] 센터플러스 야경 [내부링크]

사무실 옥상에 올라가 찍어본 야경

무드램프가 달린 블루투스 스피커 - 브리츠 BA-MLB10 [내부링크]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은 "특별함" 이라 생각합니다. 가격과 성능을 떠나서 '하나쯤은 갖고 싶은 스피커' 라는 수식어구를 필자는 붙여주고 싶네요~! ​ 이번 포스팅은 브리츠 스피커 10번째 리뷰로 준비..

마이룸 블루필 미니팬 - 다가오는 더위에 대비하는 휴대용 손풍기 [내부링크]

4계절의 봄은 만끽하기도 전에 훌쩍 떠나버리는 것 같고 예전에 비하면 빨리 지나간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때아닌 더위가 빨리 찾아오기도 하는데 5월이라 더위가 다소 이를수도 있지만 그래도 생..

로지텍 K480 - 블루투스키보드 / 개인공간에서 편리한 타이피스트 [내부링크]

데스크에 놓고 쓰기 편한 가성비 좋은 멀티플 블루투스키보드를 생각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자가 선물로 받은 블루투스 키보드 ~! 로지텍 K480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필자가 들고..

Chris Adams CA 오드뚜왈렛 남자향수추천 [feat. 우주마켓, 향수 랜덤박스] [내부링크]

향수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필자는 향수애호가는 아니라는 점을 먼저 밝히는 바입니다.ㅎㅎ 하지만 향수선택에 있어서는 자극적이지 않으며 은은한 향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필자처럼 향.알.못 남성유저분들은 향..

벤큐 ZOWIE Celeritas II 무접점광축 키보드 - 프로게이머들의 선택 [내부링크]

게이밍 환경에서 보통 기계식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며 각 축에 따라서 취향을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기계식키보드에 질리거나 광축방식의 무접점 키보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키..

새로텍 FLEX Drive F1 외장SSD 사용기 - M.2 NVMe PCI Express SSD Mobile Storage (256GB) [내부링크]

휴대하고 다니는 외장하드, 외장 SSD가 있다면 디지털 라이프에서 한결 더 편해지죠~! 이번포스팅에서는 휴대용 외장SSD로 추천할만한 제품, 새로텍 Flex drive F1 외장하드를 소개해 보려합니다. ^^ 새로텍 FLEX..

송파 꼬레 이태리 디자인 - 신혼가구 추천 : 고급 가구를 기분좋은 합리적 가격대로 구매하기 위한 제안 [내부링크]

송파 가든파이브 툴 내부에는 멋진 가구단지가 있는데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최신 트랜드 디자인, 합리적 가격의 이태리 직수입 가구전문점인 꼬레 이태리 디자인 매장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 꼬레 이태리..

양평가볼만한곳 더그림 (feat.초가사랑 한정식)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과 함께 양평에 있는 '더그림' 힐링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더그림 홈페이지 www.thegreem.com 더그림 정원은 드라마, 영화, CF 촬영명소로서 생활용품까페와 미니식물원, 그리고 다양한 포..

춘천 가볼만한 곳 - 제이드가든 수목원 [내부링크]

지난 주말, 춘천여행지 코스 중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있었습니다. 3월인지라 아직 수목원의 느낌을 제대로 만끽할 수는 없었지만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들려보았어요~! << About : 제이드가든 수목원 >> https:/..

뷰소닉 VA2710 실사용기 - 눈이 편한 가성비 모니터 추천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뷰소닉 VA2710 모니터에 대한 개봉기로 소개글을 올린 적이 있었죠? <뷰소닉 VA2710 모니터 개봉기> https://blog.naver.com/heading100/221480939759 이번 포스팅에서 필자가 실제 사용해본 후..

QCY- mini 2 싱글 코드프리 이어폰 / 1만원대 블루투스 5.0 모노 초경량이어폰 [내부링크]

"블루투스 5.0버전인 1만원대의 코드프리 모노 이어폰이 있다면 ? - 일단 가격부담 없으니 먼저 사고 본다." QCY mini2 코드프리 싱글이어폰을 아시나요? 필자도 솔직히 이 제품을 많이 들어보기만 했지 실제 써..

가평 가볼만한 곳 - 마이츄키즈풀빌라펜션 (feat. 건우의 브이로그) : 가평풀빌라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서 필자 가족끼리 가평에 놀러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주말여행 계획을 잡은 이유는 결혼 3주년 기념일이기도 하고 아들 건우도 3살... 가족 셋이서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할 겸사 다녀왔습니다. ^..

카메라백팩 추천 - 맨프로토 맨하탄 무버 30 / 포토그래퍼의 출사용 가방으로 제격! [내부링크]

필자는 사실 명품가방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가방의 경우는 조금 다릅니다. 솔직히 카메라가방도 명품라인업이 있긴 합니다만 백만원 정도의 지출을 카메라 가방에 투자하고 싶진 않습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핏 2100 -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평소 운동이 일상이거나 격렬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유저에게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의 합리적인 대안. 플랜트로닉스 백비트핏 2100 제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 플랜트로닉스 백비트핏 2100 제품의 레..

날씨가 좋아서 헤이리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위주) [내부링크]

헤이리마을은 필자가 와이프와 연애시절 자주왔던 곳입니다. 데이트코스로서 이번엔 건우와 함께 그간 몇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헤이리마을을 함께 보러 갔습니다. 마침 날도 많이 풀리고 해서 말이죠~ㅎㅎ 키즈까..

팔방미인형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ATWO-AT9 [내부링크]

비교적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 & 인테리어 효과는 덤! 필요한 기능만 탑재한 갖고 싶은 스피커 AT-9 intro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은 생소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인 ATWO AT-9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캐논 EOS M50 - 출시 1년, 여전히 추천할 만한 미러리스 카메라인가 ? (부제 : 한달 사용기) [내부링크]

캐논 EOS M50 이 출시한지도 거의 1년이 다 되어갑니다. 1년이 지났음에도 이 제품이 여전히 인기있는 미러리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2렌즈 킷의 가격이 80만원대임을 고려한다면 입문자에게는 정말 현명한 선..

DSCO creative - Showmust [내부링크]

DSCO Creative 연습실 01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424-21 B1, DSCO creative 02 공간 용도 : 개인 보컬& 건반 연습, 팀 연습, 간단한 밴드 연습, 소그룹 활동 03 주변 위치 정보 : 연습실 전방 100미터 이내..

아산 나드리 [내부링크]

현충사 + 아산곡교천 가로수길 + 지중해마을

P&I박람회에서 씨게이트를 보다 [내부링크]

사진영상 기자재전 P&I 박람회에서는 일반적으로 카메라 영상 기자재 관련이 메인입니다. 그리하다 보니 보통은 카메라의 바디와 렌즈에 눈길이 먼저 쏠리기에 마련인데요~ 어짜피 필자 입장에서는 메인이라 할수..

젤 캔들 만들기 DIY [내부링크]

젤 캔들 만들기...^^

미니어쳐 향수병 [내부링크]

미니어쳐 향수병 링라이트(지속광) 접사

돈까스 정원 [내부링크]

본오동 돈까스 정원에서 시식하는 돈가스 정식....

인사동 쌈지길 [내부링크]

평일 낮시간대라 그런지 걸어 다녀볼만 한 듯 ^^

아르떼시아 AM-1 스테이지피아노 [큰화면] 리뷰 [내부링크]

​ Nektar Korea Artesia AM-1 Stage Piano 넥타코리아에서 새로운 보급형 모델 88건반 AM-1이라는 스테이지 건반을 선보였습니다. 아마 필자가 예전에 체험단 리뷰한 모델 Artesia PA-88W 모델의 업그레이드 형..

Keyboards... [내부링크]

가끔은 그리워지는 건반들... 포터블하고 심플리했던 신디건반과 오래된 건반과 모듈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가끔은 그리워지는 장비들... (in 내연습실) KORG Triton Taktile 49, Kurzweil SP2X, Samson Carbon 61..

J에게 / 박주원 Guitar Ver.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명곡 이선희 님의 "J에게"라는 곡입니다. 80년도에 발표한 오랜 명곡이지만 이선희님이 부르는 노래들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듯한 마력이 느껴집니다. 'J에게'라는..

국립중앙박물관 [내부링크]

바람만 좀 불지 않았다면 쨍했을 반영야경인데 아쉽....;;;

신도림 포스빌 [내부링크]

신도림 포스빌에서 테크노마트 주변 야경. 미니삼각대 사용으로 약간 쨍한맛이 덜한것 같습니다.

아산 지중해 마을 [내부링크]

아산의 숨은 명소, 이국적이고 아기자기한 지중해 마을...

마포대교 야경 [내부링크]

추억깃든 마포대교~ 멋지다~!!

led zeppelin 일상 [내부링크]

## 신림동 레드제플린 ## ( 샘플 작성중..... NON-POSTING ) 신림동 레드제플린의 라이브 공연 STAGE 무대 ..... 기존과는 다른 새로 UPGRADE된 무대와 그에 걸맞는 공연장비가 구비되어 있다. 밴드 음악 뿐만..

제주도 여행기 [내부링크]

# 생각하는 정원 ## 에메랄드 해변 우도 - 하고수동해수욕장 ### 곶자왈, 에코랜드

[폰케이스] 어벤저스 아이언맨 [내부링크]

어벤저스 아이언맨 폰케이스 ^^ 제꺼랑 와이프꺼랑 같이 맞춰봤는데 제법 심플하면서 이쁜거 같네요 사실 전 어벤저스 시리즈 캐릭터 광팬은 아닙니다만....ㅎㅎ 이런 시리즈물 캐릭터 제품들은 개인적으로 아이..

미다네 밴드... 4월 버스킹 이야기 [내부링크]

요즘 저희 밴드 보컬들이 바빠서 버스킹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해서 활동횟수를 채울겸 경험삼아 보컬 없이 세션 둘이서 유닛 버스킹을 종종 나가곤 합니다. 그래도 밴드내에서는 건반주자가 노래를 좀..

[클럽피팅 전문샵] 세븐 골프 피팅 [내부링크]

오랜만에 후배가 운영하는 골프피팅샵을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필자는 골프관련 상식이 전혀없는 문외한인데다가 골프를 쳐보거나 배워본 경험도 전혀 없습니다. 완전 무지한 상태에서 작성하는 이번포스팅은 골프..

빛마을 축제 [내부링크]

밤이면 이쁜곳...ㅎㅎ 목감IC를 거쳐 안산을 자주가는 곳인데 항상 이곳을 지나친다. 다양한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빛마을 축제... 한번쯤은 가볼만한곳

우쿨렐레 하드케이스들 [내부링크]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독특하고 예쁜 우쿨렐레 하드케이스들입니다. ^^

[샘플상품] 코코넛 메이드 [내부링크]

아는 지인분께서 샘플로 가져온 코코넛 상품 샘플들입니다. 코코넛 드링크와 코코넛 과자들이 있는데요.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정물샷을 저에게 촬영을 원하셔서 (뭘믿고 그러는지...;;) 몇장 촬영중에 올려보..

안산 호수공원 [내부링크]

안산 호수공원에서 해지기 전에 찍었던 매직아워타이밍의 야경샷... 예전사진이긴 하지만 요즘 신혼집으로 알아보고 계약한 집이 이동네 근처라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클로버제이 우쿨렐레 [내부링크]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죽이는 우쿨렐레, 바디 디자인과 절묘한 조합을 이루는 앙증맞은 우쿨전용케이스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칭이 ㅎㅎ 우쿨관련 악세사리도 예쁜게 많네요.^^ 클로버제이 우쿨렐레 : http://sto..

마포대교, 첼로포인트 [내부링크]

마포대교 첼로포인트... 제가 출퇴근을 하기위해 항상 지나곤 하는 다리... 마포대교... 이곳에서 따뜻한 날에 저의 밴드팀이 거리공연을 자주 하곤 합니다. ^^ (4월~11월)

공덕오거리 야경 [내부링크]

국민 야경 스팟이 된 공덕오거리... 르네상스타워로 기억되는데, 누구나 찍어보는 뷰라고 하지만 이제는 허가없이 못올라간다는 그곳.... 어안렌즈와의 왜곡이 제법 잘 어울리는 이곳 야경뷰는 참 매력적인것 같..

소래포구 염전 반영샷 [내부링크]

소래포구 염전 반영샷.... 바람이 일체 불지 않고 하늘이 높고 깨끗한 상태라면 찍어볼만한 샷인데... 아쉽게도 이날은 구름한점 없더라... 수평도 안맞고 삐뚤어진 사진이지만 왠지모르게 이사진에 정감이 간다...

티스토리로 서브블로그를 개설합니다. [내부링크]

Feelbegin의 서브블로그에는 통기타렛슨, 사진이야기등의 정보공유로 시작을 합니다. ^^ 기타렛슨에 업데이트될 내용은 초중급자 렛슨위주의 내용을 업로드 예정이구요, 일상 스냅이나 여행 스냅등의 이미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