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yourmood-reviews의 등록된 링크

 feelingyourmood-revi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Feels - Calvin Harris(ft. Pharrell Williams, Katy Perry, Big Sean) / 팝송 추천, 해석 , 기분좋은 노래 [내부링크]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노래 Feels입니다. 경쾌한 리듬과 노래가 절로 흥이 납니다. 기분 좋은 노래를 찾고 있다면 Feels를 추천합니다! 유명한 가수들까지 피쳐링 한 곡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입..

기분좋은 팝송 - Sunday morning - Hamzaa / 해석, 추천 [내부링크]

Sunday morning - Hamzaa  일요일 아침, 상쾌하게 일어난 아침을 떠올리는 팝송 Sunday morning입니다. 마룬 파이브의 노래도 좋지만 Hamzaa라는 뮤지션의 노래가 트렌디하면서도 신나는 기분을 만들어 줍니다!..

Last night on Earth - Green day / 팝송 추천, 숨은 명곡, 해석 [내부링크]

Last night on Earth - Green day  Green day라는 밴드를 들어보셨나요? 아무래도 오래된 밴드이다 보니 젊은 사람들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Green day를 잘 알지 못했고, 그저 평범한 밴드 중 하나라고..

Count on Me - Bruno mars / 팝송 추천, 해석 , 띵곡 [내부링크]

정말 좋은 팝송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진부한 사랑 이야기가 아닌 사랑하는 친구를 위한 곡 Count on me입니다.  평소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가 있는데 마지막 앤딩 장면에 Count on me를 듣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모던 패밀리 - 가족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미드 [내부링크]

모던 패밀리 - 가족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미드 관람 포인트  모던 패밀리는 미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 들어봤을 법한 드라마이다. 세 가족을 중심으로 소소한 에프소드를 그려낸 코미디 장르이..

최애 미드 - 와이 우먼 킬 (Why women Kill) / 여성 추천 드라마 [내부링크]

관람 포인트  와이 우먼 킬은 지금까지 내가 봤던 수 십 편의 미국 드라마 중 최고로 애정 하는 드라마이다. Best of Best라고 할 수 있는 이 드라마는 여성 주인공, 재미있는 구성, 살인이라는 자극적인 주제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Sex Education) -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Sex Education)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10대, 20대 여성 관람 포인트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원래 SEX Education이라는 이름이 있는 영국 드라마이다. 이름에 걸맞게도 19..

키싱부스 리뷰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내부링크]

 나는 하이틴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중학교 때부터 거의 모든 하이틴 영화를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미국에서 하이틴 영화가 많이 개봉했고 많이 보다 보니 대부분의 영화가 비슷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