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sogood90의 등록된 링크

 feelsogood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김포 운양동] 김포 맛집 운양동 5테이블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김포 맛집 5테이블 예약으로 이용해야 편하니 참고바람 ※메뉴 코스 요리가 있으니 주문시 코스로 시키면 됨 26,000원이 괜찮은거 같음 메뉴판이 고급짐 저걸 딸깍 따서 열어야함! 세트 메뉴에 카르파쵸가..

[수정]장덕천 부천시장의 발언으로 경기도 "부천시 재난기본소득 제외 검토" [내부링크]

※장덕천 부천시장의 발언 장덕천 부천시장은 이재명 도지사의 재난기본소득지급에 대하여 피한했다. 장덕천 시장의 발언은 기본재난소득지급의 의미는 경기도민의 소비활동을 부추겨 시장 경제를 살리겠다는 의..

갓갓 모방 제2의 n번방 닉네임 로리대장태범 검거! 제3, 제4의 n번방도 있는가? [내부링크]

※갓갓 모방한 n번의 방들 미성년자 등에 불법 성착취 촬영물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 운영자 '갓갓' 을 모방한 제2의n번방 운영자가 검거되었다. 닉네임은 로리대장태범 제2의 n번방을 운영한 10대 후반부터 20..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실시! 이재명 도지사의 빠른 추진력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실시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이번 기자회견에서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밝혔다. 경기도는 이번 재난 기본소득 예산으로 1조3천642억원이라 밝혔다. 경기도민 1인당 지급할 예정이며 금..

현 상황에 주식투자 하시나요? 한번만 더 생각하고 시작합시다. [내부링크]

※주식 지금이 적기일까요? 금요일 상승폭을 빼면 주가는 쭈욱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주식투자를 만류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주변에서 삼성은 삼성이다. 지금이 적기다. 이런 말들이 너무 많고 빚으로 투..

텔레그램 n번방 박사 : 조주빈 SBS 단독공개! 국민청원에 대한 문재인 대통령의 청와대의 답변은? [내부링크]

※코로나로 세상이 뒤숭숭할때 세상을 한번 더 뒤집은 n번방 박사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았던 텔레그램 n번방 박사가 sbs에서 신상 공개가 이루어졌습니다. 박사는 텔레그램에서 미성년포함 70명이상의 여성을 상..

일산 데이트의 새로운 명소 기념일은 스태리 나잇!!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 일산 셀프 사진관 스태리 나잇 일산 셀프 사진관& 카페 스태리 나잇 금, 토, 일 12~21 카페 운영 흑백 셀프 사진관 월~일 100% 예약제 운영 ※스태리 나잇 가격표 촬영이 끝나고 ICE 시바 녹차 주문!! 시바..

[일산 밤가시] 수제버거 맛집 일산 밤가시버거 내돈내먹 리뷰! [내부링크]

※일산 밤가시 버거 일산 수제버거 맛집 밤가시 버거 매일 11시~21시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포장 가능 경의 중앙선 풍산역 1번 출구 569m ※밤가시 버거 메뉴 이런 핸드폰 그림자가ㅜㅜ 밤 가시 오리지널 버거..

[다이어트 영양제] 다이어트의 도움되는 영양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건강에 도움도 주면서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주는 영양제 삼종세트 소개합니다." 이미지에 있는 MINOMI LIFE IN은 저의 네이버 블로그 주소 입니다. 이미지는 불펌이 아닙니다. ※스포츠 리서츠, 오메가3 스포츠..

2020 봄꽃 축제~설레는 봄 여행, 데이트 알아보자아 [내부링크]

※2020 봄 축제를 알아볼까요? 서울과 가까운 에버랜드 축제가 있네요 에버랜드 튤립 축제가 유명 하잖아요 그리고 카드 할인도 많아서 조금만 찾아봐도 50% 할인 카드 많아요 왠만한거 다 되는거 같아요! 서울..

한미 통화스와프 체결! 통화스와프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통화스와프란 통화스와프란 국가와 국가간에 현재 환율에 따라 일정 금액의 화폐를 교환하는 행위를 말함 ※외환의 중요성 현재 국가들은 수많은 경제로 엮여있다. 그래서 국가의 돈만이 아닌 외화의 중요도..

[미국과자] 마마무 솔라의 애착과자 롤드골드 골드브레이드 허니위트! [내부링크]

※마마무 솔라과자 허니위트 솔라의 유튜브를 보는 중 솔라가 하와이에서 가져온 군것질 롤드골드 허니위트를 봄 솔라가 너무 맛나게 먹음 그래서 아 이건 나도 사야겠다 그래야 한다! 뭔가에 홀린듯 검색 고고고..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출시 임박! 3세대와 전격 비교! [내부링크]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 기본정보 가위식 키보드 백 라이트 지원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3세대도 호환 ※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 패스스루 충전 지원 USB-C 포트 하나, 패스스루 충전..

[비고] 감초배우 상철선배 문지윤 급성폐혈증 사망소식 [내부링크]

※상철선배 문지윤 급성 폐혈증 사망 이름 문지윤 생년원일 1984.02.18 주요작 치즈인더트랩, 쾌걸춘향 쾌걸춘향이에서 몽룡이 친구로 치즈인더트랩에서 상철 선배로 감초배우 역할을 해오던 배우 문지윤씨가 오..

CU 베스트 인기 상품 대만식 초코크림 샌드위치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CU 인기 핫핫 대만식 초코크림 샌드위치 요즘 인기 대박인 CU 편의점의 상품 바로 요고 대만식 초코크림 샌드위치임! 찾아서 먹을라고 하닌까 안보이더니 생각없이 커피 살려고 들어가니 이게 딱 나 잡수쇼라..

[송내역맛집]송내역 냉삼 또오기식당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송내역 로데오거리 또오기 식당 송내역 로데오거리 초입에 위치한 또오기 식당! 메인은 냉동 삼겹살~! 가게에 오픈 시간이 쓰여있지 않음ㅜㅜ 마감은 사장님께서 새벽 1시라고 말씀하심! 송내역 로데오거리에..

[인천핫플] 아라뱃길 갤러리 더 네이처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아라뱃길 갤러리 더 네이처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라로 455 평일 18시~03시 월, 화, 수, 목 매일 18시~03시 치유 프로그램 금,토 18시~06시 애견 동반이 가능함! ※메뉴 성인 7,000원 미취학 아동 3,000원 해..

[신대방동 맛집] 돈까스 맛집 모스키친 내돈내먹 후기 [내부링크]

※돈까스 맛집 신대방동 모스키친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 91 1층 매주 일요일 휴무/예약불가/주차불가 오픈 11시30분 마감 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라스트오더 20시30분 웨이팅이 있었음 한 이십분 기다린..

김포 파스타 맛집은? 풍무동 주쉐프 [내부링크]

김포 풍무동 주쉐프 > 평일 11시~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6시~17시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 주말 12시~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6시~17시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주쉐프 내부 사진 하..

[김포카페] 사진찍고 데이트하기 좋은 김포 몬떼델피노 [내부링크]

※김포 사진 찍기 좋은 몬떼델피노 매일 10시~22시 2층 테이블 21시 마감 주차장 넓어 이용하기 좋음 ※카페 외부 밤에 방문했는데 조명 불이 이쁘게 켜 있어 사진 찍기 좋아 보임 저는 실력이 떨어지는지 살짝..

[광명/소하동] 에이바우트 커피 [내부링크]

광명 소하동 에이바우트 커피 오픈 07:00 마감 24:00 라스트 오더 23:00 일찍 열고 늦게까지 이용이 가능한 카페 에이바우트 내부 카페가 굉장히 큼 학생과 직장인과 데이트 모두 이용하고 있음 넓으니 답..

[송내역 로데오 맛집] 송내역 본참치 [내부링크]

송내역 본참치 송내역 본참치 오픈 11시30분 ~ 23시 마감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 메뉴판 우리는 넷이서 스페셜코스로 주문 인당 38,000원 싸지는 않음! 그래도 참치니 인정하고 간다 음식공개 밑반찬은..

[벌말로/계양점/아라뱃길] 고구려 짬뽕 맛점 후기 [내부링크]

고구려 짬뽕 계양점/ 벌말로 매일 11시~2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3시30분~4시까지 약 30분 인천 계양구 벌말로551번길 1 /벌말로 부천 인천 방향 본점은 시흥에 위치하고 있음 매운불짬뽕으로 이름을 알렸고 그..

[야당역/운정] 파주 곱도리탕 매운집 리얼 방문기 [내부링크]

파주 곱도리탕 매운집 인터넷에 떠돌던 곱도리탕이 너무 먹고 싶었음 그러다가 부산 그때 그집이 아닌 파주에 매운집이라고 곱도리탕 파는 가게가 등장함 사람들이 바글 바글함 대기 순번 때려 박고 쉬기로 함..

[파주아울렛/심학산] 파주 브런치 카페 스테이씨 솔직후기 [내부링크]

스테이씨, STAY SEE 파주 아울렛 인근 브런치 카페 스테이씨 매주 화요일 휴무 평일, 공휴일, 주말 10시 30분~20시까지 분위기 SOSO 음식 맛은 GOOD!! 스테이씨 외부 1층에는 강남면옥이 있고 2층이 스테이..

버즈와 버즈플러스 어떤걸 살까? [내부링크]

버즈와 버즈플러스 어떤걸 살까? 삼성에서 갤럭시s20과 갤럭시 z 플립을 공개하며 그와 동시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동시 공개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면 갤럭시 버즈와 버즈 플러스는 무엇이 다르고 어떤 거를..

[사우동/김포시청역 짬뽕맛집] 김포 짬뽕 맛집 신간짬뽕 [내부링크]

오늘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 신간 짬뽕을 찾게 되었습니다. 신간이 이름이 아니라 매울 신 간짬뽕이더라고요 매운 간짬뽕ㅋㅋ 군대에서 간짬뽕을 좋아했기에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에도 사람들..

하남/미사 스타필드 골목길 감성카페 이볼브 [내부링크]

오늘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하기 전 목이 너무나 카페를 들렀다 가자라는 생각에 카페를 찾던중 눈에 띄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아담하지만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그런 카페요 일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된 카페입니다...

크라이오테라피(냉각요법테라피) 그 진실과 효과는? [내부링크]

다들 2020년이 시작되며 목표가 다이어트이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도 작년부터 해서 지속적으로 유지어터가 되는 단계까지 왔구요 그러다 회사분들과 이야기하다 보니 크라이오 세러피 즉 냉동요법 다이어트인..

FA 기성용 뉴캐슬과 작별후 K리그 복귀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캐슬 미드필더 기성용 선수가 FA로 나왔다고 합니다. 기성용 선수는 뉴캐슬에서 더 잘하지 못하고 나온걸 아쉬워한다 합니다. 과연 대한민국 최고의 미드필더이며 과거 셀틱과 스완지의 중거리 하이..

우한폐렴! 현 상황을 바로 볼수있는 사이트!신종코로나 실시간 상황 [내부링크]

우한폐렴 떠들썩하죠? 어느덧 일주일이 흘렀습니다. 현상황이 궁금하지만 직접 찾기가 힘들죠? 그런걸 해결할 사이트가 나왔습니다. 코로나 예방 필수 영양제 아래를 클릭 클릭 코로나 예방 필수영양제 클릭하세요..

마스크 매점매석 국가에서 드디어!! [내부링크]

요즘 신종코로나로 말들이 많습니다. 어디서 기침을 하게되어도 많이들 보시더군요... 그리고 마스크들의 매점매석에 중국 보따리상들의 대량구매등으로 마스크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손흥민 시즌 13호골!!3경기 연속!토트넘VS맨시티 [내부링크]

2월3일 오전 1시30분 경기에서 대한민국 손흥민 선수가 리그 7호골 시즌13호골을 터트렸습니다. 현재 세계가 신종코로나로 인하여 뒤숭숭하고 있고 대한민국도 비상사태인 우울한 상황에 손흥민 선수의 3경기 연속..

중국 우한폐렴에 이어서 조류독감까지 발생 [내부링크]

중국에서 우한폐렴에 이어 우한 인접 지역인 후안성에서 조류독감이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독감부터 새해 초 이렇게 여기저기서 전염병 소식이 들리니 걱정이 많습니다. 현재 7000마리 이상의 양계장에서 발..

제주도! 무사증제도 일시중지!!폐렴의 공포는 계속 진행중 [내부링크]

제주도 무사증제도를 일시중단 시켰다는 기사 나왔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2월2일 신종코로나 대응회의에서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하는데요? 이 내용을 알려면 무사증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무사증 제도..

신대방삼거리 호우양꼬치 후기 [내부링크]

어제 신대방삼거리 호우양꼬치를 다녀왔습니다 저카 양꼬치를 좋아하거든요 사람이 많아야 할 금요일 저녁이 폐렴 때문인지 한산하더라구요 양꼬치 소스에 소금을 조금 넣어 섞어 드시면 더욱 맛난거 아시죠?ㅎㅎ..

감성카페 광명 카페자호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카페는 바로 광명 밤일 마을에 있는 카페자호 폐렴 위험에도 갬성을 찾는 사람은 많더라구요 입구부터가 아쥬 이쁘죠? 저기 초코 마들레는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한개 다 먹구 두개 추가해서 저기..

갤럭시 액티브2!!! 이쁜 스마트워치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워치#스마트워치#갤럭시#액티브#갤럭시워치액티브#액티브2#갤럭시워치액티브2#심박수#삼성전자시계#쿠팡#로켓배송 안녕하세요 저는 갤럭시워치액티브 사전 구매자로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했으나 이번에서..

20~30대 사이 해외주식 인기상승 [내부링크]

오늘 테슬라 주식이 20%나 올랐습니다 점심을 먹으며 직원들과 대화를 하는데 다들 해외주식을 하더군요 주식도 해외 직구가 대세인가 봅니다. 그래서 귀를 팔랑팔랑 거리면서 듣다가 주식을 한번 봤는데요..

12차 확진자!! 부천역CGV방문 추가적 접촉경로 확인예정! [내부링크]

12차 확진자가 밝혀지고 19일 입국해 무려 11일정도 외부활동을 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거주했단 자택과 그 인근은 방역을 끝냈다. 밝혔고 추가적인 경로는 부천역CGV가 방역을 위한 휴업을 진행했다고 2월2일..

우한폐렴 확지잔 지속적인 증가로 인한 예방및 방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 나라가 우한폐렴으로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벌써 7차 감염자가 또 거래처 병원에 격리되었네요 물론 외래 건물과 다르게 격리 병동으로 다른 건물에 입원해 있어 방문 환자들에게는 피해가 없겠..

약사도 챙겨먹는다! 해외직구 블루보넷 마그네슘 후기! [내부링크]

#마그네슘#다이어트#건강식품#블루보넷#약사#블루보넷마그네슘#해외직구#직구#해외영영제#불면증#감정기복#눈떨림#필수영양제#영양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사분도 직구로 챙겨먹는 블루보넷 후기! 마그네슘 다들..

버즈플러스?? 그냥 버즈로 가자!!! [내부링크]

요즘 무선이어폰 하나는 가지고 다니잖아요? 그러던 와중 버즈플러스에 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디자인 변경은 없고 노이즈캐슬링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서 노이즈캐슬링이란 -버스나 지하철 소음 속에서도 음악이..

건강에 좋은 벌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구매처 [내부링크]

#벌나무#나는자연인이다#벌나무액#쿠팡#간수치#간암#간#자연효능#천연식품#건강#간경화#천연약#벌나무파는곳#벌나무효능#벌나무부작용#벌나무효과#벌나무즙#벌나무치료#지방분해#다이어트#항암치료#who#who비상사..

쿠팡에서 웰킵스 마스크!kf94 [내부링크]

지금 마스크 구하기 힘드시죠? 쿠팡에서 웰킵스 마스크kf94가 입고되었습니다. 품절전 얼른 구매하세요 !!! https://coupa.ng/bnC6Pg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KF94 초소형 https://coupa.ng/bnC63v 웰킵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