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thesky83의 등록된 링크

 feelthesky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텐카페, 못생겨도 돈을 벌수 있을까 [내부링크]

가끔은 자신이 사이즈가 되지 않는다면서 면접을 보러 오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일단 면접을 보고 상담을 하면서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외모적으로 어떤 가게까지 갈수 있는지 궁금해서 오는 친구들이 많이..

텐카페,무조건 기준은 나자신 [내부링크]

일을 시작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회사처럼 하는 친구가 있다. 사실 이런 친구들은 어떤 일을 해도 잘 되는 애들이다. 물론 이들을 보고 할게 없어서 이 곳으로 와서 하루종일 출근한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일..

텐카페 아가씨, 결혼 후의 관계들 [내부링크]

남자들이 정확하게 인식을 하고 있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물론 살아온 환경에 따라 부모가 자식에게 투자한 시간과 비용에 따라 반드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부모는 살아오면서 자신에 대..

텐카페 결과가 중요하다 [내부링크]

지금 현재 강남은 정말 힘들다 새로 오픈이니 머니 하면서 새로운 장르가 생기고 텐카페니 쩜오 등등 술값을 낮춰가고 시스템을 바꿔가면서도 강남은 여전히 예전의 생기를 되찾지 못하고 있는거 같다.물론 사람마..

술집아가씨 나이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을 할때는 나이는 상관없다. 어차피 나이가 40인 아가씨라고 해도 관리만 잘하면 된다. 일단 손님들이 40대 이상이 많기 때문에 자신이 이쁘고 운동하고 관리 잘하면 절대 본인 나이로 보이지도 않는다. 오히려..

텐카페 생각하며 일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생은 정말 짧다. 그리고 그 인생안에서 정말 많은 것들을 해야한다는 생각을 한다. 내 걱정하기 그리고 부모님 걱정하기 , 나 이외의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 걱정하고 대학,취업,직장 등등 우리는 매일 매번 매시..

텐카페 꾸준함에 익숙해지기 [내부링크]

우리가 수익률 하면 제일 생각하는게 "얼마나 큰 수익률을 올릴 것인가?" 에 집착한다 하지만, 얼마나 큰 수익률을 올릴 것인가 에 대해서 큰 수익률을 잡을 수 있는 확률은 아주 낮다.우리가 실제로 부자기 되는..

텐카페 관리를 해야해요 [내부링크]

최근에 모 여배우 남편이 교통사고를 일으켰죠 그래서 20대 청년 2명이 죽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죠 언론에서는 억지로 술자리를 가졌다 라는 이야기들이 흘러나오고 있고 대표로써 갑질을 했다 라는 반응이..

텐프로,독립적으로 살아가기 [내부링크]

요즘은 리더쉽 이라는 말이 참 화두다 어떤 분야를 막론하고 리더쉽이라는 단어를 죄다 쓰고 있으니까 말이다 이제 좀있으면 6월 지방선거인데 벌써부터 각 후보들이 리더쉽에 대해서 많이들 논하고 있다.사실, 이..

텐프로 안정이라는 것은 없다 [내부링크]

세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는 농도가 중요하다 세포를 이루고 있는 밖에는 농도가 진하고 그 안에는 농도가 연하다 농도는 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이동을하는데 세포 밖에서 있는 농도들이 세포 안으로 들어오려고..

텐카페 자신을 표현하라 [내부링크]

인생은 자신을 표현하는 일이다 어떤 일을 하던지 나를 표현해야 하고 나를 표현하지 않는다면 답답하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할것이다.반드시 살아가면서 내안의 무언가를 표현하며 살아가야하는게 인생이다..

텐프로,적당한 선에서 의견을 제시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정말 위대한 사람들 중에는 소통을 하지 못해서 죽임을 당한 사람들이 많이있다.예수님도 이스라엘 백성들이 군중들이 죽이라고 해서 죽였다. 본디오 빌라도가 죽이고 싶어서 죽인게 아니고 군중..

텐프로 아가씨들, 순간을 삼키는 작업 [내부링크]

일을 할때 자신의 발산(let out)을 억제하는 친구들은 나중에 좋은모습으로 그만 두는 경우가 많이 있다 20대에 대학을 졸업하거나 그렇지 못하고 바로 술집에서 일을 하는 친구들은 이 밤일이 바로 새로운것에 대..

텐카페 스타일 관련 이야기들 [내부링크]

처음에 일을 하러 오는 친구들은 나이가 많을때도 있고 적을때도 있죠 . 정말 처음에 일하러 왔는데도 불구하고 나이가 35살이상인 친구들도 있습니다. 반대로 나이가 너무 어린 20,21살 친구들도 있죠. 근데 이렇..

텐카페, 자신을 표현하면서 살아가기 [내부링크]

살아가면서 누군가에게 의지를 하거나 빌붙어 사는 삶은 한번뿐인 인생에 있어서 비극과도 같은 삶이기도 하다. 물론 그렇게 해서 편하게 사는게 자신이 원하는 삶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인간이라는게 보통 자신..

텐카페, 문화선진국들은 부럽네요 [내부링크]

오늘 어떤 유튜브 방송을 보는데 한국 가요계의 표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내용인가? 이렇게 보았더니 평소에 제가 정말 좋아하고 즐겨듣던 노래들이 원곡이 다 있더라구요. 심지오 그냥 가..

텐프로 현재상황 [내부링크]

2017년 1월 현재 가장 뜨거운 가게는 2.4이다 뭐 얼마전까지만해도 죽 쓰달가 마담들과 아가씨의 대이동으로 한창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일단 라운딩의 큰 마담이 가게를 2.4 소속으로 11월에 옮겼고 그 외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