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fehehe의 등록된 링크

 fefeheh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8건입니다.

모두의 기억 속에 영원할 POP 명곡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포스팅을 할 때 듣기 딱 좋은 네이버 NOW의 라이브 오디오 쇼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새롭게 시작한 오디오 쇼 NOW는 스..

루이비통 가방 네버풀 다미에 MM (+생일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8월 31일 생일 선물로 받은 첫 명품 루이비통 가방 네버풀 다미에 MM 사이즈를 소개해드릴게요! 국민 기저귀 가방으로 불릴 만큼 넉넉한 수납공간과 캐주..

당뇨에 좋은 음식 추천! (+나쁜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젊은 사람들도 많이 앓고 있다는 당뇨는 인슐리 분비량이 부족해 정상적 기능을 이루어지지 않아 대사질환의 일종인 당뇨는 고지방, 고단백, 운동 부족,..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소화기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한국인들의 만성 소화불량의 위장장애인 역류성식도염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사,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의 서구적 식습관으로 많은 분들..

기관지에 좋은 음식 추천! (+환절기 건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환절기가 점차 다가오는 가을 차가운 바람이 불기시작하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기관지가 약해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기관지가 약해지면 신체에는 빨간..

눈 다래끼 빨리 낫는 법! (+원인/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위생 및 세균 감염 등 눈이 퉁퉁 붓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만져보니 눈 다래끼인 경우가 많죠! 미관상 신경도 많이 쓰이는 눈 다래끼 질환은 그냥..

건망증과 치매의 차이 구분방법! (+치매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삶의 방해를 하는 건망증과 치매의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이제는 남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을 만큼 일상생활에 더욱 가까..

대한민국 국민간식은?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간식 떡볶이! 어린 시절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떡볶이와 길거리 노점상에서 사 먹었던 떡볶이는 우리의 추억 간식이자 지금까지 꾸준한..

나에게 맞는 미니쿠퍼 가격 모델 총정리 (3도어/5도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미니쿠퍼 가격과 전 모델 3도어부터 JCW 모델까지 미니의 총 6가지 모델을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각 미니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포인트부터 인기 색상까..

온 가족 즐기는 미니 컨트리맨 vs 클럽맨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미니에도 패밀리카가 있다? 나 혼자만 타는 차가 아닌 가족 구성원이 모두 함께 탈 수 있는 좋은 패밀리카 미니 컨트리맨과 미니 클럽맨 고민하시는 분들..

9월 패밀리 호텔 패키지 '호텔콕' (포시즌스/콘래드서울/안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9월 가족과 함께 교통비 안 드는 서울 여행으로 즐기기 딱 좋은 '호텔콕' 패밀리 호텔 패키지 호텔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유아 키즈들을 동반한 엄빠님..

가을 호캉스!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부산/서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가을 호캉스로 떠나기 좋은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부산/서울 국내 여행지 3곳을 추천드립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스탠포드호텔 그룹은 ..

슬기로운 집콕생활 여행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시국에 슬기로운 집콕생활 여행하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금방 끝날 것 같던 시기가 길어지면서 집콕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 여..

뉴욕 여행이 그리운 맛! 할랄 가이즈 맛집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뉴욕 여행할 때 꼭 한 번은 먹어 본다는 할랄 푸드! 건강한 영양소가 가득한데 맛까지 좋은 할랄 가이즈 맛집이 서울에도 있습니다! 한국인에게는 아..

서울 핫플 피자 맛집 BEST 4 (클랩피자/랫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핫하다는 서울 피자 맛집들 압구정, 동교, 연남, 합정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고해서 추천해드립니다! 분위기도 힙하고 음악도 좋아 영 피플들에게도..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 가성비 Meavon 추천!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인기 가성비 마사지건으로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를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솔직 후기와 제품 리뷰에 대해서 마사지건 추천 해드릴게요! 장시간 컴퓨터 앞에..

코엑스 쿠캣마켓 : 인기 있는 간편식 추천! (짱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SNS 대란 쿠캣마켓이 코엑스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길래 다녀왔어요! 맛 없는 건 안 판다는 타이틀을 달고 있어 방문해봤는데 간편식, 디저트, 불꼬..

남양주 맛집! 덕소 숯불고기 JMTGR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산골 자기에 숨어 있는 돼지, 소 불고기로 유명한 나의 숨은 맛집인 덕소 숯불고기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꽁꽁 숨겨져 있어서 아는 사람만 알 것..

KT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무료!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8월부터 KT 인터넷 olleh tv 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제 대화면 TV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현재 KT 인터넷과 올레 TV를..

서울에서 만나는 북유럽 인테리어 샵 추천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실용적이고 편안한 빈티지한 가구들이 가득한 북유럽 인테리어 감성을 담은 서울 인테리어 샵 5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미드 센추리 러버들과 신혼부부들의..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음료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전 세계 스타벅스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10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스타벅스에서는 다양한 음료 메뉴 중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오늘 소..

건강을 지키는 파 효능 10가지 (+눈과신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을 지키는 파의 효능 10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파는 눈을 비롯해 다양한 신체적인 건강의 완화를 포함하고 있는 중요한 채소입니다. 파는 우리 생활..

피부 좋아지는 음식 10가지 (+건강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피부 좋아지는 음식 10가지의 건강식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영양 학자들이 좋은 피부를 위해서..

피부 좋아지는 방법 9가지 (+생활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하게 피부 좋아지는 방법 9가지 간단한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는 일상생활에서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주 토스카나/플레이스캠프/다인오세아노 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행을 꼭 떠나야 하는 여행족들은 제주도를 빼놓고 말할 수 없죠. 완변학 휴식과 추억을 위해서 제주 호텔 선정 또한 중요한 선택이 필요한 법! 가끔은..

제주 애월 호텔 :: 오션뷰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바다 풍경이 아름다운 제주 애월 호텔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다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들을 즐길 수 있고 제주 야자수와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휴..

가성비 그라벨 호텔 제주 외 2곳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명소 가성비 호텔 그라벨 호텔 제주 외 2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의 자연을 느끼며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호캉스를..

오메가3 효능 진짜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 상식으로 오메가3 효능으로 입증된 10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오메가3 영양소는 우리 신체에서는 자체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해..

혈압 낮추는 음식 9가지 추천! (+고혈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 상식으로 혈압 낮추는 음식 9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고혈압이라고 하는 질환은 직접적으로 또는 심장병이나 뇌졸중과 같은 동반 질환의 위험..

놀라운 레드비트 효능 10가지 (+고혈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 상식으로 놀라운 레드 비트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레드 비트는 음식으로 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예로부터 약으로 사용되어 왔다고..

셀프 인테리어 자재 구입고민 끝! (이케아/더콘란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휘게 라이프가 직접 선택한 집 꾸미기의 모든 것! '셀프 인테리어 자재 편' 입니다. 인테리어의 끝판왕은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내 눈으로 직접 보고..

실내 인테리어 소품 그림/액자 추천! (위아트/익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휘게라이프가 직접 선택한 집 꾸미기의 모든 것! '실내 인테리어 소품 편' 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의 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중요한 포인트인 월 데코(그..

마켓컬리 새벽배송은 물론, 샛별배송까지 신선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는 이제 모바일 하나로 빠른 주문이 가능한 시대가 됐어요! 새벽 배송의 선두주자 마켓 컬리에서는 싱싱한 채소와 과일도 이제는..

네이버 NOW 실시간 최신/인기가요 무료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포스팅을 할 때 듣기 딱 좋은 네이버 NOW의 라이브 오디오 쇼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새롭게 시작한 오디오 쇼 NOW는 스..

24시간 함께하는 추억의 온라인 탑골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포스팅을 할 때 듣기 딱 좋은 네이버 NOW의 라이브 오디오 쇼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새롭게 시작한 오디오 쇼 NOW는 스..

인싸들이 찾는 대전 파티룸 호텔 추천 BEST 3 (락희/스탕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대전 파티룸 호텔 3곳을 추천해드릴게요! 부티크 한 느낌의 시설과 최상급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호텔에서만..

토스에서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하고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에 살아가면서 성인이 되면 한 번쯤은 나의 신용등급을 확인하게 되는 날이 오는데요! 20대 시작인 대학생이라면 학자금 대출로 사회 초년생이라..

LG 5G 요금제 나한테 꼭 맞는 요금제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오직 LG U+에서만 더욱 빨라진 속도의 데이터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가자 리얼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5G 요금제를 알아보겠습니다. LG U+에서는 기본..

잠들때 주문, 눈뜨면 도착? 헬로네이처 새벽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게 삶을 더 즐겁고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헬로네이처를 알려드릴게요! 첫 구매 시 인기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매일 신선..

SKT 5G 요금제 나한테 꼭 맞는 요금제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SKT 5G 요금제 6가지 중 나의 모바일 스타일에 꼭 맞는 요금제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초시대 5GX를 위한 무제한 데이터 콘텐츠 혜택이 가득한 프라..

KT 5G 요금제 나한테 꼭 맞는 요금제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KT 5G 요금제 8가지 중 나의 모바일 스타일에 꼭 맞는 요금제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직은 어색하기만 한 5G 요금제이지만 이제는 점차 가까워진..

국내 아이들과 가볼만한 키즈 리조트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국내 여행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가면 참 좋은 키즈 리조트 3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부모님들은 항상 아이들이 놀 공간이 있었으면, 객실이 넓었으면,..

수원 가성비 호캉스를 찾는다면 여기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수원 가성비 호캉스 3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가끔은 새로운 공간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을 때가 있죠. 재충전이 필요하거나 기분 전환으로..

부산 여행의 가성비 해운대 호텔 여기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뜨거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여행지! 부산 '해운대' 호텔 3곳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파란 바다와 화려한 조명이 빛추면 부족이는 사람들과 모든 것을 갖춘..

인천 송도 호텔 3 센트럴파크/오라카이/홀리데이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장마로 인해 제대로 된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서울 근교 가까운 인천 송도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호캉스의 성지..

스테이크 곱창 사랑에 빠지다 :: 강남역 미도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서 친구와 또는 연인들이 점심 데이트하기 딱 좋은 신상 맛집 미도인 추천드릴게요! 신촌, 종로, 의정부에 이어 강남에도 오픈한 앤틱하고 복고스..

동남아 발리 느낌 물씬한! 강남역 ab (에이비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강남역에서 점심 먹고 뜨고 있는 핫플 발리 카페로 유명한 ab 에이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을 정도의 뜨거운 인..

여행 취소 환불 원정대 될 수 있는 꿀팁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행사가 절대 먼저 가르쳐 주지 않는 여행 취소의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여행 계획 변경으로 취소해보신 경험이 있으시죠? 갑작스..

헐리우드 48시간 실패 후기! (+디톡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가 8월 12일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시작했던 디톡스 다이어트 헐리우드 48시간 후기를 들고 당당하게 돌아왔습니다. 처음에는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

국내 키즈 풀빌라 대부도/통영/가평/거제 펜션 추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엄마도 기쁘고 아이들도 행복한 추억 여행으로 프라이빗 한 국내 키즈 풀빌라 5곳을 준비했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어디로 가족여행으로 떠날지 고민이시라..

언택트 여행지 2박 3일 전남 완도 여행 풀빌라 추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언택트 여행지 2박 3일 여행으로 딱 좋은 완도 풀빌라 5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해..

핫하다 못해 '뜨거운' 서피비치 양양 카페 추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양양 여행에서 느끼는 동남아스럽고 핫한 느낌 있는 인테리어와 맛도 짱맛 서피비치 양양 카페 5곳 추천해드릴게요! 여행 갈 때마다 막 찍어도 인생샷 나..

요즘 가장 핫한! 서퍼들의 고향 '양양' 풀빌라 추천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요즘 젊은 분들에게 핫한 국내 여행지 양양! 시원하게 펼쳐진 해변과 파도 소리에 자동으로 힐링 되는 해변 바로 앞 양양 풀빌라를 추천해드릴게요...

제주 여행 이색 체험 코스 : : 윈드1947 외 4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으로 제주 인싸들의 필수템으로 테마를 담은 제주 인기 액티비티를 추천드립니다. 제주 감성을 품은 제주 스..

나를 찾는 부산 여행 코스 : : 아쿠아리움 외 4곳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나를 찾을 수 있는 부산 여행 코스로 아이들과 함께 떠나면 좋을 아쿠아리움부터 진짜 부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매력..

다시 여름 바닷가 : :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1년에 한 번뿐인 여름이 다시 돌아왔다. 시원한 파도 소리에 마음까지 시원해주지는 드넓은 양양 서피비치에는 이미 파도를 즐기러 온 서핑 족들로 인기..

보라카이 안가도 제주 핫플 해수욕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 해수욕장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보라카이 안 가도 제주도에도 해외여행 못지않은 아름다운 해변들을 즐..

헐리우드 48시간 : : 디톡스 다이어트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바디 건강을 위해서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단 이틀이지만 내 신체에 나쁜 독소들을 싹 빼줄 겸! 다이어트까지 된다는 일석이조 SNS에서..

제주 인생샷 카페 원한다면 무조건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느껴지는 향긋한 커피향과 찍기만 하면 인생 샷 건질 수 있다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예쁜 외관의 카페부터 제주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주민도 줄서서 먹는 찐 맛집 추천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별이 빛나는 아름다운 밤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꼭 한번 맛보고 싶은 제주의 맛! 제주도 현지 주민들도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실패..

제주 아이들과 체험 가볼 만한 곳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부모님들에게 희소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 BEST 5 소개해드립니다. 울던 아이도 뚝 그치고 엄빠들도 함께..

제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 맛집 BEST 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에서 현지인들이 직접 추천하는 리얼 찐 맛집으로 BEST 6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에 맛집은 많지만 반드시 꼭 가봐야 하는 맛집들로 제주..

제주도 뒤집어지는 오션뷰 카페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뒤집어지는 오션뷰 카페 BEST 5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멋진 오션뷰와 커피 한 잔이라면 제주여행에서 200% 힐링을 하실 수 있..

2박 3일 제주여행 가면 꼭 한번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2박 3일 여행하면서 꼭 한번쯤 가볼만한 곳을 준비했습니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테마가 있는 제주를 매력적인 추억으로 제대로 즐길..

양양/삼척/진도 쏠비치 대명 리조트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대명 리조트의 이국적인 라이프스타일 컨셉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쏠비치 리조트 BEST 3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에서는 브랜드를 소노로 변경..

인생에 단 한번! 제주 신혼여행 풀빌라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나의 영원한 동반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신혼여행 풀빌라 BEST 3를 추천드릴게요! 요즘은 시기도 시기라서 비행기 타고 떠나는 로맨틱한 해..

수영장+오션뷰 '둘다' 잡은 여수 리조트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만큼이나 핫한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여수 여행! 수영장과 오션뷰까지 잡은 여수 리조트 추천 BEST 5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풍부..

휴식으로 가득 채운 '숲캉스' 강원도 리조트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공기 맑은 숲속에서 즐기는 강원도 리조트와 호텔 3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속까지 탁 트인 숲캉스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벗어나 온..

서울을 품은 최상층 '루프탑' 호캉스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 최상층 루프탑 호텔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파티를 즐기기 좋은 서울 호캉스 추천 BEST 5를 준비했습니다. 1년에 한 번뿐인 여름 공기의 온도부터..

[바른생활] 100원의 행복! 8090 추억의 불량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불량식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라떼는 학교 앞에서 이런 거 막 사 먹었다 이 말이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온  여수 꿈드락몰에 있는 [..

엄마랑 국내여행 서울/인천/경기 호텔 추천 BEST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저의 소중한 블로그 이웃님 소토리님께서 어머님과의 여행을 계획하시고 있다고 호텔 추천 요청을 해주셨어요! 누군가의 소중한 추억 여행을 계획한다는..

아무도 안알랴줌! 여름 휴가 서울 호텔 패키지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바캉스 시즌에 해외로 떠나는것은 어렵고! 전국 휴양도시로 떠나기에는 교통비에 성수기에 방도 없고! 부르는 게 값이라 멀리 떠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거제 맛집 :: 집 나간 입맛을 부르는 바다의 맛! '어부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푸른 바다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거제도 맛집으로 어부 횟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개인적인 일정으로 여행을 하지 못했지만 바다에 왔으니 한번 먹어보자는..

여수 여행에서 이것만 해도? 뽕뽑는 놀거리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에서 제대로 낭만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수 대표 놀거리 BEST 5 골라 담아 추천드려요! 여수 밤바다만 보고 오는 아쉬운 여행은 이제 그만!..

우리끼리만 언택트 여행! 수영장 풀빌라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해외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는 풀빌라 추천 BEST 3 추천드립니다! 산 좋고 물 좋은 곳에는 항상 풀빌라가 우리를 기다리..

부산의 번화가로 떠나는 호캉스 서면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최대 번화라고 불리는 서면입니다. 다양한 음식점들과 이색적인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 연인과 친구들 모두 데이트하기 좋고 놀 거리 먹거리가 가..

해운대말고 부산 오션뷰 송도 광안리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오션뷰 호텔로 송도와 광안리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 BEST 3를 소개해드릴게요! 부산하면 해운대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송도..

2박 3일 여수 여행 :: 꼭 먹어봐야 할 '찐 맛집' 다 모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국내 최고의 미식 도시 '여수' 전국 1위에 올라 맛의 도시임을 인증받았다는데! 전라도식 밥상으로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여수이다 보니 현지 식도락 여행..

2박 3일 여수 호텔 추천 :: 다락휴 캡슐 호텔 & 소노캄 여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국내여행으로 2박 3일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수는 뭐니 뭐니 해도 밤바다죠! 감성이 넘치는 낭만도시 여수는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곳이..

서울 근교 호캉스 4성급 인천 영종도 호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하루하루와 시간은 없고 떠나고는 싶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영종도 호캉스를 추천드립니다. 인천 영종도에는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BMW..

웰컴 키즈룸! 아이와 함께 떠나는 키캉스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웰컴 키즈룸! 아이와 함께 떠나는 키캉스 호텔 추천 BEST 3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국내 키캉스 호텔 BEST 3를 준비했습니다. 너무 더운 날..

주말 가족여행 강원도 핫플레이스 정선 숙소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수려한 자연 풍경과 동강이 일품인 아름다운 강원도 여행지 정선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가족여행으로 레일바이크, 짚라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아시아의 알프스! 강원도 대관령 평창 호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아시아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가성비와 접근성 최고 대관령 평창 호텔을 추천드릴게요. 평창 올림픽 이후 조용했던 평창은 현재 인기 관광지 열일 중! 속이..

핫한 워너비 여름휴가 여행지 거제도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 거제도 62개의 섬이 위치해 있어 푸른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죠! 해안선과 외도, 장사도, 바람의 언덕,..

비즈니스 출장에 딱 좋은 분당 판교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IT 기업들의 도시라고 불리는 판교와 분당! 그래서 출장도 참 많은 지역들이죠? 출장전에는 준비할 것도 많은데 호텔까지 신경 쓰기 싫은 당신에게 추천하..

에버랜드 자연 휴양림 1박 2일 용인 호텔 추천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4계절 방문해도 늘 즐거운 에버랜드 근처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주말 1박2일 가까운 용인 에버랜드와 자연 휴양림에서..

국내로 떠나는 여름 휴가 여행지 양양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에메럴드 빛 보라카이 해변은 아니지만 국내도 멋진 해수욕장 양양 호텔을 소개해드릴게요! 뜨거운 태양이 나를 비추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것은 더위를 떠..

8월의 크리스마스 커플 여행 군산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1박 2일 커플 여행으로 추억여행을 만들기 좋은 군산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 촬영지인 초원 사진관부터 이성당 빵집, 경암동 철길마..

1박 2일 제주도 푸른밤 떠나요 펜션 리조트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독채 펜션과 리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푸른 밤을 온전히 우리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

떠오르는 호캉스 핫플레이스 울산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아 색다른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으시다면? 바다와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명소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도시 울산!..

수학여행 추억을 만나다 경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학창 시절 수학여행 경주로 수학여행 떠났던 시절 기억나시는 분 손들어주세요! 경주는 멋진 한국 박물관이라고 불리어도 모자랄 정도로 볼거리가 정말 무..

잠 못드는 사람들 [내부링크]

새벽 두 시,세 시,또는 네 시가 넘도록 잠 못이루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집을 나와 공원으로 간다면, 만일 백 명, 천 명, 또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물결처럼 공원에 모여 각자에게 서로의 이야..

구글 애드센스 PIN 핀번호 도착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 번호가 도착했어요! 애드센스는 받기 전보다 받고 난 후에 더 어렵다는데 산 넘어 산이라는 말들이..

포항 오션뷰 맛집! 여기 어때? 포항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볼거리 먹거리 풍부한 포항 추천 BEST 3 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포항에는 호미곶만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죽도 시장 해산물..

누구나 혼자이지 않은 사람은 없다 [내부링크]

믿었던 사람의 등을 보거나 사랑하는 이의 무관심에 다친 마음 펴지지 않을 때 섭섭함 버리고 이 말을 생각해 보라 누구나 혼자이지 않은 사람은 없다 두 번이나 세 번 아니 그 이상으로 몇 번쯤 더 그렇게 마음..

서울 놀거리 핫플레이스 홍대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의 젊음의 도시 홍대에서 핫플레이스 호텔 추천 BEST 3를 준비했습니다. 연인과 친구들이 만나 놀 거리 가득한 홍대에서 야경은 물론 로프탑 수영장,..

롯데 시그니엘 서울 부산 호텔 추천! (feat.할많하않)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서울 빌딩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 시그니엘 서울과 해운대 앞 부산 최고층 빌딩 엘시티에 새로 오픈한 롯데 시그니엘 부..

국내 휴가지 강원도 워터파크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 신나게 물놀이 하며 휴식여행으로 제격인 강원도 워터파크 호텔 BEST 3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에게는 여름방학이! 어른들은 여름휴가로!..

더보이즈 주학년도 휘게라이프도 라포티셀로 화장품 추천 끗! (+내돈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가 믿고 쟁여 쓰는 화장품 라포티셀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비싸고 좋다는 건 다 써봤지만 좋다는 것은 사람마다 피부 타입마다 성분에 따라 모두 다르다..

역삼역 맛집 :: 일식을 만나다, 모츠나베 명란 맛집 야마야 (+강남N타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모츠나베 맛집 야마야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직장인 점심시간에도 일본으로 떠날 수 있는 식당이라면 믿으시겠어요? 일..

아묻따 가성비 잡았다! 해운대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름휴가지의 최고봉 이라고 불리 부산 해운대 가성비 호텔 BEST 3 추천드릴게요. 해운대에 자리한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예약해야 되는 호캉스..

서울근교 여름휴가 여행지 가평 숙소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 가평 숙소 BEST 3을 추천드립니다. 아침 고요 수목원부터 자라섬, 쁘띠프랑스, 남이섬 등 다양..

기차여행 청춘을 떠나다 홍천 숙소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버스 2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는 홍천 호텔 BEST 3 추천드릴 거예요! 주말에 가볍게 다녀올 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홍천으로 떠나보..

관광열차 청춘을 떠나다 춘천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청춘 낭만의 도시 관광 열차 춘천의 BEST 3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는 거리의 춘천은 여름휴가 여행지로도 훌쩍..

강남역삼점 :: 강남에도 오픈!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달짝지근한 양념이 일품인 돼지갈비 맛집 명륜 진사 갈비 강남역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믿고 먹는 그 유명한 명륜 진사 갈비..

커플 데이트 호캉스 찐이야 서울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오붓한 데이트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인 커플 호캉스 호텔 BEST 3 추천드립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호텔은 IFC 몰과 롯데몰이 연결 또는 가까이에 위치해..

가족 나들이로 딱 좋은 경기도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과 또는 커플 여행지로 서울 근교 나들이로 호캉스하기 좋은 경기도 호텔 BEST 3를 추천드립니다. 가족이 함께 떠날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

한국적인 도시 한옥마을 여행 전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전통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전주를 추천드립니다. 전주는 상다리가 부러질만한 반찬이 가득한 백반집들과 콩..

속세를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국내 호텔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바쁘고 지친 일상을 벗어나 조용한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국내 호텔 BEST 3 추천드립니다. 20대 영원히 활기찬 체력으로 어디든..

[시설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부대시설 리뷰 (+쇼핑/놀거리/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의 시작으로 가깝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인 인천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시티 부대시설을 소개해드릴게요! 인생 최고의 호캉스 5성..

[객실편] 인천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리뷰 (+디럭스 스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호캉스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성인 커플들 주목해 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의 유러피언 부티크 콘셉트 호텔인 아..

Hygge Life : : 여행정보 궁금할 때는? 티스토리 블로그 휘게 라이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 차 되는 블린이 휘게 라이프 Gwho입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낀 점과 소통을 담기 위해 글을 쓰..

맛과 멋의 도시 전라남도 광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호남 대표 도시 전라남도 광주 호텔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조금 색다른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현재와 과거의 시간이 공존하는 맛과 멋의 도시 광주를 추..

직장인 밤도깨비 호캉스 대구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을 위해서 1박2일 핫한 밤도깨비 여행지 대구를 추천드립니다! 밤이 되면 더욱 즐거운 놀 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국내 추천 여행도시 대구 호텔..

동해바다를 품은 속초 오션뷰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름이면 바다! 바다하면 동해! 항구도시 속초 호텔 베스트 3를 추천드겠습니다.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식도락 여행지로 안성맞춤인 속초는 넓은 동해..

골라 묵는 재미가 있다? 제주 신화월드 호텔로 다모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화 호텔 특집으로 가족부터 연인까지 즐길 수 있는 테마를 가지고 있는 신축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신화 호텔 종류만 해..

혼저옵서예 청결한 5성급 제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고 집순이 일상으로 지치셨다면? 코로나를 피해 호캉스를 10배 즐길 수 있는 청정지역 제주도를 추천..

한라산 청정자연 중문 5성급 제주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 테마 여행으로 제주 중문지역에 핫한 네임드 호텔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는 누구와 어디로 떠나든 아름다운 곳 투성이지만 중문은 여러 필수..

감성 프라이빗 허니문 제주도 풀빌라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 테마 여행으로 제주도 풀빌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라이빗 힐링여행을 찾으신다면 개인 수영장이 포함된 풀빌라로 안전하고 오붓하게 특별한 시..

여수 밤바다 호캉스 오션뷰 여수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여수 테마 여행으로 바다를 품고 있는 호텔 바품호 여수 오션뷰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로도 유명한 여수 밤바다. 감성적인 여..

삼성역 돈까스 맛집 :: 부타이 일식당 점심 메뉴 추천! (히레까스/로스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돈까스 맛집으로 도심 속에서 한 그릇의 위로가 담긴 인기 메뉴 마제소바와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돈까스의 중심 일본 도쿄 긴자에서..

역삼역 샐러드 맛집 :: 아보카도를 사랑한 강남 올라보 추천! (ALLAV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 샐러드 맛집으로 아보카도 베이스의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올라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태헤란로 직..

(part.2) 호캉스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호텔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호텔을 2배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호텔 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호텔 용어를 정리해봤습니다. 단순히 잠만 자는 호캉스가 아닌 능숙하..

(part.1) 호캉스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호텔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호텔을 2배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호텔 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호텔 용어를 정리해봤습니다. 단순히 잠만 자는 호캉스가 아닌 능숙하..

제주도 공항 근처 딱 좋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푸른 밤! 공항과 가까이 위치한 제주도 가성비 호텔 베스트 3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는 작은 섬 같지만 생각보다 지역별로 차로 이동해..

10만원대 가성비 뿜뿜 비즈니스 호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서울 또는 국내 다른 지역의 체인 호텔으로 3-4성급 가심비와 가성비를 둘 다 잡은 비즈니스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특별한 날에는 5성급 호텔..

부산 해운대 오션뷰가 매력적인 호텔 추천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제2의 도시 부산 해운대 오션뷰 호텔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이면 넓고 멋진 바다 풍경이 일품인 부산 해운대는 해외여행 저리 가라 할..

가까운 도심 인천 송도로 떠나는 호텔 추천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가까운 도심으로 떠나는 여행 테마로 한국에서 뉴욕이라고 불리우는 도시 인천의 송도의 특색 있는 호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송도하면 가장..

[논현역 카페] 옛 레트로 감성 한스푼 코리안 우유카페 희다 (feat.칙촉 티라미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코리안 우유카페 브랜드 카페희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옛날 감성의 레트로 감성 느낌으로 컨셉을 가진 기분좋고 편안한 기분의 카페가 다시 유..

오션뷰로 스트레스 끝장내는 강릉 호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코로나로 몸과 마음도 지친 요즘! 방콕만 하느라 스트레스만 쌓이고 답답한 마음을 달래줄 유일한 방법 중 하나는 여행이 아닐까요? 오늘은 넓게 펼쳐진 바다를..

우리집 댕댕이와 함께 떠나는 멍캉스 호텔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아지와 함께 투숙 가능한 호텔 BEST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휴가철마다 드는 고민으로 혼자 집에 둘 수도 없고 어디에 맡기자..

SNS에서 핫한 야외수영장 어디 국내 호텔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SNS에서 핫한 야외수영장이 이쁜 국내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다가오는 여름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로 야외수..

소중한 가정의 달을 위한 강남 호텔 패키지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가정의달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사랑하는 가족들과 떠날수 있는 호캉스 강남 호텔편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학동역 맛집] 치즈브라운 돈까스 일본 가정식 부엉이식당 (feat.논현동 가구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논현동이 위치한 숨은 맛집으로 혼밥하기에도 좋은 일본가정식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논현역과 학동역 사이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해있는 오..

[반스 강남점] 주말에 떠나는 VANS 스토어 올드스쿨 스타일36 (feat.무료커스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하우스 오브 반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반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구성된 반스 강남점은 차..

[선릉역 순대국] 직장인 점심메뉴 1등 맛집 추천 농민백암순대 (feat.수요미식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돼지의 다양한 분위가 한 그릇에 담긴 음식 순대국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선릉역 줄 서서까지 먹는 직장인 1등 순대국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도..

[강남 스터디카페] 조용하고 감성적인 공간 굿브라더스페이스 (feat.강남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에서 조용하고 감성적인 스터디 카페 굿브라더 스페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자신만의 취업 성공을 위해서 또는 자기개발을 위해서 대학생..

[선릉역 맛집] 칼로리 낮은 건강한 보양식 일등추어탕 (feat. 추어탕 끓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맛집인 건강한 보양식 한 끼 일등추어탕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식 하면 떠오르는 대표 보양식 추어탕은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단백..

[세포라 코리아] 뷰티인사이드 파르나스몰 한국 1호점 COEX 세포라 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국내 첫 세포라 코리아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2019년 10월 24일 코르나스몰에 오픈하게 되면서 이제 직구나 해외여행에서만..

Hygge Life : : 편안하게 함께 따뜻하게, 언제 어디서나 휘게 라이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 소개와 인사를 드리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2020년 3월 30일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사진 찍는 것과 글 쓰는 것..

[강남역 동경육개장] 수요미식회도 인정한 육개장 황금레시피 (feat.역삼역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 현지인들의 단골 육개장 맛집 '동경전통육개장'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날, 가벼운 해장이 필요한 날이라면 생각나는..

[강남역 닭갈비] 치즈인더트랩 모짜렐라 치즈와 국내산 뼈없는 장인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11출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장인 닭갈비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역에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 많으셔서 내돈내산으로 직접 다녀온 치즈 닭갈..

[삼성동 팀호완] 홍콩 딤섬 미쉐린 원스타 레스토랑 (feat.우육면/완탕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만나는 홍콩 정통 딤섬 레스토랑 삼성동 팀호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9년 12월 19일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한 팀호완은 홍콩 몽콕에..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 콘란샵 THE CONRAN SHOP 인테리어 편집샵 PART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더 콘란샵의 2번째 편으로 2층의 라이프스타일의 현대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가구들과 공간을 위한 완벽한 조명, 장인이 직접 만..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 콘란샵 THE CONRAN SHOP 인테리어 편집샵 PART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영국 런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더 콘란샵'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런던에서 시작으로 프랑스, 일본 등 서울에 2019년 11월 15일에 오픈..

[논현동 카페] 원데이 클래스 티하우스 양원재 (feat.애프터눈티 소확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티 하우스 양원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국차와 200여 종의 다양한 차들과 다구를 보유하고 있는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티 하우스..

[일본 가정식] 토끼정 메뉴 : 크림카레우동 갈비맛삼겹덥밮 (feat.강남역카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 소설에 나오는 자그마한 식당 토끼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중적인 음식보다 일본 가정식에 더욱 접근한 프랜차이즈로 조금..

[역삼역 맛집] 베트남 입국금지 그래도 괜찮아 분짜라붐 (feat.쌀국수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 가고 집순이로 방콕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남아 여행하면 베트남이 빠질 수 없죠. 베트 남하면 맛있는 요리와 저렴한 물..

[강남역 카페] 스페셜티 커피와 깔끔한 인테리어 수수커피 (feat.비엔나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소개 드린 블루 보틀과 같은 건물에 있는 'SSC 수수 커피'에 대해서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강남역 카페에서 시작한 커피 맛집으로 현재는 서울 곳..

[강남역 안경점] 나의 얼굴형에 맞는 안경 맛집 브리즘 (feat.수제안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지금까지 안경에 내 얼굴을 맞춰 쓰고 계시지는 않으셨나요? 오늘은 제가 직접 쓰고 생활하는 나만의 수제안경인 브리즘 안경점에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역 마라탕] 내 취향에 맞는 마라탕 만들기 희래식당 (feat.빙홍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제가 참 좋아하는 강남역 마라탕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인기가 많아지면서 마라탕 식당이 너무 많아져서 어디를 가야 잘 먹었다고 소문낼 수..

[선릉역 맛집] 강남 한식당 코리안 다이닝 수라선 (feat.신라스테이역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좋은 음식 재료로 면역력도 높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남 한식 다이닝으로 완도산 전복과 민어 요리 등 전문이고 합..

[논현동 가구거리] 포터리반 웨스트엘름 인테리어 (feat.포터리반 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미국 수입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집들이 선물을 준비할 때 제대로 준비해보고 싶지 않으신가..

[강남역 카페] 블루 보틀 역삼 BLUE BOTTLE (feat.블루 보틀 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블루 보틀 역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국 여행이나 일본 여행을 다녀오신 분의 SNS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블루 보틀..

[청담동 티하우스] 좋은茶를 만나는 방법 공부차 (feat.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일상 속 편안하고 멋스러운 차 자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티 하우스를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 차는 중국인들이 즐겨마신다는 보이차입..

[교대역 맛집] 쿠팡이츠 태국여행 타이반쩜 (feat.팟타이 나시고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교대역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방콕을 하면서 태국 음식이 그리워져서 '타이반쩜'을 주문했습니다. 비록 현지에서 먹는 진..

[학동역 카페] 논현동 이디야 본사 이디야랩 EDIYA LAB (feat.주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은 가장 특별한 커피연구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뒤 긴 말없이 말씀드릴게요. 그곳은 바로 이디야 커피입니다. 항상 스타벅스 카페 근처에 위치한 작..

3박 5일 발리 인디고 스미냑 비치 호텔 추천 :: INDIGO BALI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게 라이프를 즐기는 홍지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제는 '여행' 입니다. 여러분들은 겨울이 되면 어디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추운 겨울이라면 따뜻한 나라에서 휴양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