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ix-escape의 등록된 링크

 felix-escap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1건입니다.

[공휴일] 개천절은 무슨날이지?! 태풍이 온다던데 “미탁” 상황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정의 우리 민족 최초 국가인 고조선 건국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국경일. 내용 10월 3일. 서기전 2333년(戊辰年), 즉 단군기원 원년 음력 10월 3일에 국조 단군이 최초의 민족국가인 단군조선..

[BMW 운행기]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니에요! 이번주 휴가를 맞아서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을 신청을 해서 갔더랬지요~ 어떤곳인지 전혀 모르겠었는데 한번 가보니까 진짜 친구(BMW 딜러) 말처럼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긴 한거 같네요..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5. 공감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5가지 습관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5. 공감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5가지 습관. 공부, 사업, 운동 등 다양한 활동에 있어서 공감이라는 큰 무기를 장착하면 남들에 비해 몇걸음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4. 나쁜 위로의 5가지 유형.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4. 나쁜 위로의 5가지 유형. 위로의 의미는 사전적의미로 아래와 같습니다. 과연 우리는 사전에 나와있는 것처럼 진정한 위로를 해주고 있을까? 책에서는 여러가지 유형별로..

[후암동맛집] 돈까스와 짬뽕이 만난 호호식당과 해방촌 10계단 엘리베이터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를 많이 못 썼네요~ 이게.. 업이 아니고 그냥 일상 또는 정보를 올리다보니까 시간을 내기가 함드네요~ 그래도 꾸준히 들어와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다행!? 정보는 다양하고 무한한만큼 돌고돌기 때문..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3. 과연 그것이 당연한가?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3. 과연 그것이 당연한가? 주변에 당연하게 여겨진 것들이 많죠. 사람들은 익숙해진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기 때문일지도 모르죠. 책에 나오는 식당 이야기에서부터 시작해서..

[고양 맛집] 닭을 장작에 구운 실내포장마차 신호등 장작 구이! [내부링크]

친구가 세례를 받는 날입니다! 저는 천주교를 다니고 있고 음.. 오랜동안 쉬다가 다시 열심히하다가 요즘은 또 쉬다가 대부로서 친구가 대자가 되어 이번기회에 다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려구요~ 세례식은 동네..

[BMW 아트웍] BMW 320 i spt 아트웍으로 더 멋지게! [내부링크]

헬로~~ 에브리원! 요니입니다! BMW 320 i spt 아트웍으로 더 멋지게! 오늘은 업무 중 소일거리(?)처럼 그냥 이미지 하나 꾸며봤어요~ 포토샵 액션을 사용해서 세차 후 찍은 이미지로 작업을 해봤는데 음.. 마음에..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2. 사회 생활의 가장 강력한 무기!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2. 사회 생활의 가장 강력한 무기!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 생각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인가요? 돈? 빽? 학벌? 집안? 음..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뼈아대에서는 유..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1. 소통의 달인이 되는 3가지 비결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1. 소통의 달인이 되는 3가지 비결 사람은 사람들끼리의 "관계"가 있고 그 관계는 "소통"이라는 도구로 맺어집니다. 그 소통이 없으면 잘 살아갈 수 있을까요? 같은 시간에 같..

[주짓수 체육관 탐방]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체육관 방문기!! [내부링크]

요니의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체육관 방문기!! [오랜만에 실력발휘해서 만든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아트웍!!] - 사실 포토샵 액션으로 거저로 만들었다는건 안비밀.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에 한번 더 방..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0. 37살에 자기 계발을 하는 이유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0. 37살에 자기 계발을 하는 이유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내가 원하는 것들에 대한 것을 “나 자신”이 가장 잘 알기에 스스로 공부해야하는 이유가 됩니다. 성장하는 사람만큼..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9. 잘하는게 없어요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9. 잘하는게 없어요. 이번 에피소드는 명언들로 시작을 합니다. 손자가 전한 이야기인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 백번 이긴다("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백전백승은 원래 "..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8. 내가 20대 때 정말 잘한 3가지.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8. 내가 20대 때 정말 잘한 3가지.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은 점. 조언을 열심히 구한 점. 일을 시작하면 임계점을 넘긴 일 뼈아대에서 이야기하는 3가지는 위의 3가지입니..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7. 좋아하는 일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7. 좋아하는 일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좋아하는 일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세우자. 무조건 직접 경험해서 검증하자. ‘다양한 경험’은 필수다. 실력을 키워라. 그래도 좋아..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6.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후배를 위한 지극히 개인적인 조언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6.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후배를 위한 지극히 개인적인 조언 시작이 어렵다. 그리고 마무리는 훨씬 더 어렵다. 자꾸 하면 실력은 는다. 처음 계획이 끝까지 가는 경우는 거의 없..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5. 인생 선배의 개념 주례사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5. 인생 선배의 개념 주례사 인생 선배의 개념 주례사는 많은 분들이 들어봤을거라 생각이드네요. 비록 영상을 보지 않았다하시더라도 제목이라도 “들어본적 있는거 같은데?..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4. 일 못하는 사람의 6가지 특징.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4. 일 못하는 사람의 6가지 특징 최근 들은 일에 관한 이야기 중 하나가 “열심히는 누구나해. 잘해야지.” 라는 이야기였습니다. 저 얘기는 오래전부터 들어왔던건데 듣는 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3. 30대가 된다고 하니 마냥 서글프다.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3. 30대가 된다고 하니 마냥 서글프다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30대 중반이 되어가고 있지만 이번 에피소드는 저에게 있어서도 참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거 같아요. 20대..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2. 고통은 오로지 자신의 몫이다.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2. 고통은 오로지 자신의 몫이다.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두번째 에피소드를 읽으면서 누군가의 고통을 이해한다고 섣부른 판단을 하지말아야 한다고 생각이 많았습니다. “..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 너무 자주하는 7가지 오해 [내부링크]

[뼈.아.대] 뼈있는 아무말 대잔치 Ep1. 너무 자주하는 7가지 오해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뼈아대 책을 빌려서 읽고 있어요~ 첫날이라 많이 읽은건 아니지만 첫장을 재밌게 봐서 아.. 이거하루하루 남기면 참 느..

[유튜브 오류] 500 Internal Server Error. [내부링크]

[유튜브 오류] 500 Internal Server Error. 유튜브에 오전부터 오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직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오전에 출근할 때는 됐던거 같은데.. 저만 그러는줄 알고 찾아봤는데 다들 그러는거더라..

[동두천 맛집] 형제 물닭갈비! 지행 닭갈비 맛집! [내부링크]

오늘 동두천 지행 신시가지에 차없는거리에서 프리마켓을 열었어요~ 친구가 하는 애견용품 콩이네도 참가해서 물품을 팔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하고 많은 애견인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재밌게 물품도 팔고..

[양주 맛집] 항아리 묵은지 전문점! 돼지 두루치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한글날 맞이(?) 외식을 하러 양주에 있는 맛집 항아리 묵은지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같이 왔어야했는데 약속이 있어서 배신때리고 혼자왔는데 으음~~ 저희 나름 단골로 얼큰한 두루치..

[창동 맛집] 초밥이 맛있었던 창동 부엌! [내부링크]

간만에 나간 창동에서 먹은 저녁식사! 모듬초밥을 먹고 왔어요~ 사시미&초밥 전문이라 어떤걸 먹을까 했는데 음.. 이것저것 다 먹고 싶기도 하고 초밥을 좋아해서 오늘은 모듬초밥으로 결정! 사시..

[주짓수 수련]2018년 9월21일 금요일 수련일지. [내부링크]

2018년 9월21일 금요일 수련일지. 추석 휴가기간이 롱 홀리데이(5일)라서 마음이 참.. 좋군요 ㅎ 즐거운 마음으로 금요일 운동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슬럼프인지 재미도 없고.. 참... 어째야할지.. 체육관..

[코스트코] 신상품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내부링크]

코스트코에 새로나온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 좀 썰어볼까하고 하나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제가 좋아하는 미트볼을 사려고 했는데 다음기회로 미뤘는데... 음.. 솔직후기로 그냥 떡갈비 안에 크림치즈..

[주짓수 수련] 2018년 9월20일 목요일 수련일지. [내부링크]

[주짓수 수련] 2018년 9월20일 목요일 수련일지 주 3~4회는 나가려하는데 일이 있으면 어째.. 일정이 맞추기 힘드네요; ㅠ (오늘은 꼭 가야지.. ㅋ) 그래도 못 나가는 날은 가급적이면 온라인 강의라도 보고 이렇..

[주짓수 수련] 2018년 9월19일 수요일 수련일지. [내부링크]

2018년 9월19일 수요일 수련일지. 비가 와서 운동을 쉬고 싶고 슬럼프인지 이래저래 흥미가 떨어지네요.. 오늘은 신규관원들과 스파링을 많이한 날인데 배우는 것도 가르치는 것도 재밌어서 슬럼프나 주짓수에 대..

[주짓수 수련] 2018년 9월18일 화요일 수련일지. [내부링크]

2018년 9월18일 화요일 수련일지. 개인적인 일로 수련을 쉬었지만 구독하고 있는 헨조 그레이시의 Galler Aacademy 금주 수업을 들었습니다. 갤러 아카데미는 다양한 블랙벨트 지도자인 헨조 그레이시의 가족, 친..

[주짓수 수련] 2018년 9월17일 월요일 수련일지. [내부링크]

2018년 9월17일 월요일 수련일지. 저는 보통 주 3~4회 수련을 합니다. 수련일지는 이전에 쓴것도 있긴하지만 일단.. 하루하루 올려보려합니다. ㅎㅎ 2~3타임은 잘 안하는 편이고 한타임 + @(기술연습, 드릴, 체력..

[주짓수 체육관 탐방]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이번주는 주짓수 수련을 하러 파주 문산에 위치한 모아이 주짓수 킥복싱 멀티짐으로 수련하러 갔습니다! 체육관 관장님이 바꼈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는 같이 운동했던 친..

[애플] 아이폰Xs MAX, 아이폰Xr, 애플워치4 핵심정리와 비교분석! [내부링크]

아이폰Xs MAX, 아이폰Xr, 애플워치4 핵심정리와 비교분석!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금일 오전 2시에 애플에서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역시 앱등이인 저는 이렇게 정리를 해보고 싶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이번..

[주짓수 기술] 힉슨그레이시의 셀프디펜스 모듈. [내부링크]

요즘 주짓수 온라인 기술강좌로 헨조 그레이시의 갤러 아카데미에서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셀프디펜스에도 많은 관심이 있어서 갤러 아카데미의 수업 파트 중 하나인 S.D.U(Self Defense Module)도 구매해..

엘리우 그레이시와 그레이시 주짓수 [내부링크]

현대 이종격투에서 그레이시 가문과 브라질리안 주짓수가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가는 새삼스럽게 강조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우선 이종격투경기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UFC가 그레이..

[주짓수 체육관] 파주 문산 모아이 킥복싱 주짓수 개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운이 깃든 블로그 요미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파주에서 킥복싱, 주짓수 체육관을 개관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지인이 하던 체육관을 이어받아서 하는데 실력도 좋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줍니다. 2018..

[서울역 남영동 맛집] 이춘복 참치 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서울역에 있는 맛집 이춘복 참치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두번째 방문하는 곳인데 점심시간에만 가서 좋아하는 회덮밥을 마구마구 먹었지요~ 메뉴가 많긴한데 저는 회덮밥만 먹어..

[BMW 운행정지] BMW 320i는 리콜 비대상 차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BMW 폭발사고로인해 운행정지며 리콜에 대한 이슈가 잔뜩 있습니다.. BMW 측에 물어보니까 오래된 차량과 대부분 디젤 차량에서 일어난 이슈이긴해도 여러 곳곳에서 제재가 있을 수 있기에 서비..

[부산여행] 해동용궁사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해동용궁사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울산 파견근무를 나간김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수원이라는 곳에서 파견근무를 했는데 울산 중에서도 우측 끝쪽에 있는 곳이라 크게 볼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간절곶..

[포켓몬고] 포켓몬 고 꿀팁! 반드시 꼭 알아두면 좋은 10가지 꿀팁! [내부링크]

포켓몬 고 꿀팁! 반드시 꼭 알아두면 좋은 10가지 꿀팁! 포켓몬 고 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꿀팁 10가지를 모아봤습니다. 유투브에서 가져온 영상을 조금 풀어서 넣었습니다. 영상을 다 보기 힘드니까 그냥 필요..

[포켓몬고] 포켓몬고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포켓몬고 캐릭터 만들기! 포켓몬 GO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오리지널 포켓몬 게임 시리즈의 주인공들과 마찬가지로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다만 오리지널 포켓몬 주인공과 다른 점은 기본 이름이..

[포켓몬고] 포켓몬고 출시! Poketmon Go 소개! [내부링크]

포켓몬고 출시! Poketmon Go 소개! 여러분은 포켓몬 고를 하고 계신가요? 요즘 길을 가다 보면 안하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 고를 하고 대한민국에 포켓몬 고 열풍이 휘몰아치고 있습니다~ 저..

[연예인 패션]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슈콤마보니 신발! [내부링크]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슈콤마보니 신발! 안녕하세요! 요즘 푸른바다의 전설 보고 계신가요? 요즘 핫한 드라마 중 하나인데 저도.. 열심히 챙겨보고 있답니다! 이번에 16회에서 심청(전지현)에게 준재(이..

[폼롤러] 거북목을 위한 폼롤러 스트레칭 3가지 동작! [내부링크]

거북목을 위한 폼롤러 스트레칭 3가지 동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와 공부로 항상 거북목과 라운드 숄더로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비록 영어를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동작을..

2017 설연휴 기차표예매는 아직.. 버스표예매 시작! [내부링크]

2017 설연휴 기차표예매는 아직.. 버스표예매 시작!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벌써 2016년 12월 28일. 이제 며칠 남지않은 한해의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

[연예인패션] tvN 드라마 공유 도깨비 패션과 이동욱 저승사자 패션! [내부링크]

tvN 드라마 도깨비 공유 패션과 저승사자 이동욱 패션! 최근 도깨비를 안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인기가 있는 tvN의 드라마에 대해 모두 알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닌 오늘은 도깨비 주인공인 '공유','이동욱'..

404 Not Found란? 404 에러/오류란? 404 에러 해결방법 [내부링크]

404 Not Found란? 404 에러/오류란? 쉽게말해 페이지가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거나 링크로 이동을 할 때 URL을 사용하여 이동하게됩니다. 하지만 간혹 404 오류가 뜨거나 404 Not Found라..

[영화] 연말의 재밌는 영화 중 하나인 라라랜드! [내부링크]

연말의 재밌는 영화 중 하나인 영화 라라랜드! 지난주에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고 완전 홀딱 반했습니다. 해리포터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이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새로운 경험! 시드니 마디그라 축제。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새로운 경험! 시드니 마디그라 축제。 오늘은 호주 시드니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던 시절의 사진들이 많아서 하나씩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벌써 2년이 넘었지만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다..

[아이콘] 귀여운 치과의 마스코트! 치아 아이콘. [내부링크]

귀여운 치과의 마스코트! 치아 아이콘. 치아관련 아이콘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의 폰트도 함께 첨부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즐디!! 즐거운 디자인 하시길~~

[폰트] 내 컴퓨터에 어떤 폰트가 설치되어 있을까?? [내부링크]

내 컴퓨터에 어떤 폰트가 설치되어 있을까??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컴퓨터로 문서작성등을 하다보면 폰트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어떤 폰트가 어울릴까? 이렇게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여기 사이트에 가시면..

[생활정보] EM 활용법 EM은 어디에 쓸까?? [내부링크]

EM 활용법. EM은 어디에 쓸까?? - 쌀뜨물 발효액의 이용 - 악취제거 / 청결한 실내관리 / 철제품의 산화방지 / 세탁 / 세차 / 건강관리 /수질정화 - 음식찌꺼기 발효(처리) 및 이용 - 발효된 음식물 찌꺼기의 용도..

[국내.외] 성수기와 비수기를 생각해서 항공권 구매하자!(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내부링크]

성수기와 비수기를 생각해서 항공권 구매하자! 오늘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시즌별 성수기와 비수기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준비되어있기에 아실 수 있지만 그래도 혹..

[광화문 촛불집회] 나라를 위한, 국민을 위한 외침. 박근혜 퇴진하라! [내부링크]

나라를 위한, 국민을 위한 외침. 박근혜 퇴진하라! 오늘은 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과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5차 서울 광화문 촛불집회가 있어 참여하였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지지율은 이미 4% 아래로..

[동두천 맛집] 첫눈 오는날 먹은 연어 사시미! 동두천 스시정! [내부링크]

첫눈 오는날 먹은 연어 사시미! 동두천 스시정! 오늘은 동두천에 첫눈이 내렸습니다!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그런지 눈이 내리면서 녹는 기분이.. 많은 눈이 내렸는데 쌓이지 않고 바로바로 녹더라구요~~ 최근 여..

[생활정보] 착한 세균 친환경 EM ? EM이란? EM 활용법 [내부링크]

착한 세균 친환경 EM! EM이란? EM 활용법 우리 일상에서 세균은 곳곳에 있습니다. 항상 들고다니는 스마트폰, 가방, 집에 있는 키보드, 컴퓨터, 노트북, 화장실 등등 많은 곳에 세균이 무수히 많습니다. 이 사실..

[커피] 커피의효능과 커피의 연구결과 [내부링크]

커피의효능과 커피의 연구결과 커피는 일반적으로 건강 식품으로 간주되지 않지만 많이 마시는 것이 좋다. 미국의 한 커뮤니티에서 커피 문화가 퍼지도 있는 것과 같다. 이는 좋은 현상이다. 커피의성분은 망간,..

[근력운동] 겨울철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방법 [내부링크]

[근력운동] 겨울철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방법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옛날 우리 부모님 세대에는 활동량이 많았고 앉아서 일하지 않았으..

[주짓수소개] 브라질리언 주짓수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저는 주짓수라는 운동을 하는데 부상을 입어서 엄지손가락 골절이라는 생활에 몹시 불편함을 격고 있습니다. 날이 추워지면 몸도 잘풀고 너무 무리하지 않아야 부상을 입지 않을거 같습니다. 모두 건강한 운동을..

[의정부 맛집] 숙취해소에 좋고 황태의효능. 진부령 황태요리. [내부링크]

의정부 맛집 진부령 황태요리 의정부 맛집 진부령 황태요리에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금오동에 위치한 이곳은 아는 사람들은 또 온다는 담백하고 얼큰한 황태해장국으로 유명한데 의정부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

[바이러스] 지카바이러스 증상과 지카바이러스 위험국가 [내부링크]

지카바이러스라고 많이 들어보셨을테지만 그게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해외여행이 잦은데 위험한 바이러스를 알고 다니면 항상 조심할 수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모두 아프지말고 건강하..

[CSS] span 태그 span width로 객체화 만들기 [내부링크]

span 태그 객체화로 만들기 Span 태그는 객체화가 된 상태가 아니고 가상의 태그입니다. 텍스트 등 HTML의 일부분을 감싸주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고 일정부분에 스타일 속성을 주기 위해 존재합니다. 하지만 많은..

[국내여행]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여행. [내부링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여행. 벌써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ㅠ 다음달이면 12월.. 곧 있으면 나이를 한살 더 먹는다는.. 이번달에 고3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하고 인생의 최대 시험인 대입수능이..

[맛집] 고추장불고기의 참맛! 동두천 맛집 흙집! [내부링크]

고추장불고기의 참맛! 동두천 맛집 흙집! 오랜만에 친구들과 동두천 맛집 흙집을 다녀왔습니다. 고추장불고기의 최고봉이라고 생각하는 곳인데 이번에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메뉴는 오직하다 돼지..

[My Story] 예비군 훈련 불참。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 불참。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비가 살살 오는 날인데 이 비가 첫눈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많은 연인들과 썸남썸녀들에게 희소식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솔로에 썸녀도 없는 저는..

[News] 古 김영삼 전 대통령의 업적。 [내부링크]

故 김영삼 전 대통령의 업적。 오늘은 김영삼 전 대통령이 걸어온 영욕의 88년을 되짚어 보겠습니다. 출처 - 이투데이 민주화의 대부 - 김영삼 전 대통령, 영면의 길로 대한민국 민주화의 큰 별이었던 김영삼..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와타몰라(Wattamolla) 당일 여행기。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와타몰라(Wattamolla) 당일 여행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맨날 오랜만이라고 하나..) 머.. 무튼 오늘은 호주에 있었을 때 아는 사람만 아는(?) 숨겨진(?) 곳!! 와타몰라비치!!!! Wattam..

[맛집] 동두천 엄가네 유황오리전문점。 [내부링크]

[맛집] 동두천 엄가네 유황오리전문점。 오늘은 동두천 맛집 엄가네 유황오리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블로그 이름을 바꿀까하고 고민중이라 포스팅도 안하고.. 귀차니즘에 빠져서.. 그러고 있는데.. 쉽고..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타워 방문기!!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타워 방문기!! 시드니타워~ 저녁 늦은 시간에 가서 별볼일(?) 없었지만 그냥저냥 데이트 한번 하러 가기에는 괜찮은거 같아요! 낮에 오면 타워 주변을 돌 수 있다고 하지만 밤에 간 저..

[집밥 백선생] Tip. 쌀 씻는 방법! [내부링크]

Tip. 쌀 씻는 방법! 밥을 지어 보신분들이 많겠지만 사소한 것까지 생각을 안해보셨을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결정했습니다! 쌀뜨물은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에 효과적이라고 하니까 버리지말고 모아두웠다가 사용..

[집밥 백선생] Tip. 간장의 용도와 차이. [내부링크]

Tip. 간장의 용도와 차이. 오늘은 간장의 용도와 차이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도 있으니까! 간장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진간장 : 국간장 두 종류..

[집밥 백선생] Ep02. 김치, 어디까지 해봤니?? (김치찌개) [내부링크]

Ep02. 김치, 어디까지 해봤니?? (김치찌개) 오늘 포스팅은 김치로 만든 음식 중 김치찌개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아시다시피 새마을식당 김치찌개는 정말정말 맛잇는거 아시죠?(모르신다면 가보시길...) 김치찌개의..

[집밥 백선생] Ep02. 김치, 어디까지 해봤니?? (김치전) [내부링크]

Ep02. 김치, 어디까지 해봤니?? (김치전) 오늘 포스팅은 김치로 만든 음식 중 김치전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김치전을 간단하게 만들고 약간의 사기(?)도 가르쳐주니까 레시피만 보지 마시고 영상을 보거나 아래 스..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익사이팅한 스카이다이빙!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익사이팅한 스카이다이빙! 시드니에서 추억을 만들기위해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위해서 픽톤(Picton)으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바다가 보이는 울릉공과는 다르게 대륙이라 땅만 보이는데..

[집밥 백선생] Ep01. 너희의 집밥을 구원하노라. [내부링크]

Ep01. 너희의 집밥을 구원하노라. 제가 관심을 갖는 부분이 요리부분이라 나중에 제가 해먹고 싶을 때? 그리고 제 블로그 구독자분들이 해먹고 싶을 때? 유용하길 바라며 요리 레시피를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브리즈번에는 선샤인인코스트? 시드니에는 센트럴코스트!! [내부링크]

브리즈번에는 선샤인코스트? 시드니에는 센트럴코스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한국 온다고 준비하느라 정신없고 한국 왔다고 사느라 정신없고 하핫.. 블로그라는게 진짜 의지력이 최고 중요한거..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운전 톨비(e-toll) 。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운전 톨비(e-toll) 。 오늘은 시드니와서 운전을 시작하고 톨비관련해서 쓸데없이 오버페이를 했던게 아까웠던 기억이 잇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톨 포인트(e-toll)를 지나가면 자동으로 인식..

[향수] 겟잇뷰티에서 소개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1-5위。 [내부링크]

겟잇뷰티에서 소개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1-5위。 겟잇뷰티를 보면서 남자 향수에대해 나오더라구요! 메이크업을 보려고 하는게 아니고 트렌드와 여자들에 대한 연구(?)를 위해 보다가 마침 남자 향수에..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이란 vs 이라크 파넨카킥。 [내부링크]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이란 vs 이라크 파넨카킥。 요즘 한창 시드니는 아시안컵에 열의 가득 다른 나라의 경기까지 보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 이란 vs 이라크의 승부차기에서 "파넨카킥"이 나와..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어느새 연말이 되고 연초가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보냈지요~ 호주는 여름인데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가게가 문을 닫고 해서 친구네 집에서 홈 파..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팜 비치(Palm Beach)。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팜 비치(Palm Beach)。 시드니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팜비치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으로 떠나는 친구가 가고 싶다고해서 오래전에 갔다 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전날 술을 왕창 마..

[맛집] 오늘은 뭐먹지?? 생생정보통 브라질 꼬치코스/ 불타는 철판요리 / 신선로 파스타!! [내부링크]

[맛집] 오늘은 뭐먹지?? 생생정보통 브라질 꼬치코스/ 불타는 철판요리 / 신선로 파스타!! 생생정보통에서 소개해준 특별한 날에 먹을 음식! 기념일을 위한 맛집! (출처 : 생생정보통 캡쳐)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

[헤어/추천] 볼트 산성샴푸와 시멘트 왁스 구매&사용기。 [내부링크]

볼트 산성샴푸와 시멘트 왁스 구매&사용기。 아~ 오늘은 불금이네요! 호주에서의 시간은 가는지 안가는지 그냥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흘러간다는 생각이 드네요.. 벌써 새해가 다되어 간다니.. 이곳은 계절이..

[맛집] 십여가지의 해산물이 들어있는 9단 조개찜!! [내부링크]

십여가지의 해산물이 들어있는 9단 조개찜!! 십여가지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 ‘9단조개찜’이 화제입니다. 지난 16일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는 9단조개찜을 소개했는데 9단조개찜은 9개의 찜통에 각각 오징..

[여행] 홍콩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특가!! 4~5만원에 홍콩을?! [내부링크]

[여행] 홍콩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특가!! 4~5만원에 홍콩을?! 서울/부산발 홍콩콩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48,100*원부터! 홍콩 유일의 저가항공 홍콩 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네요! 일본도 싸고 홍..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바비스보스독스 Bar。 [내부링크]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바비스보스독스(Bobby's Boss Dogs) Bar。 오늘은 호주 친구들과 놀러갔던 바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Bobby's Boss Dogs Bar!! 달링허스트 부근에 있으며 밤에는 사람..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발라스트 포인트 파크。 [내부링크]

호주 워킹홀리데이 발라스트 포인트 파크。 한동안 여행을 좀 다니고 방황을 좀 하느라 뜸 했습니다! 블로그는 정말 부지런하게 업로드 해야하는데.. 게으른 쥔장은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은 발..

[Movie] 마블 어벤져스 2의 등장! HD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마블 어벤져스 2의 등장! HD 예고편 공개!! 마블의 어벤져스 2가 드디어 등장 했습니다. 예고편 유출로 인한 예정보다 빠른 일정으로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그것도 HD 화질로!!! 엄청난 규모의 영화에 서울 시내..

[Apple] 아이패드 신형 공개!?!?!?!? [내부링크]

아이패드 신형 공개!?!?!?!? 전세계 제1위 기업인 애플에서 한국 시간 17일 오전 2시에 "It's been way too lo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겠다는 초대장을 전세계에 공식 발송했습니다!! 이번..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동성애자들의 축제! 마디그라 퍼레이드! [내부링크]

동성애자들의 축제! 마디그라 퍼레이드! (과감하게 키스를 하는 동성커플....^^;;) 호주의 동성애자를 위한 페스티벌로 마디그라 퍼레이드를 했습니다! 요즘 오래전에 했던 것들에 대한 포스팅을 계속 하고 있는..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의 바다 쿠지비치(Coogee Beach)。 [내부링크]

시드니의 바다 쿠지비치(Coogee Beach)。 대표 바다(?)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쿠지비치! 바다 옆에 언덕과 절벽(?)이 있는데 그 위로 올라가면 제주도의 섭지코지가 생각나더라구요. 바다는 정말 맑고 추운 날..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의 No.1 데이트장소 달링하버!! [내부링크]

시드니의 No.1 데이트장소 달링하버!! 시드니로 지역이동을 하고 가장 처음 마음을 붙였던 달링하버! 친구,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하는 장소였어요! 주말에는 이벤트도 많이하고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마다 불꽃놀..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드디어 다녀온!! 맨리 비치(Manly Beach)。 [내부링크]

맨리 비치(Manly Beach)。 막간의 주말을 이용해서 맨리 비치를 다녀왔습니다! 호주에서 유명한 비치중에 하나라고 불리우는 맨리지역! 기대를 많이 하고 갔지만.. 개인적으로 쿠지 비치가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Apple] iOS8 등장! [내부링크]

iOS8 등장! 애플에서 iOS를 업데이트하여 ver 8이 등장 했습니다! 장단점이 나뉘고 앱스토어가 나온 후 가장 많은 것이 바뀌었다는 최대규모의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iOS8이 어떤 것들이 바뀌고 얼마나 좋아졌..

[Google] 구글 행아웃을 아십니까? 무료 음성통화 기능 도입。 [내부링크]

구글 행아웃을 아십니까? 무료 음성통화 기능 도입。 구글에서 만든 "행아웃(Hangout)" 이라는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한국에서는 카카오톡을 많이 쓰니까 다른 부분에 대해 한..

[Apple] 아이폰6 / 아이폰6+ / 아이와치 발표。 [내부링크]

아이폰6 / 아이폰6+ / 아이와치 발표! 애플이 드디어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에서 항상 강조하던 "혁신" 은 없었지만 신제품이란 항상 더 좋아진 모습으로 다가오죠? ^^ 이번에 발표한 제품들은 1. 아이폰6..

[Apple] 아이폰6 신제품 발표회!! Wish we could say more(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이폰6 신제품 발표회!! Wish we could say more(우리는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다)。 전 세계에 스마트폰 시장을 강타한 애플(Apple)에서 이제 곧 신제품 발표회를 합니다 아마도 아이폰6(iPhone 6)를 공개하..

[Ent] 인기 웹툰 패션왕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인기 웹툰 패션왕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예고편 공개!! 웹툰과 드라마를 재밌게 봤던 패션왕이 이제 영화로도 나온다고 합니다. 조금 오글오글 할지도 모르지만!!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청춘남녀들에..

[Ent]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애교! 화생방! [내부링크]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혜리 애교! 화생방! 요즘 진짜 사나이에서 여군특집으로 여군 부사관의 훈련을 보여주는데 대한민국 남자들이 의무로 군생활을 하는거에 비해 여군은 지원을 하고 앞으로 지원을 하는 여군..

[Expo] 호주 시드니 올림픽 파크에서의 첫 엑스포!! 스토리빔! Storybeam! [내부링크]

호주 올림픽 파크에서의 첫 엑스포!! 스토리빔! Storybeam! 올림픽파크 역시 시드니에서 가볼 곳 중에 하나인데 이날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굉장히 넓고 한국의 올림픽공원이랑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친구들이나..

[Expo] 피티워모(Pitti Uomo 86 Street Style)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축제 Part 2。 [내부링크]

피티워모(Pitti Uomo 86 Street Style)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축제 Part 2。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타일을 보고 관심이 많은 요즘! 피티워모의 패션피플들은 스타일의 기준이 되는거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거의..

[Expo] 피티워모(Pitti Uomo 86 Street Style)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축제 Part 1。 [내부링크]

피티워모(Pitti Uomo 86 Street Style)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축제 Part 1。 올해도 역시 피티워모를 열어서 세계 최고의 패션피플들이 대거 보이네요! 이번에는 Part 1과 Part 2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핏도 좋고..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티주변 투어! 해리스 카페 디 휠스(Harry's Cafe de Wheels)。 [내부링크]

시티 주변 투어! 해리스 카페 디 휠스(Harry's Cafe de Wheels)。 울루물루에 있는 해리스 카페(Harry's Cafe de Wheels)에 다녀왔습니다! 소문으로만 들은 해리스 핫도그를 먹기(사가서..)위해 울루물루를 갔는데..

[j-query] jquery / prototype 충돌。 [내부링크]

jquery / prototype 충돌。 오늘은 하루 마젠토로 사이트를 만드면서 작업의 어려움(?)을 겪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충돌. 충돌 충돌.. jquery 와 prototype이 충돌해서 버튼이 클릭이 안되는 문제. 비디오를..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교통을 책임져 줄 Opal Card。 [내부링크]

시드니 교통을 책임져 줄 Opal Card。 오늘은 Opal 카드에 대해 알아 볼까요??  opal_korean.pdf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고 이제 곧 9월 1일이 되면 Weekly 티켓이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Opal 카드는 브리즈번..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본다이 비치에서 본 적조현상!! [내부링크]

본다이 비치에서 본 적조현상!! 친구들과 B.B.Q 파티를 하기 위해 타마라마 비치(Tamarama Beach)에 다녀왔습니다. 신나게 놀고 돌아오는 길에 본 적조현상! 왜 붉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결코 좋은 현상은 아니네요..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교통! My multi / My train / My bus [내부링크]

[Sydney] 시드니의 복잡하고 어려운 교통! 교통! 교통! 오늘은 시드니 지역의 교통에 대해 전할까 합니다! 처음 왔을 때 브리즈번에서는 "고카드" 를 사용해서 편하게 이동을 했는데 이곳!! 시드니는 고카드가 없..

[Campaign]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Ice Bucket Challenge) [내부링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Ice Bucket Challenge)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혹은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사회 운동으로,..

[News] 미국 기자 참수. ISIS(이라크 반군 IS) [내부링크]

미국 기자 참수. ISIS(이라크 반군 IS) 이라크 반군 IS으로부터 미국 기자 제임스 폴리(James Wright Foley/40) 참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라크 공습에 대한 보복성 영상으로 미국인 기자 제임스 폴리(James..

[PSD]Poster Frame Mockup。 [내부링크]

[PSD]Poster Frame Mockup。 포스터 프레임 목업 PSD 리소스파일입니다. 활용해서 멋진 포스터 만들어보세요!! 파일 다운로드 세로버젼 가로버젼

[Christmas] 솔로대첩(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솔로대첩(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페이스북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의 페이지에는 외로운 솔로들의 탈출을 돕기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신선한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이목과..

[Festival] 2012 등불축제 Lantern Festival。 [내부링크]

2012 등불축제 Lantern Festival。 매년 열리는 등불에 불이 밝혔네요. 11월 2일 ~ 11월 18일까지 17일간 등불축제는 가족. 연인. 친구. 외국인 등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고 평일이건 주말이건 종로에는 많은 사..

[Musical]위대한과학자 석주명의삶을재조명한뮤지컬!!<부활-더 골든데이즈> [내부링크]

위대한과학자 석주명의삶을재조명한뮤지컬!!<부활-더 골든데이즈>

[Tool] 웹디자이너를 위한 15가지 온라인툴(15 Online HTML5 Tools for Web Designer)。 [내부링크]

웹디자이너를 위한 15가지 온라인툴(15 Online HTML5 Tools for Web Designer)。 1. Moqups – HTML5 App For Creating Wireframes 와이어프레임 사이트. IE에서는 구동이 되지않지만 사이트 UI를 구성하기에 좋..

[icon]233개의 무료 아이콘。 [내부링크]

233개의 무료 아이콘。 다양한 아이콘들을 디자인에 적극 활용해서 멋진 디자인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콘 다운로드 (출처 : https://pictonic.co)

[Men]스테파노 필라티(Stefano Pilati)。 [내부링크]

스테파노 필라티(Stefano Pilati)。 1965년 이탈리아 출생의 그는 세계패셔니 스타. 패션에 나이는 중요하지않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그. 디자이너 어시스던트부터 시작한 그는 미우미우의 수석디자이너. 입 생..

[CSS3] CSS3.0 Maker。 [내부링크]

CSS3.0 Maker。 다양한 CSS를 만들어서 소스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종류도 많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CSS 코드로 멋진 디자인 완성해봐요^^ CSS3.0 Maker 바로가기

[icon] 아이콘파인더(icon finder)。 [내부링크]

아이콘파인더(icon finder)。 아이콘 새로 만드시려면 힘들지 않나요? 무료 아이콘 받아서 디자인에 적극 활용하고 영감 얻어서 멋진 아이콘 만들어 보세요^^ 디자이너가 알고 있어야할 필수 사이트.! 아이콘파..

[j-Query/Mobile]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모바일 제이쿼리。 [내부링크]

전자정부 프레임웍 모바일 제이쿼리。 제이쿼리 모바일 사이트는 영문으로 되어있어서 이해하지 힘듭니다. 영어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 응용하여 다양한 모바일웹/앱을 만들어보아요.^^ 전자전부 프레..

[j-Query/Menu] 3D RESTAURANT MENU CONCEPT。 [내부링크]

3D RESTAURANT MENU CONCEPT。 레스토랑 메뉴를 제이쿼리로 멋지게 만들었네요.! 이펙트가 들어간 메뉴판을 보며 공부도 하고 활용도 해보세요.^^ 출처로 해서 원문으로 들어가면 마크업 잘 나와있습니다.! 화이팅..

[Men]마티어스 라우리드센(Mathias Lauridsen)。 [내부링크]

마티어스 라우리드센(Mathias Lauridsen)。 1989년 덴마크 출신의 세계탑 모델로 패션의 아이콘! 남성미와 여성미를 고루 갖춘 매력적인 금발의 마티어스 라우리드센(Mathias Lauridsen) 길거리 캐스팅된 그는..

[Apple] 애플! 드디어 아이폰5 발표。 [내부링크]

애플! 드디어 아이폰5 발표。 한국시간 금일 13일 오전 2시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아이폰 5를 공개하였습니다. 가로로는 와이드 스크린을 감상할 수 있고 세로로 볼 경우도 여전히 손에 딱 맞습니다. 디스플..

[App] 아이폰 애니팡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 애니팡 출시。 드디어 아이폰에도 애니팡이 출시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기다린 애니팡. 인기가 나날이 늘고 쉬운 게임방법으로 중독성이 있는 애니팡! 애니팡의 장점!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서 따로..

[Muffin] 마노핀。 [내부링크]

마노핀。 종각역 내에 위치한 마노핀. 개당 약 2000원정도의 머핀이 종류별로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개인의 입맛에 따른 복불복이니 잘 선택하기를... Good luck.^^

[Women]나타샤 폴리(Natasha Polevshchikova)。 [내부링크]

나타샤 폴리(Natasha Polevshchikova)。 1985년 러시아 출생의 세계 탑모델로 많은 유명 브랜드(보그/마리클레르/구찌/루이비통/돌체앤가바나/샤넬 등)에서 활약중인 나타냐 폴리(Natasha Polevshchikova) 시크..

[Women]라라스톤(Lara Stone)。 [내부링크]

라라스톤(Lara Stone)。 1983년 네덜란드 출생의 세계 탑모델 라라스톤(Lara Stone). 2005년 잡지 '보그'에서 데뷔. 최고의 바디를 가진 그녀는 캘빈클라인을 대표하는 모델. 소녀엄마같은 라라스톤(Lara..

[Creative] 크리에이터 프로젝트(CreatorProject)。 [내부링크]

크리에이터 프로젝트(CreativeProject) 음악 / 디자인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공간. 여러분은 크리에이터라고 생각하나요? 다른 크리에이터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시간 날..

[Men]유아인。 [내부링크]

유아인(엄홍식)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국내 패셔니스타 유아인을 포스팅해본다. 1986년생 유아인은..... 나랑 동갑?? 181cm의 그는 도도해보이지면 귀여운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Typography]타이포그라피종결자。 [내부링크]

오늘은 대애애애애박 타이포 그라피 종결자 사이트입니다. 각종 타이포 그라피가 있는 해외 사이트! 영감 많이 얻고 멋진 디자이너 되세요! Printerest 바로가기。

[Men]션 오프리(Sean O'pry)。 [내부링크]

션 오프리(Sean O'pry) 외국 TOP모델 션 오프리(Sean O'pry) 션 오프리(Sean O'pry)의 본명은 Sean Richard O'Pry 이름에서부터 상큼함이 묻어나오는 그. 1989년생인 그는.. 생각보다 어리군.. 잘생긴 모델 1위..

[Poster]Poster Design Contest “Redesign The Web”: The Best Entries [내부링크]

스매싱매거진에서 "리디자인 더 웹"이라는 타이틀로 포스터 디자인 콘테스트를 열어 몇 가지 작품을 게시했습니다. 정말 도전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이 많은데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것에..

[Men] 마크 론슨(Mark ronson)。 [내부링크]

마크론슨(Mark Ronson) 세계에서 가장 옷을 잘입는 남자. 마크론슨(Mark Ronson). 1975년 출생의 37세의 그는 세계 10대 스타일 아이콘이자 세상에서 가장 옷을 잘입는 남자 중 한사람. 2008년 브릿 어워드..

[Men] 밥티스트 지아비코니(Baptiste Giabiconi)。 [내부링크]

밥티스트 지아비코니(Baptiste Giabiconi) 프랑스 출생의 22살. 젊은 나이에 세계 1위의 모델을 차지한 밥티스트 지아비코니. 프랑스 출생의 매끈한 근육의 남성미와 곱상느낌의 여성미를 두루 갖췄다. 샤넬과..

[Mobile]모바일웹 해상도。 [내부링크]

모바일웹 해상도 모바일 웹은 주로 320*480 사이즈로 제작합니다. 세로는 스크롤이 가능하므로 실질적으로 가로 사이즈만 맞추는데 아이폰4는 해상도가 높아 640*960으로 작업을 해야하지만 최적화된 사이트..

[OPERA] 세계초연 오페라 다윗왕。 [내부링크]

오페라 다윗왕이 무대에 오릅니다.! 세계초연의 오페라 다윗왕은 인씨엠 오페라단이 순수국내 오페라 제작 기술로 만든작품이고 9월20~2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하는데 기획 단계부터 6년이라는 시간을..

[Mobile] Pttrns。 [내부링크]

모바일 디자인이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모바일 디자일할 때 참고하세요~ 너무 모방하면.. 안되는거 알죠? ㅎ PTTRNS。바로가기

[Inspiration] REVISION。 [내부링크]

디자인 영감을 얻기위한 사이트.! 상세 및 서브 / 메인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활용하세요! 조금 느린게 흠...ㅠ REVISION。바로가기

[PSD] PSD365。 [내부링크]

PSD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여러분의 스킬을 올려보세요! PSD365。바로가기

[PSD] FRIBBLE。 [내부링크]

PSD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다운 받은 자료를 열어서 어떤 이펙트가 들어갔는지 컬러는 어떤지 보면서 스킬을 높여보세요.! FRIBBLE。바로가기

[해외사이트] AWWWARDS。 [내부링크]

최신 사이트를 보여주는 벤치마킹에 유용한 사이트.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사이트도 보면서 영감 받으세요! AWWWARDS。바로가기

[무료한글폰트] 텐바이텐에서 폰트 출시! 10x10 폰트。 [내부링크]

텐바이텐(10x10) 폰트, Bold 사이즈가 추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을 하시고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업의 영리적, 상업적으로 사용은 불가 10X10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j-Query/Gallery] 플래시와 제이쿼리연동。 [내부링크]

//================== 자바스크립트코드 ===================// //================== 플래시-액션스크립트코드 ===================// for(var i:int=1; i ※ 설명 1. 플래시에 보여주고자하는 이미지에 클..

[Ent] PSY 싸이 강남스타일 M/V 가사。 [내부링크]

싸이의 강남스타일 M/V 가사。(유재석, 노홍철, 현아) 싸이형님이 새로운 앨범을 들고 컴백했네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하고 있으므로~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면~~서! 포스팅팅.! ㅋ 저기..

[맛집] 보리향기。(양주)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양주(동두천). 차가 없으면 가기가 힘들다. But!! 맛집인만큼 갔다하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풍경에 서울에서 30분거리의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양주(동두천)의 한정식집(맛집)! 백숙..

[뉴스] 백두산 천지 굉음, 또 다시 괴생명체 포착。 [내부링크]

백두산 천지에서 굉음과 함께 또다시 괴생명체가 포착되었다는 보도다. 중국의 관영매체 중국길림망은 10일 백두산 천지에서 괴생명체가 포착됐다라고 보도하였고 백두산 천지 화산감시역으로 있는 우청즈 씨는..

[Festival] 미국 독립기념일 Independence Day, At U.S Army Base。 [내부링크]

이곳은! 동두천에 위치한 미군부대! 독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에스코트를 받아서 미군부대 체험을 하였다.! 미국의 독립기념일에 하는 불꽃놀이란.. 우리나라 불꽃축제는 사람 머리 밖에 안보이는데.. 무튼. 미군부..

[SALE] 화끈한 여름에 시원하게 쏘는 더 페이스샵의 폭풍세일。 [내부링크]

더페이스샵에서 여름썸머 페스티벌 세일을 진행한다. 금일(3일)부터 일주일동안 더페이스샵 론칭이후의 최고의 할인행사를 '핫썸머 페스티벌'이라는 이름과 함께 무더위의 단비같은 폭풍 세일에 들어간다. 더페이..

[Bar] 아크라운지。(신촌)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신촌역 2번출구로 나와서 유플렉스쪽으로 직진!! 쭉~ 가다가 길건너자마자 닭갈비집 골목으로 쏙! 세번째 블럭에 있다.! 대학생파티도 많이하고 Bar에서는 무한리필의 샷과 믹스를 팔고 있었..

[맛집] 브라질 바베큐 보사노바그릴。(의정부.동두천)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의정부역 앞. 동두천 보산역 앞. 두군데에 위치해있다! 브라질 전통 식당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볶음밥과 샐러드! 스테이크 외 6가지 고기를 돌아가면서 주는 뷔페식의 브라질 바베큐식당이..

[맛집] 대흥돌곱창。(동두천)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동광극장 사거리! 동두천 설렁탕의 명물인 진미옥 옆에 위치해있다! 진짜 동두천 토박이만 알 수 있는 속이 알찬 곱창집이다. 고기를 들여오지 못하면 장사를 아예 안하시는 사장님의 방침....

[맛집] 돈까스 클럽。(의정부)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의정부 장암동에 위치해 있는 장암직영점!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참.. 힘들거 같다.. ㅋ 동부간선 가는 쪽에 위치해 있다.! 음.. 조금 오래전에 가봐서 이날은 졸업식이 있는 날이였다.! 사..

[맛집] 춘하추동 닭도리탕。(동두천)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동두천 정장로 사거리! 시청 근처에 있는 수병원 뒤에 위치해있다! 동두천 중앙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이곳은 오랫동안 동두천의 명물이였던 곳.! 매우면서..

[맛집] 암브로시아。(신사) [내부링크]

장소는 바로 이곳! 지하철로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많이(?) 걸으셔야되요~ 8번출구에서 1번 방법 : 앞으로 쭊! 가로수길을 따라 반대편까지 가서 왼쪽으로 쭉!(참.. 멀죠잉..) 8번출구에서 2번 방법 : 뒤로 돌아..

[Javascript/PopUp] 팝업창 스크립트。 [내부링크]

//================== 팝업창 페이지에 넣을 자바스크립트코드 ===================// //================== 팝업창 페이지에 넣을 HTML코드 ===================//                         ..

[Ent] 형돈이와 대준이。 [내부링크]

개그맨 정형돈의 반란?! NoNono!!  새로운 시도!! 정형돈과 데프콘의 정식앨범을 발표.! 이제 곧 활동을 시작하겠다고 합니다. 현재 자신들이 MC로 출연중인 MBC every1 (수) 오후 06:00부터 하는 '주간아이..

[Ads] 성형수술광고。 [내부링크]

어느홍콩의 가족들.. 성형수술은 대단한...

[Life] 회사에서 가장 더러운 곳은....。 [내부링크]

바로 책상이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책상보다 다른 곳이 더러울 것이라 생각하지만 최근 미국 한 인터넷 매체에서 가장 불결한 곳은 책상과 회의실이라고 전했습니다. 킴벌리--클라크사와 미국 애리조나 대학 미..

[PDF] PDF끼리 합쳐보아요。 [내부링크]

PDF가 나눠져있을경우 귀찮으시죠? 합치는 방법이 있어서 올려드려요!! 먼저 간단하게 설치한번 해주시고~ +버튼을 눌러서  합치고 싶은 순서대로 파일을 불러옵니다.! 파일을 불러오면 File To Save의 제목..

[Javascript/Font] 폰트 확대.축소 스크립트。 [내부링크]

//================== HTML코드 ===================//  확대  축소 //================== 자바스크립트 코드 ===================// //폰트확대  function FontPlus(uid) {     var l = document.ge..

[PhotoShop]Beautiful Winter Scenery [내부링크]

겨울 풍경 이미지를 사용하여 간단한 리터칭과 몇 가지 합성을 통해 그럴듯한 월페이퍼를 만들어보겠습니다.  튜토리얼 바로가기 By.  KSODESIGN

[j-Query/Navigation] Gnb / 탭메뉴 스크립트。 [내부링크]

//================== HTML코드 ===================// //================== 자바스크립트코드 ===================// $(function () {     fnTopMenuSwitch(''); }); function fnTopMenuSwitch(mainCd) ..

[게임] 디아블로3 출시。 [내부링크]

디아블로 디지털판 구매.! 광렙해야겠네요!

[j-Query/셀렉트] 패밀리 사이트(링크) 스크립트。 [내부링크]

//================== CSS코드 ===================// /* Select */ .select{ position:relative; line-height:normal; display:inline-block; *display:inline; vertical-align:middle; background:#2e2e..

[Javascript/Floating] 따라다리는 퀵메뉴 스크립트。 [내부링크]

//================== HTML 코드 ===================// new Floating(quickmenu, 0, 160, 30, 10); //================== 자바스크립트코드 ===================//

[Javascript/배너] 하단 롤링 배너 스크립트。 [내부링크]

//================== HTML 코드 ===================//             배너내용         배너내용         배너내용         배너내용 //================== 자바스크립트코드 ===..

[Festival] 2012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내부링크]

올 여름 가평 남이섬에서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과 함께 시작!! 3차 예매!! 2일권 : 165,000원 1일권 토요일(6/9) 110,000원 2일권 일요일(6/10) 88,000원 (출처 : http://www.rainbowfestival.co.kr/)

[Javascript/회원가입] 개인정보 등 동의관련 스크립트。 [내부링크]

//================== HTML 코드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자바스크립트 코드 ============..

[Javascript/IE6/BG]PNG 투명처리스크립트。 [내부링크]

IE6에서 PNG파일 적용하기. //================== CSS 코드 ===================// /* for png */ .png24 {tmp:expression(setPng24(this));} //class = png24 background: url(../images/asdf.png) no-repeat cen..

[Javascript/즐겨찾기]북마크 스크립트。 [내부링크]

//================ > 태그에 삽입문구 =====================// javascript:bookmarksite('타이틀','http://www.test.com/') ex) javascript:bookmarksite('타이틀','http://www.test.com/')"> 즐겨찾기 //=====..

[Apple] 미니아이패드의 등장。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패드미니용 패널 공급업체로 LG디스플레이와 AUO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9월말부터 아이패드 미니를 출시할 것이며 그 규모가 600만대에 이를 것이라고 전해졌다.   앞서 애플이 이미 아이패드..

[인텔] IDF 에서 윈도우 8 타블렛의 사양/성능 발표。 [내부링크]

인텔은 베이징에서 열리고 있는 IDF (인텔 개발자 포럼) 에서 윈도우 8 타블렛의 사양/성능에 대해 발표했다. 이 타블렛은 아톰 Z2760 클로버 트레일 기반의 타블렛으로, 듀얼코어, 버스트 모드 (배터리를 더 많..

[FreeBie] 45가지 하이퀄리티 PSD자료。 [내부링크]

45가지 하이퀄리티 PSD자료。

흥미로운 산업디자인 컨셉 제품 쇼케이스。 [내부링크]

 흥미로운 산업디자인 컨셉 제품 쇼케이스。

[Tutorials]어도비 포토샵 튜토리얼즈。 [내부링크]

어도비 튜토리얼즈 바로가기

[Tutorials] PSD TutsPlus。 [내부링크]

PSD 튜토리얼 사이트 바로가기

퀄컴: 더욱 얇은 쿼드코어 기반 노트북 선보일 것 [내부링크]

2009년 ARM 기반의 노트북을 선보였던 (그리고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던) 스마트북을 선보인 퀄컴이, 새로워진 ARM 기반 노트북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퀄컴의 SVP인 Rob Chandok 에 의하면 윈도우 8 용 2..

[FreeBie] AI / PSD 미리보기。 [내부링크]

AI파일과 PSD파일을 폴더에서 미리볼 수 있는 레지스트입니다。

[j-Query/Animation] 백그라운드 움직이기。 [내부링크]

$(document).ready(function(){ $('#animation-1').jani({ frameWidth: 100, frameHeight: 100, speed: 100, totalFrames: 19 }); $('#animation-1').jani.play(); }); 샘플보기 바로가기

[CACAO] 카카오시리즈。 [내부링크]

1。카카오톡 ! 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그룹채팅 카카오톡은 전세계 어디서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블랙베리폰 사용자간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

[Basic]2012년 HTML 모바일 코딩을 위한 기본지식。 [내부링크]

1.2012 현재 주요 모바일 기기 지원 해상도 (한국 기준) 1) 스마트폰 기종 해상도단위 비고 iPhone 3G/3GS 480x320 LCD / iOS iPhone 4/4S 960x480 Ratina Display / iOS GALLEXY S/S2 800x480 Super AMOLED / And..

[Apple] iPad3...No! The New iPad。 [내부링크]

The New iPad。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3가 아닌 더 뉴 아이패드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새로운 아이패드에 대해 알아봅시다람쥐~! 01.Retina 디스플레이。(무엇을 보든 전과 달리보입니다) iPad 2보다 4배나 많..

[Adobe] 포토샵CS6 베타。 [내부링크]

포토샵CS6 베타구경가기!

[Tutorials]23가지 무료 하이 퀄리티 HTML5 템플릿 [내부링크]

23가지 무료 하이 퀄리티 HTML5 템플릿

[갤러리]코리아 디지털디자인 국제공모전 갤러리。 [내부링크]

코리아 디지털디자인 국제공모전 갤러리 바로가기。

[제주도] 우도。섭지코지。아일랜드_조르바。 [내부링크]

우도。 섭지코지。 아일랜드_조르바。

[j-Query/Navigation] 진취적인 네비게이션。 [내부링크]

진취적인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By Jeremy Hixon

[Ads]60가지 창의적인 공익광고 사례。 [내부링크]

60가지 창의적인 공익광고 사례 바로가기

[PhotoShop] 해외아트웍 따라잡기2! [내부링크]

1. Spatter - 흩뿌려진 페인트 이미지를 이용한 아트워크 2. Smashing - 분쇄되는 타이포그라피 효과 3. Lighting - 이미지에 빛 효과를 이용한 아트워크 4. Type Illustration - 타이포를 이용한 인물 일러스트레..

[Typography] 55가지 실험적인 타이포그래피 아트의 최고 걸작선들 [내부링크]

55가지 실험적인 타이포그래피 아트의 최고 걸작선들 바로가기

창의적인 로고디자인을 위한 46가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튜토리얼 모음. [내부링크]

46 Excellent Adobe Illustrator Tutorials for Creative Logo Design | iBrandStudio

[뉴스레터] 뉴스레터 쇼케이스 30선! [내부링크]

30 Useful Newsletter Design Showcases

[무료영문폰트] 여러가지폰트모음。 [내부링크]

Circle 다운로드 DejaVuSerif 다운로드 울트라 고딕 다운로드 lapointes_road 다운로드 Leaguegothic 다운로드 miso 다운로드 Mutlu__Ornamental 다운로드 SQUARETYPE_B  다운로드 tiza_chal..

[무료한글폰트] 인터파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인터파크고딕글꼴! [내부링크]

자동설치버젼(윈도우용) 다운로드 수동설치 버젼(윈도우용) 다운로드 수동설치 버젼(맥용:OS X) 다운로드  

[국내사이트] GDWEB! [내부링크]

we http://gdweb.co.kr/

[HTML5] 무료/프리미엄 비지니스 HTML Website 템플릿과 레이아웃 25선 [내부링크]

무료/프리미엄 비지니스 HTML Website 템블릿과 레이아웃 25선 바로가기 Posted by: Adrian, In: Resources, On: February 27, 2012 | 0 Comments Posted by: DegignMODO( http://designmodo.com..

[무료한글폰트]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글꼴! [내부링크]

아리따 돋움 3.0 트루타입 다운로드 아리따 돋움 3.0 오픈타입 다운로드 Arita Sans 다운로드 출처 :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about/about_font.jsp )

[PhotoShop] 해외아트웍 따라잡기1! [내부링크]

1. Spatter - 흩뿌려진 페인트 이미지를 이용한 아트워크 2. Smashing - 분쇄되는 타이포그라피 효과 3. Lighting - 이미지에 빛 효과를 이용한 아트워크 4. Type Illustration - 타이포를 이용한 인물 일러스트레..

[PhotoShop] 유용한 포토샵 튜토리얼 45선。 By.2011 [내부링크]

Create a Powerful Human Disintegration Effect in Photoshop Create a Futuristic Bicycle Icon in Photoshop Design a Detailed Audio Receiver Icon in Photoshop Create a Medieval Landscape in Photosh..

[무료한글폰트]생각대로 T의 대표 글꼴! 뫼비우스글꼴! [내부링크]

뫼비우스(한글) 다운로드 뫼비우스(영문) 다운로드 뫼비우스 Bold(한글) 다운로드 뫼비우스 Bold(영문) 다운로드 출처 : SKT(http://www.tworld.co.kr/html/t/cm8_t_design_exp.html)

[무료한글폰트]네이버 대표 글꼴! 나눔글꼴! [내부링크]

  출처 : 네이버한글한글아름답게(http://hangeul.naver.com/f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