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gilldeal의 등록된 링크

 ff14gillde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파판 길 판매 소개 및 길 거래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딜입니다. 요새 작업장이 많이 보이고 있다는 글이 계속 보이고있고, 운영자측에서도 계속해서 잡고 있지만 또 다른 작업장이 끊임없이 생기고 있다 해요. 퇴근 후에 졸린 눈으로 채집과 제작을 하다가 그런 글들을 보면 힘이 좀 빠지지만, 그래도 계속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꾸준히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님들은 또 의심하고 조심하시기에 상점의 신뢰성에 조금 도움이 되실까하여, 상점이 운영되어온 이야기, 기록들과 유저인증 그리고 길 현금거래 정지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해요 :) 유저인증 저는 국내 온라인게임만 쭉 하다가, 2017년에 처음 파이널 판타지 14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파판을 시작하고나서는 다른 모든 국내 rpg를 접고 파판 내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천천히 경험해보았답니다. 그..

파판 길 판매, 길 거래 상점 [길딜] 3주년맞이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파판14 한섭에서 길 판매, 길 거래상점을 운영하는 [길딜] 입니다 ~! 이 상점을 처음 꾸리기 시작할 때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딱 3월 초였는데 제 인생 가장 한가로운 시기였지요 .. 신나게 매일 장사하고 길 모으면서, 너무 많이 모여서 판매글을 올리기 시작하였었어요 . 취직을 하고,, 일에 적응하며,, 또 새로운 도전들을 시도하느라 길 판매 상점을 유지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어연 3년을 이끌어왔다는게 개인적으로는 뿌듯합니다. 또 저만의 노력이 이뤄낸 것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또 감사히 다시 찾아주시면서 운영되어온 것이라 생각해요 :) 정말 감사합니다 ! 구구절절 서문이 길었지만,, 결론은 ! 감사함으로 보답하고자 길 거래 상점 3주년맞이 할인이벤트를 해보려합니..

공지• 오픈카톡방 제한수 초과 정리안내/ 트위터 운영 닫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지할 것이 있어 글을 써봅니다:) 파판 길 판매 오픈채팅방은 300개가 제한수라서 제가 정기적으로 오래된 방부터 정리하고있어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채팅방이 삭제되신 고객님께서는 재입장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운영을 중지하려해요~~ 공지하는 용도로 사용했었는데 블로그를 더 활발하게 이용하게 되네요:) 원래도 트윗은 데스크탑 온라인으로 보는편이라 자주 들어가지않고 메세지도 잘 읽지못합니다..ㅠ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늦어도 1시간내에 답 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Z6cNs2c 파판14 길 판매 @gilldeal[판매중]2000:100 시세/ 천만길 이상 1900:100/오전10~밤12시 답장가능/ 선입금. (서버명/ 닉네임/구매길 양) 말씀주세요:)open.k..

공지•길 판매 휴무.~7/14까지 쉽니다 [내부링크]

공지~7/14일까지 잠시 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7월14일까지 출장을 다녀와야해서 길판매를 잠시 쉽니다. 거래는 14일 저녁부터 다시 가능합니다~! 업무중이라 답장은 느리겠지만 문의도 받고 거래예약도 받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c 'v'

공지•길 판매 휴무(10/23일 오픈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딜입니다!c 10월 말까지 오픈 예정이였던 6.0 길 판매가 길 소진으로 인해 일찍 마감되었어요~! 이용해주신 구매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또 열심히 벌어서 돌아와보겠습니다:) 10월 23일에 잠깐 오픈해볼게요~! ※길 판매는 파판 업데이트 시즌마다 오픈됩니다. K-직장인이라 퇴근 후에나 게임을 할 수 있어 길을 빨리 벌지 못하기도하고, 일이 바빠서 상시판매를 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판14 (6.1) 하우징 구매 방식 변경. 하우징 추첨제. 주택 청약. 이사 [내부링크]

10월4일 6.1 업데이트부터는 하우징의 구매방식이 추첨제로 변경됩니다. 한섭에서는 주택청약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저도 다 알지는 못하지만 아는만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런 글을 올리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시행착오 없이 미리 준비하시고 내 집 마련의 꿈을 성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파판14 6.1 업데이트 10월4일/ +이사 주의사항 1️ 6.1부터는 모든 하우징 구매(이사포함)는 추첨으로 변경됩니다.이슈가르드 하우징 일부는 부대집만 구매가능/ 일부는 개인집만 구매가능으로 열립니다.( 부대집이 더 많을 가능성 높습니다.) 2️ 부대집 혹은 개인집 둘 중 단1곳만 추첨을 넣을 수 있습니다. ( 9일 루틴의 추첨기간 한 회에, 무조건 1번 추첨 넣을 수 있습니다) 3️ 1인부대도 ..

공지•길 판매 임시휴무(8.22~27일) [내부링크]

파판14 길 판매 임시휴업 공지입니다~! 이번 주(8월 22~27일) 개인 업무사정으로 인해 길 판매를 잠시 쉬어갑니다~! 일이 바빠 게임에 접속할 시간이 없을듯해요..ㅠ 구매자님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일찍 판매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늦어도 9월달 전에는 다시 오픈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c

파판14 길 판매글입니다 .(시세O) [내부링크]

파판14 길 판매글입니다. 무사고 3년차 상점길 판매내역 다수보유. 정직 길 판매. 길 거래. 안심 길 구매. 순수 제작/장사로 직접 번 안전한 장터길을 판매합니다. 파판 길 판매, 길 거래 상점 [길딜] 3주년맞이 할인 https://ff14gilldeal.tistory.com/m/13 파판 길 판매, 길 거래 상점 [길딜] 3주년맞이 할인안녕하세요 :) 파판14 한섭에서 길 판매, 길 거래상점을 운영하는 [길딜] 입니다 ~! 이 상점을 처음 꾸리기 시작할 때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딱 3월 초였는데 제 인생 가장 한가로운 시기였지요 ff14gilldeal.tistory.com시세 파판 길 판매 상점 이 3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저의 노력만이 아닌, 믿고 구매해주신 구매자님들..

파판14 길 판매 상세 거래 안내 [내부링크]

공지 저의 블로그 글을 따가서 일부 내용만 바꿔 쓰시는 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티스토리 측에서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하여 공지글 추가합니다. 제 블로그 주소엔 반드시 'gilldeal' 이 들어가있어요. '길딜'입니다. 해킹길이고 작업장 길이 수두룩하게 돌고있는 요즘, 저의 블로그로 오해하여 구매하셨다가 피해보는 일 없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열심히 꾸려온 상점입니다. 몇번이고 수정하고 보완하며 정성들여 쓴 글들입니다.. 가져다쓰지 말아주세요.. 안녕하세요. 길딜입니다 게임에서 전투보다 제작, 장사하는 것을 좋아하는 직딩 유저입니다. 퇴근 후에 틈틈이 제작하고 판매하며 길을 모으는 것을 즐기며, 비슷하게 바쁜 현생을 사시느라 길을 모으기 힘들어하시는 지인분들을 시작으로 길 판매를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