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min의 등록된 링크

 fg-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21년 신세계 주가전망 분석 [내부링크]

신세계가 코로나 19에도 20년 4분기 면세점 매출 흑자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시장은 신세계의 21년 목표주가를 32만 원에서 35만 원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21년 주가 전망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 목차 # -..

코웨이 2021년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변동성 심하기로 유명한 코웨이의 주가가 횡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직전 9만 원 후반선에서 코로나 이후 47,200원 그리고 지금 7만 원 선에서 횡보 중입니다. 증권가에서는 코웨이의 목표주가를 다시 9만 원이..

포스코(POSCO) 21년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최근 포스코의 주가가 코로나 저점 대비 2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그럼에도 국내 증권사들은 포스코의 목표주가를 35만 원 선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21년 포스코 주가가 더 상승이 가능할지 POSCO사업을 바탕으로..

하나금융지주 주가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전년대비 배당금이 12% 감소하였지만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20년 4분기 실적을 발표한 하나금융지주의 21년 주가 전망과 기업분석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목차 # - 하나금융지주 기업분석 - 하나금융지주 4분..

컴투스 주가 및 전망 분석(feat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출시일이 21년 4월 29일로 정해 젔습니다. 15년 이후 보합권에 갇혀있는 컴투스의 주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으로 상승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컴투스 기업분석 - 컴투..

LG생활건강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작년 1월 100만 원 초반이던 LG생활건강 주가가 167만 원을 돌파하였습니다. 시장은 LG생활건강의 목표주가가 무난히 200만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LG생활건강..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feat : 2차전지)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이 2차 전지 관련주로 편입되고 주가가 폭등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주가가 35만 원 이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SK이노베이션의 주가 전망을 2차 전지, 배터리 사업을 중점으로..

합병하는 GS리테일의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작년 11월 GS리테일은 GS홈쇼핑을 합병하는 내용을 공시하였습니다. 21년 GS 리테일의 주가가 상승할지 기업분석부터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GS리테일 기업분석 - GS리테일 4분기 실적 - GS..

21년 삼표시멘트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정부의 2.4 주택공급 대책 발표와 함께 시멘트 관련주의 주가가 등락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책은 재건축, 재개발 활성화 대책으로 전국 50만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을 계획하고 있어 대표 주식인 삼표시멘트에 대해..

LG디스플레이 주가가 21년 상승할 이유 (feat : OLED) [내부링크]

LG디스플레이 주가가 코로나 이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21년 LG디스플레이 주가가 상승할지 기업분석부터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LG디스플레이 기업분석 - LG디스플레이 4분기 실적..

셀리버리 주가 계속 상승 가능한가?(feat : 셀리버리 기업분석) [내부링크]

셀리버리의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권리락을 비롯한 다양한 이슈를 통해 개인 매수세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셀리버리의 기업분석을 통해 주가의 상승이 계속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셀리버리..

21년 효성첨단소재 주가 및 분석 [내부링크]

효성첨단소재는 (주)효성에서 산업자재 사업이 인적 분할되어 재상장된 업체로, 타이어코드, 스틸코드, 산업용 원사, 카펫, 카매트, 에어백 원단 및 쿠션 등의 산업자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High tech,..

21년 LG이노텍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LG이노텍은 2008년 상장된 회사로 LG그룹 계열의 첨단 소재/전자 부품 전문업체입니다. 광학 솔루션부문, 기판소재 부문, 전장부품 부문의 3개의 사업부 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광학 솔루션 제품은 아이..

삼성전기 주가 분석 및 전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전기는 1973년 설립된 회사로 종합 전자부품 생산업체입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배터리를 제외한 대부분의 품목을 생산 납품하는 회사로 코로나 이후 계속 삼성전기 주가가 상승 중인데 회사의 전망에 대해..

현대로템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1월 26일 20년 4분기 실적을 발표한 현대로템의 주가 및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 목차 # - 현대로템 기업분석 - 현대로템 4분기 실적 - 현대로템 주가 전망 - 결론 현대로템 기업분석 현대로템은 19..

두산 중공업 주가 분석 및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현재 두산 중공업의 주가는 2,200원의 바닥 이후 현재 13,250원으로 17,700원까지 상승 후 하락 중입니다. 20년 기준 두산 그룹 자체가 부채비율이 300%이고 두산 중공업 역시 20년 드라마틱한 한 해를 보냈습니..

2차전지 관련주,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테슬라, 2차 전지 관련주 에코프로 비엠 기업 분석부터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에코프로비엠 기업 및 주가 분석 - 에코프로비엠 4분기 실적 -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 에코프로비엠..

21년 대한항공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20년 코로나 19로 인한 승객 감소, 매출 감소 및 실적 부진으로 힘들었던 대한항공의 주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기업 분석 및 주가 전망을 4분기 예상 실적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목..

주가 상승하는 월덱스의 기업분석 [내부링크]

월덱스는 에칭공정에 사용되는 반도체용 장비재료인 실리콘(실리콘 링 및 실리콘 전극), 쿼츠, 알루미나 등을 생산합니다. 그 외에도 화학적 및 물리적 특성이 강한 소재인 실리콘 카바이드(SIC), 알루미나 드을..

디에이테크놀로지 주가 : 테슬라? 2차전지? 정확하게 어떤 회사인가? [내부링크]

디에이테크놀로지는 테슬라 전기차 판매량에 따라 주가가 변동하는 2차 전지 관련주로서 디에이테크놀로지에 대해 전반적인 사업부분과 산업, 예상되는 2차 전지의 미래를 알아보겠습니다. 디에이테크놀로지 이해..

한국가스공사 주가 회복할까? (feat : 수소 관련주) [내부링크]

20년 유가 하락 등 다양한 이유로 큰 폭으로 하락했던 한국가스공사 주가가 21년에는 회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국내 수소 분야에서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어떤 회사인가?..

주가 상승하는 수소관련주, 두산 퓨얼셀 주가는 어떻게 될까 ?? [내부링크]

두산 퓨얼셀은 올해 1월 초 두산 오너 일가의 블록딜 형식의 지분 매각이 있었다. 두산이 자금을 확보해 두산 중공업을 밀 거라는 찌라시가 돌던데 어느 정도 맞는 얘기인가 봅니다, 그래서 두산 퓨얼셀 이슈에 대..

SPC삼립 주가가 계속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같은 하락장에도 SPC삼립의 주가는 5.82% 상승하였다. 오늘은 왜 SPC삼립의 주가가 오를 수 밖에 없는지 알아보겠음 SPC삼립 기업개요 SPC삼립은 60년대 크림빵을 시작으로 마가린, 삼립호빵, 국진이빵 등..

바이넥스 주가의 상승과 GC녹십자와 MOU [내부링크]

1월 8일 GC녹십자와 바이넥스가 MOU를 체결함 바이넥스는 CDMO, 바이오의약품을 위탁생산하는 회사임 바이넥스는 어떤 회사인가 ? 바이넥스는 20년 9월 전환사채 및 교환사채를 통해 총 500억 원의 자금을 조달하..

21년 에이치엘비 주가 상승하나 ? [내부링크]

에이치엘비 얘기를 하기 앞서 회장인 진양곤은 주식으로 정말 유명한 사람임 인수합병을 통해 기업 가치를 올리고 주식으로 지금 자리에 올라선 사람이라 생각함 진양곤이 제약회사 시작할때 사기다 아니다 말 많..

시장 점유율 감소에 따른 21년 인텔 주가 분석 [내부링크]

이전부터 인텔의 점유율 감소가 기사화 됬는데 점점 더 시장에서 지위를 잃어가는듯 21년이 시작하는 지금 인텔 주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함 인텔은 ?? 인텔은 1968년 설립된 다국적 반도체 회사로 마이크로소..

Why Samsung Electronics' share price will rise in 21 years [내부링크]

Now that Samsung Electronics shares are on the rise, Let's look at the attraction of Samsung Electronics as a dividend shareholder. How big is Samsung Electronics? Samsung Electronics is the repres..

JP모건 주가로 보는 21년 미국 금융주의 상승이유 [내부링크]

JP모건 주가를 보다 21년 미국 금융주의 상승을 얘기하는 리포트가 많아 JP모건을 기준으로 설명해볼까함 JP모건 체이스 ? 금융을 모르는 사람도 JP모건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함 JP모건은 1799년 설립된..

한국 ETF KODEX 200, 선물 인버스 200 [내부링크]

필자는 미국 ETF를 사랑하지만 한국에도 괜찮은 ETF들이 많이 있음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두 ETF를 설명해 보겠음 KODEX 200이나 TIGER 200 모두 KOSPI 200지수를 추종하는 ETF임 1990년 1월 시총을 100p로 계산..

넷마블 주가를 상승시킬 중국시장 OPEN?? [내부링크]

얼마전 컴투스의 서머너즈워가 중국판호를 받음 이미 서비스중이였지만 판호를 받으면 업데이트나 이벤트를 자유롭게 할 수 있음 넷마블이 예전 영광을 찾을 수 있을지 정보를 모아봄 넷마블에 대한 이해 우선 넷..

LG전자 주가가 상승하는 이유는 ? [내부링크]

요즘 전체 시장이 좋아 모든 종목이 상승하는 듯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옥석 가리기라 생각함 시장이 조정을 받아도 확실한 모멘텀이 있어서 상승 요건이 있는 주식들 LG전자는 ?? LG전자가 어떤 회사인지..

보호예수 풀리는 SK바이오팜, 주가의 향방? [내부링크]

SK바이오팜의 보호예수 물량이 곧 시장에 나올 예정임 그에 따른 주가 변화는 예상하긴 어렵지만 현재 내부 상태를 확인해보려 함 SK바이오팜? SK바이오팜은 SK그룹 신약 연구프로젝트로 시작하여 지금의 SK바이..

S&P500 SPY, QQQ ETF 정리 [내부링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보유한 미국펀드 SPY, QQQ에 대해 정리해 보겠음 미국에는 총 263개의 ETF가 상장되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두 종목임 SPY ETF 정식 명칭은 SPRD S&P500 Trust ETF임 93년 미국시장에..

SK하이닉스 주가 계속 오를까?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함께 개미들의 사랑주식 SK하이닉스 주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음 21년도 SK하이닉스 주가가 상승할지 자료를 좀 모아서 분석해봤음 SK하이닉스에 대한 이해 나를 포함한 많은 개미들이 사랑하는 주식이..

퀄컴(QCOM)주가 분석 [내부링크]

미국 반도체 강자 퀄컴임 퀄컴은 어떤 회사인가? 퀄컴은 1985년 제이콥스가 설립한 다국적 IT회사임 2000년 초 한국에서 소송 이슈가 됬던 CDMA의 원천기술을 갖고 있음 퀄컴은 핸드폰 초창기 부터 CPU, 통신모뎀..

지금이 달러 투자하기 좋은시기인 이유 [내부링크]

미국 결국 5차 부양책에 합의했음 트럼프가 거부했지만 어림없지 1,000조 원 규모의 대규모 부양책임 지금이 달러 투자하기 좋은 이유에 대해 얘기해봄 우선 달러는 안전 자산임 WHY? 2020년 기축통화인 달러,..

투자하기전 비트코인에 대한 이해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비트코인 가격을 어떻게 받아드리고 우리가 투자하기에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할지 정리해봄 비트코인은 무엇인가 ? 비트코인은 일본의 사토시가 개발한 암..

주가 오르는 삼성전자 과연 배당금은 ?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주가가 심상치 않게 오르고 있다 과연 배당금도 올릴지 알아보자 삼전 주가와 지금 크기는 ??? 삼성전자는 한국 최고 주식중 하나임 얼마전 2000조가 넘은 한국증시에 450조 1/5을 차지하고 있음 벌..

안센백신 해외평가와 관련주 존슨엔존슨 이야기 [내부링크]

코로나 안센 백신 600만개분 계약완료 발표 얀센의 해외반응 알아봅시다 코로나 백신 계약 완료 ??? 23일 코로나 백신 게약완료 이후 24일 정부는 중앙안전본부대책회의에서 코로나 관련 백신계약 완료를 발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