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ornonfic의 등록된 링크

 ficornonf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요세미티 후기 줌줌투어 [내부링크]

나의 생애 첫 투어. 이전날에 커피를 하도 많이마셨는지 잠도 거의 못자고 새벽 4시반에 투어 시작했다. 호텔앞에 가이드님이 픽업오심. 줌줌투어 사무엘가이드님 예약했는데 후기도 좋아보이고 일찍 시작하는 투..

서면 고반식당 후기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내부링크]

오랫만에 번개약속. 전날약속이면 번개는 아닌가?!ㅋㅋ 요즘 시간이 많기때문에 나는 언제든 콜이당. 친구가 검색으로 알아온 고반식당. 나는 서면맛집 잘 몰라서 무조건 콜. 무엇보다 서면 롯데백화점 근처라 위..

알라모 스퀘어 파크 / 페인티드레이디스 / 샌프란시스코 시청 (civic center plaza) / 프렌즈 팝업 스토어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아침에 케이블카를 타고 롬바드거리랑 카스트로를 간 그 다음 이야기이다. (블로그 샌프란시스코 메뉴에 있음). 이곳은 알라모 스퀘어 파크~! 온동네 사람들이 나와서 다들 광합성을 하고있다. 이날..

샌프란시스코 팰리스오브파인아트 / 금문교(Golden gate bridge) / 소살리토 레퍼츠 아이스크림 / 페리 [내부링크]

이날은 여행 셋째날. 아침에 일어나서 에어비앤비에서 픽윅호텔로 고고. 우리는 우버말고 리프트를 주로 이용했는데 리프트가 더 저렴했던것 같기 때문이다. 다른사람들 말로는 우버랑 리프트랑 실시간으로 가격..

남포동 부산숯불갈비 소갈비 돼지갈비 [내부링크]

남포동 시장에 오래된 숯불갈비 두군데가 있는데 하나는 부산숯불갈비이고 하나는 산해갈비이다. 예전부터 우리 가족의 단골집은 산해갈비인데 이날은 산해갈비가 휴무라 옆집 부산숯불갈비로 고고. 가게앞 귀요..

익선동 카페 동백양과점 후기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곳이 많아 보였던 익선동. 블로그에 찾아보니 유명한곳인것 같아 가기로 한다. 동백양과점. 역시나 앞에 웨이팅이 있다. 이래나 저래나 웨이팅이 있을것 같기도 하고 앞에 2팀정도밖에 없어서 기다리..

익선동 분위기 좋은 맛집 호호식당 [내부링크]

오랫만에 시골쥐 서울방문. 강의가 있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풀로 수업을 듣고 그냥 내려가기 아쉬워 오랜만에 친구랑 밥먹고 내려가기로 했다. 친구가 익선동을 데려가줌. 익선동 말만 들었지 처음 와봤다. 분..

부산역 맛집 삼진어묵 / fm coffee 후기 [내부링크]

지방에 볼일이 있어 SRT를 타러 가는길. 시간이 정말 애매하게 사십분 정도 여유가 있다. 밥을 먹기에도 애매한것 같고 뭘먹지 머리를 굴리다가 생각난 삼진어묵~! 원래은 부산역 내에 있다가 광장 옆쪽으로 위치..

샌프란시스코 피어39 / 보딘 베이커리 / 씨즈캔디 / 기라델리 스퀘어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둘째날 저녁. 저녁이라고도 할수없다. 한 3시쯤이었던듯?! 11월 말이라서 해가 5시 전에 진다. 치안이 좋지 않기때문에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어두워지면 왠만하면 숙소로 들어가야한다. 이때 피어39..

샌프란시스코 블루보틀(Blue bottle) / 이퀘이터 커피 앤 티(Equator Coffees & Teas) [내부링크]

1. 블루보틀 (blue Bottle) 미국 커피하면 가장 유명한커피중에 블루보틀이 있다. 우리나라에도 성수동, 삼청동에도있고 강남에도 있는걸로 알고있음. 곧 광화문에도 생긴다는 기사를 본 것 같다. 나는 몇년전에..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SFMOMA 후기 [내부링크]

나는 미술관을 좋아한다. 그림을 정말 1도 못그리지만 보는것을 매우 좋아하는 편. 예전에는 혼자서도 참 많이 다녔었다. 잘 모르지만 그냥 보는것 만으로도 재미있다. 샌프란시스코 첫날은 그냥 바로 자고 둘째..

부산 남포동 설렁탕 맛집 서울깍두기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찔끔찔끔왔다. 요즘 날씨가 높아서 춥진 않았지만 뜨끈한 탕이 땡김. 요 몇년동안 안갔던 서울깍두기가 떠올라 한뚝배기 고고하러 갔다. 위치는 부산 중구 구덕로34번길 10. 엄청 오래된집이다. 내..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하쿠더갓포 후기 [내부링크]

설다음날. 광안리에서 친구들과 놀고 집에 가는길에 한친구와 집방향이 같아서 들어가는데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남포동에 들러서 둘이 한잔 더 하고 가기로 했다. 남포동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인 유..

홍콩반점0410 메뉴 볶음짬뽕/탕수육 [내부링크]

나는 참 먹는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지금도 스트리트푸드파이터2 하노이편을 보며 포스팅을 하고있음. 오늘은 홍콩반점0410에 가서 늦은 저녁을 먹었다. 홍콩반점은 내기억이 맞다면 완전 초반에는 짬뽕만 팔았던..

광안리 와인바/카페 광안리남매 [내부링크]

광안리 와인바 겸 카페인 광안리 남매. 친구가 광안리 핫플을 찾아보다가 발견한곳. 광안리해수욕장 완전 끝쪽에 있다. 주소는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54. 협진태양아파트 옆이다. 우리는 완전 밥먹고 해수..

광안리 맛집 파스타맛집 추천 키친시선 [내부링크]

즐거운 설연휴. 오랫만에 서울에서 부산내려오는 친구가 있어 광안리에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버스타고 고고씽. 한 친구는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있고 다른 친구랑 둘이 만나서 갔다. 인스타 맛집을 알아놨었는..

우리동네 길고양이 그냥이 이야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정보도 후기도 아닌 그냥 우리동네 고양이에 대한 설날맞이 나의 일기이다. 우리 동에는 내가 그냥이라고 이름붙인 귀여운 고양이가 살고있다. 내가 인지하고 보기 시작한지는 2년정도 된것 같다. 한..

스타벅스리저브 광복 매장 및 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리저브 부산광복로R점. 이번에는 명절 제사준비를 엄청 단촐하게 거의 과일만 놓고 하기로 해서 진짜 전은 동그랑땡이랑 새우튀김만 해놓고 쉬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 고기 먹고 커피한잔하러..

미미네떡볶이 후기 명절 속은 떡볶이로 달래세요 [내부링크]

명절이브다. 나의사랑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사실 나는 이걸 먹기전에는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했었다. 떡은 몇개만 먹어도 금방 배불러서이다. 그리고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요리하는것도 좋아하는데 나는..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 튀겨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서 핫한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 돌려먹기. 또 남들 다먹는거 궁금해 하는 나는 맨날 궁금만 하다가 이제서야 사서 돌려먹어본다. 누가 이런 생각을 했냐며 극찬글을 하도봐서 궁금하긴 했다. 튀김도..

자갈치 백화양곱창 후기 [내부링크]

자갈치 백화양곱창. 부산에서 아주 유명한 양곱창집이다. 자갈치 쪽에 양곱창 골목이라고 불리울만하게 모여있는 곳이 있는데 그중에 백화양곱창이 가장 유명하다. 가면 바 형식으로 여러군데 나눠져있고 다 사장..

샌프란시스코 맛집 슈퍼두퍼 Super Duper 나의 최애버거 [내부링크]

미국에는 각 지역마다 꼭 먹어야 하는 버거가 있는것 같다. 예전에 뉴욕에 간적이 있는데 거기서도 꼭 먹고와야한다는 파이브가이즈버거와 쉑쉑버거를 먹어봤었다. 슈퍼두퍼를 먹기전에 이때까지 내가 살면서 먹..

부산3대치킨 거인통닭 후기 [내부링크]

국제시장 거의 제일 안쪽 골목에 있는 거인통닭. 나는 예전부터 오복통닭집만 다녔었는데 매스컴 터지고 나서 거인통닭이 있는줄 알게 되었다. 정말 한 다섯번은 시도했었던듯. 매스컴 한창 탈때는 매번 매진이라..

부산 중앙동/남포동 와인바 추천 경주해관 [내부링크]

즐거운 불토를 보내기위해 일차를 회를 먹고 이차를 어디갈까 하다가 친구 인스타그램에서 얼핏 봤던곳을 검색해서 가기로 했다. 부산 중앙동 와인바 추천 경주해관. 남포동에서도 걸어갈만하다. 지하철으로는 중..

부산 괴정시장 국수맛집 구포국수 [내부링크]

괴정시장입구에서 쭈우우욱 들어오다보면 사거리로 갈리는 부분이 있는데 오른쪽을 보면 국수집이 참 많다. 그중에서도 오늘 간 집은 구포국수. 일반 그 구포국수 체인점과 이름만 같지 다른집이다. 가격도 매우..

자갈치 시장 내 한라산횟집 추천 [내부링크]

첫짤은 영롱한 회사진. 케케. 오랫만에 동친과 약속. 친구가 매운탕 핵맛집이 있다며 나를 소개해주었다. 맨날 어두울때만 와서 길을 좀 헤맸다고 하였다. 못찾나 했는데 결국 찾아옴! 유레카! 자갈치시장 안쪽..

남포동 초밥맛집 마마도마 후기 [내부링크]

광복 롯데백화점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니 벌써 저녁시간이다.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한식, 중식, 일식중에 뭘 먹을까 했더니 일식추천. 남포동에는 은근 초밥맛집이 없다. 내가 아는 초밥집이라고는 삼송초밥집..

마켓컬리 미로식당 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마켓컬리 주문을 했다. 첫주문. 원래 명란젓 선물하려고 사이트 들어갔다가 명란젓은 다른데서 주문하고 미로식당 떡볶이가 있길래 당장 사봤다. 첫주문 이벤트라 백원에 주문할수있는 사은품같은것들이 있었는데..

남포동 이자카야 술집 유노우 추천 [내부링크]

남포동 내 최애 이자카야 유노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음식이 맛있다. 사케랑 맛있는 안주가 먹고싶을때 가끔 오는곳. 이집은 보통 자리가 꽉 차있어서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다. 우리는 그냥 들어 보았는..

부산역 맛집 본전돼지국밥 후기 [내부링크]

부산역 맛집으로 알려진 본전 돼지국밥. 부산역앞에서 간단히 식사하기에는 여기만한곳이 없는것 같다. 식사시간이라 사람들이 줄서있으면 그냥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마침 한팀밖에 없다. 조금 기다렸다가 입장...

샌프란시스코 카스트로거리(castro street) / 필즈커피(philz coffee)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카스트로 거리. 무지개 거리로 알여져있다. 성소수자분들이 모여사시는곳. 무지개상징이 많이 걸려있기도 하고 그려져있어 거리에 들어서는 순간 굉장히 화려했다. 산책하다가 괜찮은 커피숍가서 커..

La맛집 칙필레(Chick-fil-A) 후기 [내부링크]

La마지막날. 헐리우드거리를 한참 구경하고 배가고파 뭘 먹을까하다가 인앤아웃을 먹고싶어서 찾갔다. 무슨 사건이 있는지 경찰이 있고 문을 닫았다고 한다. 덜덜. 한참을 걸어서 갔는데 좌절. 근처에 찾아보니..

해운대 에어비앤비 후기/추천 및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내부링크]

해운대에 에어비앤비 숙소를 잡았다. 2박3일. 몇년동안 계속 붙어다니던 베프씨 방문. 부산으로 내려오고 나서는 이삼년간 거의 보지 못했다. 나도 친구도 시간이 나서 친구가 부산으로 내려와줌. 에어비앤비 어..

해운대 짐보관 및 운송서비스 Ento Luggage 이용 후기 / 추천 [내부링크]

친구와 2박3일 부산여행 마지막날. 비바람이 2박3일동안 몰아치는 바람에 에어비엔비에만 박혀있었지만 그래도 베프와 오랫만에 수다떨고 너무 즐거웠다. 마지막날 체크아웃이 12시여서 캐리어를 끌고 나왔다. 친..

샌프란시스코 스시 맛집 Kaisen Sushi 카이센스시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스시맛집. 계속 미국 햄버거나 헤비한 음식만 먹다보면 밥이 그리워진다. 시간도 늦었고 에너지도 없어서 Yelp에서 맛집 검색. 가까운곳 위주로 검색하니 호텔 바로 밑에 있던 Kaisen Sushi가 뜬다...

샌프란시스코 라운지바 더뷰(The view) 후기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마지막날밤. 이날은 새벽4시반에 출발한 요세미티투어를 한 날이다. 하루종일 투어하고 도착하니 8시쯤이었던것 같다. 호텔 바로밑에있는 일식집에서 밥먹고 그냥 잘까 하다가 샌프란시스코 마지막..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 롬바드 스트리트 / BEACON COFFEE (비콘커피) [내부링크]

여행4일째였다. 날짜를 찾아보니 2019년 11월 24일. 샌프란시스코날씨는 덥지도 춥지도 않다. 약간 쌀쌀한 날씨라고 해야하나.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케이블카를 타고 롬바드스트릿으로 가기로 한날. 우리는 픽..

샌프란시스코 카페 SFMOMA 사이트글라스 Sightglass [내부링크]

커피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카페인중독자인 나에게 최고의 도시이다. 오기전에 유명한 커피를 많이 마셔볼 생각에 무척 설렜었다. 첫 방문지는 샌프란시스코 3대 커피 중 하나인 사이트글라스(Sight glass)커피..

신세계 센텀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내부링크]

센텀 신세계 백화점 방문. 날씨가 별로일때는 백화점이 최고야. 도착하자마자 배가고파서 바로 밥먹으러 고고. 푸드코트에서 먹기실어서 센텀 신세계몰로 왔다. 신세계 백화점은 백화점이랑 신세계몰로 나뉘는데..

해운대 카페 바게트호텔 커피룸 후기 [내부링크]

돌풍이치던날 친구와 에어비앤비에 누워만 있다가 그래도 커피한잔 마시고 오자 해서 갔던곳. 해운대 카페 추천을 검색하면 매우 높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다. 바게트 호텔이랑 같이 운영하는 바게트호텔..

라스베가스 스테이크맛집 갤러거스테이크하우스 [내부링크]

라스베가스 도착하니 저녁이었다. 그날은 그냥 자고 다음날은 노스프리미엄아울렛가서 하루종일 쇼핑을 했음. 아울렛에서 완전 간단하게 피자 한조각 먹었었어서 배가 너무 고팠다. 찾아보니 마침 우리가 묵는 뉴..

해운대 해수욕장 카페 추천 브론즈웨인 [내부링크]

에어비앤비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카페를검색. 넘나 슬프게도 친구가 있었던 3일내내 일기예보는 비다. 에어비앤비는 팔레드시즈 바로 뒤쪽에 있던 오피스텔이었는데 호텔도 같이 운영하는듯 했다. 예약은 에어비..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내부링크]

친구가 부산에 놀러왔다. 해운대에 에어비앤비를 잡았다. 캐리어를 끌고 숙소로 가는길에 돼지국밥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다. 해운대역에서 내려서 해수욕장으로 가는 큰 도로에 돼지국밥집이 있다. 밀양순대돼지..

라스베가스 호텔 뉴욕뉴욕 추천과 팁 [내부링크]

라스베가스는 그랜드캐년투어 하기위해 잠깐 머무르는 곳으로 생각하고는 저렴한 호텔을 예약했다. 상대적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으로 보니 뉴욕뉴욕 호텔과 플라밍고라는 호텔이 뜬다. 예약할때 1박에 5만원정도..

남포동 자갈치 카페 추천 유동커피 [내부링크]

오랫만에 평일 남포동. 밥을 먹고 어딜 갈까 하다가 네이버 검색이용. 자갈치카페, 남포동카페 추천을 찾다가 최근 오픈했다는 샵중에 유동커피란 곳이 눈에띈다. 우리가 있었던곳과 그다지 멀지않았기 때문에 곧..

자갈치 생선구이맛집 허영만 식객 백반기행 맛집 한월식당 [내부링크]

1월의 첫 외식. 부산에서 태어났고 부산에서 엄청 오래 살았고 또 수도없이 자갈치시장을 오갔지만 처음먹어본 생선구이집. 예전에는 여기 앞에 있는 꼼장어집도 많이 갔었는데 생선구이집은 앞으로 지나가기만..

샌프란시스코 미슐랭 맛집 멘쇼도쿄 Mensho Tokyo 일본라멘 맛집 [내부링크]

이날은 많이 걸었던날. 팰리스오브파인아트를 시작으로 금문교까지 걸어서 산책하고 택시타고 소사리토 넘어가서 페리타고 다시 넘어온 일정. 여행오고 가장 많이 걸은 날이라 피곤했다. 사실 호텔로 넘어올때 치..

샌프란시스코 브런치 맛집 스위트메이플 Sweet Maple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고 첫날은 저녁만 먹고 일찍 잠들었어서 다음날은 좀 맛있는 미국식 브런치를 먹고싶었다. 시차적응실패로 한참을 자다가 새벽에 깸. 열심히 샌프란시스코 브런치맛집을 검색해본다. 카페..

서면 파스타맛집 데이트추천 벤베누토 [내부링크]

연말이라 친구들과 가는 2019년을 보내며 자주 만나는 요즘. 정말 오랫만에 한 친구와 만났다. 친구가 회식때 가본 맛집이라며 나를 인도해주었다. 서면 파스타 맛집인 벤베누토. 이름이 특이하다. 위치는 서면롯..

조성진 공연후기 La 필하모닉 협연 두다멜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내부링크]

이번 La에 온 목적. 바로 옆에있는 더브로드를 구경하고는 월트디즈니홀로 향했다. 조성진과 LA 필하모닉의 협연. 프로그램도 엄청 좋다.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콘테르토 2번. 공연일정에 맞춰서 여행 일정을 샌프..

부산 남포동 치킨 마니커 숯불 바베큐 [내부링크]

자주 놀러가는 남포동. 집에가는 버스를 타려면 남포동 포장마차거리를 지나가는데 매번 보기만 하던 숯불치킨집. 사실 다른곳에서 이미 배부르게 다먹고 집에갈때 보기때문에 가보자 가보자 하면서 잘 안가졌던..

샌프란시스코맛집 소토마레 (sotto mare) 후기 [내부링크]

샌프란맛집을 검색해보면 제일 마니나오는 곳중에 하나. 소토마레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메뉴는 치오피노(cioppino) 이다.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점심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도 아닌 4시쯤 방문하였는..

센텀 신세계 혼밥 팔선생 후기 [내부링크]

점심시간. 센텀시티에 볼일이 있어서 아침일찍부터 일어나 볼일을 보고 센텀 신세계에 혼밥을 하러 왔다. 친구랑 통화하면서 막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여기 팔선생이라는데가 있다고했더니 강추를 외친다. 궁금궁..

면세점추천템 정관장 프레쉬화장품 크리니크 [내부링크]

미국 여행 갔다온지 거의 3주가 다되어간다. 면세점에서 궁금한 물건들을 잔뜩 사고 충분히 써본후에 후기을 올려본다. 이름하여 면세점추천템. 미국여행을 2주를 다녀왔으므로 우선 체력이 걱정이 되었다. 개인..

샌프란시스코 맛집 파스타 맛집 Cesario’s restaurant [내부링크]

이날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라스베가스로 가는날이었다. 전날에 요세미티투어를 다녀온 날이라 몹시 피곤한 상태여서 늦잠을 실컷 자고 나옴. 이날까지도 코 앞인 유니온스케어를 못가봤기 때문에 유니언스퀘어앞에..

샌프란시스코 브런치맛집 Cafe venue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 여행. 이때 마침 dreamforce라는 행사로 그기간에는 호텔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는바람에 2박은 에어비엔비로 3박은 픽윅호텔에 묵었다. 픽윅호텔은 접근성도 좋고 가격도 적당함. 노숙자가 엄청나..

LA맛집 그랜드센트럴마켓 맛집 에그슬럿 G&B까페 [내부링크]

La에 들르면 꼭 먹어줘야 한다는 에그슬럿. 사실 라스베가스에서도 지점이 있는데 우리는 못먹고 넘어와서 LA 센트럴마켓에 있는 에그슬럿에 왔다.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 다른 곳은 오픈 준비하는 분위..

La맛집 핑크스핫도그 후기 [내부링크]

La맛집 핑크스핫도그 후기를 올리려한다. 우리가 묵은 파머스호텔에서도 가깝고(택시로 5~10분) 이날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 날이었어서 가는길에 들음. 아침 10시쯤에 갔는데 한산했다. 맛집이라 줄설때도 있는..

부산꼼장어맛집 전통삼대 부산꼼장어 [내부링크]

최애 맛집중 하나 부산꼼장어. 위치는 부산 중구 구덕로22번길 8 이다. 남포동역에서 내리면 가깝다. 1번 출구로 나와서 쭉걷다가 나오는 첫번째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다. 레알찾기쉬움. 우연히 발견하고..

부산시립미술관전시 시오타치하루 영혼의 떨림 [내부링크]

오랫만에 혼자 미술관. 트위터를 보다가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새 전시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집에서 엄청 먼 해운대 까지 갔다. 같은 부산이지만 서부산에서 동부산은 넘나 먼것. 부산시립미술관은 거..

La한인타운맛집 형제갈비 brothers bbq [내부링크]

거의 일주일넘게 미국맛에 지쳐있던 우리는 처음으로 한국음식을 파는곳을 찾았다. 이곳은 외국에서 가본 내 첫 한국맛집이다. 북창동 순두부나 아가씨 곱창같은 맛집은 블로그 서치로 알고 있었는데 이곳은 투어..

해운대빛축제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내부링크]

친구들과 망년회?!를 했다. 서울에서 오랫만에 내려온 친구들이라 반가웠다. 해운대에서 빛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해가지고나서 빛축제로 고고싱싱 인스타그램에서 여러 사진들을 봤을때는 이런 파란색 조..

La 브런치맛집 파머스도터맛집 TART 타르트 [내부링크]

La에 있는동안 파머스도터에 묵었다. 뉴욕여행했을때는 yelp앱을 매우 유용하게 잘 사용했었는데 이번여행에는 왜인지 잘 활용을 못했다. Tart는 yelp맛집이라는 다른 블로드에서 정보를 얻어 아침나서자마자 tar..

샌프란시스코 리치몬드 디스트릭트 맛집 (richmond district) Gaspare’s pizza [내부링크]

지난달 말부터 이번달 초까지(2019년 11월말 ~ 2019년 12월초)까지 미국 서부여행을 다녀왔다. 이번에는 호텔로 주로 숙박을 잡으려 했는데 dreamforce라고 it 컨퍼런스를 해서인지 같은 호텔방이 15만원~20만원..

롯데리아 라이스버거후기 [내부링크]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아침으로 롯데리아를 먹기로 한다. 라이스버거가 한정으로나온듯. 롯데리아를 먹은지 어언 2x. 처음으로 라이스버거 영접. 콤보세트로 1인 5300원이다. 감자튀김대신에 너겟3개와 치즈스..

부산 자갈치, 남포동 맛집 영도다리횟집 후기 [내부링크]

영도다리횟집. 처음 가본다. 아빠의 송년회 프리뷰. 이곳으로 연말모임을 예약하셨다고 미리 와보고 싶다고 하셔서 고고싱. 회센터 안쪽에 우리가 자주 가는 단골집이 있지만 여러곳을 가보기로 한다. 위치..

남포동 타이거슈가 후기 [내부링크]

밀크티가 한창 유행이었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본다. 달달한걸 잘 못먹기도 하고 나는 완전한 커피파 이기때문에 마셔볼 기회가 없었다. 예전에는 줄서사 사람들이 마셨던것 같은데 오늘은 줄이 없다. 뭘시켜야..

La맛집 미국 피자맛집 만들어먹는 피자 Blaze pizza [내부링크]

이날은 베가스에서 la로 넘어온 첫날이다. 메가버스를 타고 넘어왔는데 도착을 4시쯤 했는데 한끼도 못먹었다. 매우 피골이 상접한 상태로 호텔바로 앞을 나섰다. 정말 건널목 건너서 주차장있는곳에 바로 보인집..

La호텔추천 파머스도터호텔 farmer’s daughter hotel [내부링크]

서부여행중 마지막 도시였던 la 인터넷으로 la호텔을 알아보니 주로 한인타운에 있는 라인호텔 추천이 많았다. 한인타운은 저녁에 다니기 위험하다고 하기도하고 우리는 렌트를 안했기 때문에 이곳 저곳 다니기..

부산 영도까페 손목서가 [내부링크]

한달전에 다녀온 손목서가 포스팅을 늦게나마 해본다. 작년쯤에 도서관에서 식물원이라는 시집을 읽고 이 까페의 존재와 유진목시인님에 대해서 알게되었다. 시집을 좋아해서 읽고 감명깊어서 다른 시집인 연애의..

부산 중앙동 까페 와키와키 후기 [내부링크]

중앙동 까페 와키와키 원래 계획은 남포동 까페를 가려고 했는데 사람도 많을것 같고 중앙동에서 하차해서 걸어본다. 40계단 근처에 까페가 있었던 것 같은 기억을 더듬어 고고싱싱. 위 사진은 중앙동 40계단..

반스 컴피쿠시 올드스쿨 (클래식) VN0A3WMAVNE1 후기 [내부링크]

오랫동안 마음속의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반스 올드스쿨 맨날 살까말까 템으로 고민만 했던것 같다. 친구는 반스는 좀 무겁다고 오래신으면 발이 좀 아플거라고 했다. 그래도 그냥 신어나 보자하고 지나가다가 폴..

서면 쉑쉑버거 후기 [내부링크]

오랫만에 서면에 나가서 쉑쉑버거에 갔다. 이년전에 뉴욕에서 쉑쉑버거를 먹은적이 있었는데 파이브가이즈보다 쉑쉑이 더 내스타일이었다. 부산에도 지점이 생겨서 친구와 함께 출도옹! 15분정도 기다린후에..

우체국쇼핑 어플 이용 감자 구입 [내부링크]

요즘 내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앱중에 하나는 우체국쇼핑 어플이다. 몇달전에 양파값이 폭락했을때 농민돕기 핫딜로 무안 햇양파를 5kg에 배송비 포함 4,900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