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ta의 등록된 링크

 fie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및 오류 해결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및 오류 해결 안녕하세요.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과 오류해결에관한 포스팅입니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휴대폰하나면 정말 무슨일이든 다 하는 세상이 오는거 같습니다. 먼저..

아이폰 11 전원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11전원 끄기,전원끄는법 아이폰을 10년정도 3G~ 11pro max 까지 이용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11PRO MAX 를 이용하면서 상당히 당황 하였습니다. 핸드폰을 꺼야하는데 기존에 아이폰8을 이용할때는..

고급스러운 아르망디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2종 [내부링크]

목차 링수 아르망디 방향제 브랜드 2종 아르망디 와 아르망디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를 아르망 드 브리냑 이라는 힙합가수 제이지가 런칭한 초고급 샴페인을 커스텀한 방향제 2종류를 소해 드리려고합니다. 술을 좋..

상장지수펀드 ETF 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금융상품 ETF 에 대해 알아보기 ETF 란 ? Exchange traded fund 상장 지수 펀드를 뜻한다 . 쉽게 설명하자면 펀드를 증권거래소에 상장시켜서 기존의 기업체의 주식처럼 매수와 매도 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실시..

머리색 바꾸는 어플 추천! 스타일을 내맘대로 [내부링크]

갑자기 머리색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머리색을 바꿀수가 없는 상황에 처 있다보니 머리색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다가 머리색 바꾸는 어플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주 편리..

2020년 7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내부링크]

목차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넷플릭스 공포 영화 BEST 13 올 여름은 그렇게 덥지가 않네요. 코로나 의 공포 때문인지, 중국에서의 공장 가동률이 높지 않아 지구 온난화가 낮아진걸로 추론해봅니다. 오늘은 넷..

보건증 인터넷 발급 기간과 방법,유효기간 [내부링크]

목차 보건증 발급기간,유효기간,인터넷 발급방법 보건증은 발급 받으시려면 먼저 보건소에가서 보건증을 발급받기 위한 검사를 먼저 진행하신후에 검사를 받으 셔야합니다. 예전에는 보건증 발급을위해 보건소를..

아이코스 3 멀티 리뷰 사용법 & 충전 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목차 아이코스 멀티 3 리뷰 아이코스 멀티 3 구매 리뷰 저는 아이코스 3 멀티 를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 주문시 즉시할인 79,000원. 특별 구매 코드는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주문시 110,000 원 ->..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환불 해지 방법 5초만에 가능 [내부링크]

목차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환불 해지 방법 5초만에 하는 방법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환불 해지 방법 5초만에 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다보면 금액이 발생하게 됩니다. 유튜브에서는 마케팅 방법의..

아이폰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하는 방법 NO 어플 [내부링크]

목차 아이폰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아이폰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유튜브를 이용하여 노래나 강의형태의 영상들을 틀어놓고 보다보면 유튜브를 항상 틀어놓고 있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백그..

유튜브 프사 PC & 모바일로 바꾸는 방법( 유튜브 프로필 사진 바꾸기) [내부링크]

목차 유튜브 프사 PC & 모바일로 바꾸는 방법( 유튜브 프로필 사진 바꾸기) 유튜브 프사 PC&모바일로 바꾸는 방법(유튜브 프로필 사진 바꾸기) 유튜브는 요즘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플..

아이폰 카톡 테마 마이 멜로디 핑크 토끼 테마 다운받는곳 [내부링크]

아이폰 카톡 테마 마이 멜로디  아이폰 카톡 테마 마이 멜로디에 대한 리뷰입니다. 마이 멜로디라는 캐릭터는 쿠로미 캐릭터와 더불어 일반 여아들에게 인기가 상당한 캐릭터 입니다. 헬로키티의 인기와 맘먹을..

전기차 보조금 받는 테슬라 모델 3 실구매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테슬라 모델 3 실구매가 알아보기 테슬라 모델3는 현재 런칭과 동시에 현재 재고가 없어서 예약 주문을 해야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재고가 없어 못구할만큼의 인기가 있는 차종이다보니 사람들에게 뜨..

핵귀템 아이폰 카톡 테마 쿠로미 다운로드 받는곳 [내부링크]

목차 아이폰 카톡 테마 쿠로미 다운받는곳 아이폰 카톡테마를 바꾸어서 이쁘게 사용할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다양한 아이폰 카톡테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아이폰 카톡 테마 쿠로미를 다운로드 받..

아이코스 3 할인쿠폰 코드 받아 싸게 구매하는방법 [내부링크]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아이코스 첫 구매시 할인쿠폰 코드를 줍니다. 아이코스를 처음 구매하시게 된다면 꼭 알고 가야할 필수 정보 아닐까요? 아이코스 회원은 당연히 성인만 가입 할 수 있으며, 가..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safari를 이용하다 보면 팝업창을 통해 들어가야하는데 팝업창이 안뜨게 되면 잠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를 통하여 아이폰 팝업을 차단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PC & 모바일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집순이 집돌이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입니다. 집에서도보고~ 핸드폰으로도 보고~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있다면 즐거운 컨텐츠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습죠. 하지만 넷플릭스는 시청기록이..

넷플릭스 결제 오류 업데이트 / 결제 수단 변경 방법 [내부링크]

목차 넷플릭스 결제 오류 업데이트의 이유와 결제수단 변경 방법 넷플릭스는 빠르게 성장하며 우리생활의 한자리를 잡고있는 플랫폼입니다. 하나의 기업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휴식을 주며 함께..

아이폰 자료 옮기기 3가지 백업 방법 과 마이그레이션 [내부링크]

목차 마이그레이션으로 전에 쓰던 아이폰 새 아이폰으로 백업하기 새 아이폰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원래 기종은 아이폰7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구매하게 되어서 데이터를 옮기기 위해서..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 키티 [내부링크]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버전 입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버전의 사진입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파일 아이폰 카톡테마 헬로키티 아이폰 8 파일 아이폰 카톡테마 헬로키티 아이폰 8 + 파일..

아이폰 카톡 테마 아이메시지 + 카톡 테마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카톡 테마 변경을 통해 개성있고 자기만의 이쁜 테마를 찾아 적용 시키면 한층 더 아이폰을 사용할때 유니크한 느낌? 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카톡 테마 아이 메시지 버전 파일과 카톡테마 변..

사회복무 요원 병가 연가 공가 특별휴가 정리 [내부링크]

목차 사회 복무요원 병가 연가 공가 총 정리 사회복무요원 병가 연가 공가 총 정리 사회복무요원이라면 병가 연가 공가 에 대해 관심이 많을텐데요. 각자 상황에 맞게 끔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힘든 사회복무요원..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 + 특수문자 추천 [내부링크]

인터넷 게임의 최고봉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요즘 열풍입니다. 게임안에서 나만의 아이디를 가지면서 유니크한 닉네임을 맞춰서 한다면 특별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오늘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거림 3가지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기존 흡연자분들이 요 근래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전자담배로 갈아타서 태우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아이코스는 현재 멀티3까지 기종이 나왔습니다. 아이코스를 피우시다 보면 아이코스가 이유 없이 빨간불이 깜..

장병내일준비적금 사회복무요원 가능한 군적금 이율 준비물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장병내일준비적금 (사회복무요원도 가능) 나라를 지키는 병역 의미자들에게 전역후에 목됸 마련을 위한 고금리 정책을 통해 금리가 기존 은행 이율보다 높은 적금 형태입니다. 나라를 지키는 2년 기간동안의..

시도때도 없이 울리는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끄기 [내부링크]

목차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끄기 / 설정 무음 차단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쓰게 되면 모든 국민들에게 나라에서는 긴급재난문자를 지원합니다 .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재난에 대하여 누구보..

윈도우 아이콘 엑스 표시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 및 삭제 방법 윈도우 10을 이용하게 되면 마이크르소프트 의 클라우드 시스템인 ONE DRIVE 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기본적으로 활용되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 저도 이게 뭔지도 모르고 가..

모르면 손해보는 청년 전세 자금 대출 유리한 혜택별 순서 [내부링크]

전세 자금 대출 받는 순서 1.은행 및 주택공사 등급 가서 한도조회 2.집 알아보기 3.집 알아본 후 계약 집 계약시 특약 걸어두기 ( 대출이 안나올경우 보증금환급) 4. 집 계약서를 토대로 은행가서 대출 신청 ※..

이사 후 전입신고 안하면 일어나는일 , 전입 신고 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사후에 전입신고와 확정일자는 필수 입니다. 이사후 전입신고와 확정일자는 내가 살고있다는 법적인 권한을 갖기위한 수단입니다. 전입신고는 전입일로부터 14일이내에 진행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만약 하지않..

부동산 경매 절차와 경매 신청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경매 절차 와 경매 신청 방법 간단한 부동산 경매 절차 1. 부동산 경매 신청 - 부동산 경매는 해당 부동산이 있는 곳의 지방 법원에 신청하면 된다. 2. 법원의 경매개시 결정 - 채권자 (빚을 받을 권리가..

서울보증보험 주택금융공사 도시보증공사 전세 자금 대출 한도 정리 [내부링크]

공적 보증 vs 사적 보증 에 대해 알아보기 은행에서 전세자금 대출을 받으려면 보증기관에서 보증을 해줘야합니다.이 보증이 있어야 대출이 진행 가능하며 국가가 관여하는 기관이 보증을 해주기도 하고 사업체로..

2020 워터밤 전국 공연 일정 및 예매 방법, 라인업 서울 광주 대구 인천 부산 [내부링크]

올 여름 전국을 시원하게 해줄 워터밤 2020 전국 공연 일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터밤 페스티벌은 2015년 8월 엄청난 폭염과 함께 해온 워터밤 올해로 6회차인 페스티벌입니다. 시작된지 4회부터..

2020 서울 재즈페스티벌 공연 일자 연기 및 라인업 변경 안내 [내부링크]

2020 서울 재즈 페스티벌 공연일자 연기 및 라인업 변경 안내 올해로 14회째로 개최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 전세계적 유행인 질병으로 인하여 연기되었다는 안내가 나왔습니다. 2020년 서울 재즈페스티벌의 20..

가처분 이란? 가처분 사례와 신청 절차 및 비용 [내부링크]

가처분 신청이란? 금전채권 및 부동산 혹은 동산의 인도 또는특정행위의 이행을 목적으로 청구권을 확보하려는 제도입니다. 가처분은 금전 채권이 아닌 그 밖의 채권을 보전하기 위한 것이고, 채무자가 재산을 다..

전국민 긴급 재난지원금 총정리 조회, 신청 방법, 사용기한,카드 사용처 [내부링크]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정부에서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긴급재난 지원금 을 5월 4일부터 신청 받고있습니다. 신청 못하시고 못받는 불혜택 없이 받도록 상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민 긴급재난 지..

지급명령 절차와 신청방법 과 비용 [내부링크]

지급명령이란? 민사 분쟁에서 채권자에게 금전이나 금전과 대체될수있는 수표와 같은 현물을 지급하라는 청구에 대해 변론인 판결없이 곧바로 지급명령을 내리도록 하는 간이 소송 절차입니다. 지급명령은 금전,..

코로나 19 스타트업, 중소기업 지원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 로 인한 피해받은 창업기업 및 스타트업 과 중소기업에 대해 정부 지원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업기업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안내) 중소 기업 지원 프로그램 안내 코로나 경제지원 비..

2020 월디페 일정 연기 안내 [내부링크]

올해로 14주년을 맞는 우리나라에선 가장 오래된 edm 페스티발인 '월드 디제이 페스티발' 이 코로나로 인하여 연기되었습니다. (점점 한국에서 열리는 edm 페스티발이 새로이 생겨나가는 시장인 가운데, 코로나..

채권 및 부동산 가압류 신청 절차와 공탁금 비용 [내부링크]

가압류 란? 채무자가 채권자의 금전 또는 금전으로 환산할 수 있는 물품에 대한 처분을 하지못하도록 하는 잠금장치의 제도 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압류란 금전채권이나 금전으로 환산할 수 있는 채권(..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조건 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침체로 인해 정부가 소상공인 긴급대출을 지원합니다.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감소 인해 피눈물 흘릴 소상공인분들에게는 한줄기의 빛 같은 정부 대책으로 자금 압박을 받는 분들에게는 희소..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총 3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정보에 관한 블로그, 학문적 블로그,이 블로그 총 3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3개의 블로그 다 똑같은 날 신청하였는데 제일 방문자..

내용증명 설명과 내용증명 보내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내용증명이란? 등기 취급을 전제로 우체국창구 또는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 하였다는 사실을 우체국이 증명하는 특수취급제도를 말합니다. 즉 우체국이 누가 누구..

아마존 셀러 활동을 준비물,여권 만들기 [내부링크]

아마존 셀러로 활동하기 위한 준비물 . 아마존 셀러로 활동하려면 여권,해외가상계좌 1.여권: 대표자의 만료되지 않은 여권 사본 2.주소 : 사업장 주소지 3.신용카드 : 해외 결제가 가능한 셀러 명의의 신용카드...

잃어버린 운전면허증 재발급 하는 방법 [내부링크]

잃어버린 운전 면허증 재발급 받는 방법 ㅠ_ㅠ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어 운전 면허증을 재발급 받아야하게 되었습니다. 운전면허증은 동사무소나 구청에서 발급해주는게 아니라 도로교통공단에서 발급해줍니다. 경..

사업자등록증 인터넷 으로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사업자 등록증 재발급 신청 방법에 관한 방법입니다. 1.가까운 세무서에 가서 주민등록증 챙겨가서 발급을 받으시면됩니다. 2.온라인으로 신청할시에는 공인인증서로 정부24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은 온라..

유통사업의 테크트리. 위탁배송과 구매대행 그리고 사입과 브랜딩 [내부링크]

글을 쓰기전 먼저 유통에 관한 질문. 요즘 유튜브를 통한 구매대행 사업과 스마트스토어 사업에 관한 정보가 넘쳐 나고있다. 무자본,소자본으로도 할수있다는 유튜브의 정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해외 셀러를 위한 아마존과 알리바바 설명 [내부링크]

아마존 과 알리바바에 관한 짧고 간결한 설명 아마존 아마존은 B2C 플랫폼으로 아마존 미국,아마존 재팬, 아마존 유럽 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바이어를 만날수 있다.바이어는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직접 사..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 구매안전서비스 확인증 발급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을 하고난 후 온라인 및 전화, 즉 통신을 통하여 판매를 하는 행위를 하려면 통신판매업이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사업을 하려면 통신판매업 신고는 필수입니다. 먼저 구청에 통신판매업신고를 하기전..

사업의 첫 발걸음 사업자등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사업을 시작하려면 먼저 사업자 등록을 내야하겠지요. 개인사업자와 간이사업자, 법인사업자 가 있습니다. 이 글은 개인사업자와 간이사업자를 내는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글 입니다. 사업자 등록 신청을 하는 방법..

인생 밑바닥을 치고 올라갈때 읽으면 좋을 격언집 [내부링크]

고통을 겪으면 바보도 현명해진다 헤시디오스는 약간 표현을 달리하여 같은 생각을 표현하였다. 그의 책 <일들과 날들을> 을 보면 "정의롭지 못한 일으 한 사람은 언젠가 그에 합당한 벌을 받을 것이다. 다만 그가..

돈에 관한 탈무드 잠언집 [내부링크]

현대 사회에 사회에 와서는 돈 때문에 울고 웃고 가족을 죽이기도 하는 패륜적인 행위를 하기도한다. 영원할것 같은 친구사이 에서도 돈 때문에 웬수가 되고 쫓고 쫓는 현상이 벌어지기도 한다. 나 또한 친구나 누..

유유상종 /격언집 [내부링크]

아리스토 텔레스는<윤리학>제8권에서 "서로 비슷한 것은 서로에게서 기쁨을 얻는다"라고 썻으며,제9권에서는 "비슷한 것은 서로에게 친구이다" 라고 적고 있다. 마찬가지로 "유사성은 애정의 어머니이다""완전한..

내일보다는 오늘이 중요하다. & 자신을 죽이는 사람 / 탈무드 잠언집 [내부링크]

내일 일어날 일을 걱정하지 마라. 현재의 일도 모르면서... 인간은 앞날을 미리 알 수 있을 만큼 위대하지 못하다. 따라서 인생 살이에 대해 너무 걱정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미래에 대해 너무 비관하거나, 또는..

기적,행운을 원하다면 / 탈무드 잠언집 [내부링크]

기적을 바라는 것은 좋지만, 그 기적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흔히 랍비가 바라던 것을 신이 이루면 기적이라고 하는데, '신이 바라는 것을 랍비가 이루는 것이 진짜 기적이다' 라는 조크가 있다. 이렇게 유대 사회..

시작이 반이다. 격언집 [내부링크]

시작이 반이다. 이 격언은 모든 일에 가장 큰 어려움은 그 시작임을 나타낸다. 이는 헤시오도스로부터 비롯된 말이다. 루키아노스는 그의 책 <헤르모티무스>에서 인용하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또한 <정치학> 제5..

탈무드 잠언집 : 인간의 탄생과 죽음 과 인생의기본 [내부링크]

인간의 탄생과 죽음 인간의 탄생과 죽음은 책의 앞면과 뒷면 같은 것이다. 옛날에 가문이 좋은 여우와, 천한 집안에서 태어난 여우가 길엣 마주쳤다. 여기서 가문이 좋은 여우와 나쁜 여우가 있을까 하는 의문을..

탈무드 잠언집, 나쁜 것에 물들지 않고, 사람을 사귀려면. [내부링크]

향수 가게에 가면 몸에서 향수 냄새가 난다. 인간은 같이 어울리는 어떤 사람한테든 영향을 받게 마련이다. 그러므로 가능한 한 좋은 친구를 선택해야한다. 아이르 보면 그 부모를 알수 있고, 친구를 보면 그 사람..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다보면 유입경로와 어떤 키워드를 치고 방문자가 들어오는지, 조금 더 키워드 선택에 있어서 전략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선 아무래도 GA (구글애널리틱스) 를 설치하여..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이후, 빙 웹사이트 도구 등록하는방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과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통하여 구글 과 네이버에 노출이 되게끔 하는 seo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bing 검색엔진에 검색 엔진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포..

친구들은 모든 것을 공유한다 - 격언집 [내부링크]

2020/03/04 - [격언 & 잠언집 리뷰] - 탈무드 잠언집 . 웃음 가득한 세상 과 삶의 균형 2020/03/05 - [격언 & 잠언집 리뷰] - 탈무드 명언 ,시간과 돈 시간의 중요성 2020/03/09 - [분류 전체보기] - 탈무드 잠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등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처음 운영하시다보면 글 통계를 보시다보면 블로그의 글 유입이 다음에서만 유입이 되는걸 보시게 될겁니다. 아무래도 검색엔진에서는 구글 이나 네이버를 따라올수 없다보니 다음에서는..

탈무드 잠언집 / 돈에 휩쓸리는 인간 [내부링크]

재물이 늘면 걱정 거리도 늘지만,재물이 없으면 걱정 거리가 더 많다. 기독교에서는 돈을 비롯한 물질들을 비천한 것으로 여겨 소홀히 대하려고 한다. 카톨릭 신부는 검은 옷에다 흰 칼라를 단 복장으로 청빈함을..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꿀TIP [내부링크]

아이폰 처음 구매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아이폰에는 자동완성기능이 되어있습니다. 아이폰 키보드를 이용하여 자판을 치다보면 아이폰이 자동으로 문자를 변형 시켜주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이 제 멋대로 인경우가..

탈무드 잠언집 명언. 성공, 0 과 1 사이 [내부링크]

'1'을 만든 다는 것. 세상에는 더러 운 좋게 행운을 타고나서 단,한번에 바다를 만드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그런 행운을 바라는 것이 허용될지라도, 그것을 기대하는것은 마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것이 불가피..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시키는법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daum 의 소유 블로그로 네이버와 구글 블로그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와는 다양한 차이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하시다보면 왜 내 블로그에있는 글은 네이버나 구글에 포스팅이..

탈무드 명언 ,시간과 돈 시간의 중요성 [내부링크]

시간으로 돈을 살 수는 있어도,돈으로 시간을 사지는 못한다. 사람들은 돈을 시간보다 소중히 생각하는데,그로 인해 낭비하는 시간은 어떤 금전으로도 사지 못한다. 인간이 평생 동안 쓸수 있는 가장 귀중한 재료..

탈무드 잠언집 . 웃음 가득한 세상 과 삶의 균형 [내부링크]

하늘고 땅을 웃기려면 먼저 고아를 웃겨라.고아가 웃으면 하늘과 땅도 웃을 것이다. 헤브라이어에는 '훗파' 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을 한말로 명료하게 설명 할 수는 없지만, 보통은 '매우 무례하다' 나 '이 이상..

[생활꿀tip]아이폰 ,화면 자동 꺼짐 잠금 시간 설정 하는 방법 ,저전력 모드 [내부링크]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자동 잠금화면 15초를 지나게되며 잠금화면이 클라킹되는 현상이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잠금 화면 자동 꺼짐 잠금 시간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이폰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