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nacting의 등록된 링크

 filmnac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수원대 영화과(영화영상) 수시 예비 5번 [내부링크]

저희 학원 입시생이 수원대 영화과 수시에서 예비 5번을 받았습니다. 올해 수원대 영화과(영화영상)는 20명 모집에 589명이 지원해서 경쟁률은 29.5대 1이었습니다. 작년 수시에서는 예비 10번까지 빠졌으니 최종..

2021 예고 합격자 5탄/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부천 인천 연출학원 [내부링크]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1 예고 연극영화과 입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영화전공 지원자 전원 합격!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영화전공 합격자 : 최예원 부천 인천 입시전문..

2021 예고 합격자 4탄/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부천 인천 영화학원 [내부링크]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1 예고 연극영화과 입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영화전공 지원자 전원 합격!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영화전공 합격자 : 허지원 부천 인천 입시전문..

2021 예고 합격자 3탄/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부천 인천 영화연출학원 [내부링크]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1 예고 연극영화과 입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영화전공 지원자 전원 합격!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영화전공 합격자 : 민결 부천 인천 입시전문 영..

2021 예고 합격자 2탄/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부천 인천 연기학원 [내부링크]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1 예고 연극영화과 입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연기전공 합격자 : 이채민 부천 인천 입시전문 연기학원 에이앤비 연기학원..

2021 예고 합격자 1탄/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부천 인천 예고입시 연기학원 [내부링크]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합격을 축하합니다! 2021 예고 연극영화과 입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연기전공 합격자 : 권정환 부천 인천 입시전문 연기학원 에이앤비 연기학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합격자/ 동방예대 영상제작과 수시 예비 4번 [내부링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합격자 발표로 환호와 탄식이 교차하는 하루입니다. 저희 학원 입시생이 동방예대 영상제작과 수시1차에서 예비 4번을 받았습니다. 작년 수시에서 영상제작과는 예비 9번까지 빠졌으니까 최종..

연극영화과 최종합격 3관왕/ 경기대, 동덕여대, 성결대/ 부천 인천 연기학원 [내부링크]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던 초여름, 한통의 국제전화를 받았습니다. 전화를 주신 학부모는 딸이 재외국민 특별전형으로 연극영화과에 들어가고 싶다며 전형의 내용들, 대학별 특성, 실기준비 등에 대해 물어보셨습니..

성결대 연극영화과 최종합격/ 재외국민특별전형 3관왕/ 부천 인천 연기학원 [내부링크]

성결대 합격을 축하합니다! 연극영화과 3관왕 합격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해 연극영화과 재외국민특별전형에서 에이앤비연기학원 입시생이 성결대 연극영화과에 최종 합격했습니다. 성결대에 합격한 입..

경기예술고등학교 합격자/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5명 합격 [내부링크]

어느 해라고 예고 입시가 어렵지 않을까만은 올해는 유독 만만치 않았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기준비의 맥이 중간에 끊기기도 했고, 하루 하루를 살얼음판 걷듯 조심조심, 그야말로 긴장의 연속이었습니..

2021 예고입시 경쟁률, 합격자 발표/ 경기예고, 계원예고, 안양예고 [내부링크]

얼마 전에 올해 예고 입시 경쟁률이 학교별로 나왔습니다. 올해 예고 입시는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치러졌습니다. 특히 실기를 준비하는 예고 입시생들의 마음 고생이 심했을 겁니다. 합..

무라카미 하루키, "프랑수와 트뤼포가 평생 추구한 <버려지는 것>" [내부링크]

프랑스의 영화감독 프랑수와 트뤼포의 전기를 읽고, 트뤼포 역시 유소년 시절에 부모와 떨어져(거치적거리는 존재로 거의 방치되어) 다른 집에 맡겨진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트뤼포는 평생 작품을..

연속편집의 파괴 : 180도 법칙 깨기 [내부링크]

1930년대 중반부터 '연속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고전적 편집이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확실하게 자리잡게 됩니다. '연속성'을 중시하는 편집이란 이야기의 흐름이 끊기지 않고 물 흐르듯 부드럽게 흘러가는 편집을..

180도 법칙 [내부링크]

영화의 촬영과 편집의 문법은 보는 이들에게 일정한 공간 감각을 유지시켜주고 등장인물 간의 위치적 관계를 일관성 있게 보여주는 기능을 합니다. 쉽게 말해 관객이 헷갈리거나 방해받지 않고 영화의 이야기 진행..

한예종 영화과, 역대 최고 경쟁률 기록하나요! [내부링크]

올해는 전국에서 글 좀 쓴다는 입시생들이 한예종 영화과 지원행렬에 대거 동참할 전망입니다. 한예종 영화과가 1차 시험과목 중 국어와 영어를 없앴기 때문인데요, 글 재주 있는 입시생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

단국대 영화과 수시 실기고사 후기 [내부링크]

단국대 영화과 실기고사는 다른 대학들과 구별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장르적 글쓰기나 미리 준비해 온 글의 사용이 쉽지 않습니다. 단국대 시험을 보고 온 입시생들은 제시문과 제시어는 기억하지만 막상 문제는..

인하대 연극영화과 이론·연출 수시 실기고사 후기 [내부링크]

인하대 연극영화과 이론·연출의 수시 실기는 시놉시스 작성입니다. 실기고사의 큰 틀은 시놉시스 쓰기라는 점에서 변화가 없지만 제시문(어)의 유무와 형태가 해마다 바뀌며 출제되고 있습니다. 창의적 연상능력..

연극영화과 2관왕/ 경기대 연기학과,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최종합격 [내부링크]

대부분 대학들의 재외국민특별전형 실기·면접고사는 수시가 시작되기 전에 종료되지만 인천대 등 아직 시험이 남아 있는 대학들도 있습니다. 올해 재외국민특별전형에서 에이앤비 연기학원 입시생이 2관왕의 영..

영화과 특별전형/ 세종대 연출제작 수시 특기자 전형, 자격요건, 경쟁률 [내부링크]

영화연출·영상학과 입시에는 특별전형이나 특기자전형 있는 대학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경우로는 한예종 영화과 특별전형. 성균관대 영상학과 수시 특기자전형,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연출제작 수시 특기자전형..

서경대 영화영상학과 수시 실기고사 후기 [내부링크]

서경대 영화영상학과 수시 실기고사가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서경대는 실기 비중이 80%를 차지합니다. 성적의 불리함을 실기 한방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안겨주는 대학입니다. 작년 수시에서 합격자 등..

성결대 영화영상 수시 후기, 구술 이야기구성과 질의응답 [내부링크]

올해 영화과 수시 실기고사가 성결대를 시작으로 막이 올랐습니다. 첫 시험이니만큼 기대와 만족 보다는 아쉬움과 후회가 많이 남았을 겁니다. 성결대 영화과(영화영상 전공) 실기가 구술이다 보니 현장에서 돌발..

영화영상입시/ 서울예대 영화과 이미지분석 [내부링크]

서울예대 영화과의 실기시험은 다른 대학들과는 다릅니다. 인서울 주요 대학들의 영화과 실기가 이야기구성이라면, 서울예대는 이미지 분석입니다. 영화연출 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는 짐이 하나 더 늘어나..

영화연출 입시/ 숭실대 영화과 정시/ 합격자 성적, 실기고사 [내부링크]

숭실대 영화과는 수시 모집은 없고 정시 선발을 합니다. 실기고사는 구술시험인데, 주어진 이미지들을 토대로 하나의 이야기를 구상하여 스토리라인을 구술하는 방식입니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연상 능력을 알아보..

영화과 입시/ 세종대 연출제작 수시는 3등급 프레임/ 2021 정시요강 [내부링크]

세종대 영화과가 성적 많이 보는 곳으로 정착하는 분위기입니다. 학과의 정식명칭은 영화예술학과 연출제작전공입니다. 수시에서 10명을 선발합니다. 2018학년도부터 5~6등급 이하는 등급간 점수 차이를 많이 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