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e-k의 등록된 링크

 finance-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지방세 카드납부 수수료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지방세 카드납부 수수료 어떻게 할까요?. 요즘 두피 건강상태가 많이 달라졌는지 예전쓰던 샴푸를 써도 자꾸 머리가 간지럽고 비듬도 생기고 하는거 같네요. 뭔가 새로운걸 찾고 익숙해지는 과정이 귀찮은데 별수..

재산세물납 체킹해보기 [내부링크]

재산세 물납 체크해보세요. 요새 부쩍 얼굴에 뾰루지가 자주 올라오네요. 일정하지 못한 식사에 잠도 규칙적이지 못해서 얼굴에 이렇게 뭐가 올라오나봐요. 뾰루지패치를 붙이는것보다 얼른 식생활습관을 바꿔야..

취득세 계산법 다들 익숙하신가요 [내부링크]

취득세 계산법 역시. 요즘 군것질이 그렇게 하고싶은데 또 반건조오징어가 먹고싶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구워먹고 있는데 촉촉하니 쫄깃쫄깃해서 청양고추에 마요네즈 참기름 넣은 소스에 아주 찰떡궁합이..

종부세 기준시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종부세 기준시가 알아봐요. 오늘은 집안의 캔들워머에 향초를 구매하여 바꿔보았어요. 양키캔들 시리즈중에 미드섬머 나이트라는 향초인데 향이 은은하니 그윽한 느낌을 주네요. 역시 아로마 아로마 하는 이유가..

증여 상속세율 주의사항 [내부링크]

증여 상속세율 주의. 매운 음식 잘 드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매운음식 굉장히 좋아하지만 먹고난다음 항상 화장실을 들락날락 여러번 드나들게 되어서 고생을 한답니다. 그렇다보니 좋아는 하지만 자주 못먹게..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 디테일한 인포 [내부링크]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 트렌드 내용.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떡볶이는 참 좋아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떡을 굉장히 싫어해요. 그래서 대부분 좋아하는 떡볶이를 같..

중소기업 대주주 양도소득세율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 대주주 양도소득세율 알 수 있는 정보. 오늘 낮 날씨 너무 좋지 않나요? 일년중에 항상 이런날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덥지도 않고 너무 춥지도 않고 딱 좋은 이런날씨 말이에요. 기분도 덩달아 좋아..

국세 신용카드 납부 방법내용 [내부링크]

국세 신용카드 납부 방법내용 이만한 게 없네요. 여러분은 어떤 요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로 면요리를 좋아하지만 소화기관이 그렇게 좋질 못해서 항상 먹으면 탈이 그렇게 나더라구요. 좋아하는 음식 맛있게 먹..

종합소득세 세액공제 꼼꼼히 따져보기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세액공제 꼼꼼히 따져보기. 오늘은 주황색의 세라믹 화병을 구입해서 꽃을 꽂아놨어요. 참 집안 분위기가 살아나면서 이런 오브제 하나에 디테일이 중요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작은거 하나하..

1가구 2주택 종부세 과세대상 적용 내용 [내부링크]

1가구 2주택 종부세 과세대상 적용 내용. 벌써 추석이고 가을이에요. 조만간 연휴가 지나고나서 열심히 일하다보면 어느새 길거리엔 크리스마스 음악이 흘러나올거 같아요. 머라이어캐리노래 말이에요. 매년 찾아..

재산세 계산기 이용해서 두들겨보자 [내부링크]

재산세 계산기 이용해서 두들겨보자. 최근에 싸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를 뒤늦게서야 봤어요. 참 잘만들었더라구요. 단순히 유명한 연예인만 나와서 뻔한내용을 그려낼줄 알았는데 또 그렇지만도 않더라구요. 요새..

지방세 세목별과세증명서 발급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지방세 세목별과세증명서 그렇군. 선풍기 틀어놓으면 이제는 오슬오슬 추워져요. 다리 하체에 열이 많아서 틀어두고는 있는데 조만간 선풍기를 장롱속에 넣어둬야 겠어요. 참, 그리고 이번엔 지방세 세목별과세증..

분양권 양도세 면제 기본 인포메이션에 대하여 [내부링크]

분양권 양도세 면제 기본 인포메이션에 대하여. 어제 저는 이런저런 두통이 있었어요.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잘 먹으려 고 하는데도 요즘 날 괴롭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화가나요. 늦게..

근로소득세 계산방법 찾는다면? [내부링크]

근로소득세 계산식방법 찾는다면?. 추석 귀경길은 작년보다 올해가 길다고하는데 서울이 시골이라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근데 친구 집이 해남이라서 7 시간이 걸린 걸 보니 정말 행복한 사람인 것 같아요 .....

종합소득세율표 구간 요소 [내부링크]

종합소득세율표 현대인 필수. 예예전에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네이버에서 검색했는데 요즘은 유튜브에서 바로 검색 한 것 같아요. 요즘 트렌드가 변하고 있음을 깨닫고! 나뿐만 아니라 모두? 이제 시골로 내려갈..

양도세 취득세 공제 내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양도세 취득세 공제 내용 알아보자. 한동안 식욕이 없었는데 요즘은 식욕이 변해서 좋아해요. 적합한 것이 무엇이든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한동안 그것을 맛보지 않았기 때문에 인생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사람..

국세 포인트 적립 카드 인포 [내부링크]

국세 포인트 적립 카드 인포. 여름에는 비가 엄청오더니 가을되려하니 비가 많이 오진 않네요. 개인적으로 보슬보슬하게 내리는 비오는날은 선호해서 그런지 가끔씩 오는 비가 기다려지기도 하네요. 아, 그리고 이..

국세청 자녀장려금 금액 받아보기 [내부링크]

국세청 자녀장려금 금액 알아봐요. 오래된 냉장고를 버리고 새 냉장고를 구입을 했어요. 나중에 이사갈거를 생각하면 너무 큰거는 또 부담스럽고 너무 작은것도 너무 또 효율이 없을거 같고 해서 중간크기 검정색..

종부세 토지 살펴보는 포스팅 [내부링크]

종부세 토지 살펴보는 포스팅 체크해 보도록 할께요. 요즘 BTS 난리죠? 노래 들어보셨나요? 팝송인데도 참 듣기 신나고 즐거운 노랜거 같아요. 이런 감정을 외국인들도 똑같이 느끼는지 빌보드차트에서도 굉장한..

종합소득세 신고서이자소득과 배당소득작성 요령 원한다면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서이자소득과 배당소득작성 요령 원한다면. 과일 많이 챙겨 드시고 계시나요? 최근에 무화과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달콤하니 오독오독 씹히는 씨가 아주 일품 예술이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챙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