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comparison의 등록된 링크

 financial-compari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6건입니다.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점수 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 신용점수 올리는방법 개인신용평가회사에서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는 기준 신용점수입니다. 과거에는 신용등급 이라고 불리웠지만 2018년 1월 이후 현재의 방식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수령 및 지급결과 확인 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 및 수령, 지급결과 확인 방법 안내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정기신청 : 5월 1일 ~ 5월 31일 까지 상반기분 신청 : 9월 1일부터 9월 15일 까지 하반기분 신청 : 3월 1일 부터 3월 15일 까지 1.장려금..

긴급생활지원금 145만원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지원대상 기초생활수급자, 법정 차상위계층 및 아동양육비 지원 한부모가족 등 약 227만 가구(보장시설 입소자 포함) 기초생활수급 179만 가구, 법정차상위 및 아동양육비 지원 한부모가족 약 48만 가구 지급방법..

러시앤캐시 대출 조건 및 추가대출, 부결시 대안은?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내용은 러시앤캐시 대출 조건 및 추가대출 이용 방법 입니다. 이용시 부결이 되었을 때, 다른 선택지는 어떤것들이 있는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보면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한 상황이..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서류, 금리비교 [내부링크]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급할때를 대비해 하나 정도 만들어 놓으면, 나중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하다는 장점. 하지만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개설 즉시, 사용 가능한 한도만큼 부채로..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이자, 한도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 살펴볼 내용은 아파트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후순위 담보대출은 어떻게 이용 할 수 있는지, 자격 조건이나 한도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순위 담보대출 이란..

무직자도 무서류, 당일 가능한 무설정 아파트론 [내부링크]

무설정 아파트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편적으로 대출는 크게 신용과 담보 두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담보는 내 부동산, 차량 등 설정이 가능한것을 제공하는 방식 입니다. 신용은 소득과 재직에 의해..

전세퇴거자금대출 금리 및 한도 이용방법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복잡한 부동산 규제로 어려움이 많으시죠? 세입자가 퇴거할 주택이 규제지역에 있고, 2주택 이상 보유자는 전세자금반환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규제가 있어 시중은행 이용이 어렵습니다. 이로인해 신종깡통전세..

하나은행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 모기지론 [내부링크]

하나은행 변동금리 모기지론 대출대상 - 아파트 및 주택을 담보로 하는 고객 대출한도 - 담보 가능액 범위 이내 (마이너스통장 최대 3억원 이내)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5년 이내 - 마이너스통장 5년 이내 - 원..

하나은행 금리고정형 적격대출 만기까지 이자 변동 없이 [내부링크]

하나은행 금리고정형 적격대출 대출대상 - 신청일 현재 부부합산기준 무주택 또는 기존 1주택만을 보유한 고객. - 단, 1주택 보유자는 주택구입자금에 한하여 기존 1주택을 2년이내 처분조건인 경우만 가능 대상..

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잘나가는 6곳 비교 [내부링크]

1. 신한은행 급여선지급대출 신한은행 제휴사를 통하여 재직과 소득이 확인되고,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급여소득자 (주)뉴플로이로부터 재직과 소득이 확인된 고객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 평균 월급여 10..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이용 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후순위담보대출이란? 아파트에 선순위 채권이 있는 가운데 추가적인 자금을 이용하는것을 의미 합니다. 2순위라고 하기도 하는데 LTV구간에 따라 3순위 까지도 이용이 가능하신 경우도 간혹 발생하기는 합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신용등급 금리 비교해 보세요 [내부링크]

농협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필요로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신용등급 별 이자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공시자료는 전월중 신규취급된 가계 대출의 금리와 해당 차주의 CB사 평균 개인신용평점 자료를 제공..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Top 10 금융사별 조건 비교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관련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자금이 부족한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소득 및 재직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비교적 쉽게 이용이 가능해 무직..

그동안 궁금했던 애드센스의 충족 요건이 티스토리를 통해 어느정도 해결이 되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너무나 많은 것들이 바뀌어 있네요. 예전처럼 애드센스 코드를 따로 넣지 않아도 자동으로 연동이 되는것 같은데 지금은 심사를 받아놓은 상태 입니다. 예전에 블로거들 사이에 이..

도메인을 빼았겨버렸습니다 [내부링크]

도메인 만료일을 정확히 체크하지 않고 방심하다 보니 누군가 잽싸게 그동안 사용하던 제 도메인을 가져가버렸네요. 5년 정도를 사용 했던 것 같은데 순간의 실수가.... 새로 연장하지 않고 기존의 티스토리 도메..

농협 nh로 바꿈대출 신청자젹 조건 및 거절 되는 이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은데요. 코로나로인해 어수선한 상황에서 다들 잘 버티고 계신지요. 오늘은 nh로 바꿈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없이 모바일을 통해 1억 5천만원까지 이용 할..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5개 금융사 간편비교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코로나로 인해 직접 영업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 소득 확인이 쉽지 않거나 재직기간이 짧아 정상적인 대출을 받기가 어렵다고 고민하고 있는 분. 일반 신용대출을 받을 자격은 충분하지..

전북은행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및 한도 [내부링크]

전북은행 비상금대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으로 CB신용등급 8등급 이내인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100만원 ~ 12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연 8.19%~14%로 신용등급 별 차등 적용 됩니다. 전북은행 신용등급..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서류 정리 [내부링크]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도움이 되는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통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간편함이 아닐까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정말 필요할 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 인데요. 상대적으로 만..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vs 사잇돌 대출 자격 조건 비교 [내부링크]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vs 사잇돌 반갑습니다. 대출방 입니다 2019년도 이제 두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새해가 시작되기 전, 준비하셨던 일들은 차질 없이 잘 진행이 되셨는지요. 저 역시 매년 비슷한 마음을 가지..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자격조건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관련 정보에 대해 다루어 볼까 합니다. 사업을 운여하거나 창업을 계획중 이라면 자금과 관련된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직장인과 비교했을 때, 까다로운 조건들이 여..

국가서민대출 자격조건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가능할까? [내부링크]

국가서민대출 자격조건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가능할까? 반갑습니다. 오늘은 국가서민대출 관련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가 어렵다는 이야기들을 자주 듣습니다. 그로인해 경제적, 금전적인 어려움을 호소하..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자격 서류 금리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자격 서류 금리 비상금대출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정말 급한 급전이 필요할때인데요. 이럴때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대출들이 꽤 많습니다. 이번에는 핀크에서 새롭게 상품을 하..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및 이용하는방법 [내부링크]

새희망홀씨대출은 정책자금 가운데 하나인 서민금융대출 입니다. 소득이 적어도, 신용등급이 낮아도 진입 장벽이 높지 않아 은행 문턱을 넘기 어려운 서민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취급은행 마다 기본적인 새희망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발급방벙 및 연장하는 꿀팁 [내부링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얼마나 편리할까? 마이너스통장. 필요할 때 원하는 만큼만 사용을 하고 그만큼의 이자를 갚는다. 이렇게 보면 정말 합리적인 돈 빌리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쉽게 발급 받을..

햇살론17 특례보증 신청 할 수 있는 전국 지점 정리 [내부링크]

2019년 9월 2일 출시한 햇살론17은 한도가 700만원으로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특례보증을 통해 증액 신청을 하게 되는 경우 이것이 허가가 된다면 14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게 됩니다. 단, 모든곳에서..

햇살론17 자격 조건 금리는 이대로 괜찮은걸까? [내부링크]

햇살론17 자격조건 및 금리 이대로 괜찮은걸까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햇살론17은 어떤것인지에 대해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저소득 저신용자들의 낮은 승인률을 보안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할 수 있는데..

산와머니 추가대출 중단으로 철수 해결방법은 없을까? [내부링크]

산와머니 추가대출 소비자 금융 가운데 국내 1위 놓치지 않아 서민들의 원성도 받았지만, 이로인해 도움을 받았던 분들도 분명 존재 합니다. 아마 철수를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지금 국내 정세를 돌아보면 매출이..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고정금리 조건 월 상환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1%대의 고정금리 주택담보가 있는 서민들이 고정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출시 됩니다. 신혼부부 다자녀, 한부모의 경우 우대조건을 모두 만족한다면 연1.2%로 소위 적금 이자 보다 더 좋네..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부결 되는 조건이 따로 있다면? [내부링크]

"본인 인증만 하면 간편하게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문구를 보신적이 있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요즘 추세가 온라인으로 방문없이 활용 가능한 상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kb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방문없이 간편하게 [내부링크]

kb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방문없이 간편하게. 소득이 적어도, 신용이 낮아도 최저 연7% 금리로 이용 할 수 있는 정책 자금. 이제는 고인물 처럼 한번쯤 이름을 들어보셨을법한 그 이름. 햇살론 입니다. 취급은행은..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이율 괜찮은 순서대로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사업하시는 분들 요즘 많이 힘드시죠? 저도 죽겠습니다. 재미도 없고 일에 의욕도 안생기고 하루에도 몇번씩 폐업을 할까말까를 고민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입벌리고 있는 자식들 그리고 직원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준비서류 [내부링크]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준비서류 입니다.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처럼 인터넷 은행들이 출범하면서 1금융권의 판도도 바뀌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되는 이유는 신용등급? [내부링크]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 간편하게 활용 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렇다는것은 이용을 해서 혜택을 받는 분들도 있지만 거절이 되는 분들도 당연히 많아진다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되는 몇가지 이유들 [내부링크]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없는 경우 급한돈이 필요할 때 몇가지 제약이 뒤따르게 됩니다.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회사도 잘 다니고 있는데 서류를 준비하기가 번거로울때. 필요한 금액이 많지 않아 굳이 이렇게 까..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 조건 인터넷 무방문 무서류 소액대출 승인잘받는법 [내부링크]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대출 조건 인터넷 무방문 무서류 소액대출 승인잘받는 방법 금융 회사는 하나둘 늘어나고 있지만 어떤것이 나에게 맞는가? 이런 부분에 대해 고민한적 있으신가요? 재직이나 소득 확인이 수월..

소상공인사업자대출 2019년 한도 및 자격 [내부링크]

2019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셔서 이용하시는 데 있어 차질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정책자금 서류 온라인 제출은 신청이 아니며,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kb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자격 조건 정리 [내부링크]

SGI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한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대표상품 신청대상 · 직장인: 현직장 5개월 이상 재직, 연소득 1,500만원 이상 · 자영업자(프리랜서): 6개월 이상 사업소득 발생, 연소득 800만원 이상 · 연..

사잇돌대출 농협 햇살론 중복신청 가능할까? 승인사례보기 [내부링크]

오늘 주제는 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것으로 정해보았습니다. 최근 '핫' 하다고 할 수 있는 사잇돌대출과 햇살론 두가지를 동시에 중복 신청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과연 정말로 두가지를 함께 이용 했을..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 [내부링크]

케이뱅크 예금 적금 담보대출 케이뱅크에서 예금 또는 적금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유 한도 내에서 이용 할 수 있는 금융상품 입니다. 대출대상 내국인 거주자로서, 당행에 본인명의 예금 · 적금 계좌를 보유한 개..

케이뱅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자격 [내부링크]

케이뱅크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와 함께 국내에는 두곳의 인터넷은행이 존재 합니다. 오늘은 그 가운데 하나인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에 대해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

농협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급하게 돈을 필요로 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손쉽게 활용 할 수 있는 것 가운데 하나가 주거래은행 입니다. 이번 포스팅 에서는 농협을 통해 활용 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에 대해..

농협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서류 간소화 방법 [내부링크]

농협 햇살론. 서민금융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주변에서 '햇살론' 이라는 이름을 한번쯤 들어본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이 상품은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미소금융, 사잇돌대출과 함께 정부지원 서..

유입 키워드들을 정리하고 다시 한번 가다듬어야 할 것 같습니다 [내부링크]

지금 너무 어중간한 상황이라서. 결과값을 좀 정리를 하고, 다시 한번 분류를 새롭게 해야 될 것 같은데요. 금융 블로그 같은 경우는 하루 300명 정도만 제대로 유입이 되도 훌륭하거든요. 그 이상이 온다면 더할..

언제쯤 정상화가 될 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구글에서는 괜찮은데. 확실히 금융 관련글을 다루다 보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천대를 받기가 쉽네요. 그렇다고 이걸 포기하기가 그런것이.. 나름의 애착이 있는 블로그라서, 그냥 저냥 운영을 하고 있기는 한데 확..

산와머니 무직자대출 조건 신청하고 심사 완료되면 금리인하 [내부링크]

산와머니 무직자대출 조건 조건 입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하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완료 하는 경우 스마트대출로 보다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소액대출쉬운곳을 찾고 있는 분들이 간편하게 신청부터..

개인회생자대출 조건 개인회생자 저금리대출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대출 조건, 개인회생자 저금리 대출은 왜 쉽지 않을까? 오늘 글 에서는 개인회생을 통해 매달 원금을 분할 상환 하고 있는 분들도.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경우 대출 이용이 가능한 몇가지 조건에 대해..

신한저축은행 신한 허그론 vs 참신한 직장인대출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신한 허그론 vs 참신한 직장인 대출 이번 글 에서는 신한금융의 자회사로 운영이 되고 있는 신한저축은행의 두가지 상품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신한 허그론은 신한금융의 연계 상품으로 제휴기..

무엇인가 보이지 않는 징계가 있는것 같은데 말이죠 [내부링크]

하아.. 이러려고 했던 건 아니었는데.. 갑자기 누군가에게 뒤통수를 한대 맞아 버린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살아날 조짐이 조금은 보였었는데.. 막상 이렇게 또.. 저 멀리 머나먼 세상으로 가버리니까... 일단은..

검색누락 다음 블로그가 심상치 않군요 [내부링크]

다음하고 구글만 목표를 가지고 하고 있었는데. 며칠전 부터 한번에 쭈욱 내려가고 다음도 뭔가 변화를 주고 있는것 같네요. 지금 당장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단분간 추이를 지켜 보고 대처를 해야 하지 않을..

저신용 과다대출자 대출 서민지원 가능한곳 [내부링크]

오늘 글에서 알아볼 내용은 "저신용 과다대출자 대출" 입니다. 이 경우 보통 은행권 대출 이용이 쉽지 않아 2금융 및 대부업체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이 주 대상 이기도 합니다. 신용평가 기관인 마이크레딧 및 올..

새희망홀씨 대출조건 vs 국민행복기금 바꿔드림론 신청자격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부지원대출인 새희망홀씨와 국민행복기금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꿔드림론 입니다. 햇살론, 미소금융과 함께 정부의 4대 서민지원정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해 까지만 하더라도 2016년까..

씨티은행 직장인 인터넷바로바로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인터넷바로바로론 대출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장가입자면 신청 가능한 신용대출! 무서류, 무방문으로 쉽고 빠르게 인터넷,모바일로 즉시대출가능!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직장인으로 국민..

국민은행 KB고정금리모기지론Ⅱ 담보대출 금리 안내 [내부링크]

고정금리 상품으로 향후 금리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 신청자격은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으로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되면 가능 합니다. 주택구입, 신축, 경락주택구입자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8등급 거절되는 이유 [내부링크]

대출방 입니다. 카카오뱅크 출범 후, 고금리 갈아타기를 생각하시는 분들. 비상금 용도로 소액 신청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대출 이라는 것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는..

8등급 과다대출자 대출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8등급 과다대출자 대출.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 곳 정말 존재 할까요? 금융감독원은 경찰, 검찰, 금감원 등의 공공기관을 사칭하여 급전이 필요한 서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보이스피싱의 실제 목소리를..

모바일 소액대출 해피캐피 대출조건 [내부링크]

모바일 소액대출 해피캐피 대출 조건 입니다. 예전에는 케이블 티비에서 광고도 가끔 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많이 하고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토대로 살펴보면 담보, 여성, 직장인, 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부결 및 상환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부결이 되는 이유 및 상환방법에 대해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출범후 2개월이 지났습니다. 금융감독원의 자료를 살펴보면 카카오뱅크를 통해 대출을 받..

연금저축 소득공제 절세 노하우 해지시점은 언제가 좋을까? [내부링크]

미래에 대한 불안함으로 "연금저축" 하나정도 준비하고 있는 분들 있으시죠? 저도 주거래 은행을 통해서 열심히 매달 꼬박꼬박 내고 있기는 한데요. 하지만 그래도 불안한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연..

보험료 할인특약 모르면 손해보는 5가지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보험료 할인특약. 보험에 가입할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할인특약을 꼼꼼히 살펴보시면 가입이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것들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① 무사고자 할인 특약 “新실..

국민임대아파트 경기도 하남감일스윗시티 A1,A4,B6BL 입주공고 [내부링크]

국민임대아파트 경기도 하남감일스윗시티 공급위치 :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감이동 일원 하남감일 공공주택지구내 A1블록 공급대상 : 10년 공공임대주택 669세대 [전용면적 51 152세대, 59 517세대] 금회..

농협 디딤돌대출 조건, 금리, 서류 [정리] [내부링크]

농협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조건 정부가 가계부채종합대책 발표를 예고하면서 부동산 시장에 여러가지 변수가 나타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요자들의 주택 구입이 향후 나오는 방향에 따라 바뀌는 만큼 현재..

신한은행 포켓론 vs 써니뱅크 모바일대출 [내부링크]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3분이면 대출 끝" 신한은행 포켓론을 한마디로 정리할 수 있는 단어 입니다. 신한은행이 모바일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규 가입 할 수 있는 포켓론을 출시했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은 신한..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성실상환자대출 자격 조건 [내부링크]

오늘 글 에서는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관련 내용에 대해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소액금융제도란 소득이 부족하거나 신용이 낮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긴급생활자금 등을 대출해 드..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얼마나 빠를까?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가운데 하나인 그날대출. 홈페이지를 보면 최대 3천만원까지 그날한번,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다음날 한번 더 입금이 가능하다는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금융기관에서 돈을..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필요한 서류 [정리] [내부링크]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아이원 직장인명함대출' 명함 한장만 있어도 '신용대출' 이 가능한 은행 대출 상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명함대출을 생각하면 사실 기업은행 보다 롯데캐피탈에서 보험설계사..

카카오뱅크 대출사기 조심하세요 카카오대출사기 유형 [내부링크]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 대출 사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피해보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신청자가 너무 많아서 카카오뱅크 대출 먹통 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느린 속도에 마음만 급하고 빨..

소액대출 무직자 100만원 급전대출 쉬운곳 비교하기 [내부링크]

소액대출 무직자 100만원 급전대출 쉬운곳 금융사 비교하기 오늘 주제는 무직자 '소액대출' 그리고 '100만원 급전대출' 입니다. 비슷한 맥락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굳이 금액을 설정한 이유는 소액대출을 이용할..

도깨비 마지막회 일본반응 "도깨비 스페셜도 제발 방송해 주세요" [내부링크]

기존 응답하라가 가지고 있던 케이블티비 최고 시청률을 단번에 깨트린 드라마 "도깨비" 저도 몇번이고 본 드라마인데요. 도깨비 마지막회가 끝나고 일본 해외 네티즌들의 SNS 반응 입니다. <도깨비 일본반응> na..

농협 햇살론 대상자 햇살론자격조건 정부지원서민대출 꿀팁 [내부링크]

"농협 햇살론 대상자"는 누가 되는지, 정부지원서민대출 이라고 불리는 햇살론자격조건의 전반적인 부분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분들이라면 대출을 이용한다 하더라도 캐피..

카드값 한달연체 두달연체 했을때 현명한 대처방법 [내부링크]

빚 빨리 갚는 방법, 카드빚 못갚으면 어떻게 되나요 얼마전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들중 50%이상이 이런저런 이유로 채무를 보유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물가는 계속해서 올라가지만 소득은 거의 제자리..

저축은행 대출이자싼곳 kb저축은행 착한대출 상세내용 살펴보기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2금융권이나 저축은행을 생각하면 승인률은 높지만, 이자가 높다는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습니다. 그러나 kb금융의 kb저축은행 착한대출은 무담보로 신청이 가능하며, 중금리로 이용이 가능해 급한 자금..

기업은행 근로자우대 전세자금대출조건 및 준비 서류 [내부링크]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조건 임차보증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고객 및 임차보증금을 활용하여 생활안정자금대출을 지원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전세대출 상품 타 금융기관 대출 전세대출 상환용도로 대출 가능 합니..

2금융권 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한도 및 준비서류 [내부링크]

7월 중순이 다가오는데 날씨가 예년보다 더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나라 안밖으로 이런저런 시끄러운 일들이 끈임없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도 늘어나는것 같다는..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텐 직장인 당일 승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텐" 직장인 대출 당일 승인 쉽게 받는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화상담 및 모바일어플을 통해 중금리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면 급하게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습니..

당일 소액대출 가능한 산와머니 무담보 신용대출 저신용자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해 여기저기 수소문 해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어디서 신용대출을 받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금융 기관에서 돈을 빌릴 때, 이자가 어떻..

오승환 12세이브 해외반응 미국 현지반응 [내부링크]

오승환 12세이브 해외반응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마무리 투수인 오승환 선수가 류현진 선수의 소속팀인 LA다저스와 홈경기에 등판해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오승환 선수는 2-1 한점차로 앞선 9회 카를로스 마..

주부대출 잘되는곳 무서류 전업주부대출 조건 비교 [내부링크]

주부대출잘되는곳 무서류 전업주부대출 조건 가정주부를 위한 주부대출은 의외로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보통 돈을 버는 남편 쪽의 대출이 더 많은 법이지만 경제권을 가지고 있는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주부대출..

직장인신용대출 서류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금융사 <정리>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시간이 흐르면서 세상은 점점 소형화, 간편화, 단기화가 되고있습니다. 당연히 대출 또한 간편화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처럼 간편화된 대출의 대표적 표본이 바로 인터넷대출입니다. 직접..

캐시비 교통카드 어린이 간단하게 등록해 보세요 [내부링크]

캐시비교통카드 등록 방법 입니다. 성인이라면 스스로 해결 할 수 있지만 아이들은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알고나면 결코 방법도 어렵지 않다는 사실. 캐시비 교통카드 어린이의 경우 간..

바로바로론 300 심사 vs 러시앤캐시 무상담300대출 [내부링크]

대출방 입니다. 오늘 비교 해 볼 두곳의 금융사는 바로크레디트의 '바로바로론' 러시앤캐시의 '무상담300대출'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승인률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러시앤캐시를 사용하고 있..

정부지원 창업자금 대출조건 소상공인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대출방 입니다. 오늘 확인해 볼 내용은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려는 분들 중 자금 융자를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정부지원 창업자금 대출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신용등급 및 절차..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조건 비교 [내부링크]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조건 비교 반갑습니다.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알아볼 핵심 주제는 '소액대출' 입니다. 목적에 따라 이유는 저마다 다르겠지만 소액대출의 경우 일반적으로 금융사에서 천만원 이..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8등급 대출 가능 상품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가계가 실제 사용 할 수 있는 가처분소득 대비 부채원리금상환액 비율(DSR) 비율이 지난해를 기준으로 40%가 넘어섰습니다. 이 수치가..

신한은행 사잇돌 대출 자격 우리은행 모바일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 살펴볼 내용은 신한은행 사잇돌 대출 자격과 우리은행과 단 두곳만 가능한 모바일 신청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저런 말도 많지만, 중금리 사용을 원하는 서민..

1000만원 한달 대출 이자는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소액을 빌릴 때, 기준이 되는 1000만원 대출을 받았을 때, 상환기간에 따라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에 있는 대출계산기를 이용하면 자세 하게 확인할 수 있기..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소액대출 채무통합 가능할까? [내부링크]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곳. 반갑습니다.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곳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한 정보 입니다. 개인회생을 통해 인가를 받고 시행이 되고 나면 제도권 금융기관을..

정부지원 서민대출 새희망홀씨대출 vs 햇살론 어떤게 유리할까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vs 햇살론 저신용자나 저소득층의 경우 1금융권 사용에 제약을 받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고금리 상품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빌리긴 하지만 이자부담이 만만치 않..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확인 방법 2017년 [내부링크]

2017년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반갑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차상위계층 기준 입니다. 2015년 7월 부터 차상위계층의 범위가 최저생계비 120% 이하에서 중위소득 50% 이하로 확대 시..

미즈사랑 여성대출 주부대출 스피드300 대출 절차 [내부링크]

미즈사랑 여성대출 주부대출 스피드300 대출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성만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을 찾고 있다면 핑크머니와 함께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금융사 입니다. 2금융권인 캐피탈이나 저..

햇살론 승인기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합시다 [내부링크]

햇살론 승인기간 얼마나 걸릴까요?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정부 지원 자금 으로 불리는 햇살론은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캐피탈이나 대부업체..

미소금융 대출자격 한도, 조건, 미소금융 햇살론 사업자 대출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대출도 가계대출로 이용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 지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정년퇴직을 하고 새롭게 창업을 시작하거나 회사에 취업하지 않고 청년 창업으로 시작하는 경우도 있어 경쟁이..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모바일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민금융 상품 가운데 한가지가 더 추가되었습니다. 가계 부채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런 정책들이 과연 옳은 것인가 그른것인가에 대한 반문을 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까다로운 1금융권에서..

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생계 대환자금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분들 입니다. 신용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직장인 햇살론 신용대출 금리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대상자에 해당 하는 분들을 위해 "햇살론 직장인 신용대출..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금융사 세곳 추천 [내부링크]

신용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신용대출을 이용 할 때, 이자율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바로 재직기간과 소득 입니다. 여기에 한가지를 덧붙여 보자면 다니고 있는 회사의..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곳 진실과 거짓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대출 정말 가능한 걸까요? 인터넷을 보면 신용불량자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광고 문구들이 자주 보입니다. 정말 가능한건지. 만약 받을 수 있다면 어떤 절차로 이용이 되는 걸까요? 지식백과 사전을 통해..

개인파산자 대출 파산면책자 대출 가능할까 [내부링크]

개인파산자 대출 파산면책자 대출 가능한곳 정말일까요? 개인적인 이유로 파산이나 회생을 선택해 매달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고 있는 분들을 개인파산자 또는 개인회생자라고 합니다.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고..

햇살론 대출자격 사칭하는 스팸 전화 주의 하세요 [내부링크]

햇살론. 서민금융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도 금리 부담을 줄여 주는데 도움이 되는 정책자금 입니다. 그런데 일부 에서 무등록 업체 및 햇살론 취급은행이 아닌 곳에서 햇살론으로 이용이 가능하게 끔 도와준다는..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조건 비교 직장인신용대출 추천 한도 승인잘되는곳 [내부링크]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조건은 어디가 좋을까요?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금융기관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주변 지인을 통해 자금을 융퉁하는 방법도 있지만, 자칫 대인..

주말대출 가능한곳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곳 비교 [내부링크]

주말대출 가능한곳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곳 비교 오늘 알아볼 주제는 주말대출 가능한곳 입니다. 바꿔 생각하면 평일에도 주말에도 가능한 1년 365일 소액대출이 가능한 금융사 입니다. 소액대출을 신청하는 목..

20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무서류 도와드림론 [내부링크]

20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무서류로 가능한곳 도와드림론은 어떤곳일까?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대출중개업체인 도와드림론에 대해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권에서 돈을..

미즈사랑 대출조건 vs 핑크머니 주부대출 조건 [내부링크]

미즈사랑 대출조건 과 핑크머니 주부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취급하는 타 금융사들과 차별화 전략을 통해 미즈사랑과 핑크머니는 오직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얼마전 까지만..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조건 중금리 신용대출 [내부링크]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조건 중금리 신용대출 기존 고금리 대출을 이용 할 수 밖에 없던 사회적 취약 계층. 또는 중간 등급의 신용을 보유하고 있지만, 기존의 정책자금의 혜택에서 벗어났던 분들을 위해 2016년 7..

햇살론 사업자대출 금리 자격 조건 [내부링크]

햇살론 사업자대출 금리 자격 조건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계속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평소보다 사무실도 조용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한파도 끝난것..

정부지원대출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내부링크]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안내해 드릴 내용은 정부지원서민대출 이라고도 불리는 햇살론 입니다. 햇살론을 취급하는 은행은 여러곳들이 있지만, 그 중 에서도 농협 햇살론 대상자격..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소액대출 이용조건 및 부결사유 [내부링크]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소액대출 이용 조건 및 부결사유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은행에서도 지점 방문 없이 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 만으로 신용대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우리은행의 위비..

개인회생 신청절차를 거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개인회생. 개인파산. 단순히 이름만 들어서는 어감이 그다지 좋지 않은것이 사실 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이런 제도적 절차를 통해 원금을 탕감받고 이자를 면제 받는 방법도 살아가는데 희망이 될 수 있..

개인사업자대출 서류 및 조건 햇살론 사업자대출 vs 무담보아파트론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대출 서류 및 조건 햇살론 사업자대출 vs 무담보아파트론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서류준비가 많아 어렵게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복잡하지 않은 방법으로 개인 사업자 대출을 받을수 있는 방법..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 조건,이자,안전하게 받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소액대출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경우 직업과 크게 관계가 없습니다.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 사업을 하고 있는 자영업자. 어느 한곳에 소속을 두지 않고 스스로 생계를..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직장인 승인잘되는곳 개인회생 자 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전해드리는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인회생대출 이라는 주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 소득 확인이 가능한 직장인들이 승인 잘되는 곳은 어디인지. 몇가지 조건을..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조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이자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추가대출조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이자 대부업체에서 1위 자리를 놓치고 있지 않는 러시앤캐시. 무과장부터 시작을 해서 예상과 다르게 꾸준히 소비자금융의 최강자 위치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래..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대상자 햇살 론 자격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금융사들이 자사의 상품을 취급하는것과 별도로 정부정책자금은 공동으로 출자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1금..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자격조건 및 부결사유 [내부링크]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자격조건 및 부결사유 정부에서지원하는 서민대출 관심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그리고 오늘 사잇돌대출 까지 다양하게 존재 합니다. 예전처럼 한두개가 아닌..

농협 햇살론 천만원대출 이자 캐피탈신용대출과 차이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햇살론을 '정부지원서민대출' 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실제 인터넷에 검색을 해도 위와 같은 내용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 금융사들이 상당수 입니다. 상호금융을 비롯해 저축은행 등 취급은행이 다양 하지..

건강보험 국고지원 줄어들었다는데 나중에 받아먹을 수 있으려나 [내부링크]

건강보험 국고지원이 화제인듯. 신문 기사를 보니 올해 지원 금액이 2천211억이나 깎였다고 하는데 걱정이 된다. 솔직히 지금 연금보험 이거 억지로 뜯어가는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이걸 왜 내고 있는지도 궁금하..

미즈사랑 인터넷 자동대출 [내부링크]

급여소득자 중 건강보험, 국민연금 보험료 납입 확인을 통해 최대 300만원 까지 자동 송금!! 가능연령  만26세 ~ 만59세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27.9%(연체이자율 동일) 취급수수료..

리드코프 대출조건,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내부링크]

리드코프 대출조건 및 추가대출 가능 여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유일의 코스닥 상장 회사로 등록이 되어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돈을 빌릴 때,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은 아니지..

확실히 티스토리는 구글하고는 천생연분이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확실히. 구글 하고는 천생연분인 관계가 맞는것 같다. 네이버에서 아무리 핍박을 받고 제한을 둬도. 불굴의 의지로 구글에서 버티고 있다고 해야 될까? ㅋㅋ 그나 저나 곧 도메인 유효 기간도..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햇살론 중복대출 가능할까 [내부링크]

새희망홀씨란? 오늘은 새희망홀씨 대출자격과 혜택등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고, 어떻게 하면 더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는 정부에서 만든 서민금융 지원..

주부대출가능한곳 6등급 7등급 무서류무방문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부대출가능한곳' 입니다. 보편적으로 8등급 까지는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6등급 7등급에 해당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

옻 올랐을때 처방법 민간요법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옻 요리를 생각 하면 가장 먼저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옻닭이 생각이 납니다. 여름철 보양식 가운데 하나인 삼계탕에 옻을 넣으면 끝날 정도로 방식은 간단 합니다. 그러나 여름이나 겨울 등 계절과 관계없이..

영턱스클럽 정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내부링크]

방금전에 언타이틀 책임져 노래 듣다가 포스팅 했는데. 유튜브에서 바로 다음 추천 노래가 영턱스클럽 '정' 와 이노래는 진짜 좋아서 멜론에서도 항상 노래 받아서 듣고 다녔는데. 확실히 관심을 가지느냐 안가지..

언타이틀 책임져 추억의 노래 듣기 [내부링크]

언타이틀 책임져 노래 알고 계신가요? 벌써 10년이 훌쩍 지나간 노래긴 한데 아직도 들을때마다 옛날 생각도 나고 흥얼 거리게 되네요. 그리고 보면 예전에는 왜이렇게 가수들도 전부 힙합바지들을 입고 다녔는지...

고척돔 wbc 유치 확정적 세부 조율만 남았다 [내부링크]

드디어 wbc 예선전을 한국에서 볼 수 있는 걸까요? 오늘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 왔는데요.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주도하는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를 서울 고척스카이돔 성사 단계에 있다고 합니다. 한국야..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고딕폰트도 깔끔하다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새롭게 등장한 '고딕' 폰트. 왠지 맑은 고딕의 느낌이 물씬 난다. 예전과 다르게 일부러 폰트를 별도로 지정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그 전까지는 나눔 고딕을 사용했는데 두리뭉실하다고 해야 될까..

네이버 웹문서는 나오는데 사이트등록이 사라졌네 [내부링크]

이게 뭔일이지? 며칠전 부터 이렇던데 뭔가 지금 바꾸고 있는 중일까? 궁금해서 네이버에서 공식 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를 보았는데, 솔직히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 하나도 없었다. 오히려 더 혼란만 가중 된다고..

블로그 운영이 2년을 넘어갔는데 포스팅 갯수가 참담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이 이제 2년째에 접어드는데 포스팅 갯수가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띄엄 띄엄 한다고 해야 될까? 열심히 하긴 해야 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있다. 매일 매일 다짐..

군함도 세계문화유산 실제역사 영화로 제작되네요 [내부링크]

일본 나가사키 현 나가사키 항 근처에 위치한 섬. 1940년 조선인 강제 징용이 대규모로 이루어진곳. 그러나 이와는 별개로 2015년 7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곳 입니다. 한국인에게는 애증의 섬과 같은 기억으로..

신용대출 금리비교 승인빠른곳 도와드림론 [내부링크]

신용대출 금리비교. 각 금융사의 조건과 이자율을 비교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자격은 만 20세 이상 재직기간 1개월 이상인 직장인. 4대보험 가입안되어 있는 현금수령자. 프리랜서.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개인 및..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신용대출 쉽게 받는 방법 [내부링크]

보험설계사 분들은 직군은 프리랜서에 해당 합니다. 하지만 정확히 매달 급여의 3.3%를 공제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얼핏보면 직장인이라는 생각도 들지만, 매년 세금 신고를 사업자와 같이 5월에 합니다. 간편..

러시앤캐시 대출 이자 vs 산와머니 대출조건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대출 이자 vs 산와머니 대출조건 러시앤캐시 광고는 누구나 한번쯤 보셨을 거라 생각 합니다. 지금도 케이블을 비롯해 인터넷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은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현재 러시앤캐..

저품질 블로그는 네이버를 제외하면 마음이 편하다 [내부링크]

"저품질 블로그"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들 사이에서 자주 사용 되고 있는 단어 입니다. 몇가지 증상이 있지만 최신 포스트가 반영이 되지 않고 누락이 되는 증상. 제목을 그대로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을 했을 때, 3..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vs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내부링크]

신용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서류 작성을 할 때, 가장 많이 보는 상환방식이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과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입니다. 비슷하지만 각각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셨으면 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

현대저축은행 대출사기 유형 및 신고방법 [내부링크]

현대저축은행하면 직장인은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한 더머니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니면 아직 금융사의 이름이 다소 생소하다는 느낌을 받고 있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최근 현대저축은행이나 직원을 사..

미소금융 대출자격 정부지원 개인사업자대출 [내부링크]

직장인과 비교했을 때, 사업자는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기준이나 자격이 까다롭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업의 안정성 이라고 합니다. 실제 뉴스나 언론을 통해 접하는 소식만 보더라도 사업을 시작하고 2년 이상..

햇살론대환대출 신청자격 및 조건,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대환대출 [내부링크]

최근 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는 서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건을 완화했다고 하지만 아직도 은행의 금리는 높아서 이용이 부담스럽고, 주변 지인..

하나캐피탈 대출사기 사례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대출을 받아 어려운 생활을 해결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돈을 빌리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정말 힘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받아..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저신용자 신용대출 선택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돈이 전부가 아니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됩니다. 하지만 돈이 없는것 보다는 있는게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 또한 부인 할 수 없습니다. 특히나 자녀가 있으신..

이마트 3월 휴무일 체크해 보세요 [내부링크]

이마트 3월 휴무일 안내 03월 07일 (월) [인천] 인천점 03월 09일 (수) [인천] 인천공항점 [경기] 과천점,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덕이점, 도농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일산점, 진접..

소상공인지원센터 소상공인대출자격 2016년 이용 절차 [내부링크]

2016년 소상공인지원센터의 소상공인대출자격 이라고 할 수 있는 소상공인정책자금 융자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저도 올해는 자격이 된다면 한번 이용해 볼까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난 2015년과 비교했을때..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조건 러시앤캐시 이자 승인 기준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조건 러시앤캐시 이자 승인 기준 대부업체 중 아프로파이낸셜의 러시앤캐시는 무과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금융사 입니다. 일본계 자본으로 운영이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가장..

무 서류 주부 대출 미즈사랑 스피드300 대출조건 [내부링크]

예전과 비교했을때 여성분들의 경제적 지위는 상당히 높아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금융기관으로 부터 돈을 빌리는 대출도 포함이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 지원 서민 대출 징검다리론 vs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내부링크]

정부 지원 서민 대출 가운데 하나로 얼마전 출시된 징검다리론과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서민 가운데 은행권 이용이 어려워 고금리를 사용해야 하는 불이익을 사전에 예방하..

웰컴 론 추가 대출 조건 인터넷대출 안전하게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웰컴론 추가대출 조건 및 인터넷대출 안전하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히 작년 12월 저도 웰컴론 상환이 끝난 상황 입니다. 처음에는 금방 값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어찌 하다 보니 만기까지..

소액 대출 가능한 곳 미즈사랑 스피드300 vs 핑크머니 소액대출 조건 [내부링크]

2015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올한해를 돌아보며 내년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자는 다소 높은 편에 속하지만 승인률이 높아 여성분들이..

웰컴저축은행 척척대출 주말 대출 가능한 곳 당일 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척척대출 주말 대출 가능한 곳 당일 대출 가능한 곳 1년 365일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광고 문구를 한번쯤 보신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하지만 막상 주말이나 공휴일에 신청을 하고 보면 접수만 가..

2금융권 jt캐피탈 소액대출 조건 무서류 소액대출 쉬운곳 [내부링크]

요즘 jt캐피탈 관련 언급이 자주 되고 있는데요. 얼마전 배우 고소영씨가 계열사인 jt트러스트 광고 모델로 출연했지만 네티즌들의 반발로 광고를 취소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넥센 히어로즈 역시 새로운 메인..

이대호 재팬시리즈 MVP 일본반응 모음 일본시리즈 홈런 및 4타점 동영상 [내부링크]

이대호 선수가 한국 프로야구 선수로는 처음으로 일본 재팬시리즈 MVP에 올랐습니다. 일본으로 한정해도 외국인 선수의 MVP는 19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대단한 업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한국 프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Square로 변경 [내부링크]

오랜만에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을 바꿔보았습니다. 기분 전환이라고 해야 될까요? 그동안 본문폭이 넓은 스킨들을 사용해본 경험이 많지 않아 지금 바꾼 Squre는 저에게 정말 크게 느껴 집니다. 제가 그동안 사용..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햇살론 대상자,햇살론 취급은행,햇살론 신청 서류 [내부링크]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대상자, 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 신청 서류 경기가 계속해서 침체되면서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지난 금융감독원은 2015년 가계부채가 신용과 담보를..

저신용자 소액대출 잘되는곳 대부업대출 쉬운곳 이자 [내부링크]

저신용자 소액대출 잘되는곳 대부업대출 쉬운곳 이자 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대출 상품은 시용대출 입니다. 보증이나 담보가 없다 하더라도 신용도를 기준으로 소액대출 이용이 가능하기..

개인 사업자 신용 대출 조건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vs 오케이저축은행 대출 비교 [내부링크]

개인 사업자 신용대출 조건 웰컴저축은행 vs 오케이저축은행 직장인과 사업자를 동일조건에서 비교했을때, 급한 자금이 필요할때 자영업자에 비해 직장인이 신용대출을 받는것이 수월한 편에 속합니다. 다른 이유..

금융감독원 서민금융 신용회복자 긴급 소액대출 자격 조건 [내부링크]

금융감독원의 긴급 소액대출 상품인 신용회복자 소액대출 지원 상품은 크게 네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지원 및 개인회생 중인 저소득 근로자 및 영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사고나 질병, 재난 등의..

미즈사랑 무서류 소액대출 남몰래 300대출 [내부링크]

미즈사랑 무서류 소액대출 남몰래 300대출 여성분들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 가능한 남몰래300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대출을 신청할때 서류가 많고, 절차가 복잡..

휴대폰 간편신청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두가지 조건 비교 [내부링크]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안녕하세요. 금융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대출방 입니다. 오늘은 웰컴크레디트 라인의 웰컴론의 두가지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티비 광고를 많이 해서 이미 알고 계신..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KB전세금안심대출 조건 [내부링크]

주택도시보증공사의 가입을 통해 전세계약 만료시에도 전세금을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 지원도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인 KB전세금안심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전..

직장인 신용대출 맞춤상담 금리비교는 필수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손흥민 선수가 토튼넘 핫스퍼 데뷔전을 치루는 날이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의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더구나 상대인 선더랜드는 우리와도 친숙한 아드보카트 감독님이 지휘를 하고..

돼지기름 효능, 엄지의 제왕 돼지비계 묵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MBN '엄지의 제왕'에서 돼지기름과 관련된 효능을 소개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그동안 몸에 좋지 않다는 생각이 많았는데 생각을 바꾸게 된 계기가 되었기 때문 입니다. 이날 녹..

무직자 무서류대출 우리은행 위비뱅크 모바일대출 자격 [내부링크]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우리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우리은행 위비뱅크 모바일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ok론 [내부링크]

경기 부진과 기준 금리 인하의 여파로 은행의 가계대출 가운데 하나인 마이너스통장 및 기타 채무 역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한국은행의 발표에 따르면 마이너스통장을 포함한 기타 잔액이 지..

러시앤캐시 대출 무서류 소액대출 한통에300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대출 무설 소액대출 한통에300 무과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러시앤캐시 상품 가운데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한 한통에30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대출을 신청할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많..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산와머니 주부대출 [내부링크]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산와머니 주부대출 최근 대부업체를 통해 급한 자금을 해결하려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소득이 없는 주부들이나 여성들의 경우라 하더라도 300만원 이하라면 주부대출..

웰컴론 광고,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살펴보기 [내부링크]

웰컴론 광고,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은 웰컴크레디트라인의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하게 되면 절차나 방법이 매우 간..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대출사기 사례 주의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 이용이 가능하다는 문구를 심심치 않게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핸드폰을 이용한 변종된 신규 금융 사업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이들의..

리드코프 추가대출,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내부링크]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및 무직자대출 가능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상환이 끝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처음에는 금방 값을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만기까지 모두 원금과 이자를 갚는 분들이 꽤..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정리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사업자대출 조건 및 금리와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보통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날쌘대출만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카드가맹점,..

미즈사랑 무직자 소액대출 미즈사랑 주부대출조건 스피드300 [내부링크]

미즈사랑 대출조건 스피드300 미즈사랑 광고 내용을 보면 주부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소액대출에 특화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오늘은 미즈사랑에서 무직자에 해당..

티스토리 스킨 변경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얼마전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했는데 최악의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소스가 전부 바뀌어서 그런지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되던 글들이 전부 누락되기 시작 하네요. 이 블로그는 네이버 보다는 구글 S..

미즈사랑 대출조건, 미즈사랑 추가대출 조건 [내부링크]

미즈사랑 대출조건 및 추가대출 가능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성분들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이 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남성분들은 부결 사유에 해당 됩니다. 애초에 조건이 안되기 때문 입니다...

웰컴론 한통화 단박콜,웰컴론 추가대출 조건 [내부링크]

웰컴론 한통화 단박콜 조건 및 추가대출 가능 여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웰컴크레디트의 경우 워낙 기존 상품에 대한 인지도가 구축이 되어 있는 상태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자 및 조건 [내부링크]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자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15년 상반기 기준이기 때문에 현재도 큰 차이는 없을듯 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일상 생활을 하면서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 간편하게 이용 할..

무직자 소액 대출 롯데캐피탈 여성대출 레이디론 조건 [내부링크]

여성분들중 무직자 소액 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입니다. 현재 직업이 있는 여성분들이라 하더라도 일정 기준을 갖추게 되면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자격 조건을 살펴보신후,..

신용불량자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소액신용카드 지원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용카드사와 제휴하여 채무조정에 의한 변제 계획에 따라 일정 기간 이상 성실하게 상환 중인 경우 소액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

생리가 빨라지는 이유 늦어질때 생리주기 [내부링크]

생리가 빨라지는 이유, 늦어질때는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이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여성분들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생리주기가 35~40일 이상으로 길어지게 되면 희발월경으로 진단도 가능 하다고 하..

무직자 소액대출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500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요즘 대츌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무서류 소액대출이 대세인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한국인의 급한 성격도 한몫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예전에 신용과 담보 상담..

산와머니 대출조건 상환 이자 [내부링크]

벌써 오늘 하루도 다 지나갔네요. 요즘들어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산와머니 대출조건 및 이자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을 비롯해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 직업에 크..

바로바로론 300 조건 [내부링크]

바로바로론에 대해서 한번쯤 들어보신적 있으시죠? 케이블 티비에서는 아직까지도 광고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용할까 생각해보면 높은 대부업의 금리로 인해 걱정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더 좋은 조..

웰컴론 단박대출 휴대폰 간단신청 [내부링크]

간편한 절차로 이용이 가능해 대부업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웰컴론이 특히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예전부터 단박콜을 비롯해 꾸준히 다양한 상품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간편하다는..

대출사기 유형 및 대응요령과 신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최근 대출사기로 인한 피해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융감독원의 발표를 보면 지난 2015년 1분기 금융감독원의 불법 사금융 피해 신고센터를 통해 ..

소상공인사업자대출자격 2015년 하반기 [내부링크]

2015년 하반기 소상공인사업자대출자격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소상공인 지원 사업은 매년 일정한 한도가 책정되어 소진시까지 운영 됩니다. 기준금리 인하로 인해 하반..

신한카드 카드론 한도 및 이용조건 [내부링크]

신한카드 카드론 한도 및 이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 서비스는 무서류로 언제든지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율의 폭이 크기 때문에 매달 카드 고지서에 함께 기재 되..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KB고정금리모기지론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최근들어 기준금리가 계속해서 내려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변동금리를 선택하거나 5년 고정후, 금리가 변하는 혼합형 상품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하지만 반대로 이자가 조금 높다 하더..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조건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쉽사리 만들 수 없는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비상 용도로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것저것..

원캐싱 자동대출 30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융 관련 소식을 전해 드리는 대출방 입니다. 최근 금융기관들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서류 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원캐싱 자동..

핑크머니 무직자 주부대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머니의 핑크머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을 드리기에 앞서 오직 여성분들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남성분들이라면 안타깝지만 조건에 부합하지 않..

국민은행 주택청약 종합저축 2.8% [내부링크]

국민은행 주택청약 조건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예금이나 적금 이자가 낮아지면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밖에도 무주택자라면 매달 저축금 납입을..

러시앤캐시 무연체300 조건 정리 [내부링크]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5월은 이런저런 행사들이 참 많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어제 저녁 늦게 집에 들어왔거든요. 요즘 러시앤캐시의 상품들을 보면 참 변화가 빠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러시앤캐시 거니까300 정리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거니까300 정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요즘 러시앤캐시 사용하시는 분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케이블 티비에서 광고를 많이 해서 그런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러시앤캐..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라이트론 금리인하 [내부링크]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라이트론 2금융권 조건들은 비슷한 상품이기도 한데 자세히 살펴보면 조금씩 다른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같은 제도권 금융기관들 사이에서도 소위 고객 재유치에 심혈을 기..

웰컴저축은행 누구나우대적금 vs 디딤돌우대적금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적금 이자 높은 두가지 상품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기준금리 인하로 예금이나 적금이자 높은곳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소 위험부담이 있더라도 저축은행 이하 2금융권으로 알..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 500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의 날쌘대출 자격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하면 쉽게 받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경우 아쉬운 부분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첫번째로 한도가 300만원으로..

kb저축은행 착한대출 2금융권 이자싼곳 [내부링크]

kb저축은행은 kb금융의 산하기관 입니다. 최근 최대 이자를 낮춘 착한대출을 직업별로 출시했는데 조건이 굉장히 좋습니다. 저도 처음 구성을 봤을때 은행인지 저축은행인지 구분이 되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

윈도우7 용량 줄이기 Window Update Clean Tool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 포스팅을 하거나 인터넷을 할때 데스크탑보다 노트북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순 업무 및 문서 작성 용도로 이용되기 때문에 게임이나 불필요한 파일들이 전혀 없는 상태 인데요. 그런데 문득 살..

2015년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비교 [내부링크]

2015년 4월 기준 전국 은행연합회 가계 은행별 가계 신용대출 금리비교 입니다. 신용등급별 금리와 평균금리가 함께 정리되어 있습니다. 은행마다 신용등급 마다 이자율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1..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스마트폰 전세론 조건 [내부링크]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5월 초반 쉬는날이 많다 보니 막상 내일 출근하려고 하며 왠지 모르게 피곤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은행의 전세자금대출 상품중 하나인 스마트폰 전세론에..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신용등급 정리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로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계실 텐데요. 일반 신용대출과 달리 마이너스통장은 한도대 계정이라고 해서 이자가 조금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내부링크]

사회 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주로 카드로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조건 정리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은 비상금 용도로 사용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 은행을 통해 발급을 문의하면 거절이 되는 경우 역시 적지 않습니다. 특히 사업자 분들의 경우 직장인들에 비해 이런저런 규제..

하나캐피탈 소액론 무직자 조건 [내부링크]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인 경우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안내해 드릴 하나캐피탈 소액론은 간편한 절차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목돈 안드는 행복 주택 전세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융정보를 안내해 드리는 대출방 입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전국에 비가 내리고 있네요. 왠지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의 전세자금대출 상품중 하나인 목돈 안드..

미소금융 창업대출 조건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소금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소금융제도는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자를 위해 마련된 정부의 지원상품 입니다. 따라서 무담보, 무보증으로 창업 또는 사업운..

러시앤캐시 무상담300 골라잡아 비교 [내부링크]

요즘 금융권에서 돈을 빌려야 하는 상황이 되었을때 많은 분들이 무방문, 무서류로 받기를 원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인들의 빨리빨리 성격이 대출을 받을때도 어김없이 들어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얼마전까..

우리은행 소액대출 우리주거래 신용대출 정보 [내부링크]

최근 금융기관들의 트렌드라고 하면 소액자금의 경우 복잡한 절차없이 무서류로 받을 수 있게끔 간편화를 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2금융권 이하의 하위 기관에서 높은 이자부담의 반발 심리를 최소..

미즈사랑 100일 무이자 안심론 대출조건 [내부링크]

미즈사랑은 여성분들만 이용이 가능한 소비자금융기관 입니다. 최근 은행이나 2금융과 같은 상위권 금융기관에서 자금을 빌릴 수 없는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오히려 더 좋은 조..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금리 및 한도 이자계산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최근들어 2금융권과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중 은..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정리 [내부링크]

kb국민은행에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새희망홀씨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은행권에서 돈을 빌릴때는 내부등급과 외부등급을 말할때가 있는데요. 대부분 올크레딧과 마이크레딧을 참조하지만 저마다 기준..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과다채무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요즘 방송에 많이 등장하는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정말 9등급도 대부업을 사용하고 있어도 받을 수 있을까요? 직장생활을 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금전과 관련된 문제를 겪..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저신용자 신용대출 조건 [내부링크]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은 2금융권에 속합니다. 그래서 1금융권인 은행에서 거절이 된 분들도 급한 자금을 빌리는데 도움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자가 높은 상품도 있지만 자녀미래론과 같이 오히려 은행보다..

개인 신용등급올리는방법 신용등급조회 저마다 다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도 주말 동안 이것저것 하고 나니 이제서야 글을 쓸 시간이 나네요. 내일은 3월의 마지막 월요일인데 출근해서 월요병에 시달리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대출사기 유형 금융감독원 사칭 금융사기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오늘은 대출사기 관련 두번째 포스팅으로 최근 급증하고 있는 금융감독원 직원을 사칭하는 대출사기유형 및 사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실제 이런 상황이 오게되면 피해를 입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지원센터 희망리턴패키지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고 입니다.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지원센터의 2015년 계획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중 오늘은 2015년 희망리턴패키지사업 관련 부분에 대해 알아보..

sbi저축은행 적금 다함께정기적금 vs 희망 정기적금 조건비교 [내부링크]

저축은행은 일반 시중은행에 비해 적금 이자가 높은편 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높은 이율에도 불구하고 일반 은행을 선호하는 이유는 안정성 때문인데요. 얼마전까지 부실저축은행에 대한 사태로 세간이 시끄러웠던..

국민은행 직장인우대적금 최고 3.1% [내부링크]

직장인 분들중 이자높은 적금을 찾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현상 입니다. 은행에 예금을 할때 조금이라도 이자가 높은곳을 선택하는 것은 재테크의 기본중 기본이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현재 금리 체계를 보면 단..

일본드라마 추천 쩐의전쟁 한국 원작과 얼마나 다를까 [내부링크]

일본드라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어떤것을 봐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최근 한국의 원작을 토대로 약간의 수정을 가해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일드 쩐의전쟁을 시청하는 것은 어떤가요? 많은..

대출사기사례 40대 남성과 30대 여성이 타겟 [내부링크]

그동안 정부와 금융감독원에서 각별한 당부를 하고 엄중 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출사기 피해사례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거 신용과 담보 관련 상담을 도와드리다 보면 이런 케이스를 정말 많이 경험..

산와머니 추가대출 500만원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까지 산와머니 에서 빌린돈을 열심히 갚았습니다. 당시 워낙 급하게 필요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빌렸는데 생각과 다르게 중도상환이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어찌하다 보니 상환기간이 모두 종료될 때까지..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SEED론 200만원 소액대출 [내부링크]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SEED론 200만원 소액대출 요즘 이영아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조건 중 소액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가장 많이 알아보고 있는 SEED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 vs 웰컴론 단박콜 대출조건 [내부링크]

흔히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어디서 빌려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생기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신용등급이 좋거나 카드론 및 여유자금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런 걱정을 하지 않겠지만 모두 내 마음..

부산은행 환율우대쿠폰 90% [내부링크]

외국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환율우대쿠폰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손실을 줄이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역시도 그중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얼마전 까지 하나은행..

2금융권 bs캐피탈 자동차 오토담보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자동차를 소유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일반 신용대출 보다 조금 더 낮은 이율로 이용이 가능한 bs캐피탈 오토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에스캐피탈은 제도권 금융기관이며 2금..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대출쉽게받는곳 자격기준 [내부링크]

현대캐피탈은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국내 최대의 2금융권 입니다. 시작은 중고차할부였지만 현재는 신용대출, 담보대출, 자동차할부에 이르기 까지 국내에서는 따라올 금융사가..

2금융권 무직자 무서류대출 가능한곳 bs캐피탈 아파트론 vs 스피드론 [내부링크]

2금융권 이용을 생각하는 분들의 경우 이자가 낮은 1금융권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이 다음 단계로 확인하는 곳 입니다. 물론 상위 기관에서 가능하다면 두말할 필요없이 이자가 낮은 곳을 선택하는 것..

소상공인대출자격, 소상공인창업대출조건 차이점 [내부링크]

매년 정부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저금리 대출상품을 출시 합니다. 그중 가장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상품이 바로 소상공인대출 입니다. 창업자와 기존 운영자가 조금씩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 또한 특징 입..

바로바로론대출,바로바로론300,바로바로론 부결사유 정리 [내부링크]

바로바로론대출 광고 한번쯤 보신적 있으실 텐데요. 얼마전까지 바로바로론100 만원을 주력으로 했지만 최근 금융기관들이 300만원이 유행인가 봅니다. 바로크레디트 역시 바로바로론300 상품으로 한도를 올렸습니..

2금융권 직장인대출쉬운곳 웰컴저축은행 여성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2금융권 직장인대출쉬운곳으로 알려진 웰컴저축은행 여성대출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부실 저축은행들을 연이어 인수에 성공하더니 점점 몸집을 불리고 있는 웰컴크레디트라인의 자회사 입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ok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이자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및 이자율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쉽지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ok마이너스통장 기준은 어떻게 보면 다소 파격적으로..

약국 영업시간 문여는 시간 휴일지킴이 약국 [내부링크]

약국 영업시간 관련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연중 무휴 및 24시간 문여는 시간 확인이 가능한 휴일지킴이약국을 통해 확인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약사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만큼 신뢰도는..

햇살론 신청방법,햇살론대출자격, 햇살론 취급은행 정리 [내부링크]

햇살론 신청방법,햇살론대출자격,햇살론 취급은행 정리 햇살론에 대해 한번쯤 들어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저신용자와 저소득 계층이 20%~34.9%의 높은 이자로 제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및 소비자금융인 ..

원캐싱대출조건 원캐싱추가대출 소액대출쉬운곳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항상 건강관리에 주의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소비자금융기관인 원캐싱대출조건 상품별 기준과 원캐싱추가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

위드캐피탈 마우스론 주부대출가능한곳 줌마렐라대출 [내부링크]

위드캐피탈 마우스론 상품은 예전에 나왔지만 아직까지도 찾고 계신 분들이 있더군요. 지금은 이름이 바뀌어 줌마렐라대출 상품으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남녀노소 모두 신청 가능했다면 현재는 이름..

올크레딧무료신용조회 신용등급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올크레딧무료신용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최근 신용등급올리는방법 중 기본적인 몇가지도 함께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신용등급이라는 말 자체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거..

산와머니 재대출,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내부링크]

산와머니 재대출 조건 및 추가대출 가능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얼마전 저도 상환이 끝난 상황 입니다. 처음에는 금방 값을 줄 알았는데 살다보니 만기까지 꽉 채워 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혹..

소상공인지원센터,소상공인대출자격,서류,한도 정리 [내부링크]

2015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지원 규모가 더 늘어나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원 규모만 해도 1조 5천억 원 가까이 됩니다. 지원 내용을 살..

주부대출쉬운곳,핑크머니대출조건vs미즈사랑 300 조건비교 [내부링크]

2015년 새해가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이 지났습니다. 이렇게 하루, 한달 지나고 나면 올해도 시간이 빨리 지나가게 되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내용은 이자는 높지만 승인률..

바로크레디트 바로바로론 300 조건 [내부링크]

바로바로론 300 페스티벌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요즘 워낙 방송을 많이 하다보니 소비자금융 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 인증만 하면 정말 바로빵빵 300만원을..

무서류 인터넷대출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내부링크]

복잡한 절차 없이 쉽고 빠른 신용대출 가능한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조건은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중고차 할부로 시작해 이제는 신용, 담보, 오토론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

구글애드센스 신청서 제출 후 검토중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시작하고 계신분 많으시죠? 저역시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서 계정 신청 후, 현재 검토중인 상태 입니다.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 발행글이 어느정도 뒷바침 되야 한다는 글들을..

국민은행 한국주택금융공사 U-보금자리론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사전에 적격여부를 심사하여 금리를 낮춘 장기 고정금리 상품으로 향후 금리 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국민은행 보금자리론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청..

하나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터넷 신청과 약정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U보금자리론 보다 이자가 0.1% 더 낮은 하나은행 보금자리론은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금융감독원 '우수 금융신상품'으로 선정된 만큼 공..

기아자동차 1월 구매혜택 [내부링크]

연초가 시작되면서 국내 차량들의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들이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차량구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새해인 만큼 차도 새것으로 타고 싶은 마음이 있는 소비..

국민은행 소액결제자금대출 [내부링크]

국민은행 거래 기간이 1년 이상 되신 분들중, 100만원 이하의 소액이 필요하다면 kb소액결제자금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만들어진 취지는 소액의 한도를 제공함으로, 개인의 실수로 인한 소액..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오늘은 전통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이용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잘 받지 않고 서비스가 불친절 하다고 불평하는 분들도 있지만 제가 사는 곳은 정말 친절하고 카드며 주차..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이대로 괜찮나 [내부링크]

얼마전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관련 소식을 접했습니다. 티브이 광고도 자주 등장하는듯 합니다. 상품내용을 살펴보면 자격조건은 까다롭지 않습니다.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과 사업자, 파견직, 계약..

고지전 2초 실화 차태경과 전선야곡 [내부링크]

영화 고지전은 6.25 전쟁당시 가장 치열한 전투를 펼쳤던 백마고지를 모델로 했다고 하는데요. 강원도 철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5사단이 관할하고 있고, 정식 명칭은 395 고지라고 합니다. 1953년 남북의 휴전 회담..

서민금융 바꿔드림론 자격조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적어 은행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고금리를 사용해야 했던 서민들을 위해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을 통해 시중은행의 낮은 이자로 바꾸어주는 상품인 바꿔..

2015년 행복주택 평균소득 계산법 [내부링크]

행복주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 많으신데요.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 하나가 평균소득이 얼마나 되느냐 입니다. 공공임대주택 자산기준과 같은 맥락으로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2015년 행복주택 평균..

행복주택 입주신청 자격 [내부링크]

행복주택은 신혼부부,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토교통부와 한국주택공사가 함께하는 정책의 일환 입니다. 출퇴근 시간 및 대중교통의 편의를 고려해 임대료가 저렴한 도심형 아파트를 총칭하는 말..

마이크레딧신용등급 무료조회방법과 절차 [내부링크]

사람들은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그런데 냉정히 봤을때 금융기관에 돈을 빌릴 이유가 전혀 없다면 사실 무의미한 용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 이외에도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

금융기관의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정말 급할때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과거와 비교했을때 최근 예전보다 발급이 어려워졌다고 하소연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은 아주..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및 준비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출방 입니다. 지난 시간 서민금융중 하나인 바꿔드림론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16개 은행에서 신청 및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는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란..

우리은행 우리함께 행복나눔 5.7% 적금 [내부링크]

우리은행과 보건복지부가 함께하는 착한적금, 서민들의 목돈 마련과 소액기부문화 정착을 위한 기부형 금융상품인 우리은행의 우리함께 행복나눔 적금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에 따른 수익 발..

현미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현미 녹차가 우리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중 하나 입니다. 과연 어떤 부분들이 이로운 작용을 하는지 간략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미녹차 속에는 비타민c의 함유량이 많아 노화를 방지하는..

현금서비스 이자와 신용등급과의 관계 [내부링크]

금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 중 하나가 "현금서비스를 사용하지 말것" 입니다. 이는 신용등급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의도하지 않..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마크쿼리 테스트 [내부링크]

테스트 버전 입니다.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농협 지원 햇살 론 대환 대출 농협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 [내부링크]

농협 지원 햇살 론. '햇살론' 이라는 금융 상품은 한번쯤 들어보신적이 있을 텐데요. 경제가 어려워지며 여기저기 서민들이 살기 힘들다는 목소리가 커지면서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