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ing-in-daily의 등록된 링크

 finding-in-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6건입니다.

공모주 청약 방법 및 일정 정보 알아보기 (IPO) [내부링크]

공모주란 무엇일까요? 왜 해야 할까요? 주식회사는 코스피나 코스닥 시장에 "상장"이라는 것을 합니다. 상장을 통해 기업을 공개합니다. 그럼, 해당 기업의 주식을 사고 싶은 사람들은 그 주식을 사고파는 행위를..

멜파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파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멜파스는 - 동사의 터치 입력장치는 손가락 및 특정 물체의 가벼운 접촉만으로도 입력신호를 발생 시킬 수 있는 장..

코프라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프라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프라는 - 동사는 고기능성 폴리머 칩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자동차 경량화에 이용되는 플라스틱 컴..

21년 11월 01일 급등주 정리 [내부링크]

21년 11월 01일 급등주 정리 엠게임 (058630) (↑29.90%) 1일 연속 급등 사유 NFT(대체불가토큰) 및 게임/모바일게임 테마 상승 속 신작 게임 이모탈(IMMORTAL),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차트 1위 소식에 상한가 1..

엠게임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게임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엠게임은 - 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임. 웹사이트 www.mgame.com 포털사이트에서 온라인 게임..

갤럭시아머니트리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아머니트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 동사 사업은 전자결제, O2O, 기타 부문으로 분류됨. 전자결제사업은 휴대폰 결제..

갤럭시아에스엠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아에스엠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아에스엠은 - 동사는 1975년 5월 6일에 설립되었으며, 1989년 11월 14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

루시드 모터스 관련주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루시드 모터스 관련주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시드 모터스는 미국의 전기차 회사입니다. 첫 번째 자동차 "루시드 에어" 관련 뉴스입니다. 루시드 에어 내달 9일 출시, 모델S 대항마 미국 전기차..

요소수 관련주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요소수란 디젤 차량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SCR(디젤 내연기관의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 작동에 없어서는 안 될 성분으로 배기가스를 깨끗한 물과 질소로 바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화물차는 요소수를 자주..

영화 드라마 콘텐츠 대장주 관련주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영화, 드라마 관련 주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웹툰 작가인 김규삼 작가의 "하이브"라는 웹툰이 영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저는 하이브를 웹툰으로 보았는데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거대..

쎄미시스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쎄미시스코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쎄미시스코는 - 동사는 2000년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했으며, 반도체..

한송네오텍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송네오텍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송네오텍은 - 동사의 주요 사업으로는 OLED Mask 공정장비사업 및 OLED 박막봉지 공정장비사업, OLED Module..

쎄미시스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쎄미시스코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쎄미시스코는 - 동사는 2000년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했으며, 반도체..

아센디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센디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센디오는 - 동사는 1977년 4월 주식회사 의성실업으로 설립되었으며 1989년 1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됨. 2021..

게임 관련 ETF 및 대장주 3개 추천 [내부링크]

게임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시간이 없어서 못하는 거지... 올해 게임 관련주가 큰 상승을 할 것이라는 뉴스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전기차, 배터리, AI, 4차 산업 등 미래 먹거리 위주 주식 공..

KB금융 주가 전망 및 인플레이션 대비 [내부링크]

요즘 인플레이션으로 물가가 많이 상승하는 것을 느끼지 않나요? 미국에서는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테이퍼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파월 “테이퍼링 시작 준비 중…인플레는 내년까지 지속” 파월 테이퍼링 시작..

동방선기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방선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방선기는 - 선박용 배관 생산을 목적으로 지난 1994년 7월 6일 설립하였으며, 2009년 11월 10일 발행주식을 한..

엘엠에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엠에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엠에스는 - 동사는 1999년 2월 설립되었으며, LCD BLU의 핵심부품인 프리즘 시트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와 빠른 은퇴를 추구하는 "파이어주식투자"입니다. 요즘 메타버스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거 알고 계시죠? 이번 시간에는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TOP5를 차트 분석해보겠습..

디스플레이텍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플레이텍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텍은 - 1998년 8월에 LCD 모듈 등의 기술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2002년 12..

에코프로에이치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코프로에이치엔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 동사는 '에코프로' 에서 인적분할 되어 2021년 5월 27일 재상장함. - 환경 ..

맥스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스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스트는 - 동사는 2010년 10월 설립되었으며, AR 원천기술 개발에 집중해 온 기술 전문기업임. - 2019년부터 AR..

한국비엔씨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비엔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비엔씨는 - 동사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복..

씨티케이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케이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케이는 - 무공장제조업체로서 기획, 마케팅 및 연구개발의 핵심역량에 기반을 두고 있음. - 동사는 2001년..

맥스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스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스트는 - 동사는 2010년 10월 설립되었으며, AR 원천기술 개발에 집중해 온 기술 전문기업임. - 2019년부터 AR..

넥스트사이언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스트사이언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넥스트사이언스는 - 동사는 1962년 설립되었으며 1990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동..

이루다 상한가를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루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루다는 - 동사는 2006년 11월 1일 설립된 레이저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피부과, 안과, 치과분야 전문 의료기..

세종메디칼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메디칼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종메디칼은 - 동사는 2010년 8월 3일에 설립되어 의료용 기기(복강경 수술 기구 등) 제조 및 조립업을..

맥스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스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스트가 - 동사는 2010년 10월 설립되었으며, AR 원천기술 개발에 집중해 온 기술 전문기업임. - 2019년부터 AR..

디젠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젠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젠스는 - 동사는 2006년 2월 1일 디에이치코리아에서 물적분할방식으로 설립되었으며, 2012년 11월 22일 코스닥..

세종메디칼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메디칼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종메디칼은 - 동사는 2010년 8월 3일에 설립되어 의료용 기기(복강경 수술 기구 등) 제조 및 조립업을..

옵티시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옵티시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옵티시스는 - 세계 최초로 디지털광링크를 개발, 판매했으며, 특히 의료영상, 디지털 싸이니지, 교육, 방송 등..

웅진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웅진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웅진은 - 도서 및 교육출판물 제조를 목적으로 1983년 설립, 2007년 투자와 교육문화사업으로 인적분할함. 분할 후..

세종메디칼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메디칼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종메디칼은 - 동사는 2010년 8월 3일에 설립되어 의료용 기기(복강경 수술 기구 등) 제조 및 조립업을..

예스24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스24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스24는 - 동사는 온라인 도서유통을 발판으로 음반, DVD, 문구/GIFT, 영화/공연의 티켓예매서비스, eBook 등의..

한세예스24홀딩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세예스24홀딩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 동사는 의류사업부문을 분리하여 신설법인인 한세실업으로 인적분할의 방법으로..

유니드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드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드는 - 동사는 1980년 5월 10일에 '한국카리화학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2004년 12월 3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

노랑풍선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랑풍선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랑풍선은 - 동사는 일반 여행업(여행알선) 및 항공권 및 선표 발권 판매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

아즈텍WB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즈텍WB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즈텍WB은 - 동사는 1969년 10월 27일에 왕벌물산으로 설립하여 2000년 10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천랩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랩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랩은 - 동사는 2009년 설립되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미생물 생명정보 분석서비..

SM C&C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M C&C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M C&C은 - 동사의 사업부문은 광고업, 영상콘텐츠 제작사업, 매니지먼트 사업, 여행사업으로 구분. -..

우림기계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림기계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림기계는 - 동사는 2000년 3월 '우림기계 주식회사'라는 사명으로 산업용감속기, 건설중장비용 감속기, 풍력발..

이노뎁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노뎁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노뎁은 - 동사는 2008년 1월 설립되었으며, 객체 인식기술을 기반으로 각종 산업에서 요구되는 데이터처리..

에이루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루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루트는 - 동사는 POS Printer, Label Printer, Mobile Printer, 신용카드 조회기용 Printer Mechanism을 포..

에이루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루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루트는 - 동사는 POS Printer, Label Printer, Mobile Printer, 신용카드 조회기용 Printer Mechanism을 포..

에쎈테크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쎈테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쎈테크는 - 1985년 설립되어 2000년 상장하였으며 황동단조품, 가공품, 황동볼밸브, 냉동볼밸브, 황동분배기..

국전약품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전약품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전약품은 - 동사는 의약품 제조 판매, 의약품 원료 소분, 향정신성 의약품 제조 및 소분업, 식품첨가물 제조..

에코프로에이치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코프로에이치엔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 동사는 '에코프로' 에서 인적분할 되어 2021년 5월 27일 재상장함. - 환경 오염..

신일전자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일전자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일전자는 - 동사는 1959년 설립되어 종합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주요사업으로 함. - 동사의 제품 시장은 ..

오하임아이엔티 상한가 간 이유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하임아이엔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는 - 동사는 가구를 포함한 인테리어 제품의 디자인을 개발하고, 국내외 협력제조사의 외주..

엔피케이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피케이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피케이는 - 동사는 1987년 3월 설립되었으며 종속회사와 함께 컴파운드 및 마스터배치를 생산하는 합성수지사..

한창산업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창산업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창산업은 - 동사는 1985년 9월 3일 아연말, 인산아연 등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

오하임아이엔티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하임아이엔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는 - 동사는 가구를 포함한 인테리어 제품의 디자인을 개발하고, 국내외 협력제조사의 외주..

디지아이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아이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지아이는 - 1985년 설립된 동사는 잉크젯 및 커팅플로터 제조 및 판매, 컴퓨터 및 주변기기 제조와 판매, 소프..

인터파크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파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파크는 - 동사는 1995년 11월 데이콤 소사장제로 출범하여 1996년 6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

코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디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디는 - 1999년 2월 설립되어 색조화장품 OEM/ODM과 LCD Probe Unit, 화장품 용기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주요사업으..

피에이치씨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에이치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에이치씨는 - 동사는 1998년 5월 6일에 설립됐으며, 2003년 12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 동사..

셀루메드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루메드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루메드는 - 동사의 사업부문은 의료기기, 바이오로직스, 코스메슈티컬로 분류되며 의료기기사업은 탈회골(DBM)..

이씨에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씨에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씨에스는 - 동사는 1999년 10월 설립되어 2007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

휴먼엔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먼엔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먼엔은 - 동사는 1985년 12월 16일 설립되어, 1997년 7월 4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 철스크랩, 철강재 국내 유..

바이오스마트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스마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스마트는 - 동사와 종속회사는 신용카드 제조업, 화장품 생산, 판매업, 바이오, 진단업, 의약품 제조..

한국비엔씨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비엔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한국비엔씨는 - 동사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 동사는 2000년 1월 6일 증권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코리아RB증권중개로 설립되..

미국 3대 지수 반등? 코스피 반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 미국 3대 지수(다우, S&P500, 나스닥)가 상승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오늘 우리나라 증시에도 영향을 미쳤는데요. 코스피, 코스닥 모두 반등을 하였습니다. 지금 현재시간 10시 기..

코스피 3000 이탈, 대응 방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피 3000시대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현재 장 기준으로 코스피가 3000을 깨고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은 엄청나게 사고 외국인과 기관을 쌍으로 매도를 하고 있는 모..

이글루시큐리티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글루시큐리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동사는 1999년 11월 설립되어 2010년 2월 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인터파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파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인터파크는 동사는 1995년 11월 데이콤 소사장제로 출범하여 1996년 6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

데브시스터즈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브시스터즈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데브시스터즈는 동사는 설립이후 게임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며 대표 게임으로는 '쿠..

우리바이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바이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우리바이오는 동사는 2019년 신수종사업으로 헬스케어 산업을 선정. 첨단 광원 기술에 식물 재배 기술..

셀리버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리버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셀리버리는 동사는 2014년 3월 14일에 설립되어 약학 및 의학 연구개발업과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을 주..

쎄트렉아이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쎄트렉아이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쎄트렉아이는 동사는 위성시스템 개발 및 관련 서비스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9년 12월 29일 설..

상신브레이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신브레이크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상신브레이크는 동사는 자동차부품에서 브레이크 관련 부품인 LINING, PAD, SHOE 등을 제조하여 완성차..

대유에이텍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유에이텍이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대유에이텍은 동사는 1960년에 설립되어 자동차 부품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1977년 상장되었음. 동사의 광..

글로벌에스엠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로벌에스엠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글로벌에스엠은 동사는 순수지주회사로써 동사의 자회사 및 손자회사들은 각종 전자제품 및 기계 등의 체..

구영테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영테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구영테크는 1989년에 자동차부품생산을 주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00년 12월에 상호를 주식회사 구영에서 주..

유진로봇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진로봇이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되었으며, 2005년 상장됨. 자율주행 로봇솔루션, 물류로봇, 청소로봇 및 스마트팩토리..

한국비엔씨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비엔씨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한국비엔씨는 동사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

키이스트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이스트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키이스트가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키이스트는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더불어 다수의 글로벌 스타의..

무림SP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림SP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무림SP는 동사는 1956년 설립하여1999년 상장되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무림로지텍을 가지고 있음. 동사는..

엘티씨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티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엘티씨는 동사는 2007년 11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2013년 10월 8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골드퍼시픽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드퍼시픽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골드퍼시픽은 동사는 2019년부터 사업부 개편 중에 있으며 본 보고서 제출일 현재 주요사업부로는 패션사업..

디피씨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피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디피씨는 동사는 1982년 6월 24일에 고압변성기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97년 11월 유..

GV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V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GV는 동사는 1999년 7월 15일 설립되어 CNC전용장비, CNC레이저장비, LED조명의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사업으로 영..

한일화학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일화학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한일화학은 동사는 1972년 3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아연화(Zinc Oxide)로 주사업을 이루어가고 있으며, 연..

지엘팜텍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엘팜텍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지엘팜텍은 2002년 8월 설립되어 2016년 9월 "아이비케이에스제2호기업인수목적'과 합병하였으며, 의약품의..

신세계건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건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신세계건설은 동사는 1991년 3월 20일에 회사가 설립되었으며, 당사의 주식은 1999년 6월 23일 코스닥시장,..

지니틱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니틱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지니틱스는 동사는 대신밸런스제5호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와 2018년 11월 19일 합병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

한농화성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농화성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한농화성은 동사는 1976년 7월 10일에 설립되었으며, 2003년 1월 9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

오스테오닉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스테오닉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오스테오닉은 동사는 2012년 3월 9일에 설립되었으며 골절합용 판 및 나사등을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사업..

이엘피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엘피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이엘피는 1999년 10월 설립된 동사는 디스플레이 검사장비의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주요제품은 OLE..

흥국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흥국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흥국은 동사는 1974년 10월 17일에 철강단조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09년 5월 12일에 발행주식을..

지니뮤직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니뮤직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지니뮤직은 동사는 1991년 2월 7일에 설립되었으며 2000년 7월 18일에 회사의 주식이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

티엘아이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엘아이가 어떤 종목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티엘아이는 동사는 1998년 설립이후 LCD패널의 핵심 부품인 Timing Controller와 LCD driver IC 등 시스템 반..

쇼박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박스가 어떤 종목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쇼박스는 영화의 제작과 투자 및 배급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9년 6월 설립, 2006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

덕양산업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양산업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덕양산업은 동사는 OEM(주문자생산방식) 납품을 주로 하는 자동차부품 전문 제조업체임. 연결대상회사로 자동..

필룩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룩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필룩스는 동사는 보암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2000년 필룩스로 상호를 변경함. 동사 및 종속회사는 조명사업부..

한국파마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파마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한국파마는 동사는 1974년 9월 3일 민생제약사(개인사업자)를 인수하였고, 1985년 12월 24일 한국파마 법인..

인포마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포마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인포마크는 동사는 2002년 설립 이래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AI 스피커, 모바일 라..

선익시스템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익시스템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선익시스템은 동사는 1990년 5월 24일에 설립 되었으며, OLED 장비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음..

센트랄모텍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센트랄모텍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센트랄모텍은 자동차 부품 중 구동장치 및 현가장치를 생산하여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는 사업을 영위중이며..

수산아이앤티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산아이앤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수산아이앤티는 인터넷 관련 소프트웨어의 개발, 판매 및 용역제공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국내에서..

KTH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H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KTH는 동사는 1991년 12월 12일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24일자로 한국거래소의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엔에프씨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에프씨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엔에프씨는 동사는 2012년 4월 23일 설립되어 화장품 제조 및 유통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보고서..

유니테크노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테크노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유니테크노는 1993년 8월 대성유니테크노를 설립하여 2000년 7월 (주)유니테크노로 법인전환하였으며, 2016..

동방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방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동방은 동사는 1965년 설립되어 주요 항만 및 물류거점을 통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항만 하역 및 육상/..

에넥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한가를 간 에넥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에넥스는 동사는 1971년 4월 18일 서일공업사로 설립되어 1995년 7월 8일 상장함. 주방가구의 제조..

삼성공조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공조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삼성공조는 내연기관 방열기, 자동차부속품 제조 판매업, 부동산임대업, 수출입업, 기타 부대사업 일체를 영..

아이컴포넌트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한가를 간 아이컴포넌트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가게 된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아이컴포넌트는 고기능 Barrier 필름을 비롯한 PS, PMMA, PC, 슈퍼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대성파인텍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성파인텍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대성파인텍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사업부와 태양열을 이용한 신규 사업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출구성..

토탈소프트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탈소프트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보겠습니다. 토탈소프트는 해운 항만 물류 관련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다음 대통령..

노터스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터스는 어떤 기업인지 노터스가 왜 상한가를 갔는지 공부해보겠습니다. 노터스는 의약품 관련 기업입니다. kpenews.com/View.aspx?No=1405882 이버멕틴 관련주 노터스 등 제약바이오주..코로..

석경에이티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경에이티가 어떤 회사인지 살펴보고 석경에이티가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보겠습니다. 석경에이티는 12월 23일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첫 상장가는 20,000원으로 첫날 바로..

신성델타테크 상한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성델타테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공부해보겠습니다. 신성델타테크라는 회사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 공부를 통해 처음 알게 된 회사인데요. 세탁..

주식하면 망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하면 망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주식을 시작하기 전에 주식=도박이라는 이야기를 자주 접했습니다. 그리고 주식을 하면 무조건 돈을 잃는다고 배웠습니다..

저탄소 정책, 탄소중립 수혜주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저탄소 정책으로 눈 여겨 볼만한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관련 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뉴딜 정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주..

시너지이노베이션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08.31 환율 전일대비 4원오른 1187원이며 금값은 전일대비 517.04원 오른 74,952.75원이네요. 오늘은 시너지이노베이션이라는 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어떤 기업일까요?..

태웅로직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총 10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그 중에 코스닥 종목 "태웅로직스"가 왜 상한가를 갔는 지 알아 보겠습니다. 태웅로직스는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등 물류 관련 기업입니다. 태웅로직스는 19년도 12월에..

코스피, 코스닥 급락 이유와 전망 [내부링크]

상황 2020.08.20 오늘 주식 장이 많이 안 좋았습니다. 코스피, 코스닥 모두 3%가 넘는 급락을 했습니다. 해외 주식들도 떨어졌습니다. 이유 1.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하락 코로나가 다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

20년 07월 3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을 공유하겠습니다. 월요일입니다. 화요일입니다. 수요일입니다. 목요일입니다. 금요일입니다. 이번주는 손해만 봤네요.. 월요일: -935원 화요일: -3,605원..

JW중외제약우 상한가 [내부링크]

JW중외제약 우선주 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JW중외제약은 의약품을 개발하는 제약회사입니다. 다른 제약회사와 비슷하게 재무제표는 매우 안 좋습니다. ROE -10.31%, PER N/A, PBR 2.83 입니다..

소마젠 상한가 간 이유, 분석 및 기술특례상장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 있네요. 안전운전하시고 좋은 하루 되길 바랍니다. 오늘 소마젠이라는 종목이 상장되었습니다. 소마젠은 마크로젠이라는 기업이 미국 현지에 설립한 기업입니..

진양산업, 진양화학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일 금요일 총 3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그 중 진양산업, 진양화학이 왜 상한가를 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두 종목 모두 오세훈 정치 테마주에 연관되어 상한가를 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종목의..

20년 7월 2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1주일이 지났군요!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습하네요ㅠㅠ 7월 2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을 공유하겠습니다. 월 화 수 목 금 월요일, 화요일 수익, 수목금 손해를 봤습니다. 월..

데이타솔루션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상한가를 간 종목이 많군요! 그 중에서 데이타솔루션이 상한가를 간 이유와 어떤 기업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타솔루션의 사업분야를 살펴보겠습니다. 데이터 분야 토탈 솔루션을 보유..

주식 거래 시간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거래 시간은 언제 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은 기본적으로 주말, 공휴일에는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즉, 주식 거래 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이라는..

시너지이노베이션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 종목들이 상한가를 갔네요! 그 중에서 시너지이노베이션이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바이오 관련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로 120여종의 미생물 배양용..

글로스퍼랩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로스퍼랩스가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글로스퍼랩스가 어떤 회사인지 알면 상한가 간 이유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글로스퍼랩스는 철강, 비철금속 관련..

펀드 투자 추천 및 펀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펀드 투자 추천 및 펀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펀드란 무엇일까요? 우선 수익을 주는 펀드가 좋겠죠? 하지만 저는 펀드를 하기 전에 기준을 세웠습니다. 첫 번째 기준! 한 달에..

덕양산업 상한가 간 이유,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양산업이 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덕양산업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주로 계기판, 오디오, 에어컨, 환기장치, 에어백 등 자동차 운전석 주변에 있는 130여 가..

ETF 투자 방법 및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ETF 투자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혹시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좌 개설 방법 확인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방법 집에서도 간편히..

주식 모의투자 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모의투자 시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모의투자는 실제 현금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알고 있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HTS로 주식 모의투자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2020년 6월 5주차~7월 1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 돌아왔네요. 이번 주는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의 성적이 어떨지 한 번 볼까요? 사진은 월~금 순서로 매매 매도 완료한 내역입니다. 6월 29일 월요일 6월 30일 화요일 7월 1일 수요..

주식 모의투자 HTS, MTS 접속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 주식 모의투자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주식 모의투자 HTS, MTS 접속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S부터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영웅문4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주식 모의투자 신청 방법 키움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모의투자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모의투자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모의투자에 대해 짧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주식 모의투자란 실전투자와 달리 자신의 현금을 이..

2020년 6월 4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사실 어제 썼어야 하는 글인데... 늦어졌네요. 엑셀로는 따로 정리하지 않았고 사진만 첨부해서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금요일 내역은 제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오늘..

2020년 6월 3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지나갔습니다. 이번주는 시험을 치느라 많이 바쁜 일주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다음주에도 시험이 있답니다~^^ 잡담은 그만하고 이번 주 거래 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15일 월요일입니다...

옵티팜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험기간이라서 포스팅을 자주 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하루에 1포스팅은 꼭 하겠습니다! 코스피 -0.55%하락, 코스닥은 0.26% 상승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해외증시도 다시 안정을 찾은..

휴마시스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시간 기준(오전 11시)으로 휴마시스가 상한가에 안착을 했습니다. 휴마시스라는 기업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휴마시스는 14년도에 설립되고 14년도에 상장된 기업입니다. 오래된 기업은 아니라..

SK 계열사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오늘 시장은 정말 끔찍할 만큼 하락을 했습니다. 코스피는 -4.76% 하락한 2,030, 코스닥은 -7.09% 하락한 693.15에서 장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럼에도 12 종목이 상한가를 갔네요. 그중에 눈에 띄는 건 SK우, SK증..

포스트 코로나 뜻과 주식시장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트 코로나의 뜻과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란 POST(이후) + CORONA(코로나)의 합성어로 코로나 이후의 상황 혹은 시대를 의미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출현..

깨끗한나라우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장이 갭하락으로 시작하여 많이들 놀라셨을 겁니다. 미국 증시의 영향이 있었겠지만 그래도 미국 증시의 하락폭보다는 작아서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그래도 오늘 같은 장은 많은 사람들이 손해..

2020년 6월 2주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6월 2주 차 금요일이 왔네요. 이번 일주일 동안 어떤 종목을 사고팔았는지 한 번 보겠습니다. 처음에 엑셀로 정리를 하고 있었는데 하필 어제 엑셀 파일이 날아가서 이번 주만 거래한 내역만..

주식 폭락한 이유, 미국증시, 한국증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기준으로 미국 증시가 큰 하락장을 겪고 있습니다. 다우 -6.9%, 나스닥 -5.27%, S&P500 -5.89%로 장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는 한국 증시에도 악영향을 끼쳤습니다. 현재 글을 작성하고 있는 기..

프로텍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은 코스피 -0.86% 하락으로 2176에서 마무리되었고 코스닥은 -0.21% 하락으로 757.06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내려간 지수가 거의 회복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총 15개..

한화우 상한가 간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17개 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정말 많이 갔지 않나요? 어제 상한가를 갔던 "한화우" 종목이 오늘 또 상한가를 갔습니다. 심지어 오늘은 갭 상승으로 바로 상한가를 갔습니다. 이후에 별 다른..

팅크웨어 급등한 이유! 팅크웨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4개의 종목이 상한가를 갔는데요. 그 중에서도 팅크웨어라는 종목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무엇을 하는 기업인지 살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팅크웨어"는 자동차 부품 관련 기업입니다..

스탑로스(STOPLOSS) 사용법, 자동으로 매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움증권 영웅문 HTS에 있는 기능인 STOPLOS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TOPLOSS란 정해진 가격에 도달하면 매도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매수도 할 수 있지만 아직 매수기능은 사용하지 않아..

재무제표, PER, PBR, ROE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식 투자를 하기 위해서 차트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기업의 재무제표도 볼 줄 알아야 합니다. 재무제표를 보기 위해 꼭 알아둬야 할 3가지 개념에 대해 알아봅시다. 1. PER PER이란, 주가를 주당순이익을 나..

모바일어플라이언스 10% 수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STOPLOSS라는 기능을 활용하여 거래를 해보았습니다. 이 기능을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처럼 처음 사용해보거나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따로 정리 해드리겠습니..

조선주 주가 상승, 삼성중공우의 상승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일주식내역에 이제 손으로 직접 거래를 한 일지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매일매일 거래를 하지는 않겠지만 하루하루 주식 시장을 보고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적어보고자 합니다. 또한, 거래가 있는..

2020-06-05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두 손해를 봤네요. 그래도 큰 손해는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앞으로는 하루하루 글을 올리지 않고 일주일 동안 거래 내역을 모아 금요일에 한 번에 올리도..

2020-06-04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네온테크가 급등하면서 2% 넘게 수익을 봤습니다. 조금 더 연구해서 3종목 모두 수익이 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내일 또 찾아 오겠습니다.

2020-06-03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0.72% 손해를 봤네요.. 이젠 프로그램이 버그 없이 잘 작동하는 것에 의미를 둬야겠습니다^^ 조금 뜬금없지만 자동매매하면서 드는 생각이 처음보는 종목들..

2020-06-02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본전이네요. 손절, 익절은 각각 1%로 잡아서 그런지 수익이 안 나는것 같군요. 아직 금요일까지 3일 남아 있기 때문에 이번주까지 테스트 해보고 맘에 안..

2020-06-01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모의투자로 하자마자 수익이 1% 났네요..ㅠ 내일부터는 거래 금액을 100만원으로 두고 할겁니다. 깜빡하고 거래금액을 전액으로 설정해서 수익금액이 크게 나왔는..

2020-05-26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2천원 수익이 났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작동시키지 않으면 화면이 꺼지고 절전모드에 들어가는데요. 이때 절전모드를 오랜시간 유지하면 HTS와 연결이 끊기더라고..

2020-05-25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그럼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수익난 지가 언제인지.. 까마득합니다. 계속 손해만 보고 있네요. 종목 검색식을 조금 수정을 해봐야 할 것..

2020-05-22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이번주는 손해로 끝이 났네요.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다음주에 찾아 오겠습니다.

2020-05-29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합니다. 하루에 만원씩 꾸준히 손해가 나네요.ㅠㅠ 만원이 작은 돈도 아니고 해서 다시 모의투자로 연습하면서 좋은 검색식 찾아봐야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찾아오겠..

2020-05-28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한 종목을 제외하고 -1% 쯤에서 매도 주문이 들어갔네요. 익절도 그냥 1%에 맞춰야겠습니다. 하루에 2천원도 좋으니 말이죠. 흑흑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5-27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도 손해를 봤네요... 이거 참... 익절기준이랑 손절기준을 좀 낮게 잡아야겠습니다. 내일은 -1%이거나 2%이면 매도를 하게끔해서 프로그램을 수정해서 테스트..

2020-05-21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본전이네요. 프로그램 개선이 정말 시급한데 바빠서 못 건드리고 있네요ㅠ 우선 내일까지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20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한 종목 수익으로 약수익이네요. 내일은 또 어떨지 기대됩니다. 얼른 장이 좋아지면 좋겠네요!

2020-05-19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 하겠습니다. 한 종목이 너무 큰 손해를 입었네요.... 언제쯤 수익이 날까요 ㅠㅠ 모의투자할 때 와는 정말 다르네요.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5-18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아침에 체결문자 보고 가슴이 아팠습니다.ㅠ 내일은 수익이 나면 좋겠네요.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5-15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약 0.5% 수익을 봤습니다. 다음주는 또 어떨지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2020-05-14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하락장이어서 그런지 손해를 봤네요.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볼 수 있게 다시 프로그램을 만들든지 아니면 얼른 장이 좋아지면 좋겠습니다.

2020-05-13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제 계좌로 거래한 지 3일차 되는 날이네요. 거래 내역 공유하겠습니다. 하락 시장에서 그래도 수익이 난 것에 만족합니다. 내일 또 찾아 오겠습니다.

2020-05-12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손해를 봤네요. 어제 얻은 수익을 그대로 뱉어냈습니다 ㅠㅠ 내일 또 찾아 오겠습니다.

2020-05-11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실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모의투자가 아닌 실제 계좌를 가지고 거래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100만원을 초기자본으로 시작했습니다. 목표 수익인 1%에 성공했습니다. 내일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2020-05-08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늦었네요. 거래내역 공개하겠습니다. 금요일에 수익나서 좋게 마무리했네요. 다음주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5-07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공유하겠습니다. QV 인버스 레버리지 WTI 원유가 매수 체결이 되지 않아 2종목 밖에 거래가 되지 않았네요. 그래도 자동 매매하면서 얻은 최고의 수익입니다. 내일도 찾아 오겠습니다.

2020-05-06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마지막에 KG모빌리언스가 익절하여 이익으로 끝났습니다.

2020-05-04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은 손해를 봤네요. 코스피 코스닥 하락 출발로 인한 결과일까요? 내일은 휴장이고 수요일을 기대해봅니다!

2020-04-29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 내역 공유 하겠습니다. 대부분 2~3%에서 매도를 하는데 운이 좋게 급등으로 8%까지 수익이 났네요. 중앙오션이 10원 이익인데 수익률이 안나오는데 혹시 왜이런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2020-04-28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거래내역을 공유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버그로 1종목만 거래했네요. 근데 그게 손해... 일단 버그를 고치긴 했는데 내일 한번 더 확인해봐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2020-04-27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공유합니다! 월요일 주시작부터 수익을 봤네요. 내일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24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 24일자 거래 내역입니다. 한 동안 손해를 보다가 3일만에 수익으로 전환 되었네요. 이번 주는 이것으로 매매를 끝내고 다음주에 찾아오겠습니다.

2020-04-23 6일차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일차 거래 내역으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도 -0.38% 이네요. ㅠㅠ 내일은 수익이 날까요? 일주일의 마지막 장에는 과연 수익이 날 것인지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4-22 5일차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일차 거래 내역입니다. 어제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손해를 봤네요ㅠㅠ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2020-04-21 4일차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일차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 공유합니다. 오늘은 -1.15% 손해를 봤습니다. 프로그램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럼 내일도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으로 찾아오겠습니다!

2020-04-20 3일차 자동 매매 프로그램 주식 거래 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자동매매 프로그램 거래 내역을 기록하겠습니다. 1일차, 2일차보다 높은 수익률이네요.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1일차, 2일차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거래 내역 [내부링크]

20.04.16, 04.17 이틀 동안 거래한 내역입니다. 첫번째 사진이 16일, 두번째 사진이 17일 거래 내역입니다. 16일 거래 내역은 첫 날부터 버그가 발견 되었습니다. 원래 3종목 거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프로그램..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으로 얼마나 벌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을 하다보면 문뜩 이런 생각이 듭니다. 차트를 보고 있으면 낮을 때 사서 높을 때 팔면 1%라도 수익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변동성이 심해서 올랐다 내렸다 하는 종목의 차트를 보..

주식 선물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 보면 "선물"이라는 단어를 참 많이 듣습니다. 오늘은 이 "선물"이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선물(Futures)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미래에 관련된 단어라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선물..

개인연금펀드 가입 방법 및 펀드 구매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를 위해 자금을 저축을 해두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개인연금펀드 가입 방법과 개인연금펀드 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글로벌 증시가 많이 혼란을..

사이드카란? 서킷브레이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한창 발생하고 있는 사이드카와 서킷브레이커가 무엇인지 몰라 당황스러운 여러분들을 위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글로벌 증시의 현 상황부터 알아봅시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미국 주식 거래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투자가 수익성이 좋다고들하지만 정작 거래시간이 언제인지 몰라서 헤메신 분들을 위해 미국주식 거래시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정보를 얻을..

왕초보도 한 번에 이해하는 주식 차트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주식 투자를 통해 부자가 되고 싶은 희망을 갖고 주식 시장에 들어온 여러분 하지만, 처음 보는 낯선 차트를 보고 많이 당황스러웠죠? 학교에서도 배운 적 없는 주식! 주식 차트 보는 방법..

한국 주식 거래 시간은? [내부링크]

주식 거래를 하고 싶어서 계좌개설도 하고 시드머니도 마련했지만 정작 주식 거래가 가능한 시간을 몰라서 주식거래를 헤매신 분들 계실 겁니다. 오늘은 주식 거래 시간에 대해 알아봅시다. 당연하지만 주말에는..

미국주식 거래하는 방법(키움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안전하게 주식을 하고 싶으신 분들 많을 겁니다. 그 중에 좋은 방법은 미국주식에 투자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미국주식은 꾸준히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코스피, 코스닥 ETF에 대해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피, 코스닥을 추종하는 ETF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그 전에 오늘 무엇을 배워볼지 미리 말씀드릴게요. 1. 코스피 코스닥 ETF에 투자하면 좋은 점 2. 좋은 코스피 코스닥 ETF란? 3..

달러 ETF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러에 투자를 하고 싶어서 달러 ETF에 대해 공부를 했고 이를 여러분과 공유 하겠습니다. 저처럼 달러에 투자하고 싶은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음 합니다. 1. 달러 투자를 하는 이유? 2...

골드 ETF에 대해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TF에는 어떤 종류의 ETF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골드와 관련된 ETF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왜 골드 ETF를 매수하는가? 2. 어떤 골드 ETF를 매수해야 하는가? 3. 언제 매수해야 하는가? 위의 3가..

교육 테마주는 왜 급등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육 테마주에 관해 공부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상한가 종목 위의 사진은 2월 21일 등략률 상위를 보여주는 표입니다. 비상교육, NE능률, 메가엠디, YBM넷, 아이스크림에듀가 상한가를 기록했..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는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15명 추가 발생하여 국내 환자는 총 46명이 되었습니다. 특히, 신규환자 대다수는 대구, 경북지역 인원이었으며, 동일한 교회를 다녔다는 사실..

자율주행자동차 테마주! 대성엘텍과 모바일어플라이언스,풍강이 급등한 이유는? [내부링크]

대성엘텍, 모바일어플라이언스, 풍강 어떤 회사인가? 대성엘텍은 1979년에 설립 이후 카오디오와 AMP 등을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에 AVNC 시스템과 ICT기술이 융합된 제품을 개발 공급하..

카카오vx? 큐캐피탈, 지엔코가 급등한 이유는? [내부링크]

카카오vx는 어떤 회사일까? KOSPI에 상장되어 있는 "카카오"를 모르는 사람을 없을 것 입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이라는 어플이 출시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당시만 해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시작한..

영화 "기생충" 테마주? 바른손이앤에이, 바른손이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한국영화 "기생충"이 제8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 국제영화상, 작품상, 각본상에서 4개의 상을 받으며 한국영화의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이 시상식은 9일에 열렸으며 그 다음날 10일부터 오늘 12일까지..

ETF란 무엇일까? ETF 거래 방법! [내부링크]

ETF란 무엇일까요? ETF(Exchange Traded Fund) 상장지수 펀드라고 불리는 상품입니다. 펀드이긴 하지만 직접 매수 매도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ODEX 미국달러선물(261240)이라는 상품을 볼게요. ETF의 차트를..

CMA 통장이란? 증권사 별 금리 비교 및 cma 통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CMA통장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CMA 통장은 Cash Management Account의 앞글자만 따서 만들어진 용어이며, 종합자산관리계좌를 의미합니다. 우선 이 통장은 증권사에서만 만들 수 있는 통장이며 보통의 입출..

센트랄모텍은 왜 상한가를 갔나? [내부링크]

20년 1월 29일 주식 장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제가 등락률 상위 1등을 보니 센트랄모텍이라는 종목이 29.91% 급등으로 1등을 차지했네요. 위의 사진을 보고 차트에 대한 저의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월 2일..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집에서도 간편히 주식 거래를 위한 주식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이 처음이신 분들은 "주식을 하는데 통장이 필요해?"라고 생각을 많이하실텐데 주식통장은 꼭 필요합니다. 요즘은 통장도 집에..

3. 주식거래를 위한 HTS 활용법(1) - 거래 종류(보통, 시장가) [내부링크]

다들 HTS는 다 설치하셨죠? 주식거래를 하려면 필요한 HTS 꼭 설치해주셔야 됩니다. 아직 설치 안 하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finding-in-daily.tistory.com/10 2. 주식거래를 위한 키움증권 H..

2. 주식거래를 위한 키움증권 HTS, MTS설치 [내부링크]

주식 거래를 하려면 당연히 거래 프로그램이 필요하겠죠? HTS는 Hom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집에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MTS는 Mobil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휴대폰으로 주식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