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eju의 등록된 링크

 findjej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제주놀거리 제주아리랑 공연 + 낙타트래킹! [내부링크]

제주 아리랑 공연과 낙타트래킹까지 제주놀거리로 즐거움이 가득한 곳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먼저 공연을 관람하고 트래킹 체험을 하기로 했는데요, 정말 생각만 해도 즐겁더라구요 귀여운 낙타를..

잊지못할 제주 보말칼국수 [내부링크]

제주여행에서 특별한 제주 보말칼국수와 돔베고기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한라진 칼국수!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귀여운 말 캐릭터가 있어서 내비 찍고 가다보면 딱 이곳이구나 하고 알것 같..

제주도 가족여행 여름 가기좋은 점보빌리지! [내부링크]

실내에 있어서 시원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는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코끼리 공연을 볼 수 있답ㄴ비다. 곳곳에는 야자수 나무가 있고 코끼리 조형물이 반겨주고 있었..

남달랐던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내부링크]

지인이 제주에 놀러와서 맛있는 식사대접도 할겸 방문해 본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반반한 흑돼지' 이곳은 표선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육즙 가득한 흑돼지에 맛이 일품인 곳이랍니다. (표선 쪽 여행하는 분들이..

제주 커플 마사지 꿀휴식 예약! [내부링크]

머리에서부터 시작해서 발 끝까지 완벽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제주 커플 마사지 추천 코스 스파브릭스를 소개드릴게요 요즘 정말 더운 날씨로 인해 컨디션도 다운되고 조금만 움직여도 뭄이 축 쳐지더라구요..

육즙가득한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내부링크]

육즙 가득한 제주시 흑돼지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이곳은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독채펜션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후기! [내부링크]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제주도독채펜션 정말 이곳은 제주 방문하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숙박부터 시작해서 워터파크, 놀이공원, 키즈카페 등등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서 놀멍, 쉬멍 하기 좋은..

제주 모슬포 맛집 참치맛 일품 '참방참방' [내부링크]

제주 남쪽에 위치한 제주 모슬포 맛집 ! 신선한 참치회를 맛볼 수 있는 참방참방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참치와 초밥 등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는데요 방어철에는 방어회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방참방은 가..

제주 렌트카 이용 주의사항 꿀팁 ! (역경매 렌터카 어플 추천) [내부링크]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것중 하나는 바로 렌트카 예약이 아닐까 싶은데요, 물론 자차나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여행 시 주로 렌트카를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여행을 편리하게 다닐 수 있어..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일정추가!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와도 걱정 없는 제주도 실내관광지로 유명한 점보빌리지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이곳은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가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데요 관객이 직접 참여를 할 수 있는 시간까..

제주 햄버거 맛집 190버거 최현석 셰프 성수동버거! [내부링크]

제주 햄버거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인데요, 이곳은 서핑 스노쿨링 등 해양레저스포츠와 함께 버거를 맛볼 수 있답니다.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는 서핑이나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분들이 많잖아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에서 다양한 국수와 숯불직화꽃등심까지! [내부링크]

이곳은 국수문화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여기서는 비빔국수 고기국수 외 다양한 국수와 그리고 다른 제주 고기국수 맛집과는 달리 다양한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속처럼 일도국수라고 적..

신제주 흑돼지 맛집 단골 1명 추가요! [내부링크]

제주 노형에 있어서 제주공항과도 가깝고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공항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데요! 근고기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 입맛에 딱 맞고 반찬구성도 잘..

제주도 렌트카 반납 전 주유 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언제 떠나도 즐거운 제주 여행 !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제주를 선호하시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제주도 렌트카 반납 전 주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렌트카 처음 빌리는 분들은 아마 이부분까지 체크하기..

그랜드 하얏트 제주호텔 2박후기! [내부링크]

제주드림타워 라고 불리는 그랜드하얏트 제주호텔에서 2박 호캉스를 보내고 와 보았는데요~ 안에는 심플 모던한 객실 부터 시작해서 수영장 등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숙박을 보내고 왔는데요,..

제주 참치회 맛집 참방참방 뿐 안가! [내부링크]

초밥과 참치회가 생각나서 제주 참치회 맛집 참방참방을 찾았답니다, 여기는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첨벙첨방 이라는 말을 다르게 풀어서 참방참방이라고 한것 같아요 상호명 부터가 바다 느낌이..

제주 렌터카 대여 꿀팁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터카 대여를 할때 꿀팁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여할때 도움 되시길 바라며, 대여 꿀팁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주 렌터카..

제주 갈치조림 맛집 후회없는 식당! [내부링크]

제주 통갈치조림 드신 분들만 안다는 후회없는 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소문난맛집인데요~ 이곳에서는 매콤한 통갈치 조림은 물론 갈치구이까지 다양한 맛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역경매 렌터카 어플로 제주 렌트카 싸게 빌리는 팁! [내부링크]

시간이 촉박한데, 가격도 저렴하게 빌리고 싶어서 최대한 제주 렌트카를 싸게 빌리는 법을 찾다가 발견한 역경매 렌터카 어플! 어플 하나만 다운 받으면 그 어려운 렌트카 예약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렌트 날짜..

제주 수제버거 맛집 co.190버거로 가보세요! [내부링크]

최현석 버거 맛집으로 입소문난 190버거! 제주에 2호점이 생겼다고 하여서 가보았습니다. 사진 속 처럼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곳은 성수동에 있는 본점 190과는 다르게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제주 관광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내부링크]

귀여운 코끼리와 시간을 보내러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로 가보았답니다. 여기는 평소에 저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주말마다 생각날때 마다 가는 곳 같은데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물론 공연까지 볼 수 있어..

취향저격 제주 모슬포 맛집 및 근처 관광지 모음 [내부링크]

최근에 가족과 함께 가본 곳 중 제 맘에 쏙 드는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그곳은 참방참방 인데요! 이곳은 제주 서부권에 있는 곳으로 산방산과, 송악산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점심시간대에 참치..

훌륭했던 제주 킹크랩 맛집 [내부링크]

이호테우해변이 바로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 킹크랩 맛집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푸짐한 해산물과 고급진 킹크랩과 랍스터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인데요! 이호테우해변도 감상하고 맛..

제주도 렌트카 내돈내빌 후기! [내부링크]

제주하면 빠질 수 없는 제주도 렌트카 예약! 꼼꼼하게 가격비교하고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역경매 렌터카를 통해 렌트카를 대여하고 여행을 해보았습니다~ 첨 렌트카를 대여를 알아보려고 하니 업체마다 가격도..

제주 갈치조림 맛집 내 입맛을 사로잡다! [내부링크]

제주 갈치 조림 맛집 ! 푸른 바다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가 즐겨 찾는 식당이랍니다. 통갈치구이 부터 시작해서 조림까지 제주 향토음식을 파는 곳인데요~ 다양한 비주얼을 가지..

제주 렌트카 최저가 쉽게 비교하고 예약해 보세요! [내부링크]

쉽고, 빠르게, 제주 렌트카를 최저가로 예약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역경매 렌터카 ! 이곳은 판매대행이 아닌 오직 고객에게만 제주 렌트카 업체를 연결하여 수수료 없는 거품 없는 가격으로 렌트카를..

제주도 체험 화조원 알파카와 앵무새 감상! [내부링크]

실내에 있어서 화창한날 방문하면 너무나도 좋은 제주도 체험 코스 화조원! 화조원은 앵무새, 동물들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아이와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코스로 유명한 곳이지요~ 동물과 교감을 하기에 최..

제주도렌터카가격비교 쉽게 예약하는 팁!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계획 짜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렌터카 어플! 오늘은 역경매렌터카 어플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 어플은 복잡하고 어려운 렌터카 예약을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최저가로 예약을..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리스트 7곳! (주말 나들이편) [내부링크]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리스트 (주말 나들이편) 이번주는 정말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다들 주말 나들이 코스 계획 세우셨나요? 오늘은 지금부터 시작해서 5월까지 쭉 가보면 좋은 제주도 주말 나들이..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수국축제!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가면 더욱 행복해 지는 휴애리 수국축제! 21년 4월 1일부터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수국축제 철에는 노란색, 분홍색, 보라색에 예쁜 수국이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그리고 수국 축..

제주도 무민랜드 제주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입장! [내부링크]

제주도 무민랜드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이곳은 귀여운 무민 캐릭터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관광지인데요~ 무민에 대한 모든것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부분은 실내에서 관람하는지라 날씨 상..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6곳 모음!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지면 아무래도 여행 하기 좋아 제주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광활한 바다가와 그리고 인생샷 찍기 좋은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6곳을 추천해드릴건데요, 참고해서..

제주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및 랍스타와 해산물 먹방! [내부링크]

애월읍 애월리에서 곽지리까지 해안을 따라 나 있는 유명한 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를 가보았습니다. 총길이는 1.2km로 되어 있고 산책로가 구불구불하게 이어진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이..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공연! [내부링크]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 이곳은 코끼리가 있어 코끼리와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귀여운 코끼리도 실컷 보고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점보빌리지 같은 경우는..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 킹크랩,해산물,랍스터라면까지 싹쓰리! [내부링크]

킹크랩, 랍스터, 해산물 등등 푸짐하게 식사를 즐기고 왔어요~ 바로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에서 말이죠!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바다의 향기가 저절로 느껴진답니다. 근데 야외에서 뿐만 아니라 실내에..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 역경매 렌터카 오픈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빠르고 간편한 가격비교! 역경매 렌터카 어플! 역경매 렌터카 어플은 렌트카 예약 시 필요한 기본 옵션만 입력하면 15초 안에 원하는 차를 찾아주어서 최저가격으로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는 어플인데요 다른 렌..

역경매 렌터카 어플 할인 받고 렌트카 예약하자! [내부링크]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 봄! 봄을 맞이하여 제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요 제주로 여행 가는 분들에게 이제 필수품이 될거 같은 어플! 역경매 렌터카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역경매 렌터카 어플..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식사! (역경매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도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통갈치 구이를 소개드릴게요~ 푸른 애월 바다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통갈치구이와 조림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서 탁트인 해안절경과 함께..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봉 & 크랩팟테우 [내부링크]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봉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푸른 자연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도두봉은 제주공항 북쪽 도두동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제주도내에서 관입암을 관찰할..

제주공항 근처 맛집 크랩팟테우 맛 인정! [내부링크]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크랩팟테우 ! 이곳은 바다와 함께 분위기가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킹크랩과 랍스터를 주메뉴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킹크랩은 캐나다 직수입 만을..

3월 제주도 여행 추천 - 절물자영휴양림 (역경매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에서 자연과 함께 걷기 좋은 곳을 꼽으라 하면 바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절물자연휴양림 입니다. 이곳은 제주의 시원한 바람이 울창한 삼나무 사이로 들어오는 곳인데요~ 그림 처럼 곧..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체험! ( 제주도 렌트카 어플 추천) [내부링크]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바닷속에는 물고기와 산호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서귀포잠수함에서 가족들과 주말에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 푸..

제주 렌터카 빌리고 드라이브 코스 TOP5 (역경매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 드라이브코스를 만끽해 보았어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드라이브 코스는 궂은 날씨여도 상관없는 비가오면 오는데로 햇빛이 나면 나는데로 제주의 아름다움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제주 해안도로..

제주 북촌 돌하르방 미술관 (제주 렌트카 역경매 렌터카 어플) [내부링크]

제주북촌돌하르방공원 / 제주 렌트카 역경매 렌터카 어플 제주 북촌 돌하르방 미술관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돌하르방과 제주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곳인데요 제주 돌하르방 공원가 헷갈리긴 한데 위치면으로..

제주 오름 - 동검은이오름 한적해서 좋아요! (+ 제주 렌터카 추천 역경매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 오름 추천 - 동검은이오름 한적해서 좋아요! (+ 제주 렌터카 추천 역경매 렌터카) 한적해서 자연과 함께 거닐어 보기 좋은 '동검은이오름'을 소개드립니다. 동검은이 오름은 백약이오름 바로 옆에 주차를 하..

제주 섭지코지 탁트인 해안절경을 따라 걸어보세요! [내부링크]

탁트인 해안절경을 따라 걸어볼 수 있는 제주 섭지코지! 이곳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해안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가 많이 배출되는 자세와 제주어로 '좁은 땅'이라는 의미를 가지..

3월 제주도 여행 제주 비자림 / 역경매 렌터카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로 어딜 가도 마스크 착용은 필 수 인 거 같은데요  비자림에서 역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여행을 해야 합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돌하르방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네요, 생활 속 거리두기 수..

제주 통갈치 맛집 여기가 정말 찐이야! [내부링크]

제주 통갈치 맛집~ 환상의 맛을 보여주는 통갈치 맛을 보여주는 통갈치 넘버원이라고 부를 수 있는 소문난맛집을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푸른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에 자리하고 있는 곳인데요~..

내가 선택한 제주시 맛집 크랩팟테우! [내부링크]

식당 바로 옆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뷰가 좋은 곳인데요! 저번에는 랍스터 라면을 먹으러 왔다면, 이번에는 해산물과 랍스터를 먹으러 왔답니다. 푸른 바다를 보면서 해산물을 즐..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내 원픽! [내부링크]

바다의 향기와 함께 통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소문난맛집에서 맛있는 식사 즐겨보세요~ 바다를 배경으로 맛점을 할 수 있는데요, 저녁 식사까지 가능하답니다! 소문난맛..

1월 제주 가볼만한곳 한라생태숲! [내부링크]

1월 제주 가볼만한곳 한라생태숲 ! 이곳은 1970년대 초부터 1995년까지 개인에게 대부돼 마소의 방목지로 사용했던 곳으로 제주 식물의 보고에 걸맞는 산림생물 난대, 온대, 한대 식물 등 다양한 식물상을 조화롭..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제주 랍스터 해물라면! [내부링크]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에서 제주 랍스터 해물라면 즐겨보세요~ 푸른 바다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곳에 크랩팟테우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판에 적힌 글귀 부터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겨서 제 맘에 쏙 들더라구..

제주 한림 가볼만한곳 금능석물원 후기! [내부링크]

제주 금능석물원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한림 가볼만한곳 금능석물원은 한국 석공예 명장의 예술혼이 서려 있는 곳으로 제주의 검은 현무암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한국 석공예 명장 장공익 옹의 곳으로 푸른..

제주 송당리 카페 풍림다방 풍림브레붸! [내부링크]

가정집을 개조하여서 만든 제주 송당리 카페 풍림다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가정집과 함께 넓은 잔디밭이 있는데요, 그 주변으로는 돌로 되어져 있습니다 ! 이곳은 핫한 곳이기도 한데요, 자연을 그대로..

제주 이호테우해수욕장 맛집 랍스터 & 킹크랩! [내부링크]

바로 앞에 푸른 제주 바다가 보이고 그리고 푸른 하늘이 반겨주는 곳에 있는데요 바로 앞으로는 이호 목마등대도 있습니다. 두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그림 같은 배경과 함께 시간..

제주 한림 푸딩 맛집 우무에서 디저트 타임! [내부링크]

SNS에서 핫한 곳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우무! 이곳은 우뭇가사리로 만든 푸딩을 맛볼수 있는 곳으로 세가지 다양한 맛의 푸딩을 맛볼 수 있답니다. 이곳은 제주시에 있어서 한림까지 안가셔도 즐길 수..

제주 감귤 체험을 할 수 있는 '과수원피스' [내부링크]

이름부터 색다른 이름을 가디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과수원피스 입니다. 이름은 애니메이션을 주제로한 컨셉에 곳인데요 카페 사장님께서 운영하고 있는 귤 과수원도 존재하고 있어서 과수 원피스라..

제주 숨은 명소 제주신화월드 근처 '신나락만나락' 탐방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주 숨은 명소 소개드릴게요 바로 신나락만나락 탐방로 인데요~ 이곳은 제주 서부권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탐라국의 역사를 품은 제주는 신화와 전설의 고장입니다. 신화와 전설의 고장 제주..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그랩팟테우! [내부링크]

푸른 바다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드릴게요 바로 이름도 고급진 '크랩팟테우' 입니다 ! 이곳은 해산물과 킹크랩 그리고 랍스터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즐겨볼 수 있는데요, 담..

제주 돌문화공원 제주 삶을 볼 수 있는곳! [내부링크]

제주의 삶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돌문화공원을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제주다움을 문화, 생태, 역사와 도민의 삶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한라산 영실에서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설..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통갈치 먹으러! [내부링크]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통갈치를 즐길 수 있는 소문난맛집! 이곳은 통갈치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데요 제주 맛집 중에서 소문난맛집은 정말 필수 적인것 같아요 싱싱한 통갈치를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데요~ 통갈..

제주 명월국민학교 한림 감성 카페! [내부링크]

제주 한림 감성 카페 명월국민학교 ! 이곳은 자연의 숨소리를 느껴보며 쉬었다 갈 수 있는 곳으로 폐교를 테마로한 카페 입니다. 폐교를 아름다운 카페로 재탄생 한 곳인데요, 자연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제주여행 남원큰엉해안경승지 푸른 바다 감상! [내부링크]

푸른 바다와 함께 멋진 바다절경을 보여주는 제주여행 남원큰엉해안경승지~ 이곳은 바닷가나 절벽 등에 뚤린 동굴에 제주도 방언으로 엉이라 하기 때문 큰 바윗덩어리가 아름다운 해안인데요, 해안을 마치 집어삼..

제주 여행지 추천 - 백두산 천지를 닮은 '소천지' [내부링크]

백두산 천지를 닮은 소천지를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제주 올레 6코스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백두산의 천지를 닮았다고 하여 소천지라 불린답니다. 서귀포 시내와도 가까운 보목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한..

제주 대정읍 맛집 참방참방 방어회! [내부링크]

제주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오늘은 지금 철이라서 더욱 맛있는 방어를 먹으러 참방참방에 가보았습니다. 지금 한창 철이라 환상의 식감을 보여주는데요, 겨울철에는 대방어가 잘잡히는데 그 시기마다 매..

제주 애월 카페 초록달 과자점 후기! [내부링크]

초록초록한 나무들과 그리고 소품들로 멋진 장관을 보여주는 초록달 과자점 !! 이곳은 마치 동화 속에서 볼법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로 외관에서부터 동화스러운 느낌이 가득 든답니다. 아기자기한 곳에서..

제주 천지연폭포 가고 근처 서귀포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방문! [내부링크]

제주 3대 폭포로 유명한 천지연폭포 다녀왔어요 이곳은 웅장한 폭포 풍경을 볼 수 인데요 사계절 사랑 받고 있는 폭포 입니다. 천지연폭포는 길이 22m, 너비 12m로 이루어진 곳으로 못의 깊이는 20m로 되어 있습..

제주 근고기 맛집 돈사촌 노형점 ! [내부링크]

정말 이곳은 여러번 가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육즙 가득한 흑돼지가 꿀맛을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담백하게 퍼지는 식감이 베리굿인 제주 근고기 맛집 입니다. 아이와 혹은 가족..

갈치맛이 일품인 애월해안도로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갈치맛이 일품인 존맛을 보여주는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바다뷰가 아름다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와 함께 맛있는 갈치와 제주 향토음식을..

제주 이색체험 인피니티 갤러리 VR 체험과 수목원테마파크 즐기기! [내부링크]

제주 이색체험 인피니티 갤러리 VR체험과 수목원테마파크 즐기기!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관광지 ! 여행객들이 오가면 힐링하기 좋은 곳인데요 요즘 날..

제주시 가볼만한곳 수목원테마파크 1층 VR체험 갤러리! [내부링크]

제주시 가볼만한곳 수목원테마파크 1층에 있는 곳으로 이곳은 VR+프로젝션 시스템 융복합 갤러리로 새로운 공간과 시작으로 제주 아트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는 특별전시 입니다. "ISLAND:섬"을 주제로 다양한 장..

제주 모슬포 맛집 참방참방 방어와 참치맛집! [내부링크]

신선한 회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 모슬포 맛집 참방참방 ! 이곳 참방참방은 참치와 방어에 합친말로 참방참방이라는 이름을 지은 것 같아요~ 방어를 잡아서 즉석에서 회를 떠 준답니다. 사진..

제주 관광지 추천 캐릭파크 관람 및 숲속바이크!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캐릭파크!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사진 속 처럼 킹콩이 있는데요 자동차를 부수고 있는 듯한 모습이 꼭 영화 속 한장면 같았어요 입구 바로 앞에는 바로 주차장이 있..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 드르쿰다 in 성산 스튜디오! [내부링크]

각양각색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드르쿰다 in성산 스튜디오! 이곳은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각양 각색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랍니다. 스튜디오 식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카페도 있어서 차 한..

단골이 되고 싶은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 [내부링크]

이곳은 정말 한번 먹으면 헤어나올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맛을 보여주는 맛집인데요, 붉은색과 하얀색 비계와 함께 어우러져 환상이 맛을 보여준답니다. 비계 부분에는 검은털이 숑숑 박혀 있어서 정품 흑돼지임..

제주 산방산 맛집 팔미돈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제주 산방산 맛집 팔미돈가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흑돼지 전문점으로 엘린빌리지 펜션 내에 있는 고기집 입니다. 식사후 펜션 구경하는 것은 물론, 포토스팟인 천국의 계단에서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카페 미쁜제과 달콤한 빵과 휴식! [내부링크]

달콤한 빵과 함께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미쁜제과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신선하고 건강한 빵과 음료를 파는 곳인데요 우리의 전통과 멋을 담은 한옥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산새소..

제주 산방산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꿀맛! [내부링크]

적절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국내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게 부쩍 느껴지는데요 오늘은 제주 여행중에 빠질 수 었는 제주 산방산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소개드릴게요! 실내와 야외 둘중 선택을 하여서..

제주드론오렌지 VR체험 갤러리 11월 오픈 합니다! [내부링크]

제주드론오렌지 VR체험 갤러리가 11월에 오픈하는데요 제주의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상현실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체험 공간으로 드론오렌지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2020 글로벌 콘텐..

낭만적인 제주도 마사지 추천 [내부링크]

이곳은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커플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서귀포 관광을 하고 난 후 들려서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어보았는데요~ 얼굴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관리와 함..

제주통갈치구이 맛집 여기정말 최고! [내부링크]

바다뷰를 배경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 통갈치구이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곳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바다 향기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10월 제주도 여행 초록빛으로 물든 교래자연휴양림! [내부링크]

초록빛으로 물들어서 눈이 싱그러워 지는 느낌이 드는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보내보세요~ 이곳은 제주의 독특한 자연지형이자 천연 원시림이 보존된 곳으로 난대와 온대의 식물들이 함께 자라는..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근고기 최고! [내부링크]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제 인생맛집으로 소개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육즙 가득한 고기에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제가 가봤던 근고기 맛집 중에서도 단연 맛이 좋았던 곳 같은데요 저..

제주 모슬포 맛집 참방참방에서 식사! [내부링크]

제주도 서부권에 있는 참방참방에 다녀왔습니다! 신선한 참치회를 맛볼수 있는 곳으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2시 30분 까지 입니다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이오니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제주 용머리해안 맛집 흑돼지 하면 여기지! [내부링크]

산방산 근처에 용머리해안 있는거 아시죠? 오늘은 용머리해안과 그리고 산방산이 만나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는 #제주용머리해안맛집 팔미돈가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넓은 잔디밭과 함께 펼쳐지는 산방산에 풍..

제주 키즈펜션 엘린빌리지 가족 맘에 쏙! [내부링크]

그림 같은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 엘린빌리지 ! 사진 속 처럼 산방산이 펼쳐지는 곳에서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이곳은 가족과 함께 숙박하면 좋은 펜션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독채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제주 카페 추천 "카페, 그 해 여름 " 감성충전! [내부링크]

제주 돌집으로 감성 지대루인 제주 카페 추천 "그해 여름" 카페! 들어가는 입구 부터 시작해서 나무로 되어진 의자도 있고 식물들까지 감성 가득한 공간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푸른 하늘과 함께 편안한..

제주 마카롱 돌카롱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제주 마카롱 맛집 돌카롱 다녀왔어요 ! 이곳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넓은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도 졸은것 같아요 평소에 달콤한 마카롱을 좋아해서인지 함..

제주 카페 추천 구좌읍 공백카페 ! [내부링크]

감성적인 제주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제주 공백 카페 인데요! 자연이 그대로 들어오는 통유리로 되어진 유리창가 인테리어가 정말 멋진 곳인데요 이곳은 사진도 잘나오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많은 분..

제주 애월 맛집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 먹음! [내부링크]

통갈치구이와 그리고 통갈치조림이 맛있는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탁트인 바다를 바라보면서 통갈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고 난후 이곳을 가..

제주시 카페 제주 느낌 가득한 돌빵! [내부링크]

제주시 카페 바솔트에서 제주 느낌 가득한 돌빵을 만나보세요 이곳은 이색적이고 독특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는 돌빵을 팔고 있는 곳으로 비주얼 부터 신선한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진짜 돌을 담아놓은듯한 비주..

제주도 가족여행 수목원테마파크 인피니티 갤러리 VR 체험! [내부링크]

가족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코스 인피니티 갤러리에서 VR체험을 해보세요! 수목원테마파크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VR+프로젝션 시스템 융복합 갤러리로 새로운 공간과 시각으로..

제주도 가을여행 추천 코스 점보빌리지 [내부링크]

제주도 가을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점보빌리지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코끼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해외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사진 속처럼 큰 덩치를 가지고 있는 코끼리 부터 아기코끼리까..

제주도 공연 제주아리랑 가족과 보기 좋아요! [내부링크]

태권도와 한국무용에 조화를 볼 수 있는 '제주 아리랑' 이곳은 한국 무용과 태권도에 멋에 대해서 배워 볼 수 있는곳으로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까지 즐겨보면 좋은 공연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가족..

제주 흑돼지 맛집 한번 가면 단골이 되는곳! [내부링크]

한번 가면 단골이 된다는 제주 흑돼지 맛집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돈사촌 입니다 ~ 이곳은 정말 흑돼지 근고기에 진리를 보여주는 그런 참 맛집인것 같은데요 도톰한 고기와 그리고 반찬들까지 맛스러운 한상차..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 스파와 마사지 체험! [내부링크]

스파와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제주 마사지 잘하는 곳 스파브릭스 ! 이곳은 커플, 가족 등 어떤 테마로 방문을 하기에 좋은 곳인데요~ 내 몸에 맞는 맞춤관리로 완벽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스파브릭스는..

제주 펜션 엘린빌리지 숙박과 요트즐기기! [내부링크]

가족과 연인과 숙박하기 좋은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에 제주 펜션 엘린빌리지에서 숙박해보세요 사진 속 처럼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조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으며, 가족과 숙박하기에 좋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

건설관리 이제「나눔in」어플 하나로! [내부링크]

건설관리 이제 <나눔in> 어플 하나로 해결해 보세요! 평생 한번일 수도 있는 소중한 나의 집! 혼자 집짓기 막막하여 누군가 도와주었으면 하지만 마땅한 방법을 찾기기가 곤란하셨죠? 이제 나눔건설사업관리 시스..

제주 소문난맛집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 [내부링크]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는 곳으로 푸른 바다와 그리고 하늘이 반겨주는 그림 같은 아름다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제주에가면 꼭 먹어보아야할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