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story의 등록된 링크

 fin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커피값 아껴보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인 것 같습니다. 커피의 카페인이 졸린 아침을 깨우기도 하고, 점심의 나른함을 깨우기도 하지요. 저 또한 커피를 하루에..

독보적 사운드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오늘은 막귀도 고급 귀로 만들어주는 스피커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 저는 항상 좋은 스피커로 음악을 들어보는 것이 소원이었던 사람입니..

[맥북시리즈 3] 구매 14일이내에 맥북프로 불량체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지난번 맥북 구매후기와 초기화면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맥북 구매후기 포스팅 확인하기! [맥북시리즈 1] 맥북프로 13인치 개봉기!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맥북시리즈 2] 맥북프로 초기화면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지난번에는 맥북 개봉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맥북 개봉기 포스팅 확인하기! 이번 시간에는 맥북프로 초기화면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쉬운걸 왜..

[맥북시리즈 1] 맥북프로 13인치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이번에는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갖게 된 맥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정말 맥북을 손에 넣기까지가 너무 오래 걸렸는데요. 그 이유가... 처음에 구매..

원인모를 냄새엔 백악관 BAS 탈취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입니다. 여름이든, 겨울이든 냄새라는 강력한 단어는 언제나 사라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냄새도 참 다양하죠. 담배냄새 땀냄새 쓰레기냄새 하수구 냄새 냥이 냄새 강쥐 냄새 등등... 아마..

청년희망키움통장 100%자격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입니다. 지난번에는 목돈 마련이 필요한 청년들이라면 꼭! 알고 가야 하는 주제인 바로 "청년저축계좌 신청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2020년 청년저축계좌 자격조건 포스팅 확인..

2020년 청년저축계좌 신청 자격 조건 파헤치기! [내부링크]

새해가 밝아 어느새 2020년 1월 중반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요) 항상 새해가 되면 더 나은 나를 위해 많은 고민과 생각에 잠기게 되는데요. 그중 하나가 돈과 관련된 고민이 아닐까 싶습..

카알못의 캐논 200D ii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NE-STORY의 파인댁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기능이 많이 발전하게 되면서 DSLR 카메라를 많이들 찾지 않게 된 것은 카메라를 잘 모르는 저 조차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