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techtip의 등록된 링크

 fintecht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3화 4화 다시보기 재방송 등장인물 공식영상 [내부링크]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드라마 다시보기 소개입니다.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KBS2 수목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지창욱, 성동일, 최수영이 주연이고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사람..

아이폰 QR코드 스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QR코드 스캔 방법을 소개합니다. QR코드를 빠르게 스캔하면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제로페이 결제라든지, 특정 사이트를 접속할 때 QR코드를 사용할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인천 이음카드 발급 방법 (캐시백) [내부링크]

인천 이음카드 혜택과 발급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천시는 전국 최초로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해 이음카드를 만들었는데요. 이음카드는 사용하면 캐시백이나 현장할인, 소득 공제 등 다양..

무료 운세 보는 방법 (오늘) [내부링크]

무료 운세 보는 방법입니다. 새해가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럴 때 무료로 쉽게 운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입니다. 매년 개별공시지가가 상승하는데요, 공시지가는 세금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개별공시지가는 지정된 사이트에..

숨은 보험금 찾는 방법 (휴면보험금 찾기) [내부링크]

보험사에 찾아가지 않은 숨은 보험금이 약 12조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가입한 보험에도 내가 찾지 못하고 있는 휴면 보험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사이트에서 내 숨은 보험금을 찾아..

국세청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입니다.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은 국세청 공식 사이트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편하게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을 기간별로 조회할 수 있..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통신사 공동인증서) [내부링크]

pass 인증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폐지되고 민간인증서가 전자서명 서비스를 대체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민간인증서로 통신 3사의 패스 인증서가 있는데요, pass 인증서..

실업급여 계산기 사용 방법 (수급 금액)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사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실업급여 대상자라면 계산기를 이용해서 지급액과 지급일 수를 쉽게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지급기준, 지급액, 신청방법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을 소개하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요금제에 가입하면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요금제 등급에 따라 동시 접속 수와 동영상 화질이 달라지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카카오콘 사용 방법 (무료 이모티콘) [내부링크]

카카오콘 사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카오콘은 리워드 포인트인데, 카카오콘으로 무료 이모티콘을 사용하거나, 정해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콘을 모은 방법과 사용 방..

아이폰 무료 음악 어플 추천 (노래 듣기) [내부링크]

아이폰 무료 음악 어플 추천입니다. 간단하게 설치하면 무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애플 뮤직을 이용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

쿠팡 플레이 가격과 사용법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가격과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에서 쿠팡 플레이라는 앱을 선보였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유료 멤버십을 사용하고 ..

무료 이미지 대표 사이트 (저작권 없는)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는 저작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면 문제가 될 수 있어 저작권을 조심해야 하는데요. 인..

로또 1등 판매점 찾는 방법 [내부링크]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입니다. 로또 1등이 무려 35번이나 배출된 판매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로또에 관심 있다면 1등이나 2등이 나온 판매점에 호감이 생기지요. 그런데 여러 번..

도시가스 요금 조회 계산 방법 [내부링크]

도시 가스 요금 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도시가스 요금은 일정한 계산법에 의해 산정됩니다. 도시 가스 요금계산법은 지역별로 달라서 요금을 조회하거나 계산해 보고 싶다면 담당 도..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 (호갱노노 앱)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을 소개합니다. 아파트 실거래가를 네이버 부동산, kb 부동산 시세 등에서 알아보곤 하는데요. 관심 있는 아파트 있다면 시세나 아파트 주변 환경 등 꼼꼼히 살펴 ..

이 블로그는 [내부링크]

이 블로그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핀테크란 금융과 기술의 합성어 입니다. 정보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