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tammi의 등록된 링크

 fire-tam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토마토 성질, 효능, 성분,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토마토 성질 토마토는 가지과 식물입니다. 열대 기후에서는 다년생이고, 온대기후에서는 일 년생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시설을 이용해 연중 내내 토마토를 재배합니다. 토마토의 원산지는 남아메리카로..

김종국 악플러 김앤장과 함께 고소 선언 [내부링크]

런닝맨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종국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운동에 대한 정보나 일상 등을 공유하는 컨텐츠들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최근 약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이라며 다른..

엑소 백현 군복무 중 올린 유튜브 영상 삭제 [내부링크]

그룹 엑소 소속의 백현은 본명 변백현으로 1992년 5월 6일 출생하여 현재 30세(만 29세)입니다. 백현은 큥, 천재아이돌 등 다양한 별명이 있으며 MBTI는 ISFP로 밝혀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SM으로 그룹 엑소에서..

알로에 성질, 성분, 효능,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알로에 성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알로에는 흔히 화장품이나 음료수의 원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알로에가 들어간 화장품이 한 때 큰 인기를 끌기도 했고, 과일음료에 알로에 과육을 넣어 판매하기도 합니다. 알..

생리통완화 방법, 자세,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리통이 생기는 이유 많은 여성들이 살면서 생리통으로 힘들어합니다. 제 주변 지인들 중 몇몇은 생리통이 심해서 응급실에 실려갔던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생리통은 왜 생기는걸까요? 생리통은 자궁이 몸 속의..

이미주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 유재석, 유희열과 한솥밥 [내부링크]

이미주 출생 1994. 9. 23 처녀자리, 개띠 나이 28세 만 27세 소속 그룹 러블리즈 요즘 예능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러블리즈 소속 이미주 양은 본명 이승아로 충청북도 옥천군 출신이다. 학창시절부터 옥천 여신..

안정환 유튜브 <안정환 19> 채널 수익 1억 통큰기부 [내부링크]

안정환 소속 : 리혜원라이프스타일, MBC(축구 해설위원) 가족 : 배우자 이혜원,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 데뷔 : 1998년 부산 대우 로얀즈 입단 학력 : 1994~1998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서울공업고등학교 남서..

페이스북의 회사명 meta 메타 상표권 400억 [내부링크]

페이스북의 회사명이 meta 메타로 변경되었어요. 티커는 MVRS로 변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타라는 이름 상표권은 어느 한국인이 가지고 있었는데 약 400억에 페이스북에 팔았다고 하네요. 상표권으로 무려 400..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개가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퍼신(Persin)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사람은이 성분을 분해할 수 있어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개에게는 설사와 구토 증상을 동반한 위..

강아지 반려견 귀청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땅콩이는 귀가 덮여있는 종(코카스파니엘)이라 귀 관리를 정말 잘해줘야합니다. 매번 해주려고 하지만 깜빡할 때가 있는데 앞으로는 평소에 잘 관리해줘서 후회하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강아지 귀청소 하는 방법..

개에 대한 20가지 소소한 정보 [내부링크]

01. 개는 고기 맛과 단맛을 가장 잘 느끼며, 짠맛은 거의 알지 못한다. -> 짠맛을 거의 알지 못한다는 점이 신기하다. 혀에 짠맛을 느끼는 영역이 없는건가? 02. 대부분의 문화에서 사람을 개에 비교하는 것은 매..

부산 강아지 머핀 간식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부산 꼬순냇내) [내부링크]

오늘은 수제강아지간식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했던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한창 코로나 블루로 울적할 때 기분 전환으로 신청해서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었어요^^ 네이버에 부산강아지수제간식으..

부산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 체험 후기 (부산북구문화예술플랫폼) [내부링크]

최근에 우드카빙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던 중에 지인의 지인께서 인스타로 우드카빙 원데이 클래스 같이 할 분을 모은다길래 냅다 디엠을 보내서 하겠다고 했었어요 ㅎㅎ 장소는 부산 북구문화예술플랫폼이구요..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스마트카라 후기 [내부링크]

음식물쓰레기처리기 1년에 한 사람이 버리는 음식물 쓰레기는 무려 200kg,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음식물의 30% 이상이 식탁 위에 오르지도 못한 채 그냥 버려집니다. 이렇게 버려진 쓰레..

코스트코 뉴트리 닌자 블렌더 후기 [내부링크]

뉴트리 닌자 블렌더는 우선 크게 4가지 기능이 있어요 1. START(시작)/STOP(정지) 기능 처음 한 번 누르면 시작하고 다시 누르면 정지 또 누르면 시작하는 연속 실행방식이에요. 타이머는 60초까지 작..

반려동물건강관리 강아지소변검사 유리벳10 [내부링크]

요즘 부쩍 반려견 땅콩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데요. 나이도 있고 최근에 땅콩이 입 안에 혹이 나서 더 많이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 같아요. 집에서도 간편한게 반려동물건강관리가 가능한 강아지소변검..

밀양우동 내일동맛집 <우동한그릇> 닭튀김우동 빠네샐러드 [내부링크]

밀양우동 우동한그릇은 밀양 남천강변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양우동 우동한그릇은 친구가 김해점에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고해서 기대하고 방문했었어요! 나무 수저도 너무 센스있고 머리..

땅콩이의 병원 방문기 [내부링크]

전날 땅콩이 아랫니 뿌리가 보이는게 아무래도 너무 신경쓰여서 퇴근하고 바로 땅콩이랑 병원에 갔다. 땅콩이 윗니쪽에 생긴 혹이랑 아랫니 뿌리 설명을 해드렸다. 원장님께서 윗니쪽에 생긴 혹은 크기가 많이 커..

땅콩이 치아 뿌리가 보인다.. [내부링크]

8월 초에 땅콩이 윗 앞니 쪽에 동그란 혹이 생겨서 깜짝 놀라서 병원에 다녀왔었다. 병원에서는 우선 두고보자고 해서 두고보는중.. 크기가 커지거나 땅콩이가 먹는데 불편해하지는 않는 것 같아서 3개월 정도 있..

코스트코 커클랜드 무염 캐슈넛 후기 [내부링크]

구부러진 모양이 독특한 캐슈넛! 은은한 향을 지니고 있는 캐슈넛은 다른 견과류에 비하여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오래 씹어도 턱에 무리가 가지 않는답니다 탄수화물, 섬유질, 비타민 등을 균일하..

마이커프로 (MICKER) 올인원마이크 강의용마이크 일체형마이크 후기 [내부링크]

직업 특성상 강의하러 갈 일이 많은 편이라 저한테 마이크는 꼭 필요한 필수템인데요! 최근에 구매하고 너무 잘 쓰고 있는 마이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마이크와 스피커가 하나로! 마이커는 교실 및 강의실 환..

말이 통하지 않을 땐 침묵하라 [내부링크]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이 있음을 인정하라 살다 보면 여러가지 갈등으로 인해 마주치기조차 싫은 사람들이 주변에 생기게 마련이다. 이런 경우 서로가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아무리 얘기를 나..

애견치약 강아지치약 에코랜드 오가닉 그린티 치약 후기 [내부링크]

강아지치약이 다 쓸랑말랑해서 최근에 애견용품점에 방문해 강아지 치약을 구입했어요.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이라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에코랜드 오가닉 그린티 치약으로 구입했습니다. 5천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코스트코 수지스 허브 닭가슴살 후기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로 코스트코에서 닭가슴살을 구매해봤어요 수지스 허브 닭가슴살 제품입니다 2005년 이태원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브런치 레스토랑을 오픈한 수지스퀴진은 지난 15년간 쉐프의 손끝에 선진 푸드테크..

전셋집 구하기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아파트와 빌라는 살기에 편리하다. 건물 자체의 구조뿐만 아니라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고, 가까이에 상가나 대형 할인마트 등이 있어서 생활의 편리성도 높다. 그러나 일반 주택인 경우에는 언뜻 보면 멀쩡한 것..

경제지수 용어 알기 [내부링크]

① 종합주가지수 한국의 종합주가지수는 우리나라에서 상장된 모든 회사들의 주식 총액을 나타내는 지표로, 코스피(KOSPI : KOrea composite Stock Price Index)라고 한다. 1980년 1월 4일을 기준시점으로 하며,..

기름때 찌든때 전용 클리너 마법의 청소박사 후기 [내부링크]

기름때 찌든때 닦을 때 너무 유용하게 쓰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볼게요! 바로 마법의 청소박사입니다 저는 올해 초에 구매했는데 이제 중대형은 단종되고 대형으로만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반 물티슈와 다르..

대출방식 비교하기(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내부링크]

대출방식을 이해하기에 앞서 금리에 대해 먼저 알아보자. 금리에는 고정금리와 변동금리가 있다. 고정금리는 말 그대로 금리가 고정되어 있는 것이다. 지금 은행에서 연 4% 고정금리로 대출을 받는다면 앞으로의..

알짜주식 찾기위해 반드시 확인할 것 [내부링크]

낮을수록 좋다! PBR, PER, EV/EBITDA 증권 관련 뉴스를 보면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용어가 있다. 바로 PBR, PER, EV/EBITDA 같은 용어다. 알짜 주식을 고르기 위해서 반드시 점검해야 할 사항이다. PBR(Pri..

단숨에 이해하는 주식용어 정리 [내부링크]

아무것도 모르면서 주식은 위험해라고 하는 것과 기본은 알면서 위험하다고 하는 것은 작지만 분명한 차이가 있다. 지금 당장 주식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뉴스의 경제면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몇가지 주식용어를..

양산디저트 증산와플 와플칸 후기 [내부링크]

요즘 자주 찾는 양산디저트 양산 증산 와플칸에 친구랑 다녀왔어요 달달한거 땡길때 와플 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만족도가 넘 좋더라구요 증산 와플칸은 대방노블랜드 연리지 아파트 대로변에 더 채움 마..

양산맛집 증산떡볶이 물금분식 떡군이네 로제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뒤늦게 로제떡볶이에 꽂혀서 브랜드별로 로제떡볶기 도장깨기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양산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를 주문해봤어요 떡군이네 떡볶이에는 유명한 로제 떡볶이 말고도 국물떡볶이, 차돌떡볶이, 짜장떡..

호포카페 양산디저트 제이엠커피(JM coffee) 후기 [내부링크]

지인들과 호포나루에서 한끼 든든하게 먹고 좀 더 얘기 나누고 싶어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 제이엠커피(JM coffee)에 방문했어요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좀 있어요 그리고 밖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었..

양산맛집 호포맛집 호포나루 두루치기 나루파전 후기 [내부링크]

지인들이랑 룸형식의 밥집을 찾다가 알게된 양산 호포맛집 호포나루! 주차 자리도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시내랑 좀 떨어진 외곽에 위치해서 조용하니 얘기나누기 좋더라구요 전골류, 찜류, 볶음류, 백숙류, 안주..

강아지치약 애견치약 강아지스토리 4in1 후기 [내부링크]

땅콩이 입에서 입냄새가 나서 최근에 강아지 치약을 바꿨어요! 강아지스토리의 4 in 1 제품입니다 강아지스토리는 제품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과정을 전문 수의사와 함께 한다고 해요 천연성분을 베이스로 하고..

애견방석 강아지방석 코스트코 커클랜드 후기 [내부링크]

엄마가 땅콩이 쓰라고 코스트코에서 애견방석을 사줬었는데 집에 쓰는게 있어서 차에 계속 뒀다가 최근에서야 꺼내서 쓰고 있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제품으로 털이 보들보들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땅콩이가 너..

강아지 배변봉투 똥봉투 풉백 후기 [내부링크]

산책갈 때 절대절대 뺴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바로 똥통투, 배변봉투인데요 어떤걸 쓸지 고민하다가 풉백을 선택했답니다 풉백은 1롤에 15장씩 들어있고 8롤씩 한 세트입니다 그래서 총 120매가 들어있어요!..

강아지 펫보습제 발바닥밤 라포그 후기 [내부링크]

이제 가을이 점점 가까워지면서 땅콩이 피부도 거칠거칠해지는게 느껴집니다 땅콩이는 각질도 종종 일어나는 편인데요 그래서 펫보습제를 알아보다가 라포그 제품을 써 봤어요 사람이 쓰는 보습제를 반려동물에게..

자동차 보험료 절약 요령 [내부링크]

보험료가 올라가더라도 보장 항목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알아두면 보험료가 절약되는 내용들이 있다. 보험료는 적게 내면서도 보장은 꼼꼼하게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올바른 보험 가입의 요령이다...

땅콩이 얼빡샷 (너의자리/구혜선) [내부링크]

너의 자리 (구혜선) 내 책상 밑 발이 닿는 곳은 항상 너의 자리 내 의자 위 옆구리가 닿는 곳은 항상 너의 자리 내 팔꿈치가 닿는 곳은 항상 너의 자리 내 시선이 닿는 곳은 항상 너의 자리 너는 너의 몸 어딘가를..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 넥스가드 후기 [내부링크]

땅콩이 심장사상충 예방을 위해서 한달에 한번씩 꼭 약을 먹이고 있어요. 땅콩이를 보호소에서 데리고 왔을 때 심장사상충 2기였기때문에 치료과정이 너무 힘들고 길다는 것을 알고 있거든요 원래는 병원에 가서..

[기록] 월급 외 수익 창출의 길!!!! [내부링크]

<과거> - 책 공동 출판 - 타이핑 작업(크몽) <진행중> - 유튜브 - 팟캐스트 - 앱테크(캐시워크, 토스만보기) - 셔틀 스톡, 크라우드픽 사진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