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hamster의 등록된 링크

 fireham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판교 목탄장. 예약 성공, 그리고 갑작스런 리뉴얼 일정 공지. [내부링크]

판교에서 핫플레이스로 판교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목탄장. 판교점이 먼저 오픈하고, 얼마 안가서 목탄장 도산이 오픈했다. 도산점은 뭔가 좀 더 넓고 더 갖춰진 그런 느낌이라한다. 판교점은 이제 너무 유..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시럽. 배송과 맛 후기 [내부링크]

마이프로틴 첫 구매 후기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0년 10월 13일 주문, 발송 시작 - 2020년 10월 20일 도착. (7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오네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

땡큐로스터스 드립백. 드립백으로 커피 내리는 법. [내부링크]

지난번 다녀온 판교테크노밸리 카페 땡큐로스터스에서 겟한 드립백! 아침에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까페에서 뜨거운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는데 아직 카페인이 부족해요. 그래서 땡큐로스터스 드립백이 있다는 걸 깜..

땡큐로스터스 판교점. 판교 테크노밸리. 탁트인 포근한 까페. [내부링크]

판교테크노벨리 삼환하이팩스의 "땡큐로스터스 판교점" 입니다.  땡큐 바리스타들께서 커피업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지신 베테랑 분들이라고 알고 있어요. 커피나 업계에 대해서 깊이 아는 건 아니지만, 판교테크..

롯데월드타워 비채나 BICENA. 미쉐린 가이드 81층의 주말런치. 무지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친구들과 기념일이어서 롯데시그니엘 비채나를 방문했어요.  예약은 2주전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미리해뒀고, 예약금 12만원 결제해서 예약이 완료되었답니다. 12만원 예약금은 식사가 시작되면서 바로 취..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 샐러드 2만원 플랙-스- 해보기. [내부링크]

https://firehamster.tistory.com/81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 건강한 lifestyle! 오늘은 압구정역에 있는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의 리뷰입니다. :) 강남일대 샐러드 맛집을 찾아해매는 나. 오늘은 압..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 건강한 lifestyle! [내부링크]

오늘은 압구정역에 있는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의 리뷰입니다. :) 강남일대 샐러드 맛집을 찾아해매는 나. 오늘은 압구정역 스윗밸런스를 찾아가봤어요. 타우요가는 2층에, 1층에는 타우요가에서 운영하는 요..

헬스토랑. 이 구역 미친 가성비 샐러드 배달전문점. [내부링크]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81808112?c=14142136.780464355,4509998.756329808,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강남구 역삼동 map.naver.com 수비드 돈안심 샐러드 11,900..

경주 보문뜰. 한우물회 맛집...? 글쎄요! [내부링크]

경주에 오면! 꼭 꼭 꼭 한우물회를 먹으라며 추천을 1명이 아닌 다수에게 받았습니당. 그럼 당연히 가야겠죠? 한우물회를 파는 보문뜰입니다! 보문뜰은 참고로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에요! 저희는 3시 조..

광교카페 밴더룰스. 진가는 따로 있어 바보야! [내부링크]

멀고도 가까운 우리네 광교에 잠시 친구와 걸으러 갔습니다. 날이 정말 더웠는데, 그래도 긴긴 장마끝에 화창한 날씨에 못이겨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광교 호수공원에 주차를 하고 새로 오픈한 광교도서관을 지..

에어리. 룰루레몬 Align 라인 저렴이 버전 레깅스. Aerie Realme Leggings. [내부링크]

https://www.ae.com/intl/en/p/0491_4429_073 OFFLINE Real Me High Waisted Legging There aren’t enough heart emojis in the world to describe these. www.ae.com AERIE (에어리)란? 그냥 들으면 뭔 듣보잡..

중경식객. 건대 China Town. 깔끔하고 화려한 무한리필 훠궈! [내부링크]

https://firehamster.tistory.com/53 정자동 무한리필 훠궈부페. 남북훠궈. 매우 깔끔한 훠궈집!(업뎃 : 문닫았어요) 업데이트 내용이 있습니다! 2020년 7월 19일 기준으로 재방문하였는데, 남북훠궈가 문을 닫..

라라스윗. 밀크티맛. 정녕 260kcal이 맞느냐 이말이야! [내부링크]

라라스윗 밀크티맛. 저녁을 먹고 부른 배를 토닥이다가, 라라스윗이 너무 궁금해서 배민에서 (B마트)에서 주문해봤다. 처음으로 경험하는 라라스윗! 원래 거하게 저녁먹고나서는 아이스크림이 땡기는 법. 맨날 허..

킨텍스 맛집. 킨텍스 외근 무적권 코스, 하동관 뺨치는 서동관 [내부링크]

오늘은 킨텍스에 박람회에 바이어로 참석차 외근나왔습니다. 우리는 박람회 따위에는 사실 관심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 늘 사무실에 앉아 일하는 사무직 사람들은 종종 이렇게 틈타 외근을 나오면 대낮에 직빵으로..

. 강남구청역. 카페 써드. 단백질 빠방한 가성비 최고 샐러드 맛집! [내부링크]

강남구청역 주변 셀러드맛집을 소개합니다. 생각보다 회사주변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가 않다! 설령 있다고 해도, 대부분이 양상치를 기본으로 다채롭게 들어가지 않고, 단백질이 너무너무 부족하다. 빠리바..

연밀. 수원 중국만두 전문점. 수원 오래된 성골 맛집이로새.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수원 화성 행궁동 주변 팔달구 오랜 맛집 연밀에 찾았습니다 :) 사실 오늘 따라 수원화성이 자꾸 생각나더니, 친구와 가볍게 만나 어디갈까 하며 고민하다 갑자기 미니 여행을 가고 싶다..

모닝. 문콕방지 도어가드 스펀지 깔끔하게 제거하기. [내부링크]

모닝! 친척이 타던 모닝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이런 야레야레. 문콕방지 도어가드를 파랑색 국민 날개스티커로 붙여놓았네요. 지금부터 스펀지 말!끔히 제거하고 새로운 점잖은 스티커를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인테리어. 30년 된 아파트 단장하기 대장정. Before. [내부링크]

30년 된 아파트. 셀프인테리어 하기. 누구든 자취를 시작하게 된 것은 너무나도 신나는 일! 물론 고생 시작이겠지만 나만의 공간, 나만의 취향, 내 생활패턴에 최적화 한 둥지를 내 입맛에 맞게 꾸밀 수 있다는 것..

정자동 무한리필 훠궈부페. 남북훠궈. 매우 깔끔한 훠궈집!(업뎃 : 문닫았어요) [내부링크]

업데이트 내용이 있습니다! 2020년 7월 19일 기준으로 재방문하였는데, 남북훠궈가 문을 닫아 더이상 가게를 운영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미 다른 가게가 입점준비를 하고있는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판교카페. 날씨 좋은 날 무적권 가야하는 핑크루프탑. 수하담. [내부링크]

오늘 동판교에서 서판교로 넘어가는 초입구간에 있는 수하담으로 놀러갔당. 수하담이 오픈한지는 한 3년정도 된 것 같다. 건물 한 채를 전부 카페로 사용하고 있고 판교에서 보기 드문 대형 카페! 비슷한 곳을 찾..

레페토 산드리옹. 페이던트 Black 언박싱. 밑창 저렴하게 덧대기 1만원! [내부링크]

https://firehamster.tistory.com/5 레페토. 산드리옹 페이던트 Black. 105불에 주문하기. 딱 마침 레페토처럼 발바닥이 바닥에 촷 하고 붙어서 총총총 편하게 신을 생각으로 산드리옹 블랙유광을 찾아보던 나..

방콕여행. 통러 까페. 코프 통러. KOF Thonglor. [내부링크]

통러에서 주구장창 걸어다니다가, 찾은 까페 KOF. 통러역에서 쭉 안쪽으로 걸어오다보면, 유명한 블루밍겔러리를 지나면 나온다! 주변에 아주 유명한 빠톰 오가닉 리빙도 있으니 통러역에서 걸어서 빠톰오가닉이나..

방콕여행. 스트리트푸드파이터 고기 국수. 와타나파닛. [내부링크]

백종원이 방콕을 돌면서 찍었던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보셨나요? 이곳 완전 비주얼이 장난아니에요. 아마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 하고 아실만한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는 방콕 스트릿 음식을 소개하는 걸로 유명한..

판교역 태국음식점. 바나나테이블. 흐음... [내부링크]

판교역에 들렀다가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려고 들른 바나나테이블! 사실 평소 바나나테이블은 늘 사람이 없고, 태국음식이 현지대비 너무 비싼건 어딜가도 같아서 잘 안가게되었었는데, 이번에 배도 고프겠다, 태국..

풋로직스 스피랄린 안티핑거 스프레이. 물어뜯는 손톱 입 소문난 제품. Footlogix. [내부링크]

저는 물어뜯는 손톱의 소유자입니다. 음.. 물어뜯는게 손톱은 사실 아니구요. 손톱 주변의 살이에용...... 성격이 모나서그런지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 같은걸 못봐서 항상 뜯고나 물거나 니퍼로 잘라내거나 해용...

레페토 산드리옹. Black 무광 밑창 수선. 밑창 저렴하게 덧대기. [내부링크]

모두가 사랑하는 레페토. 산드리옹! 레페토는 밑창이 가죽으로 되어 홍창이라 불리는 창으로 만들어져있다. 고무밑창이 없고 가죽이 바닥인 상태. 대체 왜 소재가 넘쳐나는 아직까지도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그렇게..

아반떼AD. 워셔액 보충하기. 쉽다 쉬워! [내부링크]

아반떼 AD 워셔액 갈기! 1. 마트 혹은 편의점 등등 워셔액 구매! 한통에 5천원~6천원 정도 한다. 색상과 추가 기능은 본인이 하고싶은 걸루 선택한다. 2. 운전석 좌측에 본네트 오픈 레버 작동! 오픈! 3. 본네트..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카라멜솔티드아몬드앤프레첼. [내부링크]

이놈도 마찬가지다. 그냥 아몬드인줄 알았다. 이녀석은 쿠키앤크림맛만큼 사악하지는 않지만, ㅠ.ㅠ 프레첼이 들어있다. 그리고 아몬드 본체는 사진에는 나와있지않지만 카라멜코팅이 되어있다. 무지막지하게 두..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쿠키앤크림아몬드. [내부링크]

나는 실수를 했다. 나는 이것이 아몬드인줄알았다. 이것은 아몬드가 아니야!!! 이건 초코과자잖아. 나는 다이어트하려고 아몬드를 먹는건데!!! (?????) 이놈은 다른 아몬드맛과는 다르게 엄청 뚜겁게 초코와 크림..

눈썹 염색. 이지엔 푸딩 헤어칼러 애쉬 로즈. [내부링크]

최근 붉은 갈색으로 염색함 나. 그런데, 미용실에서 눈썹은 얼굴이고 직접 염색해줄수 없다고 (법적으로) 이야기 해주셔서 직접 눈썹 염색에 나섰다. 나는 참 그게 싫다! 헤어, 눈썹 색상 불일치. 탈색 혹은 쌧노..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요구르트맛아몬드. [내부링크]

오늘은 요구르트맛 아몬드 도전. 사실 가장 맛없고 별로고 모험적인 맛일거라 생각했다. 근데 이게 왠걸? 이거 맛있다! 딱 먹었을때 얼린 요구르트맛이 난다. 얼린이 붙으나 마나 별차이는 없겠지만 나는 그렇게..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김맛아몬드. [내부링크]

가장 기대되는 김맛 아몬드! 무언가 가장 잘어울릴 것 같은 그런맛! 그렇숩니다. 김맛 대성공인것입니다. 김을 첨가하는 것은 실패를 본게 없어요. 김맛아몬드는 허니버터버전에 김맛+짠맛을 추가한 맛이다! 진짜..

방콕여행. 아르노스테이크. Arno's Butcher and Eatery. 1.2kg 토마호크. [내부링크]

방콕의 스테이크로 유명한 아르노스테이크! 예전에는 지점이 몇개 없었는데, 요즘에는 지점도 많이 생기고 엠쿼티어같은 백화점 안에도 들어와서 쉽게 갈 수가 있어용. 하지만 아르노 스테이크의 본점인 싸톤에..

방콕여행. 차이나타운. 줄서서 먹는 버터브레드. 야오와랏 브레드. [내부링크]

태국 방콕에 살고있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장소인 야오와랏거리! 차이나타운이다. 차이나타운은 개인적으로 어딜가도 별로 안땡기고 안좋아하는데, 젊은 현지인 친구가 강추하는 곳이여서 한번..

방콕여행. 체인 마사지샵 핼스랜드 아속역점. [내부링크]

아 방콕에 왔으면 마사지를 받아야쥬. 저희 호텔이 아속역 주변에 있어서 헬스랜드 아속역 지점으로 총총총 걸어갔다왔어요. 아속역에서 도보로 한 3분? 정말 엎어지면 코닿을 곳에 있답니다. 가는길에 찍은 릴라..

방콕여행. Suda Restaurant. 수다포차나, 수다레스토랑. [내부링크]

수다포차나 / 수다레스토랑 오밤중에 밤마실 겸, 야식 겸 우리는 수다레스토랑! 수다포차나에 가기로 했어요! 가서 이것 저것 다 시킬꾸에요. 방콕에 있으면서 하도 먹고눕고 먹고먹고 먹고 걷고 해서... 또 먹기..

방콕여행. 갈비국수 나이쏘이. [내부링크]

 태국은 베트남 못지않게 쌀국수의 나라다. 정말 쌀국수의 종류가 너어무나도 다양하고 길거리 가판대 각각의 가게마다 맛이 모두 다르고 특색있다. 중요한건 값 싸고 맛있다는것. 그말은 죽슨, 꼭 ! 구지 ! 택..

진미평양냉면. 미슐랭 빕구르망 세관사거리 맛집. [내부링크]

진미평양냉면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05-3 미슐랭 빕구르망 스타를 받은 진미평양냉면입니다!  미슐랭 1스타 아니구요! 빕.구.르.망 입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는 건 까다로운 조건들은 모두 충족시켜야하기..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불닭맛아몬드. [내부링크]

 일하다가 빡이 쳐서 골라본 맛. 불닭맛. 와우 이거... 무언가 교촌치킨 레드 맛??????? 그리고 약간 떡꼬치에 발라져있는 달달하면서 매콤한 소스의 맛 + 캡사이신의 따갑고 아픈 매운맛. 불닭볶음면을 생각하..

대가연. 강된장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세관 사거리 맛집 대가연. 여기오신다면 꼭 강된장을 시켜드세요. 이거 정말로 맛있습니다! 정갈하기도 하고. 외국인 친구 소개시켜주고싶은 그런 음식이었어요! 추천 추천 왕추천!

솔트워터. 물놀이 Ok! 올여름 김나영 샌들 Salt Water. [내부링크]

김나영이 강추강추 강강 추추추 했던 저려미 샌들! Saltwater 샌들입니당. 11번가에서 핫딜올라왔을때 저렴히 구매했어요! 보통은 5~8만원정도에 구매들 하시더라구욧. 좋아좋아 아주좋아 배송은 한 5일 정도 걸..

방콕맛집. 룽르엉. 가성비 대장 똠얌쌀국수. [내부링크]

태국여행 중 들른 백종원 맛집 룽르엉 (룽르앙? 룽르엉?) 솔직히 태국까지 와서 백종원 맛집을 가야하나? 싶기도 하고 아니나 다를까 한국사람들로 미어터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욜쿨졸쿨 하게 거르려고 했던 곳입..

레페토. 산드리옹 페이던트 Black. 105.99불에 주문하기. [내부링크]

딱 마침 레페토처럼 발바닥이 바닥에 촷 하고 붙어서 총총총 편하게 신을 생각으로 산드리옹 블랙유광을 찾아보던 나 딱 마침 Gilt 사이트에서 할인행사하는 것을 발견! 아니나 다를까 레페토가 할인을 하고있었다..

토리버치. 밀러 로퍼 Review. [내부링크]

Tory burch miller loafer! 구매한 사이트 : www.nordstrom.com 노드스트롬 ~60% 세일때 주문한 토리버치 밀러로퍼입니당 배송대행지는 아이포터. (추천 아이디 wow912) 사이즈 : US 5 원래 핑크색 신발이 하나도..

권숙수. 미슐랭 투스타 권숙수 간단히 예약하기, 후기 [내부링크]

미슐랭 2스타 권숙수 다녀온 후기 firehamster.tistory.com/58?category=778770 .< 예약하는 방" data-og-host="firehamster.tistory.com" data-og-source-url="https://firehamster.tistory.com/5..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군옥수수맛아몬드. [내부링크]

 오늘은 싸-비스로 받은 군옥수수맛 아몬드다. 렛츠고우.  뭔가 구수한 것이 땡기는 밤에 픽한 군옥수수맛 아몬드. 이건 마치 정말 맛잇는 놈들이다. 스페셜한 비주얼이다. 우리의 밭두렁 옥수수가 함께 들어..

갈림양행 Tom's farm 탐스팜 시리즈, 와사비맛아몬드. [내부링크]

갈림양행 탐스팜 아몬드시리즈 콤비네이션 한봉지를 샀다. 구성품은 요구르트맛, 허니버터기본맛, 와사비맛, 불닭맛. 그리고 군옥수수맛은 서비스! 오늘은 와사비 맛을 개봉하기로 한다.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개..

방콕여행. 상상초월 슈레기 왓아룬 뷰. The Deck. 더 데크. [내부링크]

방콕의 짜오프라야강변을 간다면 무조건 봐야하는 것이 왓아룬(새벽사원)의 야경을 보는것! 사실 왓아룬은 오랜기간 보수공사를 걸쳤기 때문에 근 5년? 동안은 왓아룬의 완전한 야경을 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