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smartmoney의 등록된 링크

 first-smart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제주항공이 이스타항공 인수하여 얻는 이득 [내부링크]

제주항공이 금일(20.3.2) 이스타항공 인수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제주항공은 이스타 인수를 고려하고 있었지만 MOU 이후에 실사과정에서 제주항공과 이스타의 실적하락이 계속되자 SPA체결 연기가..

제주항공의 주가는 어디까지 내려갈까? [내부링크]

제주항공의 적자는 어디에서 왔는가? 근 7년간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어오던 제주항공의 매출이 주춤해지고 이제는 1년 순이익이 적자가 되는 상황까지 발생했습니다. 올해는 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이..

이마트 기업 분석 (주가 분석) [내부링크]

이마트는 유통 공룡이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이마트는 이마트 매장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회사 이마트는 이마트 뿐아니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ssg닷컴, 스타필드청라, 스타필드고양, 신..

이마트의 변화 : 강희석 대표는 성공할 것인가? [내부링크]

이마트의 외부인원 대표 영입 지난 19년 10월 이마트는 지금까지와 다르게 외부 인사를 대표 기용하는 색다른 행보를 보였습니다. 그 주인공은 강희석 대표입니다. 강희석 대표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행정고시..

티웨이 항공 주가는 상승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티웨이항공은 어떻게 돈을 버는가? 티웨이항공은 저가항공사입니다. 항공사업자는 아래와 같이 3개로 모델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FSC라고 하여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항공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입니다. 이..

세경하이테크 주가는 계속 상승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세경하이테크는 어떻게 성장했을까? 세경하이테크는 2019년 7월에 상장한 회사입니다. 주가 17000원 수준에 상장하여 지금은 34000원 수준으로 1년도 안되어 100% 수익을 보이는 가파른 주가 상승을 하는 회사입니..

에코프로비엠은 계속 상승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을 알려면 에코프로의 역사부터 에코프로비엠을 알려면 우선 에코프로부터 알아야 합니다. 에코프로비엠은 에코프로로 부터 물적분할된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에코프로는 대기오염 사후처리를 하는 환..

화천기공 주식은 왜 저렴한가? (주가 분석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화천기공뿐만 아니라 모든 주식을 사야할때 봐야하는 것은 세가지입니다. 1. 성장성 : 이 기업이 매출이 얼마나 늘고 원가절감을 어느정도할 수 있는지 2. 현재 재무가치 : 현재 가지고 있는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