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goon의 등록된 링크

 fiveg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탕탕특공대 쿠폰모음 및 입력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에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한 탕탕특공대 게임을 해봤는데 킬링타임용으로 딱 적합하네요! 다만 특정스테이지 이후에는 과금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무과금으로 잘 버티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최대한 버티기 위해 쿠폰이나 각종 재화를 최대한 수급해가며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스탯을 올리고 있는데 얼마나 버틸지가 관건이네요 ㅋㅋ.. 탕탕특공대 쿠폰 모음 쿠폰코드 사용기한 halloween31 2022. 11. 30 mapleleaves 만료됨 TW10000VIP888 만료됨 Yesranger666 만료됨 위 코드를 이용해서 조금이나마 재화를 수급해서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당~! * 새로운 쿠폰이 생기면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 탕탕특공대 쿠폰 등록방법 1. 탕탕특공대를 켜주시고 게임..

부산 금사동 지식산업센터 37타워더퍼스트(가칭) 공급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금사동에 37타워더퍼스트(가칭) 지식산업센터 공급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동산의 혼조세가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 지식산업센터는 꾸준히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향후 규제완화 소식도 들리고 있어서 안 그래도 인기가 많았는데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실황이죠. 전매,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대출도 비교적 수월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적인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이미 분양에 나선 몇몇 군데도 단기간에 분양이 되고 성과가 잘 나오고 있답니다. 부산 금정구 금사동에 있는 37타워더퍼스트는 106-1번지 외 5필지에 주둔해있고 1, 2단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총 연면적 24,442평 규모로 금정구 내에 큰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오게 되는 것이죠. 지하 2층에서부터 지상 15층까지 있..

매우 간편하고 빠른 가상서버 Vultr(벌쳐)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우 간편하고 빠른 가상서버 호스팅 업체인 Vultr(벌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100여개 정도 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기에 적합한 호스팅 업체를 찾아다니다가 최종적으로 정착하게 된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왜 Vultr를 선택하게 되었는가? 서버를 운영하기에 앞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안정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안정성 > 사양 > 금액 순으로 우선순위를 매겼고 여러 업체를 찾던 중 Vultr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단순히 서버 업타임이 길다고 해서 안정성이 있다고 볼 순 없을테고 Vultr에서 내걸고있는 100% SLA 덕에 믿음을 가지고 선택하게 됐습니다. 타 업체들을 보면 SLA가 99.9% ~ 99.5% 사이가 대부분인데 파격적인 100%를 내걸고 있으니 믿음을 ..

강화유리 필름의 최강자,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사용기 (Feat. 아이폰14 프로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GOON 입니다!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뵙게 되는 것 같네요. 한 동안 소식이 뜸했으나 이번에 아이폰14 프로를 구매하고 아쿠바 체험단에 당첨되서 글을 남겨봅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딥 퍼플 색상입니다! 매 번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때마다 시그니처 색상을 구매하곤 하는데요, 조금 빨리 질릴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시그니처 색상인 만큼 남들에게 티를 낼 수 있는(?) 그런 색상입니다. Apple 정품 아이폰 14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번 리뷰는 아이폰14 프로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아쿠바 필름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구성품은 아쿠바 인비지아이언 필름과 KF94 마스크..

내 님은 어디에? 이상형 찾기 심리테스트, FonF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내 이상형을 찾아보는 심리테스트 사이트를 찾아왔습니다. 이름은 FonFon이고,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에서 산학연구 실습 목적으로 2018년 2학기에 진행된 팀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어제 Forest(포레스트) 서비스에 이어서 한껏 심리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서비스가 이곳저곳 나오고 있는데요. 본인의 이상형을 찾으러 한 번 가보실까요? Go Go~! 우선 이번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주소는 https://2hakju.github.io/fonfon/ 입니다. 사이트에 처음 들어가게 되시면 어떤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지 물어보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

에어팟 펌웨어 업데이트 어떻게 하는거지? (Feat. 에어팟2/프로 펌웨어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에어팟 프로를 구매한지 벌써 한 달이 넘었네요. 처음에는 에어팟 1세대를 작년 4월쯤에 처음 사용했다가, 올해 5월쯤에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을 한 후 11월달에 에어팟 프로가 정식 출시 되면서 구매를 하여 에어팟의 모든 세대를 구매해서 사용 해보았습니다. 에어팟 1세대에서 2세대로 넘어갔을 때는 별 차이 못느꼈습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하나도 달라진 게 없었고, 무선 충전이 가능한 버전의 경우 LED 인디케이터가 전면에 위치한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었습니다. 물론 음질 면에서도 비슷했습니다. 막귀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에어팟 2세대가 그나마 최근에 나와서 그런지 더 좋은 느낌? 폴라시보 효과인진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으론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우선 ..

동물의 숲 무 값 예측기, 한글 버전을 만들어 봤습니다. (Feat. 무트코인? 무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한창 유행 테크를 타고 있는 무트코인, 무주식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매주 일요일 오전에 '무파니' 라는 아이가 팔고 있는 '무'를 헐값에 사들여 비싼 값에 파는 것을 무트코인, 무주식이라고 합니다. 저도 한 번 해봤는데, 주식처럼 그렇게 어려운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 심혈을 기울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이익을 챙길 수 있겠더라고요. 그런 의미로 일본의 사이트 중 무 값 예측기를 한글화하여 국내 사용자분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게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기반은 일본 사이트와 동일하기에 결과 값은 똑같으며, 가독성과 모바일에서도 쉽게 쓸 수 있게 UI를 재구성해봤습니다. 물론 한글화도 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mutcoin.k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