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mb의 등록된 링크

 fkm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시멘트 관련주 TOP 3 | 2022 유연탄 가격 인상 관련 주식 종목 분석 [내부링크]

시멘트 관련주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2022 TOP 3 관련 주식 종목 분석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유연탄 가격이 약 4배 정도 상승하며 시멘트 업계가 어려워지고 있다고 하며 투..

원전 관련주 TOP 3 | 2022 정부 정책 관련 주식 친환경 에너지 원자력 [내부링크]

원전 관련주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2022 정부 정책으로 이탈 원전 정책이 재검토되면서 관련 주식들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인 원자력을 공부해 보고 앞으로 관련 주식들의 주가 흐름..

원자재 관련주 TOP 3 | 니켈 가격 63% 인상 대장주 기업 분석 - 주식 [내부링크]

원자재 관련주 TOP 3 종목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장기화가 예상되며 지난 일주일간 원자재 가격 급등했습니다. 니켈 가격은 63% 인상되며 대장주 기업은 어떤 기업이 있는지 찾..

정유 관련주 | 2022 국제유가 상승 동반 급등 종목 TOP 3 순위 [내부링크]

정유 관련주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2022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으로 인한 국제유가가 상승하며 동반 급등 종목 TOP 3 순위를 정해서 앞으로 유가 상승 조짐이 보였을 때 상승 가능성이 있는 종목을 미리..

윤석열 관련주 | 2022 대선 관련 주식 종목 TOP 5 순위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는 어떤 종목이 있을까요? 2022년 4년만에 대선이 다가오며 대선 후보 관련 주식 종목을 찾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재명 관련주에 이어 윤석열 관련주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종목 순위..

이재명 관련주 | TOP 5 순위 종목 분석 2022 대선 관련 주식 [내부링크]

2022년 3월 4일부터 3월 5일까지 사전 투표를 진행했고, 3월 9일 투표가 진행됩니다. 대선 후보인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어떤 기업이 있는지 관련 주식 TOP 5 순위를 종목 분석하고 주가의 흐름을..

메타버스 관련주 | 2022 대장주 위지윅스튜디오 외 4 종목 분석 [내부링크]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다들 잘 알고 계신가요? 국내 메타버스 관련주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2022년 메타버스 대장주는 어떤 기업인지 위지윅스튜디오 외 4 종목을 분석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

리오프닝 관련주 TOP 5 종목 순위 | 2022 위드코로나 관련 주식 추천 [내부링크]

리오프닝이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밑에서 리오프닝이 무엇인지 리오프닝 관련주 Top 5 종목에 대해서 순위를 정해 자세히 정리하고 2022년 위드코로나 관련 주식은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추천해보는 시간을..

우량주 5 종목 | 2022 최신 업데이트 국내 시가총액 순위 [내부링크]

우량주 5 종목을 국내 시가총액 순위로 정리해보겠습니다. 2022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된 포스팅이며, 보는 시점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우량주 5 종목은 어떤 기업인지, 기업 분석과 재무..

방산 관련주 Top 5 | 방산주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관련 주식 상승률 순위 [내부링크]

방산 관련주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전쟁을 하면서 우크라이나 무기 부족 사태로 인해 곳곳의 나라에서 방위 산업을 지원해주고 있는 지금 방산 관련 주식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해외 ETF 종목 Top 5 | 추천 순위 | 2022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해외 ETF 투자에 대해서 고민이신가요? 해외 ETF 종목 Top 5 추천 순위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 글은 2022년 최신 업데이트되는 글로 보는 시점에 따라 조금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순위는 국내 투자자 보유량..

주식 종목 추천 | 2022 추천주 BEST 7 [내부링크]

2022 주식 추천 종목이 궁금해서 들어 오신 분들께 국내 추천주를 주제별로 모아 7가지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더이상 근로소득으로 부자가 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투자를 통해서 근로소득보다 자본소득이 늘어나..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 전주식 [내부링크]

콩나물국밥이 먹고 싶어 져서 콩나물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수란을 함께 주는 것이 대부분인데 수란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부터 여러 가지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내일 맛있..

부대찌개 재료와 여러가지 레시피 [내부링크]

부대찌개의 여러 가지 레시피들을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추워지는 요즘 부대찌개 생각이 많이 나면서 최대한 맛있는 혹은 각자에 맞는 조리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총 5가지 레시피를 소개..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분석 |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 [내부링크]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및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이슈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으로 인해 국내 상장 중국 기업에 투자자들이 몰렸습니다. 중국 기업 관련주 top 5 종목 및 우크..

2022 배당주 순위 top 7 고배당률 종목 정리 [내부링크]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고배당률 종목 정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2022 배당주 순위 top 7 및..

김치볶음밥 다양한 조리 방법과 해외반응 [내부링크]

김치를 주 재료로 사용한 볶음밥인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다양한 조리 방법과 해외에서의 인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다양한 종류의 조리 방법이 있는지와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보겠습..

메밀국수 비율 및 찰기 [내부링크]

넓은 의미로는 메밀로 만든 국수 전반을 지칭합니다. 막국수나 평양냉면 역시 메밀국수의 일종으로 볼 수 있습니다. 메밀 함량이 높은 원조 평양냉면을 보면 면이 퍼석한 편이라 가위로 자를 필요 없이 먹을..

닭볶음탕과 닭도리탕 국립국어원 공식 입장과 변형 요리법 [내부링크]

닭볶음탕 또는 닭찜은 닭고기를 뼈째로 조각낸(토막 낸) 부분을 양념해 감자와 함께 끓여낸 한국 요리입니다. 조선시대에도 닭찜, 닭볶음, 닭조림 등 비슷한 요리가 언급되었고 고춧가루를 쓰지 않는 대신..

떡국 조리법과 고명 지역별 차이점과 특징 정보 [내부링크]

떡국은 물에 넣고 끓여 내는 음식으로 새해 첫날과 설날을 대표하는 한국 요리이며 나이를 물을 때 “병탕 몇 사발 먹었느냐.”라고 하는 데서 유래하여 ‘첨세병(添歲餠)’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끓일 때 처..

지역별 떡볶이의 역사와 종류에 대해서 쌀떡과 밀떡 각 조리법 레시피 정보 [내부링크]

떡과 부재료를 양념에 볶거나 끓여서 먹는 한식으로 한 조사에선 한국인이 좋아하는 한식 10위에 랭크된 바 있으며, 대중적 인기로는 한 분식 중 최고봉이라 할만합니다. 길거리 음식으로 흔히 판매된다는 점에..

쌀밥의 효능과 다양하게 만드는 방법들 [내부링크]

멥쌀 로지는 하며 한국에서 보통 밥' 주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흔하게 먹는다. 멥쌀을 다른 종류의 잡곡 쌀(찹쌀, 보리쌀, 좁쌀 등)에 대비해 부를 때 입쌀이라 하고하고 입쌀로 입쌀로 만든 만든 밥을 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