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gameland의 등록된 링크

 flashgamel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웅스네 과자집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지니님께서 요청하신 웅스네 과자집 플래시게임 입니다. 제가 약속한 날짜보다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 합니다. 다음에는 꼭 약속한 날짜보다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 합니다. 게임이름: 웅스네 과자집플래시게임 조..

슈의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psy013 님이 요청해주신 슈의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입니다. 제가 약속한 날짜보도 늦게 올려 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꼭 약속한 날짜안에 올려드리겠습니다. 게임이름: 슈의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

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플래시 게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핫뜨거 핫도그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설명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공략법도 같..

슈의 친구들 [내부링크]

효린이님이 요청해주신 슈의 친구들 플래시 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의 친구들 조작키: 마우스 슈의 친구들 플래시 게임은 게임을 하는것이 아니라 슈의 반친구들에 대한 설..

슈의미용실2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도 달빛님이 요청하신 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의미용실2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슈의 미용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달빛님께서 요청하신 슈의 미용실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의 미용실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왼쪽버튼 자세한 게임 방법은 아래 사진과 글을 참고하여 주세요. 저..

과자나라를 지키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달빛님께서 요청하신 과자나라를 지키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원하는 게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게임 요청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빠른시일내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름: 과자나라를 지키기 플래시게임..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송밴드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바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 방법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

인형뽑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인형뽑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인형은 아무나 뽑나!!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 엔터버튼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방법과 공략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강의 시간의 불청객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강의 시간의 불청객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강의 시간의 불청객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 내용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

터치터치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터치터치 플래시 게임입니다. 옛날에 했던 알투비트라고 유행했던 게임과 비슷 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알투비트는 케릭터가 달렸던거 같습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터치터치 플래시게임..

슈의 매직패션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매직패션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슈의 매직패션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 내용은 아래사진과 공략법을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공략법이 있으..

식탁정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고양이가 식탁을 망쳐놓고 도망갔네요 사랑하는 그녀가 오기전에 식탁을 정링해야 합니다. 엉망이된 식탁을 보면 절 죽일지도 모르거든요. 게임이름: 식탁정리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게임내용: 10초간 보여..

브라보콘 먹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브라보콘 먹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 인 브라보콘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름: 브라보콘먹기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도브 방향키 + 스페이스바 자..

죽인혈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죽인혈전 일명 졸라맨 게임 입니다. 어릴때 학교 교실 쉬는시간이나 점심 시간에 많이 했었습니다. 게임이름: 죽일혈전 (졸라맨게임) 조작키: 키보도 (자세한 키는 게임이나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세요) 상대..

짱구교실 욕실에서 탈출하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짱구교실 욕실에서 탈출하자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짱구교실 욕실에서 탈출하자 플래시 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 내용은 위에 사진과 아래 공략법을 읽어 주시길..

짱구교실 신나는 볼링놀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이름: 짱구교실 신나는 볼링놀이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게임내용 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케릭터를 골라야 합니다. 저는 맹구..

화이트엔절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화이트엔절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화이트엔절 초코공장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 내용과 공략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여 주시길 바랍..

치즈 홈런볼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치츠 홈런볼 플래시 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치츠 홈런볼 플래시게임 조작키:키보드 방향키 게임방법: 자세한 게임 내용은 아래 사진과 설명을 참고 하여 주기실 바랍니다. 노란..

방구 가스를 피해라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방구 가스를 피해라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인이름: 방구 가스를 피해라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그리고 마우스 왼쪽버튼(제가 게임을 해본결과 필요없음) 게임방법: 사..

100일 기념 100원짜리 떨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100일 기념 100원짜리 떨치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게임이름: 100일 기념 100원짜리 떨치기 플래시게임 조작키:키보드 방향키 게임방법:정해진 시간안에 100원짜리 동전을 100개만..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플래시게임 슈가 수업시간에 배가 많이 고픈가 봅니다. 배고픈 슈를 위해 수업시간에 슈가 맛동산을 먹을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게임이름: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얼려먹는 초코를 만들어서 슈에게 새로운 옷을 입혀 주세요 게임이름: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래기게임 조작키:마우스 게임..

슈의 토마토마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토마토마 플래시게임 입니다. 토마토마 쭈쭈바 많이 사먹었는데 단종되서 아쉬운 쭈쭈바 였습니다. 게임이름: 슈의 토마토마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자세한 게임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세요..

황진이 고향만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황진이 고향만두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실 바랍니다. 게임이름: 황진이 고향만두 조작키: 마우스 게임방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세요 간단하게 사진으로 설명도 해드릴게요...

슈의 뮤직비디오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슈의 뮤직비디오 플래시게임 입니다. 슈의 멋진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세요~ 게임이름: 슈의 뮤직비디오 조작키: 마우스 게임방법 슈의 멋진 뮤직비디오 감독이 되어주세요 베경->효과->의상->잡화->헤어 순으로..

슈의 케익 하우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케익 하우스 플래시게임 입니다. 맛있는 케익을 만들어 봅시다. 게임이름: 슈의 케익 하우스 플래시게임 조작키: 마우스 게임방법 반죽 -> 데코레이션1-> 데코레이션2-> 토핑 케익 힌트는 한번만 볼수 있습..

선생님 안볼때 춤추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선생님 안볼때 춤기기 플래시게입 입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보지 않을때 신나게 춤을 춰 봅시다. 게임이름: 선생님 안볼때 춤추기 플래시게임 조작키: 키보드 스페이스바 (춤추기) 아이템 사용 Z 키 게임방..

베리통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베리통통 플래시게임 입니다. 베리통통이 무사히 빠져나갈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게임이름:베리통통 플래시게임 조작법:키보드 방향키 자세한 게임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

돌아온 너구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돌아온 너구리 플래시게임 입니다. 자 추억에 빠져 볼까요. 조작법: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바로 조작 하시면 됩니다. 게임방법:정해진 시간안에 음식을 다 먹으면 게임이 끝나는 플래시 게임 입니다. 참고로 철통..

슈의 케릭터 슬머신 [내부링크]

슈의 케릭터 슬머신 게임입니다. 레버를 당겨서 다양한 케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게임이름:케릭터 슬롯머신게임 조작법:마우스 게임방법은 간단 합니다. 레바 를 당겨서 케릭터를 만드는 게임 입니다. 원하는 신체..

슈의 회전초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회전초밥 플래시게임 입니다. 이번엔 슈가 회전초밥집에 취직을 했습니다. 슈가 회전초밥을 잘 만들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게임이름:슈의 회전초밥 플래시게임 조작법 마우스 자세한 내..

반짝반짝 슈 유치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반짝반짝 슈 유치원 플래시게임 입니다. 슈가 외출한 사이 아이들이 유치원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찾으러 오기전까지 유치원을 깨끗하게 청소를 하는 게임 입니다. 게임이름:반짝..

슈의 다이어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다이어트 플래시 게임입니다. 슈가 다이어트 할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게임이름:슈의다이어트 조작법:마우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사진을 참고하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겠..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 게임 입니다. 라면은 인생의 진리이죠 인생의 진리를 게임으로 즐거 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게임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라면 끓일때 개인의 취향이 있지습니다. 슈..

슈의 빨라쪼 알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빨라쪼 알바 플래시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슈가되어 아이스크림을 팔아 돈을 벌어보세요~ 모두들 부자 되실거에요. 조작방법 마우스 게임방법 손님이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정해진 시간안에 손님에게 주면 되..

슈의 사탕배달 대작적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화이트 데이 사턍배달 대작전 게임 입니다. 조작법 ←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게임방법 화살표를 움직여 사탕을 넣으면 됩니다. 사탕이 있는 여자의 이름에게만 주면 됩니다. 스테..

와일드 슈터 플래시게임 입니다. [내부링크]

와일드슈터 플래시게임 입니다. 마우스로 재미있는 사격을 즐겨 보세요~ 게임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 마우스와 스페이스바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마우스로 날아오는 병을 맞추어 보세요~..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 만들기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 만들기 플래시 게임 입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케릭터를 이용해서 맛잇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를 만들어 보세요~ 조작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날아오는 얼음을 피하기도..

전설의 파이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 전설의 파이터 플래시 게임 입니다. 간단하지만 어려운 게임 입니다. 조작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방향키로 적을 공격 하면 됩니다. 너무 빨리 공격하나 너무 늦게 공격 하면..

까끌래 보끌래2 [내부링크]

게임이름: 까끌래 보끌래2 게임내용: 미용실 사장님이 되어 미용실은 운영하는 게임 입니다. 조작키 키보드 방향키 염색도 해보시고 컷트 등 다양한 미용을 해보세요~

플래시게임 당신은 누구시라고? [내부링크]

게임이름: 당신은 누구시라고? 조작키: 마우스 조작방법 먼저 이름을 정합니다. 친구이름도 좋고 본인 이름도 좋습니다. 마우스로 친구 글자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노래 중간에 정한 이름이 나옵니다. 저는 명명..

성적표를 숨겨랏!!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성적표를 숨겨라!! 플래시게임입니다. 달콩이: 야! 성적표 도착했어! 알콩이: 허거덕!! 큰일났다! 성적표를 숨겨랏!! 조작법 이동: ←↑↓→ 게임 방법 큰일났어요. 성적표가 집에 도착했대요. 성적이 엉망인데....

가나다라 놀이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가나다라 놀이판 플래시게임 친구야 이것봐! 나 오늘 이거 샀는데 같이 할래? 가나다라 놀이판 조작법 마우스 게임 방법 이거 어떻게 하는거냐면 주사위를 던져서 나오는 숫자만큼 자기 말을 움직이는 거야. 그리..

왕따 맞히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밍밍의 왕따 돌멩이 맞히기 플래시게임입니다. 장난꾸러기 왕따가 또 밍밍을 괴롭혔어요. 밍밍이 오늘만은 참을 수 없을 만큼 화가 났나봐요. 밍밍이 과연 어떻게 왕따를 혼내줄까요? 왕따 맞히기 조작법 마우스..

만칼라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만칼라 플래시게임입니다.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보드 게임입니다. 게임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재미에 푹 빠지게 되는 게임입니다. 만칼라 조작법 마우스 게임 방법 1. 게임 시작시 각각 6개..

JIGSAW PUZZLE (직소 퍼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직소 퍼즐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여러 개의 퍼즐 조각을 맞물리는 홈대로 끼워 맞추는 퍼즐 게임입니다. JIGSAW PUZZLE 조작법 마우스 게임 방법 1. 퍼즐 이미지와 조각 수를 선택합니다. 2. 퍼..

Honey Bee! (허니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허니비 플래시게임입니다. 같은 색깔의 벌집 양쪽으로 잇는 게임입니다. Honey Bee! 조작법 마우스 스페이스바 게임 방법 허니비는 벌집의 양쪽 벽을 같은 색깔의 블록으로 잇는 게임입니다. 1. 가운데 부분의 로..

쿠우 이태리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쿠우 이태리편 플래시게임입니다. 이태리에 여행 온 우리 친구 쿠우, 피사의 사탑에 올라갔어요~! 쿠우가 피사의 사탑에 올라와서 풍경을 구경하다 보니 탑이 기울어진 이유가 관광객들이 탑 위를 함부로 돌아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