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gamesite의 등록된 링크

 flashgames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8건입니다.

회사에서 몰래 키스하기 (Kiss In Work Hours) [내부링크]

회사에서 몰래 키스하기 입니다. 게임 제목처럼 몰래 키스하는게 미션인데요. 다른 몰래 키스하기 게임과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몰래 키스를 하다가 ! 느낌표가 뜨면 피하면되구요. 시간안에 게이지를 모두..

돼지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돼지 방탈출 게임 입니다. 조금 큰 돼지 이지만 게임에서는 날렵 합니다. 스테이지마다 돼지 스킬이 틀려지는데요. 과일, 고추, 차 를 마시면 스킬이 바뀝니다. 새로운 스킬이 나올때 마다 아래 작어바 돼지 모..

스나이퍼다운2 snipedown2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스나이퍼 다운 2 입니다. 디펜스 게임과 비슷한데요. 스나이퍼가 되어서 공격하는 적들을 처치 하면됩니다. 스나이퍼 총, 확대경, 탄창 등등 부위별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부담 없..

오랫만에 테트리스 [내부링크]

오랫만에 테트리스 게임 다시 해봤습니다. 테트리스는 설명이 필요 없는 국민 게임이죠. 그럼 즐겁게 게임하세요. 게임명 : 오랫만에 테트리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마우스..

앵그리버드 그림 맞추기 10초 클? [내부링크]

앵그리버드 그림 맞추는 게임인데요. 엄청 간단합니다. 그림 조각도 6개 밖에 안돼서 눈썰미가 없어서 그림 못 맞추는 제가 대충 맞춰도 맞춰지네요. 10초 안에 끝나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이런 게임만..

디노퍼즐 이상한게임? 엄청 쉬운게임 [내부링크]

디노퍼즐이라는 게임인데요. 엄청 쉬운 게임이긴한데 이상한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누르고 게임을 시작하면 공룡, 공룡알, 공룡2 등등이 올라오는데요. 클릭하면 사라집니다. 2개이상 3개이상 이렇게 연결..

편의점 게임 해피마트 [내부링크]

편의점 게임 해피마트 입니다. 편의점을 운영하는 게임인데요. 물건 배치와 품목을 수량도 정할 수 있고 물건의 마진률도 정할 수가 있습니다. 그날 뉴스가 한번씩 나오는데 그 뉴스에 따라서 물건 품목 수량을..

겨울왕국 몰래 키스하기 게임 [내부링크]

겨울왕국 몰래 키스하는 게임인데요. 처음엔 어떤게임인지 몰라서 어리둥절하다가 클리어를 못했네요. 다시 재도전을 해봤지만 상당히 어렵습니다. 계속 실패하네요. 몰래 키스를 해야하는데요. 키스로 게이지를..

축구게임 불끈악마 [내부링크]

축구게임 플래시 불끈악마 입니다. 축구에 있는 순발력, 스피드, 밸런스, 테크닉 게임을 하는건데요. 총 네가지의 게임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고 할만해요. 게임명 : 축구게임 불끈악마 플레이어 : 1인용..

공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요청작 구하러갔다가 우연히 보게된 게임입니다 말그대로 공피하기 게임인데요 수없이 많이 떨어지는 공을 졸라맨 캐릭터가 피하는 게임이에요 공을 피한다고 무조건 점수가 올라가는게 아니라 일정 범위안에 들..

동물농장게임 크라라의 외출 (크라라 옷입히기) [내부링크]

크라라 공주의 외출입니다 요청하신거 구하러 갔다가 우연히 지나가다가 구했네요 옷입히기 게임이라 방식은 간단합니다. 다 옷을 입히고 코디한다음 완성!외출하기 클릭하시면되요 게임방식은 심플한데 크라라..

블루베어 우당탕 출발 [내부링크]

yy님이 요청하신 블루베어 우당탕 출발입니다. 블루베어가 기구 여행을 허락 받고 여행 준비를 하는 게임입니다 집에 안쓰는 물건과 간식이 꼭들어가야 2차 허락을 받을 수있는데요 1차 통과는 기구 무게보다 여..

젤리블럭 감옥 옹스의과자나라 대모험8 [내부링크]

나물이님이 요청하신 젤리블럭 감옥입니다. 범버맨과 비슷한 방식 게임으로 모든 젤리를 먹어고 젤리요정을 구해야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폭탄이 나가는데 몇초후에 터집니다. 폭탄으로 쥐..

눈빛보내기 미국버전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미국버전 입니다. 기존 눈빛보내기 일판들과 기본 게임방식은 같은데요 다만 기존 눈빛보내기에선 눈빛 싸움에서 이겨도 여자들이 계속 공격을 하는데 이번에 버전은 이기면 굴복을 합니다. 그 외 그..

OrBox C 퍼즐게임 [내부링크]

OrBox C 퍼즐게임입니다. 우주에서 하는 퍼즐게임 인데요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빨간색 블록까지 방향키로 도달하면 되는데요. 쉬운듯 쉬운듯 약간 어렵기도 하네요. 상당히 몰입감 있는 게임이네요 로딩이 있..

보트 레이싱 게임 [내부링크]

이번엔 레이싱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보트 레이싱 게임인데요. 자동차 레이싱 게임과 방법은 똑같아요. 단지 보트로 한다는 차이가 있네요. 레이싱에서 순위에 따라 상금을 주는데요. 이 상금을 가지고 업그레..

전쟁시대 게임하기 (전쟁시대1 무적판 아님)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ㅎㅎ님이 요청하신 전쟁시대 게임입니다. 요청하신되로 무적판인 아니걸로 준비했습니다 처음 해보는 게임인데도 타워디펜스 게임이네요. 여타 타워디펜스 게임과 마찬가지로 몰입도가 높습니다. 다른 타워디펜..

짱아를 찾아라 게임 [내부링크]

daeun 요청하신 짱아를 찾아라 게임입니다 짱아를 찾아라 제목그대로 그림에서 숨어 있는 짱아를 찾는 게임인데요 돋보기가 있어서 그림이 확대가 가능합니다 돋보기로 이곳 저곳 보다 보면 흰둥이 짱구 같은 애..

토리쿵쿵 와글와글 게임 [내부링크]

추억의 플래시게임 토리쿵쿵입니다. 퍼즐게임인데요. 핵사와 비슷한 게임이지만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2개이상 블록이 좌우나 위아래로 연결되어 있는곳을 경우 누르면 터지는 방식인데요 블럭이 많이 연결되어..

퍼즐게임 해피데믹 [내부링크]

퍼즐게임 해피데믹입니다. 퍼즐게임이 잔잔하면서도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인데요 머리랑 뼈는 쓸 수록 단련된다고하니 게임도 즐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일듯 싶어요 이 해피데믹이라는 퍼즐게임은 격자무늬..

포켓몬스터 PC 게임 [내부링크]

포켓몬 게임 PC 버전입니다. RPG 버전인데요. 용량이 큰 만큼 완성도도 높습니다. 인터넷 느리신 분들은 로딩이 조금 걸릴수도 있어요 포켓몬스터가 직접나와서 플레이하는건데요. 상당히 귀엽습니다 처음 캐릭..

별따죠 치매방지 게임 [내부링크]

오늘 한게임 플래시 게임인 별따죠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치매방지 게임으로 좋다고 생각되요 게임방법은 무지 엄청 간단한데요. 숫자 순서되로 1부터 끝까지 순서되로 누르시면 됩니다. 숫자마다 색상이 틀려..

세이하이키즈 - 세이의 대모험 [내부링크]

예전에 인기있던 세이하이키즈의 세이의 대모험이라는 게임이에요 저는 해본적 없는데 어릴적에 많이하던 인기플래시게임 이라고 하네요 안해봤는데도 BGM과 사운드가 추억의 소리이긴해요. 장르는 RPG 어드밴처..

마카롱 만들기? 마카롱이 떳다! [내부링크]

마카롱 만들기? 마카롱이 떳다 입니다 리듬게임이랑 비슷한데요. 리듬게임 방식이지만 리듬 게임은 아닙니다. 음악과 박자와 싱크가 전혀 하나도 맞지가 않습니다. 키보드 방향키로 반죽을 만들고, 반죽이 다 차..

숨은 고양이 찾기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혹시? 이번 게임은 숨은 고양이 찾기 게임인데요. 본 제목은 Find Cat 입니다 제목 그대로 고양이를 찾는거에요. 방탈출 게임을 반대로 하는거죠. 고양..

슈퍼마리오 게임 히어로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게임 히어로  슈퍼마리오 게임 히어로 입니다. 슈퍼마리오 게임은 여러 시리즈가 많은데요. 그 중에 하나인 아류작 같습니다. 기존 슈퍼마리오와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시면 되요. 프레임이 부드..

비비빅 게임 츄러스 만들기 [내부링크]

비비빅 게임 츄러스 만들기 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할거 같아서 가져왔어요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왼쪽 틀에 밀가루 반죽을 가득 채워 넣고 버튼을 눌러서 달군 기름에 넣고 조금만 기다리면 츄러스가 완성..

별소녀 게임하기(별소녀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비또임님이 요청하신 별소녀 플래시게임입니다. 저는 처음보는 게임이고 일본어로 나오길래 당황했습니다. 대충 눌러서 해보니 RPG 형식의 게임이더라구요. 슈퍼마리오와 비슷한 형식인데 약간 다릅니다. 처음시..

배드민턴 게임 (스틱맨 배드민턴2 게임) [내부링크]

스틱맨 배드민턴2 배드민턴 게임입니다. 요즘 감염병때문에 집에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스포츠 게임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요즘 배드민턴 칠 만한곳이 별루 없긴 하네요. 스틱맨 배드민턴2는 라인이 없습니다...

메이플 파풀라투스 (메이플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메이플 파풀라투스 (메이플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메이플 스토리 파풀라투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저는 메이플 게임을 안해봤어요. 구버전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의 귀환 편이라고 하네요 플레이 해봤는데 다른..

한게임플래시 게임 두근두근 프러포즈(그림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한게임플래시 게임 두근두근 프로포즈 게임입니다 프로포즈 게임이라 무슨게임인가? 궁금했는데 플레이 해보니 그림맞추기 게임이네요.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게임명 : 두근두근 프러포즈 플레이어 : 1인용 조작..

짱구목욕게임 / 짱구교실 목욕놀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짱구목욕게임  짱구교실 목욕놀이 플래시게임 sdsdf님이 요청하신 짱구 목욕게임이에요. 남아 여아를 선택해서 한명을 목욕 시키는 게임이에요. 일반적으로 목욕하는 순서랑 같으니깐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일부..

가로세로 게임 나롱이 게임 [내부링크]

요청하신 나롱이게임 모음 중 가로세로 게임입니다. 제목보고 단어맞추기 인줄 알았는데 핵사 방식의 테트리스 게임이네요. 방식은 다들 아시다 싶이 3개의 모양을 맞추시면 되요. 테트리스보다 더 쉬우니 누구..

나롱이 게임 [내부링크]

오로로롤 님이 요청하신 나롱이 게임입니다. 구하기는 힘들게 구했는데 이 나롱이 게임이 맞나요? 이 나롱이 게임은 리듬게임 입니다. 힘들게 구했으니 이게 맞았으면 좋겠네요. 틀려도 뚜루뚜루뚜 나롱이! 손..

톰과 제리 게임 [내부링크]

르르님이 요청하신 톰과제리 게임이에요. 이 톰과제리 게임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톰과제리 게임에는 두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톰과 제리를 선택 할 수 있는데요. 톰을 선택할때와 제리를 선택할때와 게..

짱구교실 게임 / 짱구 아이스크림 팔아요 (요청작) [내부링크]

르르님이 요청하신 짱구 아이스크림 계산 하는 게임입니다. 짱구가 아스크림가게 계산원이되어 아스크림을 계산하는 게임인데요 고객은 원장선생님, 철수, 유리, 맹구, 주먹밥 등등이 등장합니다 고객이주는 돈을..

헝그리 몬스터 게임하기 (한게임/요청작) [내부링크]

한게임 헝그리 몬스터 요청하신 헝그리 몬스터 한게임 플래시게임입니다. 저는 헝그리 몬스터라는 게임은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요. 버블버블과 비슷하더라구요. 스노우브라더스랑도 약간 비슷하구요. 또 비슷한..

한게임 뮤직톡톡 (요청작) [내부링크]

요청하신 한게임 뮤직톡톡입니다. 기본적으로 리듬게임이구요.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로 연주를 하는 게임입니다. 음악은 동요가 많이 나오네요. 저두 이번에 처음해봣는데 하다보면 금방 실력이 느는거 같아..

한게임 버터플라이 게임하기 [빙고게임] [내부링크]

한게임 버터플라이 게임 한게임 버터플라이 게임입니다. 추억의 플래시 게임이네요. 빙고게임은 다 하실줄 아시겠지만 빙고게임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한줄을 가로, 세로, 대각선에 상관없이 같은 모양으로 맞추거..

짱구게임1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짱구게임1 입니다. 짱구게임1 플래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가족만화 같지 않은 가족화만로 짱구는 못말려 원작으로 만든 게임인데요. RPG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플레이 하..

달팽이 게임 - 스네일밥1 [내부링크]

달팽이 게임 - 스네일밥1을 준비했습니다. 달팽이는 아주 느린연체동물 중 하나인데요. 달팽이는 애완용으로도 많이 키우기도 한답니다. 스네일밥1에서도 달팽이의 느림의 미학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마법의숲 양털깍기 동물농장게임 [내부링크]

동물농장 게임 마법의숲 양털깎기 이에요. 양을 유인납치해서 양털은 깎는 게임인데요. 양들을 유인하기가 엄청힘드네요 실제로 양을보면 게임그림처럼 귀엽지는 않고 무지 크더라구요 강원도에 있는 강릉양때 목..

짱구게임 / 짱구볼링게임 [내부링크]

짱구게임 이에요 애니매이션 짱구는 못말려로 유명한 만화인데요 애니매이션은 1992년도에 나왔구요. 만화책은 1990년도에 나왔으니 30년가량 됐네요 명탐정 코난을 넘어 최장수 애니매이션이라고 합니다 코난..

디즈니 공주들의 파자마 파티 청소게임 / disney princess pj party CLEAN UP [내부링크]

디즈니 청소게임을 가져와 봤습니다 디즈니 게임이라서 어린이들이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그림체도 부담없고 눈에 피로도 적습니다 좋은 어린이 게임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게임명 : 디즈니 공주들의 파자마 파티..

퍼니아일랜드 / Funny Island / 한게임 [내부링크]

퍼니아일랜드라는 게임인데요 좋아하실거 같아서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빙고게임 같은데 아직 무슨게임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는데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플레이 해보시고 댓글 좀 부탁드려요 게임방법은 리뷰에..

방귀 게임(더러운게임) [내부링크]

방귀게임 (더러운게임/엽기게임) 방귀게임입니다 정확히는 방구로 방탈출하는 게임인데요 평소에 방귀 많이 뀌시나요? 게임내네 방귀 뀌는 소리를 들으셔야 합니다 평생 들으신 방귀 소리보다 많은 방귀소를 들으..

스도쿠 디럭스 [내부링크]

스도쿠 게임 스도쿠 디럭스 입니다 기존 스도쿠랑 같은 방식의 게임이에요 다만 스킨이 조금 틀리네요 역시 이번 스도쿠 디럭스도 이즈, 노멀, 하드로 난위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스도쿠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드릴 게임은 스도쿠 게임 입니다 스도쿠는 퍼즐게임의 일종인데요. 숫자 퍼즐로도 유명합니다 예전에 잡지에도 스도쿠 게임이 많이 실렸습니다. 스도쿠 전용 잡지책도 출간했구요 요즘은 어떤지 잘 모..

물받이 게임 [내부링크]

물받이 게임 이에요 엄청 가난한 집에서 살아서 천장에서 물이 샙니다 요즘은 이런 집이 드문데요 예전에는 우리나라도 이런집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가만히 두면 집이 물바다가되니 양동이로 떨어지는 물방을 받아..

양궁 게임 [내부링크]

양궁게임이에요. 실제로 양궁을 쏴보셨나요? 저는 오락실에서 양궁을 쏴봤는데요 응근히 재미있습니다 오락실에가서 쏴본 양궁은 게임으로 쉽게 만들었는데도 상당히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 실제로 양궁 쏠수 있는..

윈도우 카드게임 프리셀 게임하기 하는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카드게임 프리셀 이에요 윈도우10 카드게임, 윈도우8 카드게임이 없는경우가 있는데요 윈도우카드게임 설치 없이 아래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 카드게임이 단순한 퍼즐게임인데도 불..

푸드마스터2 게임 [내부링크]

푸드마스터2 게임하기 이번게임은 요리게임 푸드마스터2 이에요. 요리게임인데요 자작 게임작품이라고 하네요 ※소음주의 자작게임인데도 BGM나오긴하는데요 음질은 좋지는 않습니다 자작게임인데도 스토리텔링이..

미로찾기 게임 3D MAZE [내부링크]

미로찾기 게임 3D MAZE 입니다. 기존 미로찾기는 전체맵이 다보이는데요 이 미로찾기게임은 시야 제한이 있습니다. 미리 계산 할 수가 없다는 뜻이에요 다양한 아이템도 있는데요. 기존에 없었던 시간제한이 있는..

동물마작2 게임 [내부링크]

잼나는동물마작 게임 동물사천성 입니다. 두번째 버전인데요 기존 사천성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입니다 게임방식도 추가된게 있구요 별을 모아 무언가도 살 수가 있습니다 기존보다 컨텐츠를 추가하여 흥미..

대통령 Vs 테러리스트 [내부링크]

대통령 대 테러리스트 라는 게임입니다. 이상한 게임이죠 대통령 대 테트리스트로 잘못읽어서 가져왔습니다. 가지고 온김에 플레이해봤는데요. 스포츠 형식에 게임이에요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슈퍼마리오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탈출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슈퍼마리오 방탈출 게임인데요.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기존 인기 방탈출 게임과 방식같 똑같 습니다 슈퍼마리오 방탈출은 스타를 먹고 탈출하는게임인데요 굳이..

마리오 레이싱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리오 레이싱/ 슈퍼마리오 카트 레이싱 마리오 레이싱 게임입니다. 제가 자동차 게임을 엄청 못하는데 이 게임 엄청 어렵네요 ㅎㅎ 드레프트 잘 하시는 분들은 엄청 잘하실듯 해요. 레이싱 트랙 맵이 여러개 있는..

크리스마스 스와이프 [내부링크]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다들 재미있게 보내시는지?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크리스마스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크리스마스 스와이프 라는 퍼즐게임인데요 핵사, 테스트리스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어떻게 보면 한..

크라라 공주와 이상한 방 [내부링크]

크라라 공주와 이상한 방 게임하기/크라라 공주와 이상한 방 플래시게임하기 크라라 공주와 이상한 방 고급버전입니다 방탈출게임인데요. 여러 방탈출 게임과 게임방식은 같아요 스크린샷은 스포가 될수 있어서 자..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내부링크]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플래시 게임하기 줄넘기 잘 하시나요? 저는 잘 못하는데요 이번 준비한 게임은 동물농장 족제비 줄넘기 게임이에요 족제비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줄넘기 한다고하..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내부링크]

포스트리 게임을 아시나요? 탱크로 각도를 조절하고 스페이스로 힘조절해서 적 탱크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그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1인용이라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어요 게임은 단순하지만..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내부링크]

동물농장 원숭이가 접시 받는 게임입니다 돼지 주방장이 접시를 던지는데요 원숭이가 되셔서 그걸 받으시면 됩니다 3장까지 받을 수 있구요. 3장을 받으면 싱크대로 옮겨 넣으셔야 해요 못 받는 접시는 당연히 깨..

동물농장 최강 퀴즈대결 게임하기 [내부링크]

동물농장 최강 퀴즈대결 게임이에요 가져오긴 했는데 역시 게임이 문제가 있네요 게임 실행은 가능한데 퀴즈가 안나오는 치명적인 버그가 있습니다... 그냥 음악만 들으셔야 할거 같아요.. 게임명 : 동물농장 최..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 침입 눈싸움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몬스터의 침입 뭉게뭉게 왕국을 지켜라 뭉게뭉게 왕국에 다가온 강추위는 바로 눈 몬스터들 때문이라고하네요 뭉게뭉게 왕국 성벽 을 모두 허물기 전에 침범하는 눈몬스터들을 막아주세요 게임명 : 동물농장게..

동물농장 게임 꽃바구니 만들기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동물농장 게임 꽃바구니 만들기 게임이에요 뭉게뭉게 왕국 꽃동산에 오신덜 환영해요~ 향기로운 꽃향기를 맡으며 예쁜 꽃바구니를 만들어 보아요 추억의 게임인데요. 정말 힘들게 구해왔습니다 즐겜 해주세요~ 게..

호텔청소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호텔 룸 청소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호텔 룸 청소 게임이에요 손님이 어질고간 방을 청소하는 게임 입니다 호텔 청소방법은 게임 도중에 화살표 표시나오면 해당 도구로 깨끗히 청소..

동물농장 게임하기 빵공장 [내부링크]

모두가(?) 기다리던 동물농장 게임이에요 퍼즐방식의 게임으로 머핀은 위로 올리시구요 계란토스틑 아래로 내리시구요 벌레는 후라이팬으로 때려잡는 아주 평화롭고 유익한 게임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포인트 받기..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테트리스 게임을 가지고 왔는데요 다들 아시다 싶이 테트리스는 소련의 프로그램머 알렉세이 파지트노프가 처음 만든 게임입니다 1984년 6월 6일에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소련과 냉전이였던 미국에..

동물농장 게임 눈굴리기 대작전 [내부링크]

동물농장 게임 눈굴리기 대작전 이예요 동물농장 게임 요청이 엄청 많은데요 다른 게임 구하다가 이것만 구했네요 다른것도 구하게 되면 순차적으로 올리도록할게요 다만 이 동물농장 게임도 새로하실려면 F5번을..

헨젤과 그래텔 게임 [내부링크]

헨젤과 그래텔 게임이예요 헨젤과 그래텔 동화책을 보셨던 분들은 이 이야기를 아실건데요 동화책 간략히 내용은 아버지가 새엄마랑 결혼하게 되었는데 헨젤과 그래텔을 버리려고 합니다 이걸 알아챈 남매는 도망..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게임 [내부링크]

Don't shoot the puppy 라는 게임입니다 제 영어 발음 좋나요? 대충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라는 뜻인데요 이 게임은 설명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설명을 하고 이 게임을 하면 재미가 떨어지기때문에요 그냥 알아서..

열대어 키우기 미친수족관 게임 [내부링크]

열대어 키우기 미친수족관 게임이예요 물고기 키우기 게임이랑 비슷합니다 주인공 물고기는 풍선몰리처럼 생겼는데 정확히 어떤 물고인지는 모르겠네요 수족관에 있는 작은 물고기를 잡아 드시면되는데요 복어처..

개구리 게임 [내부링크]

개구리 게임 이예요 스크린샷이 다 똑같아 보이는데요 조금씩 틀립니다 이 개구리게임은 개구리기 차를 피해서 도로를 건너 거북이 등을 발고 통을 발고 나무를 발고 건너편까지 무시가 도착하시는 게임입니다 일..

사무라이 쇼다운 [내부링크]

고전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키를 숙지하셔야 게임하실때 편해요 A는 중손, S는 약손, Q는 중발, W 약발거든요 근데 두개를 동시에 누르면 강으로 나갑니다 키보드 플레이하실때는 연습이..

숨은 물건찾기 [내부링크]

게임명 : 숨은 물건찾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숨은물건찾기 게임이예요 틀린그림 찾기 아니예요 화면 위에 있는 물건은 찾는 게임인데요 그림이 사진이라서 생각보다는 쉬운듯 어렵습니다 게임 아..

몸속탈출 게임 [내부링크]

우리 몸속에 대해서 공부가 되는 게임이예요 조금은 교육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림이 약간 혐오 스러울수도 있으니 스샷을보고 판단해 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게임..

오리너구리의 모험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리너구리의 모험이라는 게임이예요 오리너구리는 진짜로 생존하는 동물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서식하지 않고 있어요 게임이나 만화에서 오리너구리는 상당히 귀여운 외모인데요 실물도 귀엽게 생겼습니다 게임..

야인시대 게임하기 [내부링크]

야인시대 야인시대 격투게임이예요 단순해서 상당히 어렵습니다 계속지네요.. 게임명 : 야인시대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A, S

동물농장 과일깍기 기네스북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동물농장 과일깍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그네타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그네타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

반짝반짝 창문닦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반짝반짝 창문닦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캐주얼소녀 구출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전문적인 방탈출 게임 캐주얼소녀 구출입니다 초보 분들은 다소 어려울수 있을듯 합니다.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30분~1시간 가량 소요가 된다고 하네요. 게임명 : 캐주얼소녀 구출 방탈출 게임 플레이어 : 1..

택시 게임 [내부링크]

내가 택시기사가 되어 손님을 태우고 돈을 버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이 영어라 나머지 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명 : 택시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박스헤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게임 박스헤드 입니다 엄청 달려오는 좀비를 총으로 쏘시면됩니다 레벨업이 될 수록 달려오는 더 강한좀비가 출몰합니다 좀비가 때리는것도 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박스헤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슈의 라면가게 [내부링크]

#슈의라면가게 #슈의라면가게게임하기 #슈의라면가게바로가기 #슈라면가게 #슈게임 #슈의라면집 #슈라면집 #슈의라면집게임하기 #슈게임하기 슈의 라면가게 게임 이번엔 인기 요리 게임 슈의 라면 가게 게임..

꼬기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꼬기꼬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꼬기꼬기 게임방법 자기보다 작은 물고기는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자기보다 더 큰 물고기에는 부딪히지않도록 주의하세요

꼬기꼬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하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자기보다 큰물고기만 피하시면 됩니다~ 게임명 : 꼬기꼬기2 게임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새로운 마작게임 하기 [내부링크]

새로운 마작게임입니다~ 즐겜하세요 게임명 : 새로운 마작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캔디팡팡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캔디팡팡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방법 캔디팡팡은 같은 모양의 캔디가 3개 이상 붙어 있으면 마우스로 클릭하여 터뜨리는 게임입니다

짝사랑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짝사랑 심리테스트 게임명 : 짝사랑 심리테스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짝사랑에대한마음 어느날 갑자기 이름 모를 사람에게 편지가 왔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편지를 뜯어보았습니다. 어떻게 개..

스티커 사진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스티커 사진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단짝인 친구와 스티커 사진을 찍는다면 다음 배경중에서 어떤배경을 쓰시겠습니까? 게임명 : 스티커 사진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 쥬얼리샵 슈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쥬얼리샵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 게임방법 비즈 공예 배우기 1,2,3를 통해 귀고리 만드는 법을 마스트하고, 비즈공예 실전에서 귀고리르 예쁘게 만들고 슈머니를 획득해 보..

슈의 뿌띠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뿌띠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게임 방법 방향키를 이용해서 옷을 만든다. 옷에 붙여진 번호는 방향키를 누를 순서이다. 번호에 맞게 순서데로 방향키를 눌러서 옷을..

슈의꾼감꾼고구마 [내부링크]

밤비님 요청작 슈의 감꾼 고구마 입니다. 게임명 : 슈의꾼감꾼고구마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 게임방법 1. 물조리를 고구마 또는 감자에 가져가 클릭한다. 2. 꽃이 핀 다음엔 물을 줄때마다..

보물지도찾기 Find the treasure map [내부링크]

게임명 : 보물지도찾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케잌 장식하기 [내부링크]

케익장식 꾸미는 게임입니다. 여러 케잌을 꾸며 보세요~ 게임명 : 케잌 장식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쿠우쿠우 이태리편 게임하기 [내부링크]

쿠우쿠우 이태리편 입니다.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을 피해 쿠우가 균형을 유지해서 쥬스를 쏟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게임명 : 쿠우쿠우 이태리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터치터치 게임하기 [내부링크]

리듬게임입니다~ 터치터치 홧팅~! 게임명 : 터치터치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스마일 패닉 Smile panic [내부링크]

퍼즐게임 스마일 패닉입니다. 핵사게임과 비슷한 게임인데요. 같은 색깔 스마일을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터트리는 테트리스형 게임입니다. 2개 이상의 스마일만 가능합니다. 그림 3번 참조! (대각선 불가) 즐게임하..

후라이쿡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후라이쿡 플래시 게임입니다. 기존 핵사 게임과 같은 방식인데요. 직선이 아닌 대각으로만 가능합니다. 대각으로 같은 무늬와 색의 3개의 달걀을 맞추면 후라이가 됩니다. 펜뒤집개는 힌트입니다. 기존거와 약간..

지옥에나 가라! Go to hell [내부링크]

지옥에나 가라 플래시게임입니다. 아래로 땅굴을 파면서 내려가면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방향키를 누르면 땅굴을 팝니다. 에너지, 고기, 산소 세개의 게이지가 있습니다. 산소가 모자르거나 고기가 모..

비비빅 때부자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감쟈감쟈님이 요청하신 비비빅 때부자 입니다. 목욕탕에 여러 동물들이 오가고 운영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재밋잇게 즐겨주세요~ 게임명 : 비비빅 때부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디디 아이스크림가게 게임하기 [내부링크]

디디 아이스크림가게 입니다. 손님이 주문하는 메뉴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Easy, Normal, Hard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디디 아이스크림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헬로키티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귀여운 헬로키티 틀린그림 찾기입니다. 귀여운 이미지로 친숙한 헬로키티인데요. 쉬운듯 어려운듯한 헬로키티 틀린그림찾기네요. 마구잡이로 클릭하면 게임오버 됩니다. 게임명 : 헬로키티 틀린그림찾기 플레이어..

퍼즐 디펜스 게임하기 (KINGS GUARD) [내부링크]

특이하게 퍼즐 디펜스 게임입니다. 응근히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옆에서 블록을 핵사게임을하고 거기서 얻은 아이템, 용병, 금화로 디펜스를 하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면 아이템을 강화 할 수 있습니..

아오오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오오니라는 게임입니다. 저택을 돌아다니면서 단서를 하나씩 모아서 해결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분위기 자체는 공포게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있을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게임명 : 아오오니 플레이어 : 1..

분위기있는 틀린그림찾기 플래시 게임하기 (시간무제한) [내부링크]

분위기있는 틀린그림찾기 기존 틀린그림찾기와 다른점은 시간제한, 라이프, 아이템 힌트가 없습니다. 시간 제한 없는 틀린그림찾기라서 마음편히 스트레스 안받고 게임 하실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자스민공주 방탈출 게임하기 Rescue The Princess Jasmine [내부링크]

짹배오레님이 요청하신 자스민공주 방탈출 게임입니다. 제목그대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수집해서 방탈출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명 : 자스민공주 방탈출 게임하기 Rescue The Princess Jasmine 플레이어 : 1인용 조..

바퀴벌레 잡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바퀴벌레 잡는 게임입니다.  벌레퇴치제를 뿌려서 달려드는 바퀴벌레를 잡으시면 됩니다. 게임명 : 바퀴벌레 잡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나는야 총잡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나는야 총잡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 게임방법 - 주어진 시간 내에 날아오는 병들을 쏴서 깨트립니다. 방법은 마우스를 병위에 놓고 클릭하면 됩니다. - 6발용 탄창에 총알이 떨..

애완동물 먹이주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애완동물 먹이주기 입니다. 키보드 방향키로 방향을 바꿔서 해당 애완동물한테 먹이를 주면됩니다. 토끼 = 당근 개 = 뼈다귀 고양이 = 생선 햄스터 = 호두 게임명 : 애완동물 먹이주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햄스터 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햄스터볼입니다~ 햄스터가 볼이 되어 굴러가서 깃발에 도착하는 게임입니다. 장애물에 닿거나 떨어지면 귀여운 햄스터가 죽습니다! 즐게임하세요~ 게임명 : 햄스터 볼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치토스 골프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골프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치토스 골프 게임인데요. 퍼팅만 하는 미니 골프게임 입니다. 골프를 쳐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엄청어렵네요. 즐겜하세요 게임명 : 치토스 골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트위스트 테니스 2인용 가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트위스트 테니스 플래시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도 가능하지만 2인용도 가능합니다. 플래시게임치고 상당히 퀄리티가 높은 게임입니다. 게임명 : 트위스트 테니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Z,..

귀여운 동물마작 잼나는 동물마작 [내부링크]

잼나는 동물마작 게임입니다. 귀여운 동물들이여서 그림이 친근합니다. 어려워보이는데 생각보다 눈에 잘 들어오는 그림이라서 짝맞추기 가 생각보다 쉽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게임명 : 귀여운 동물마작..

빙고게임 하기 [내부링크]

간단한 빙고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있는 빙고게임이구요. 간단해서 게임시간도 짧지만 머리르르 잘 써야 합니다. 게임명 : 빙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고고다이어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고고다이어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곰돌이가 다이어트 하는 고고다이어트 게임입니다. 음악 리듬에 맞춰서 열심히 운동하는 게임인데요. 엄청 단순하면서 노가다 게임입니다.

초코케이크 만들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초코케이크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초코케이크 만들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초코케이크 만드는 방법이 플래시 게임으로 제작된겁니다. 초코케이크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줍..

한게임 드리블러쉬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게임 드릴블러쉬 입니다. 축구공을 드리블하면서 땅을 따먹는 게임입니다. 기존 땅따먹기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80%이상 땅을 먹으면 승리하며, 상대방 선수한테 접촉하면 공을 빼앗기게 됩니다. 게임..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청작 한게임 고군분투 입니다. 고양이닌자가 달리며 엽전(?)을 먹는 게임입니다. 리듬감있는 음악에 맞춰서 게임을 하다보면 빠져들수 밖에 없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게임명 : 한게임 고군분투 플레이어 : 1인..

경찰과도둑게임 하기 [내부링크]

경찰과도둑 게임입니다. 제목 그대로 도둑이 되어 경찰을 피해서 돈을 훔치는 미션입니다. 미션에 정한 돈을 훔치면 자동차를 타고 다음 마을로 이동합니다. 레벨2부터는 경찰이 순찰을 돌고 있습니다. 경찰 후레..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내부링크]

그 유명한 테트리스 게임입니다. 이 테트리스 게임은 다른 테트리스와 조금은 틀린데요. 1인용 테트리스 게임인데도 폭탄 아이템이 등장 합니다. 폭탄이 있는 블럭은 그 줄의 블럭이 사라집니다. 여러 테트리스 버..

한일전 승부차기게임하기 [내부링크]

한일전 축구는 무조건 이겨야죠! 한일전 승부차기 축구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인데도 골대 방향, 공차는 방향, 힘세기 응근히 디테일한 게임입니다. 한일전이니 무조건 이겨주세요! 게임명 : 한일전 승부차기 플..

리얼탁구게임 하기 [내부링크]

이번엔 탁구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탁구는 응근히 재미있는 스포츠인데요. 실전에서도 잘 못치더라도 상대와 실력이 비슷하면 운동도되고 재미있습니다. 이 탁구게임은 똑딱이 탁구 정도의 실력으로 탁구를 못치..

소고기굽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소고기 좋아하시나요? 비싸서 자주 못먹는 고기인데요~ 소고기굽기 게임입니다. 게임 소고기그림도 리얼 하지만 소리 또한 리얼합니다. 소고기라서 금방익습니다! 소고기가 한쪽이라도 타면 점수를 못 받습니다...

다코야끼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코야끼 좋아하시나요? 다꼬야끼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슈게임과 슈의라면가게와 비슷한 요리게임인데요. 이것도 상당히 어렵습니다. 갈색빛이 돌면 다꼬야끼가 다 익은건데 조금 지나면 바로 타버립니다. 미션과..

피하기게임 99단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피하기게임 99단 피하는게임 잘하시나요? 빨간공들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노란점입니다. 게임팁은 구석이나 벽면에 붙어서 숨어 있는것도 팁인데 한번씩 빨강공들이 다가오니 그럴때마다 한번씩..

도망쳐 탈출게임 [내부링크]

탈출게임 이번에는 탈출게임을 준비해 봤습니다. 나름 스토리가 있는 탈출게임입니다. 이번 게임은 엔딩이 무려7개!! 나 있다고 합니다. 집안 곳곳에 아이템들이 숨어 있고 그 아이템으로 방을 탈출해야합니다. 엔..

유령게임하기 놀래키기 게임 [내부링크]

유령게임하기 스샷 이번 게임은내가 유령이되서 놀래키는 귀여운 유령게임입니다. 게임 컨셉이 귀여운 편이라서 귀여운 유령이 주인공입니다. 이 귀여운 유령은 집안에 물건에 곳곳에 숨어서 사람들을 놀래킵니다...

알까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알까기게임 요즘은 잘 안하지만 옛날에 유행했던 알까기게임입니다. 요즘 친구들과 함께해도 재미있는 알까기게임이지요. 이 게임은 상대방은 공격을 안합니다! 미션을 수행하는 퍼즐형식의 슈팅게임인데요. 내 돌..

숫자해독게임 [내부링크]

숫자해독게임 이번에 하실 게임은 숫자해독하게임 입니다. 숫자해독게임이라고는 하지만 넌세스 퀴즈와 비슷합니다. 수학을 잘 못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아이큐 테스트에서 이런 비슷한 문제가 나오고는 한다는..

파쿠르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쿠르 게임 파쿠르 게임은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이런 류의 파구르게임을 잘 못하는데요.. 정말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게임.. 마리오 게임 잘하시는 분들은 잘 하실거 같..

군대게임 스파이퍼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나이퍼게임 군대게임 스파이퍼 하는 저격 게임입니다. 군대게임인 만큼 특정지역에서 적을 사살하는 스나이퍼 게임입니다. 스나이퍼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잇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저격 모드는 스페이스..

풍선타워디펜스4 Bloons Tower Defense4 [내부링크]

명작게임 시리즈 풍선타워디펜스4 입니다. 여러 시리즈가 존재하고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플로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 게임 방법은 원숭이를 배치해서 나오는 풍선을 터트리는 방식입니다. 하트..

좀비게임 dead zed2 게임하기 [디펜스 추천게임] [내부링크]

디펜스게임 좀비게임 dead zed2 입니다. 상당히 인기가 많은 인기 플래시게임이라고 합니다. 디펜스 게임이기도 합니다. 다른 좀비게임과 비슷하긴 하지만 디테일하게 만들엇습니다. 처음에 권총으로 좀비를 처치..

쟈스민의 김밥만들기 게임하기 동물농장 [내부링크]

짹배오레 님의 요청작 쟈스민의 김밥만들기입니다. 쟈스민의 김밥만들기는 김밥 만들기 요리 게임이지만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입니다. 빨리 할 수록 점수가 높아지는듯 합니다. 저는 50점이하네요.. 게임 방..

마샤와 토끼 색칠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색칠하기 게임입니다. 밑배경은 마샤와 토끼가 스케치 되어 있구요. 마음데로 색칠하시면 됩니다. 그림판 페인트 같은 방법으로 색칠하는 방식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다른것도 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명 : ..

아시아 스타일 레몬 치킨 만들기 [내부링크]

치킨 좋아 하시나요? 아시아 스타일 레몬 치킨 만들기 입니다. 여러 재료를 손질해서 실제로 치킨 만드는 과정과 비슷합니다. 시간 제한이 있으니 재료 손질 빨리 하셔야 요리하는 과정으로 넘어 갑니다. 근데 레..

할로윈 버블슈팅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할로윈 입니다. 그래서 할로윈 버블 슈팅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처음 나오는 무서운?) 화면이지만 실상 게임 버블은 귀엽습니다! 기존 퍼즐 버블버블(보글보글)과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

레고 그림맞추기 퍼즐 슬라이딩 퍼즐 온라인 [내부링크]

그림맞추기 퍼즐 좋아하시나요? 저는 머리가 나뻐서 그림맞추기 퍼즐을 잘 못하는데요. 레고그림맞추기 퍼즐을 준비했습니다. 밀어서 한다고해서 슬라이딩 퍼즐이라고도 합니다. 게임모드는 3x3, 4x4, 5x5 모드가..

엔젤과일농장 테스티르 핵사 게임하기 [내부링크]

테리리스/핵사 게임 엔젠 과일농장입니다. 게임방법은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같은 모양의 과일을 3개이상 맞추면 블럭이 사라집니다. 게임명 : 엔젤과일농장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라푼젤 메이크업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라푼젤 메이크업하는 게임입니다. 기초부터 풀메이크업까지 하시면되는데 엄청 손이 많이가네요! 화장이 원래 이렇게 복잡했었던가요? ㅎㅎ 게임명 : 라푼젤 메이크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앵그리버드 미로 찾기 온라인 2인용 플래시 게임하기 (1인용만 가능) [내부링크]

앵그리버드 미로 온라인 플래시 게임입니다. 2인용인데 2P 조작키가 살짝 어렵습니다. 왜저리 만든것인지... 어찌됏든  2인용 하실때는 2P가 잘하시는 분이 하셔야 합니다! 1인용만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게임명..

앵그리버드 미친 직진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앵그리드 버드 미친직진 플래시 게임입니다. 앵그리버드는 부시는게 원작이여 였지만 이 앵그리버드 미친직진은 마리오와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녹색돼지는 밟으면 죽는게 있고 하트가 다는게 있습니다. 잘 골..

큐티 트렌드 가을 스타일 꾸미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큐티 트렌드 가을 스타일 꾸미기 게임입니다. 외국 게임이라서 그런지 다른 게임보다 자유도가 높습니다! 드레스와 신발은 색상 및 무늬를 유저가 어느정도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이쁘게 꾸며 보세요~ 게임명 :..

마인크레프트 블록 살인자 게임하기 (Minecraft killers on blocks) [내부링크]

마인크레프트 블록살인자 입니다. 저는 마인크레프트 게임을 안해봤는데요. 마인크레프트 미니게임입니다. 미니게임인데도 흥미진진하네요. 이동이 키보드 방향키여서 총쏠때는 멈춰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적이..

액체괴물 스펀지밥과 뚱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액체괴물 스폰지밥과 뚱이 입니다. 마우스로 블록을 파괴해서 아래로 내려가는 게임인데요. 스테이지4부터는 어떻게 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게임명 : 액체괴물 스폰지밥 뚱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웨딩 부띠끄(My bridal Boutique) 게임하기 [내부링크]

웨딩샾을 운영하는 게임 웨딩 부띠끄 입니다. 웨딩드레스, 웨딩꽃, 웨딩 케잌, 보석, 구두등의 상품을 판매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1. 손님이 들어오면 손님이 원하는 상품으로 안내하고 (마우스로 드레그 이..

파니팡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 게임입니다~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해보세요~ 게임명 : 파니팡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파니팡게임 뉴옷입히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게임 뉴옷입기3 입니다. 기존 뉴옷입히기와 같은 방식입니다. 주사위가 약간(?) 어렵네요~ 파니팡게임 뉴옷입기3 예쁘게 꾸며보세요. 게임명 : 뉴옷히기3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라면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라면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Z,X,C

인생게임4 게임하기 [내부링크]

인생게임4 입니다. 게임방법은 신부를 고르자마자 아기가 생기는데 부지런히 돈을 벌어여합니다. 실제 인생과 비슷합니다. 게임하면서 욕하기 있기? 없기? 게임명 : 인생게임4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좀비게임 데드엔드 (Deadend) 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게임 데드엔드 입니다. 슈팅 디펜스 게임입니다. 무기는 권총, 수류탄, 칼이 있습니다. 게임초반에 사용법을 알려주니 타이밍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됩니다. 특이한 점은 부산행 좀비처럼 빠른 좀비가 등장합니..

[추천게임] FINN & BONES 게임하기 [내부링크]

FINN & BONES 게임랜드 게임입니다. 평점이 좋았던 게임입니다. 악마의 해골 군대가 핀의 아내 제이크를 납치했습니다! 해골을 처치하고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면 더욱 강력 해지고 강해집니다.  각 던전의 구석..

파니팡게임 뉴옷입히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게임 뉴옷입히기2 입니다. 주사위를 돌려서 옷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쁘게 꾸며보세요~ 게임명 : 뉴 옷입히기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이부라보 아리의 모아모아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지개 학교 뒷동산에 가을 열매가 많이 열렸어요!! 아리가 가을 열매가 담긴 바구니를 오리조리 돌려 종류별로 정리해서 담을 수 있게 도와줘 볼까요? 게임방법 → 바구니 판위로 가을열매가 종류별로 쏟아지며..

파니팡게임 뉴옷히기4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 뉴옷입히기4 입니다. 윈도우창 같이 생긴 ㅁ누르면 창이 올라 옵니다. - 누르면 다시 내려갑니다. 예쁘게 꾸며주세요~ 게임명 : 뉴옷입히기4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긴급출동SOS 게임하기 , 동물구조 게임하기 [내부링크]

긴급출동SOS 동물구조 게임입니다! 비행기에 불이나서 모든 동물친구들이 뛰어 내리고 친구들으 받아서 살리는게 미션입니다. 게임방법 떨어지는 그림자 속도에 맞추어 마우스(좌클) 클릭을 해서 받아 내세요 동물..

돌고래술래잡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방법 1. 중간에 지뢰가 나오는데 부딪치면 잠시동안 움직일수 없습니다. 2. 중간 중간 숨을 쉬기 위해서 물위로 올라가야하 합니다. 3. 범고래에 몸에 닿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게임명 : 돌고래 술래잡기 플레..

네이버쥬니어 버거짱 게임하기! [내부링크]

버거짱입니다. 버거짱 게임제목과 똑같은 햄버거를 만드는 버거짱 게임입니다. 제한시간내에 손님이 주문 하는데로 많이 만드시면됩니다. 게임방법 1. 왼쪽 상단에 주문판 확인 2. 햄버거 속에 들어갈 재료 순서..

파니팡게임 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 화장하기 입니다. 파니화장하기 게임방식은 다른 화장하기 게임방식과 비슷합니다. 게임명 : 파니 화장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파니팡게임 파니교실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게임 파니교실 입니다. 어떻게하는지 잘 모르겟는데요.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 클릭하면 액션이 있습니다. 하실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게임명 : 파니교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파니팡게임 뉴옷입히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파니팡게임 뉴옷입히기 입니다. 요청작입니다. 국내에서 구할수 업서어 해외 링크 따왔습니다. 아직 다 안해서 저두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게임하는건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전 그럼 요청게시판에..

사장 자동차 부시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장 자동차 부시기 게임입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스트레스 풀기 딱 좋은 게임입니다. 1분안에 사장 고급자동차를 마구 부시면 미션 클리어! 사장 자동차를 부셔주세요! 게임명 : 사장 자동차 부시기 플레이어..

아메리칸 레이싱2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메리칸 레이싱2 게임입니다. 쉬운듯 어려운 레이싱 게임입니다. 다른 레이싱 게임과 다르게 속도는 그렇게 빠르지 않아서 안정적으로 게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터가 있는데 적절히 사용하여야 합니다. 등수..

뛰어내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뛰어내리기 리듬게임입니다. 보통 위로 점핑 하는 게임인데 반대로 내려가는 게임입니다. 레벨업을 할 수록 화면이 올라가는 속도가 빠릅니다. 화면이 계속 위로 올라가니 화면 안낄려면 빠른 속도로 내려가야합니..

무료바둑 흑선백사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료바둑 흑선백사 입니다. 컴퓨터랑 하는 무료바둑인만큼 부담감 없이 편안히 즐기 실 수 있습니다. 기력에 맞게 입문,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난위도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정석 및 사활 문제가 주로 나옵니..

건물부수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건물부시기2 플레시 게임 입니다. 액션퍼즐형식 게임으로 계산을 잘하셔야 미션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해당 레벨마다 미션과 아이템 및 구조물이 달라서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나중에 폭타해서 날라가는 각도까지..

원더보이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 플래시게임 입니다. 원더보이 게임은 게임내에서 키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더보이 기본적은 키는 조작방법을 참고하세요. 무료고전게임이잠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임명..

런3 달리기 리듬 게임하기 [추천게임] [내부링크]

런3 달리기 리듬 게임입니다. 런3는 음악이 경쾌해서 게임하면서 흥미진진합니다. 참고로 런3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플래이 하실수 있습니다. 레벨 10마다 맵 색상과 음악이 변합니다. 우주에 떨어지면 그 레벨 맵..

남자 꼬시는 눈빛 보내기 [내부링크]

남자 꼬시는 눈빛 보내기 입니다. 기존 눈빛 보내기와 같은 방식의 게임인데 난위도가 훨씬 올라갔습니다. 마우스를 방향으로 달리기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눈빛은 마음에 드는 남자를 선택하고 다다다 누르시면..

남극탐험 게임하기 [내부링크]

남극탐험 게임입니다. 고전 남극탐험과 아주 똑같습니다. 다만, 마우스로 이동과 점프를 하셔야 합니다. 남극탐험을 하면서 중간 중간 물고기도 먹어서 에너지 게이지도 채워야합니다. 물 웅덩이는 점프로 피하시..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무한로딩 없음!! [내부링크]

굴착소년쿵 게임입니다. 굴착소년쿵 게임은 한게임게임이였지만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 굴착소년쿵 서비스가 종료되서 게임저장은 안되구요. 게임만 즐길실수 있습니다. 듀토리얼 이후 무한로딩이 없는 버전..

뿌까 줄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뿌까 줄넘기 입니다. 오른쪽 상단 숫자 목표의 줄을 넘으면 스테이지 클리어 입니다. 캐릭터가 늘어날때마다 Z, X, C, V 순서되로 누르시면 됩니다. 줄넘기 속도가 점점 빨라지니 속도에 맞춰서 하셔야 합니다. 게..

광란의수족관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광란의수족관 물고기 키우기 게임입니다. 기존 물고기키우기랑 다른점은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독이든 물고기를 먹으면 느려지는것도 있고 이것저것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명 : 광란의수족관 물고기 키우기..

스파이더 카드게임하기 윈도우 카드게임 [내부링크]

스파이더 카드게임, 윈도우에 카드게임 있던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음악 들으며 했는데 재밋네요~ 로딩이 조금 오래 걸릴 수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게임명 : 스파이더 카드게임하기 윈도우 카드게임 플레이어 :..

스폰지밥 틀린그림 찾기 [어려움] [내부링크]

스폰지밥 틀린그림 찾기 입니다. 엄~~청 어렵습니다! 힌트 같은것도 없습니다. 첫판하다 개빡칠뻔했네요 즐겜하세요~ 게임명 : 스폰지밥 틀린그림 찾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팔라독게임하기 중독성 게임 [추천게임] [내부링크]

팔라독 디펜스 게임입니다. 팔라독 게임은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인기만큼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한번하니 죽을때까지 멈출수가 없네요! 게임명 : 팔라독 디펜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

자동차 레이싱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레이싱 플래시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이라고 했지만 타이밍 게임입니다. 수동변속기 운전이랑 비슷한데요. 엑셀을 그린 영역에 맞춰서 때고, 또 엑셀을 그린영역에 맞춰서 때고 반복 게임입니다. 난이도..

라푼젤 청소게임 하기 - Rapunzel Great Cleaning [내부링크]

라푼젤 청소게임입니다. 영어라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으나 청소게임입니다. 대청소하는 라푼젤을 도와주세요~! 게임팁은 청소해야할 부분이 형광색으로 표시됩니다. 게임명 : 라푼젤 청소 플레이어 : 1인용 조작..

포레스트템플4 게임하기 [내부링크]

포레스트템플4 입니다. 포레스트템플 4번째 버전입니다. 음악과 게임방식은 기존과 동일 합니다. 다만, 포탈이 있어서 다른 공간으로 나온는 장치가 추가되었네요. 혼자하니 저는 B등급밖에 안나오네요.. 게임명 :..

[추천게임] 발렌타인 링크 , 그림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그림맞추기 게임 입니다. 마작게임과 똑같은 게임인데요. 초보인 제가해도 엄청 재밋네요. 한번에 끝까지 다 깻어요! 힌트와 패 섞기가 매판 3개씩 줘서 초보인 제가해도 스트레스 안받습니다 처음엔 그림이 적게..

아이스템플3 게임하기 2인용 플래시게임, fireboy and watergirl ice temple [내부링크]

아이스템플3 입니다. 물과불3 라고도 불립니다. 포레스트 템플과 게임이 똑같습니다! 맵과 스테이지가 조금씩 틀린뿐 별다른 차이점은 없는듯 합니다. 게임명 : 포레스트템플3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AWD,..

아기 키우기6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기 키우기6 입니다. 이 아기 키우기6는 아기가 쑥쑥~ 무럭~ 무럭~ 잘자랍니다. 역시 아기는 강하게 키워야 하나 봅니다! 아기가 구름 발고 올라가는 아케이드 방식의 게임으로 높이 올라 갈 수록 아이가 쑥쑥 큽..

겨울왕국 아이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겨울왕국 아이키우기 입니다. 엘사가 아기를 키우네요. 아이키우기 게임으로 한번시작하면 엔딩을 보게 됩니다. 게임 시간이 짧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 아이도 잘 키워주세요 게임명 : 겨울왕국 아이키우..

아이키우기 게임하기, Baby Hazel Bed Time [내부링크]

아이키우기 게임  Baby Hazel Bed Time 입니다. 게임 내용은 아이를 씻기고 잠을 재우는 내용입니다. 아기를 계속 돌보다 보니 엔딩을 봐야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게임 시간이 짧으니 정성껏 아기를 돌봐주세요..

포레스트탬플 2인용 게임하기 , 포레스트템플1 [내부링크]

포레스트탬플 입니다. 요청하시는 게임입니다. 포레스트탬플은 전략 방탈출 2인용 게임입니다. 빨간색 불꽃은 불속성에 강하고, 짙은 하늘색 물은 물속성에 강합니다. 포레스트탬플에 대해서 찾아보니 시리즈가 계..

세균 게임하기 / 블럭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하우모니카 세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블럭을 세균 감염 시키는 게임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게임 용량이 엄청 큽니다! 게임 팁은 스페이스로 점프를 할 수있는데 점프..

방탈출 구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방탈출 구조게임 Rescuenator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방탈출 구조 게임입니다. 보통 방탈출 게임은 주인공인 내가 탈출하는 게임인데 이 게임은 갇힌 사람들을 구조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abduction 방탈출 게임하기 / 해외 인기게임 [내부링크]

방탈출게임입니다. 해외에서 상당히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게임시작시 친절하게 게임방식을 영어로 알려줍니다.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데 게임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하..

집에 가는 게임 Go home [내부링크]

게임명 : 집에 가는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요정(?)들이 집에가는 게임입니다. 퍼즐방식의 게임으로 상당히 아기자기한 합니다. 중간 길목에 방향을 설정하고 스타트를 누르면 그 방향의 길로..

미친염소 게임하기 , Goat Guardian [내부링크]

게임명 : 미친염소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게임방식은 모든 아이템을 먹고 염소한테 가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게임처럼 보여서 쉬워 보이는데 발판이 오래 발고 있으면 사라집니다..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하기 / 미리스토리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입니다. 징검다리를 건너는 간단한 게임인데 미리스토리 심청전과는 다른 방식의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입니다. 점프 뛸때 키보드 방향키를 잘 움직여야 합니다. 게임명 : 미리스토..

미리스토리 제기차기 / 미리스토리 전래동화 [내부링크]

미리스토리 제기차기 입니다. 쉬울거란 생각으로 게임을 했는데 상당히 어렵습니다. (실제 제기차기도 못함)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제기차는 타이밍이 좋아야 하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차면 높이 올라가고 낮게 되..

미리스토리 백설공주 게임하기 / 미리스토리 여왕을 찾아라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리스토리 백설공주로 유명한 미리 천하장사 게임입니다. 과일을 부시는 과격한(?) 폭력적(?) 인 게임입니다. 가끔 마녀가 나오는데 마우스로 때리시면 됩니다. 게임 팁은 과일 부시는 순서는 미션 목록 그대로..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 잡기 게임하기 / 미리스토리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 잡기 게임입니다. 제목 그대로 미리가 원님과 관리들을 때려 잡는 게임입니다. 물고기 키우기 게임과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명 : 미리스토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하기 /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청하신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입니다. 우리나라 전래동화인 심청전이 배경인 게임입니다. 효심이 깊은 심청이와 심봉사가 주인공입니다. 심청이가 돌을 던져 징검다리를 놓아 심봉사를 반대편으로 오..

좀비죽이기 게임 / 스트레스 푸는 게임 레고좀비 [내부링크]

스트레스 푸는 게임 좀비 죽이기 게임입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이 말일이네요! 좀비죽이기 게임하면서 그 동안 쌓여던 스트레스 해소 하세요! 게임명 : 레고좀비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

귀여운 아기고양이 실종 게임하기 [내부링크]

귀여운 아기고양이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단서를 찾아서 아기 고양이를 찾으시면 됩니다. 힌트가 중간 중간 나오니 정해진 루트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아기고양이의..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곰팡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곰팡이 육성하는 게임인데요. 게임방법은 처음엔 조그만한 세포만 먹으면서 큰 세포를 피해다녀야 합니다. 내 곰팡이가 점점 커지면 큰세포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앱에서도 곰팡..

중력게임 젠틀 그래비티 [내부링크]

중력 게임 젠틀그래비티 입니다. 게임방법은 코인을 먹으면서 도착지점해서 여자친구를 만나야 합니다.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게임명 : 시간이 잘가는 게임 젠틀 그래비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

탈출게임 하기 / 진짜 방탈출하기 [내부링크]

방탈출을 하는 진짜 방탈출 게임입니다. 첫 스테이지는 쉽지만 갈 수록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그림자가 나타나는데 그림자와 만나면 죽습니다. 나중에 스테이즈를 클리어하기 위해도 벽을 타면서 점프도 하고 그림..

마우스 피하기 게임하기 /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 피하기,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입니다. 여러 마우스피하기 게임이 존재하는데 이 게임은 유명제작에서 제작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게임하다 보면 무서워지는 게임입니다! 게임명 : 마우스 피하기, 무서..

롤로코스터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롤코스터 만들기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기본적으로 마우스로 그려서 만드는건데요. 스테이지가 올라가면 아이템을 줍니다. 3번 그림처럼 마우스로 그리면 사람들 다 떨어져서 죽네요. 4번그림처럼 안전하게 아이..

인생굴곡그래프 보기 [한글판] [내부링크]

인생굴곡 그래프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네모칸안에 한글로 이름을 입력 하시고 [OK]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3번째 칸이 제이름으로 한 인생굴곡 그래프인데 50세쯤되서 인생이 풀리는 형상입니다. 예전에 프로그..

[보드게임] 악어이빨게임 [내부링크]

악어이빨 게임입니다. 이빨눌러서 걸리는 사람이 당첨되는 게임입니다. 랜덤이니 누구나 불만이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에는 점심값 내기이지만 종목을 바꿔서 하셔도 됩니다! 게임명 : 악어이빨 게임 플레이어 :..

[성인용 18금] 아이큐 테스트 하기 / IQ Test [내부링크]

아이큐 테스트 입니다. 실제로 옛날에 아이큐 테스트 한적이 있는데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많이 나옵니다. 이번 아이큐테스틑 오랜만에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다 풀질 못했네요. 침팬치와 비슷한 IQ90 나왔네요 ㅠ..

포켓볼 게임하기 2인용가능/ PooL [내부링크]

포켓볼 게임입니다. 당구 잘 치시나요? 저는 당구를 못치는데요. 게임방식은 별다른걸 없지만 숫자 순서대로 넣으셔야 합니다. 기술은 못 쓰는듯 합니다. 2인용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닉네임 한글자는 안돼더라구..

고양이 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양이 마리오 게임입니다. 귀여운(?) 고양이가 나오는데 기존 마리오랑 비슷한데 트랩이 많습니다. 마리오보다 어렵네요. 목숨도 마이너스는 되지만 계속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고양이마리오 플레이어..

고양이게임 / 비행기 [내부링크]

고양이 슈팅게임입니다.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악당고양이가 귀여운 생쥐를 죽이는 게임이죠. 게임이 엄청 단순해서 쉽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연사가되니 계속 누르실필요 없어..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2 입니다. 이번엔 배경이 학교입니다. 기존 게임과 방식은 똑같습니다! 그럼 노예를 만들러 GoGo! 게임명 : 눈빛보내기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눈빛 보내기1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게임입니다. 게임제목과 같이 눈빛으로 남성을 유혹하는 게임이죠~ 경쟁자 여성이 있으면 눈빛 싸움에서 이겨야합니다!(마우스 다다다!) 모든 남자를 내것으로 만들러 GoGO~! 게임명 : 눈빛보내기1 플..

검 강하하기 게임하기 5.10_1 최신버전입니다. [내부링크]

검강화하기 입니다. 이지모드, 하드모드 두가지 모드가 있는데 확실히 하드모드가 확률이 떨어지네요. 초반엔 성공확률이 몇프로 차이 안나는데도 실패 확률도 확실히 상당히 높습니다. 게임명 : 검 강화하기 5.10..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 DIEP.IO 게임하기 [내부링크]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입니다. 기존 지렁이 키우기 온라인과 같은 형식의 게임입니다. 여기서도 큰탱크는 피해 다니셔야 합니다. 기존 지렁이 키우기 온라인과 틀린점은 팀전이 가능합니다. 게임명 : ..

바운스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바운스 볼입니다. 게임방법은 마우스로 그림을 그려서 공을 네모칸 안으로 넣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하다보니 상당히 오래하게 되는 중독성 게임이네요. 공이 통통 튀니 잘 계산해서 저처럼 이쁘게 그..

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디펜스 게임입니다. 쳐들어오는 적들을 향해 죽어라 방어만 하시면 됩니다. 적들을 죽이는 수 만큼 연두색보석이 쌓이는데요. 이걸로 마법 스킬이나 HP, MP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MP는 1씩 오르니 마나 관..

노숙자의난4 게임하기 / Hobo4 Total War [내부링크]

노숙자의 난으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도 시리즈가 많다고 하네요. 아빠와나와 비슷한 장르의 게임이구요. 적을 공격하다 보면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명 : 노숙자의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

머니 무버스3(Money Movers3) 게임하기 / 방탈출게임 [내부링크]

머니 무버스3 게임하기 입니다. 저번 시리즈와 다른점은 방탈출을 하면서 범인(?)도 검거 합니다. 이번엔 파트너가 개네요. 이번 머니무버스3 역시 친구가 없으시면 저처럼 혼자하시면 됩니다. 게임명 : 머니 무버..

머니무버스2 게임하기 (2인용 방탈출게임) [내부링크]

머니무버스2 방탈출 게임입니다. 2인용 게임이네요. 강제 2인용 게임이기때문에 친구가 없으면 저 처럼 혼자 게임하셔도 됩니다. 맵 안에 힌트가 숨어 있으니 잘 찾아서 방을 탈출하시면됩니다. 게임명 : 머니무버..

봄잇8 게임하기 / 봄잇8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봄잇8 입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와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쉬워서 누구나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명 : 봄잇8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입니다. 그림이 병맛(?) 같지만 나름 재미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상당히 짧습니다. 춤추다 걸리면 저렇게 맞습니다! 유머스럽게 만든 영상이지만 예전에 실제로 선생님 몰래 춤추는 영..

띵호와 주방장 짜장면 [내부링크]

띵호와 주방장 짜장면 입니다. 이 게임은 중국집 주방장이 되는 시리즈 음식요리게임입니다. 게임은 쉬운듯한데요. 제가 하면 맛이 없다고 하네요. 그릇던지고 날리도 아닙니다.. 게임명 : 띵호와 주방장 짜장면..

페르시아왕자 게임하기 [내부링크]

페르시아왕자 게임입니다. 유명한 고전게임이죠. 스테이지가 높아질 수록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 나온 시리즈물 같아요. 게임 스토리는 대략 악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러 가는 게임 스토리 입니다...

버블버블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버블버블 플래시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시 로딩이 조금 깁니다! 중간에 떠있는 광고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게임명 : 버블버블 플래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코인 : 쉬프트 시작 :..

무료 타로카드 운세보기 [내부링크]

무료 타로카드 운세보기 입니다. 밖에서 타로점을 보면 저렴하게는 5000원에서 몇만원씩 드는데요. 항목별로 돈을 받기 때문에 돈이 엄청 많이 들어갑니다. 고물가에 무료 인터넷 타로점이 있어서 공짜로 보실 수..

마법학교 아스티넬 (땅따먹기) / 요청자료 [내부링크]

마법학교 아스티넬 입니다. 땅따먹기 게임인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쥐새끼가 총알도 쏩니다. 땅은 80%이상 먹으면 스테이즈 클리어입니다. 게임명 : 마법학교이스티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주몽게임하기 / 요청자료 [내부링크]

주몽게임하기 입니다. 몰랐는데 예전에 엄청 인기게임이였다고 합니다. 아군과 적군은 다 칼을 들고 있는 근접캐릭터고 저 혼자 활 쏘는 캐릭입니다. 개꿀이죠 ㅎㅎ 활쏘는 게이지는 타이밍에 맞쳐서 눌르셔야 합..

주몽게임2 하기 [내부링크]

주몽 게임2 입니다. 주몽게임하기 1 보다 퀄리티가 좋아졌습니다. 걸어다니면서 악당을 처치하시면됩니다. 활쏘는 파워도 내맘되로 조절 가능합니다! 게임명 : 주몽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W, A, S, D ,..

구두굽뺴기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구두굽빼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구두굽빼기 게임입니다. 마우스 타이밍 맞춰서 통통쳐서 구두굽을 빼시면 됩니다. 망치로 발을 때리거나 삐뚤어지게 치면 넘어져서 돈을 물어야 합니다!..

엄마를피해100층탈출게임하기 리메이크 / 백층탈출하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엄마를피해100층탈출게임하기 리메이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응근히 재미있습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시간도 얼마 안걸려요~

스트리트파이터2 / 류 사가트 [내부링크]

게임명 : 스트리트파이터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이동 : 방향키 주먹 : A(작은 손), S(중간 손), D(큰 손) 발차기 : Z(작은 발), X(중간 발), C(큰 발) 스킬 아도겐 = A + S , S + D 아따따뚜겐 = Z + X ,..

지오메트리 대쉬 2.1 / 리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지오메트리 대쉬 2.1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방향키 ↑ 지오메트리 대쉬는 리듬 기반 게임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레바의 모험 2.8 / 무적판 [내부링크]

게임명 : 레바의 모험 2.8 무적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대쉬공격 : Z 평타 : X X X 점프 : C 잡기스킬 : V 스킵 : 스페이바 스킬 : A,S,D,F,G,H,Q,W,E,R,T,Y 추가 : 특성스킬 Shift 버그용..

아빠와 나 게임하기 외계인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외계인편 #아빠와나아들편무적판 #아빠와나2인용 #아빠와나2인용게임하기 게임명 : 아빠와 나 외계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A, S 아빠와 나 외계인..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빠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아빠편 #아빠와나아들편무적판 #아빠와나2인용 #아빠와나2인용게임하기 게임명 : 아빠와 나 아빠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A, Shift 아빠와 나 아빠편..

화투점보기 / 고스톱점 보기 [내부링크]

게임명 : 화투점 보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화투점보는 게임방법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패가 섞이고 판이 벌어진다. 3번줄의 패를 뒤집어서 23번 줄의 같은 패를 모두 맞춰라. 맞춰진 패들은 1번..

[중독성 게임] 헬리콥터 피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헬리곱터 피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헬리곱터 피하기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단순하지만 쉬운듯 어려운자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네요. 게임방법은 마우스를 왼쪽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무료오목게임 하기 / 오목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무료오목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무료오목게임 입니다. 난이도 설정과 스피드 설정이 가능합니다. 컴퓨터가 Easy로 해도 생각보다 잘둡니다.

옹스네 과자나라 지키기 [내부링크]

게임명 : 옹스네 과자나라 지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 옹스네 과자나라 지키기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 1. 바람의 방향을 확인합니다. (새머리로 방향으로 확인) 2. 방향키(..

블루베어 포토수첩 180일간의 세계여행 - 영국편 / 틀린그림찾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블루베어 포토수첩 180일간의 세계여행 - 영국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방법 1. 놓여진 두 개의 그림에서 서로 다른 부분을 찾는다. 2. 틀린 부분은 5개가 있다. 3. 틀린 부분이 아닌..

슈게임 슈프랜밴드 / 요청자료 [내부링크]

게임명 : 슈프랜밴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요청하신 슈프랜밴드 입니다. 생각보다 색이 햇갈려서 어렵습니다. 박자 맞추긴도 응근히 어렵습니다. 거의 Good이 많이뜨네요. 게임방법 1. 오선지에 나..

고향만두 만들기 게임하기 / 타향만두 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고향만두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1. 만두속 만들기, 만두피 만들기, 만두빚기, 요리하기의 4단계를 차례로 진행한다. 2. 단계 별로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그 단계를 마무..

가루비 소리찾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가루비 소리찾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눈썰미가 필요한 게임입니다. 집중해서 봐야 찾을 수 있어요~ 게임 방법 1. 순심이 가루비를 먹은 다음 여기저기로 흩어진 '바삭' 소리를 찾아라~ 2..

아이탈출2 게임하기 /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아이탈출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이탙출2 입니다. 아이탈출1 처럼 어렵습니다. 단서를 찾아서 하나씩 풀어나가야합니다. 인기게임인 만큼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탈출1 게임하기 /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아이탈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이탈출 게임입니다. 약간의 추리가 필요한 게임입니다. 단서를 하나씩 찾아서 풀이해 나가시면됩니다. 시리즈가 많을 만큼 인기가 있던 게임입니다.

아이탈출3 플래시 게임하기 /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아이탈출3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이탈출3 게임입니다. 방탈출 게임입니다. 단서를 하나를씩 찾아야합니다.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냥이 가두기 게임 / 고양이 가두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냥이 가두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냥이 가두기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연두색 블럭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검은초록색 블럭으로 변합니다. 검은초록색 블럭이 길을 막는 거예요. 길을 한..

팩맨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팩맨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P (게임정지) 아주 오래된 게임 팩맨입니다. 고전게임인데도 캐릭터 귀엽습니다. 게임방법은 몬스터들을 피하면서 점들을 먹는건데 큰점을 먹으면 일정..

슈의 의상실 게임하기 / 슈 의상실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의상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 옷입히기 게임 슈의 의상실 입니다. 새로한 머리에 맞게 이번엔 옷디자인을 부탁해 볼까요? 슈의 머리에 맞게 이쁘게 코디해주세요~ 게임 방법 1...

슈의 신속배달 플래시 게임하기 / 슈 신속배달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신속배달 플레이어 : 1인용 슈의 신속배달 입니다. 중국집을 차린 슈! 신속한 배달을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게임방법 1. 순서대로 나오는 음식위에 알맞는 쏘스 또는 국물을 끼얹어..

구운감자 만들기 게임하기 / 요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구운감자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1. 여러 재료들 중 필요한 재료 3가지를 선택합니다. 2. 선택한 재료를 마우스로 마구 눌러 잘 섞어 줍니다. 3. 과자 뽑는 기계를 클릭해..

베리베리 통통 플래시게임하기 / 방탈출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베리베리 통통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베리베리 통통 방탈출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 1. 방향키를 이용해 왕구슬을 화살표 방향으로 빼주세요. 2. 사방에서 쫙쫙 늘어나는 코팅껌을 잘 피해..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하기 / TETRIS [내부링크]

게임명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스페이스, Shift, C 테트리스 1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내부링크]

#아빠와나 #아빠와나게임하기 #아빠와나아들편 #아빠와나아들편무적판 #아빠와나2인용 #아빠와나2인용게임하기 게임명 : 아빠와나 아들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 A, S 아빠와나 아들편입니다. 몰..

피아노 게임하기 / 리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피아노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오늘은 피아노게임을 준비해 봤습니다. 피아노를 연주 하실 줄 몰라도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잘만 연주하면 비 오늘 날 감미로운 클래식을 들으 실..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라면가게 입니다.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이죠~ 10000원 만원 이상 채우면 미션 성공인데 진짜 쉴틈 없이 라면을 끓여야 만원을 채울 수 있습니다. 만원을 채워야 해피한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해서 해..

퍼니또 한방부르스 플래시 게임하기 / [요청자료] [내부링크]

게임명 : 한방부르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요청하신 한방부르스 게임입니다. 그림이 아기자기해서 귀엽네요. 의원게임인데 마을밖에 나가니 산적같은 사람이 저를 때리..

퍼니또게임 까끌래뽀끌래2 게임하기 / [요청자료] [내부링크]

게임명 : 까끌래뽀끌래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요청하신 까끌래뽀끌래2 입니다. v2.15 r22 버전이라길래 다른 버전도 찾아 봤는데 안보이네요. 이 게임은 여러분들이 미용사가 되..

퍼니또 펀콘공장 게임하기 / [요청자료] [내부링크]

게임명 : 퍼니또 펀콘공장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지상의 벌새가 우주를 향해 백만년을 날아 올라야 닿을 수 있는 환상의 섬 아즈로크, 이 환상의 나라에는 펀콘을 먹고 자라는..

물고기키우기 게임 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물고기키우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P, Q, M, 스페이스 퀄리티가 아주 좋은 물고기키우기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총 4단계 입니다. 게임방법 물고기로 다른 작은물고기를 잡아먹는..

더위대탈출작전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더위탈출 대작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계속 되는 무더위의 원인이 밝혀졌습니다~ 그 원인은 서쪽성에 살고 있는 두마리 용의 싸움으로 인한 불 때문이라고 밝혀졌습니다...

돌굴러가유 / 돌굴러와유~ [내부링크]

게임명 : 돌굴러와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돌굴러가유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굴러가는 돌을 마우스 클릭으로 잡습니다. 굴가는 돌을 잡으면 포크레인 Here 뜨는 곳으로 드래그해서 옮깁니다.

핫도그 만들기 / 요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핫도그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로딩이 살짝 있습니다! 핫도그 만들기 게이입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엄청 빨리 지나가니깐 준비하시고 누르세요!

스프링 메이크업 게임하기 / 봄 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스프링 메이크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프링 메이크업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1. 원하는 색조화장의 컬러를 선택한다. 2. 3초동안 보여지는 화장된 얼굴을 기억한다. 3. 힌트를 참고하여..

썸머 메이크업 게임하기 / 여름 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썸머 메이크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여름 화장하기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1. 컬러를 선택하세요^^ 2. 3초동안 보여지는 화장된 얼굴을 기억한다. 3. 힌트를 참고항 화장을 한다. 눈이 정..

가을 메이크업 게임하기 / 가을 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가을 메이크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화장하기게임 가을 메이크업 입니다~ 게임방법 1.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한다. 2. 3초동안 보여지는 화장된 얼굴을 기억한다. 3. Hint를 참고하여 화..

윈터 메이크업 게임하기 / 겨울 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윈터 메이크업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남친과의 약속을 잊고 잠만 자고 있던 우리 주인공! 허허~ 큰일이당. 남친이 더 화나서 걍 가버리기 전에 언능 나가야하는데, 이룬 이룬~ 준비할게..

피구왕 마시마로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피구왕 마시마마로 살짝 맛보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좌우, ←← 대쉬, C 점프, Z 던지기(힘조절)

강의시간의 불청객 / 선생 놀리기 두번째!! [내부링크]

게임명 : 강의시간의 불청객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선생 놀리기 두번째 입니다. 여러 행동을 하고 타이밍에 맞춰서 잘 숨으면 됩니다. 응근 재미지네요 ㅋㅋ 실전에선 힘들듯하니 따라하지 마세요!

돼지키우기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돼지키우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돼지키우기 게임입니다. 로딩이 살짝 길수 있습니다. 돼지를 예쁘게 잘 키워 보아요~

갤러그 플래시 게임 / 갤럭시 [내부링크]

게임명 : 갤러그2 / 갤럭시안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 갤러그 플래시게임입니다. 갤러그2 라고하네요. 생각보다 총알이 빠릅니다! 고전게임이라고 방심하면 터집니다!

어싱싱해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어싱싱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어싱싱해 입니다. 물고기 잡는 게임입니다. 물고기는 방향키로 이동해서 잡을수 있습니다. 레벨마다 정해진 미션수 만큼의 물고기를 포획하면 다음..

동물연결게임 하기 / 게임엔젤 중독성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동물연결게임 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동물연결게임 플래시게임입니다. 캐릭터와 소리가 귀엽습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

슈의화장놀이 / 추억의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화장놀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여러가지 메이크업으로 예쁘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여자 분들이라면 이런 아기 자기 하고 꾸미기 게임을 좋아 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슈의 뷰티메이커 게임하기 / 슈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뷰티메이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이번에는 대충 골라보았는데 90점이 나왔습니다. 먼가 부족하다는거 보니 100점 만점이 아닌듯 합니다? 어떻게 해야 슈의 뷰티메이커 게임에서 100..

봉지야 달려 / 리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봉자야 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게임방법 :::::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로 갈 수 있다 *파란구름 : 밝고 계속 갈것 *회색구름 : 밝으면 에너지 감소 *번개 구름층 : 부딪..

두뇌게임 중력 [내부링크]

게임명 : 중력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바 두뇌게임 중력입니다. 게임방법은 마우스로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그려서 공을 밀어 도착점까지 골인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머리를 많..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하기 / 지뢰찾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컨트롤, 스페이스(아이템)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하기 방법입니다. 지뢰찾기는 전국민이 다 아는 인기 게임인데요. 저는 상당히 못합..

2인용플래시게임 범버맨 / 봄잇4 [내부링크]

게임명 : 봄잇4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 설정 가능 2인용게임이 가능한 크레이지 아케드와 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범버맨과도 비슷한 게임이죠. 유사한 게임이기때문에 친숙하게 플레이 할 실 수 있습니..

돌아온 너구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돌아온 너구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돌아온 너구리 입니다. 게임방법은 기존 게임과 같습니다. 길목에 떨어지면 죽습니다! 쓰레기통은 랜덤으로 미라가 나옵니다.

화장하기 게임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화장하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 과일깍기 기네스북 [내부링크]

게임명 : 쥬니어네이버 동물농장 과일깍기 기네스북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연애심리테스트 - 나에겐 어떤 키스가 어울리까? [내부링크]

게임명 : 연애심리테스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연애림스리 테스트 입니다!

떡볶이 만들기 게임 / 요리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떡볶이 만들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방법 1. 요리 방법에 있는 순서에 따라 음식을 만든다. 2. 음식 도구가 화면 중앙에 놓여져 있어야만 도구에 맞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다...

붕어빵 만들기 게임 / 똥손 확인방법! [내부링크]

게임명 : 붕어빵 만들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붕어빵 만들기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기름을 바르고, 반죽을 넣고, 팥을 넣고, 반죽을덮고 붕어빵을 뒤짚어 붕어빵을 만드는 게임..

화장게임 / 슈퍼모델 나들이 [내부링크]

게임명 : 슈퍼모델 나들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꾸며주고 싶은 물건을 클릭하고 몸위로 가져가면 예쁘게 옷을 입혀줄 수 있어요. 예쁘게 꾸며졌으면 위에 있는 단추를 클릭해서 점수를 확인해보세요~

분식왕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분식왕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X, 스페이스, 마우스 게임방법 1. 손님이 등장하면 조리대로 움직인다 (상하좌우 방향키) 2. 손님에게 줄 물과 단무지를 집는다 (스페이스바) 3. 손..

옷입히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옷입히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옷을 입히시면 됩니다. 일본어로 써있는걸 클릭하시면 옷이 리셋 됩니다.

미로찾기 게임하기 / 미로찾기 플래시게 [내부링크]

게임명 : 미로찾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미로찾기 게임입니다. 처음엔 길이 단순하지만  스테이지가 올라 갈수록 길이 복잡해 미로가 됩니다. 열심히 탈출하세요!

동물원 지키기 게임하기 / Zoo Keeper [내부링크]

게임명 : 동물원 지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동물원 지키기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같은 블록3개이상 맞추는 헥사와 같습니다. 다만 가로 세로만 사라지고 대각선은 적용이 안돼네요.

옷입히기게임 하기 / 인형옷입히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옷입히기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게임입니다.

버블슈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버블슈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버블슈터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 방식은 기존 퍼블 버블버블과 똑같 습니다. 처음엔 쉬운듯 한데 내려오는 속도 증가가 빠른편입니다.

소닉게임하기 / 소닉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소닉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인기게임 소닉입니다. 게임 방법은 돌아다니면서 링을 먹는 게임입니다. 소닉 가속 방법은 ↓ 키보드를 누른체 스페이스를 누루면 가속 합니다.

포트리스 게임하기 / 탱크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포트리스 탱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포트리스 탱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강제로 2인용입니다! 친구가 없으신 분들은 혼자서 2인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친구가 없어서 혼자했습..

물고기키우기 게임하기 / 물고기 키우기2 [내부링크]

게임명 : 물고기 키우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물고기 키우기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나보다 큰 거대 물고기를 피하고 작은 치어들은 잡아 먹어서 몸집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구슬퍼즐 / 플래닛 [내부링크]

게임명 : 플래닛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구슬을 쏘아서 터트리는 게임입니다. 퍼즐버블버블과 비슷한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어렵습니다. 메뉴가 한문이라 뭐라고 쓴지 모르지만 첫번째가 게임..

헥사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헥사 테스트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테트리스와 같은 방식의 헥사 퍼즐게임입니다. 가로, 세로, 대각선 중 같은 모양 3개이상 맞추면 블럭이 사라집니다. 레벨이 올라..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 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크레이지 아케이드바 만들기 게임입니다. 달려가면서 아이템을 먹으면 미션 성공!! 가끔 돌맹이가 점프하면서 날라오는데 그거..

커플이 하면 안돼는 게임 /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따다 줄수 있어 [내부링크]

게임명 :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따다 줄수 있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커플이 하면 안돼는 게임입니다.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따다 줄수 있어 게임입니다. 밤나무 밤, 절벽에 핀 꽃, 하늘의 별..

중국집 운영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반점의 제왕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중국집 운영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주문을 받고 음식 조리를 하다보면 다른 고객주문이 또 들어옵니다. 시간타임이 있으니 빨리해서 보내야합니다. 게..

팝콘공장 게임하기 / 펀공장 [내부링크]

게임명 : 펀공장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팝콘 만드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조금 복잡하니 게임방법을 한번 보고 플레이하는게 좋습니다.

아이도링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아이도링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수강생이 원하는 것을 가리치는 게임입니다.

슈게임 얼초 / 슈의얼초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1. 슈에게 사주고 싶은 옷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초코수 개수를 확인해야합니다. 2. 옷을 선택 후 게임을 시작합니다. 3. 시..

빼꼼 방탈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빼꼼 방탈출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Shift

땅따먹기 플래시게임하기 / XONIX 3D [내부링크]

게임명 : 3D 땅따먹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땅따먹기 게임하기 입니다. 60% 땅을 먹으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각종 아이템이 나오는데 땅을 먹어서 먹으로 가야 획득이 가능합니다.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눈꽃송이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입니다. 레벨업이 될수록 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날이 더워졌는데 눈꽃송이를 보니 조금은 시원해지는..

틀린그림찾기 플래시 게임하기 / 틀린곳을 찾아봐 [내부링크]

게임명 : 틀린곳을 찾아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바람핀남친 패는 게임하기 / 겁두 없이 나몰래 바람을 펴~~? [내부링크]

게임명 : 넌 오늘 나한테 걸렸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두더지 게임하기 플래시 / 화풀이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두더지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도트 게임 / 미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도트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ESC - 이전화면  R  - 게임재시작

쿠키하우스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쿠키하우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테트리스와 비슷한 방식의 핵사 게임입니다. 시간안에 미션을 완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갑니다. 게임 방법  아래 그림처럼 같은 모양의 블록을 가..

세상에서가장 어려운게임4 / World's Hardest Game4 1.2 [내부링크]

게임명 : 세상에서가장 어려운게임4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세상에서가장 어려운게임4 입니다. 3편보다는 첫판이 그나마 쉽습니다. 그 후로는 저는 잘 모르겟네요  하여튼 열받는 게임입니다.

세상에서가장 어려운게임 3.0 게임하기 / Hardest Game3 [내부링크]

게임명 : 세상에서가장 어려운게임 3.0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방향키 이제 게임이 어렵다 못해 메뉴부터 미션을 줍니다! NewGame 들어가는것도 힘드네요. 나만그런가? 새게임에 들어가면 첫판부터 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0 / Hardest Game 2.0 [내부링크]

게임명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2.0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게임 이름만큼 첫판부터 어렵습니다. 내가 머리가 나쁜건가? 어찌됏든 빡침주의 게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The World's Hardest Game 1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1 [내부링크]

게임명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유튜브에 자주하는 게임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에 도전해 보세요! 장애물들을 피해 노란구슬을 먹고 출구로 탈출하는 게임..

세상에서 가장 쉬운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세상에서 가장 쉬운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세상에서 가장 쉬운게임이라고 합니다. 조그만한 벌레(?)가 거북이(?)한테 가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이동..

옹스짱 사은대잔치 해태마켓 [내부링크]

게임명 : 옹스짱 사은대잔치 해태마켓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카트이동 : ← → , 스페이스바 과자담기 : 마우스 클릭(왼쪽) 게임방법 60초안에 목록에 있는 과자와 먹고 싶은 과자를 담아서 10,000원어치..

폭탄던지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Bomb Besieger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성, 음악 퀄리티와 완성도가 높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폭탄을 적 병사에게 던져서 없애는 게임입니다. 앵그리..

[두뇌게임]벤토체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벤토체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기존체스와 달리 캐릭터를 건너뛰면 캐릭터가 사라지는 게임입니다. 캐릭터 이동은 드래그해서 직선, 대각선 방향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하..

널위해 준비했어 / 두뇌향상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널위해 준비했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클릭 널위해 준비했어 그림을 맞추는 기억력 향상 두뇌게임입니다. 30초안에 똑같은 그림카드를 모두 맞추면 게임 클리어 입니다. 시작전 카..

슈의화장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화장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방법 1. 4가지 스케줄에 있는 스타일을 한개 고릅니다. 2. 스타일에 맞게 화장대에 있는 도구를 사용해 꼼꼼하게 화장을 해주세요. 3. 컵에 있는..

슈의 친구들 / SUE'S FRIENDS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친구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우리는 슈와 빈의 친구들~ 한명씩 선택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어. 우리 애정전선을 확인하는것을 잊지마~

[슈게임] 슈와리아의 응원대결 게임하기 / 슈의치어리더 [내부링크]

게임명 : 슈와리아의 응원대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리아가 춤추는걸보고 순대서데로 똑같이 추면됩니다.

슈의 초코공장 / 슈게임 모음 [내부링크]

슈의 초코공장은 순발력도 필요한 게임 인데요. 슈게임 모음 중에 슈의 초코공장도 인기가 많은데요. 대충 방식은 주문량의 과자를 만드는 건데요. 주문량은 칠판에 적혀 있습니다. 초코릿 과자를 3가지나 만들어..

벽돌깨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벽돌깨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기자기 귀여운 벽돌깨기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마우스로 움직여 벽돌을 깨는 게임입니다.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서 실력에 맞는 단계를 선택하셔서 하..

[슈게임] 슈의 미용실2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미용실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게임 슈의 미용실2 게임입니다. 슈의미용실 인기에 힘입어 2탄이 나왓습니다 게임방법 1. 컷팅하기 2. 염색하기 3. 스타일링 4. 옷입히기 5. 무대로..

지렁이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지렁이키우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전세계인과 함께하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 방향따라 지렁이가 이동합니다. 돌아 다니면서 반짝이는 양분을..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퍼마리오 중력 어드벤처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슈퍼마리오 방탈출 게임입니다. 기존 슈퍼마리오와 다르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벽에 붙어 다닐수 있습니다. 이 기능..

초코빅 가게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초코픽 가게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옹순이 초코픽 입에 넣어주기: Z, X, C / 괴도옹순이 떨어뜨리기: ↓ / 위치 이동: ← → 게임 시작전 How to play를 한번 보시고 플레이하세요~ 이 플래시..

나루토 VS 원피스 게임하기 / One Piece VS Naruto 3.0 [내부링크]

게임명 : 나루토 VS 원피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나루토 VS 원피스 2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대전액션 게임으로 자유도가 높고 완성도가 높아서 인기 추억의 플래시게임 입니다. 조작법 1..

슈의토마토마 게임하기 / 슈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토마토마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페이스 슈의 토마토마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방법 화면 이동은 스페이스로 합니다. 1. 물조리개를 이용해서 토마토를 잘 키웁니다. 물조리개 한번..

[슈게임] 슈의 사랑의짝대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사랑의짝대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1. 불이 들어온   에 연결시키기 분홍색 하트가 있는 여성 캐릭터들과 남성 캐릭터들을 이어주세요. 2. 끊어져 있는 라인을 마우스..

슈 유치원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반짝반짝 슈 유치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 유치원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 스토리는 유치원을 청소하는 게임이지만 틀린그림 진화 버전(?) 게임입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마다 청소해야..

슈의뮤직비디오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뮤직비디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배경, 효과, 의상, 잡화 헤어를 선택해서 꾸미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플레..

슈송밴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송밴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슈송밴드입니다. 리듬에 맞춰서 드럼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음악이 한곡이여서 아쉽긴하지만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슈송에 맞..

고군분투게임하기 /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고군분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한게임 플래시게임 중에 재미있는 게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 중에 고군분투 플래시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달려가면서 엽전을 먹는..

옹스네 과자만들기 [내부링크]

게임명 : 옹스 시스터즈 과자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① 정해진 시간안에 주문량을 모두 만들기 ② 모니터에 나타나는 주문량을 확인 ③ 잘 만든 건 통과! 불량은 뽕망치로 쾅쾅!!..

슈의 미용실 게임 [내부링크]

슈의 시리즈 게임은 인기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소개해 드릴 슈의 미용실 입니다. 미용사가 되어서 손님이 원하는 머리를 만들어주는 게임입니다. 눈썰미가 좋아야 하는 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어렵..

슈의 케이크하우스 게임하기 / 슈의 케익하우스 플래시겜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케이크하우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 케이크하우스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간단 합니다.  1. 케이크 선택 2. 반죽 3. 데코 4. 토핑 5. 평가 선택한 모양의 케이크를 잘..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 슈의 얼초 만들기 플래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얼려먹는 초코를 만들어서 슈에게 새로운 옷을 입혀 주세요. 게임명 :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

여자보다 이쁜남자 만들기 플레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여자보다 이쁜남자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여자보다 이쁜남자 만들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를 잘해야 100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코디는 과연 몇점?!

여행준비하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내부링크]

게임명 : 여행준비하기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여행준비하는 방법입니다. 쇼핑몰 1층에서 6층까지 카메라, 휴지, 선글라스 등등 모두 먹으면 문이 열립니다. 너구리 게..

테트리스 플레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테트리스 / Tetris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바, 쉬프트, ESC 세계 명작 테트리스 게임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게임이죠. 이 게임은 특징은 마우스로도 동작이 가..

옹스네 과자집 플래시게임 하기 / 옹스네 과자공장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옹스네 과자집 / 옹스네 과자공장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마우스 클릭 옹스네 과자집 플래시 게임하기입니다. 게임 방식을 모르면 살짝 어려우니 간단히 설명 드릴께요. 게임 방법..

10만들기 플래시게임하기 - 고전게임천국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10 is Again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이 게임은 재미있는 두뇌게임 입니다. 게임 방식은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를 이용해 총합이 10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가 올라 갈 수록 난..

짜장면을 받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짜장면을 받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식은 간단합니다. 군만두를 제외한 모든 음식은 받으면 됩니다. 2분안에 100% 달성하면 게임 클리어 입니다.

변비탈출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변비탈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마우스를 존나게 클릭해 돌똥을 깨는 게임입니다. 엄청힘듭니다. 다 실패입니다. 변비가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슈의사탕배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화이트데이 사탕배달 대작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 ↓ → 키보드 방향키로 사탕을 이동 시켜서 선물상자에 넣는 게임입니다. 사탕은 이름에 맞춰서 넣어줘야 합니다. 바..

슈의매직패션 플래시게임하기 - 플래시 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매직패션 플시게임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마우스 드래그 이 게임은 게임방식이 테스리스 / 핵사와 유사한 방법입니다. 생각보다 중독성 플래시 게임입니다. 슈의 매직패션 게임..

슈의비밀화원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비밀화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쉽지만 재미있는 슈의 비밀의 화원 입니다. 게임방식은 진짜 화단을 꾸미듯 똑같습니다. 게임방법입니다. 1. 모조삽으로 흙파기 2. 꽃씨 뿌리기 3. 물..

슈의 고향만두 / 슈의황진이 고향만두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황진이 고향만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상당히 난위가 높은 게임입니다! 게임방법은 1. 밀대로 만두피 만들기 2. 만두피 속 넣기 3. 빚은 만두 찜통에 넣고 찌기! (불조절 필수) 4...

엔젤타자왕 - 타자연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엔젤타자왕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마우스 타자연습게임 입니다. 영문/한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무 늦게 치면 글씨가 빨간색으로 변하고 사라집니다. 제한시간내에 남은 단어로를 모두..

슈의애견샵 / 슈의 애견미용실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애견샵 / 슈의 애견미용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더러워진 강아지를 슈가 해결한다! 게임방법은 1.씻기 2. 드라이. 3. 컷팅 4.꾸미기 입니다. 컷팅은 완료되기전까지 안 없어집니다...

슈의알바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알바 플레시게임하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가 하루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알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해진 시간안에 손님이 주문하는 아스크림을 판매해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클리..

슈의뜨개질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뜨개질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 →, 스페이스, 마우스 슈픠뜨개질 플래시게임 입니다.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키보드  → 방향키로 뜨개질을 하고 ← 뜨개질을 풀 수도 있습니다. 스페..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캐릭터 슬롯머신 입니다. 레버를 당겨서 조합하는 게임방식 입니다. 제껀 폭탄이네요 피하세요!

슈인형의코디매치 / 슈 옷입히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인형의코디매치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옷입히기 게임입니다. 다양한 컬러와 치마, 신말, 헤어가 있습니다. 시간안에 10개의 옷을 입히면 성공입니다. - 상의 컬러 매치 하면 20점 -..

슈의다이어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다이어트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다이어트 플래시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방법은 아침, 점심, 저녁 식판에 음식을 덜어다 놓습니다. 한끼에 너무 적게 먹거나 많이 먹으..

슈의수업시간에 맛동산먹기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수업시간에 맛동산먹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마우스 슈의수업시간에 게임하기 입니다. 키보드로 요리조리 피하면서 맛동산을 먹어야 합니다. 생각보다 어렵네요. 슈시리즈는..

슈의 외출준비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외출준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외출준비 플래시 게임입니다.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하는 슈! 시간안에 슈를 외출준비 시켜야합니다. 제한 시간내에 외출준비를 못하면 게임이 오..

슈의변신마법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변신마법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슈의변신마법 플래시게임입니다. 조합으로 사람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동물(?)이 나옵니다. 책을 클릭하면 캐..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줌마의 고기굽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줌마의 고기굽기 플래시 입니다. 생각보다 게임이 어렵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해서 고기를 계속 뒤집어줘야합니다. 한쪽면이 익으면 다른쪽 면도 익..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플래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A, S, W, 스페이스, 엔터, 쉬프트 누구나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큰 재미를 선사해주는 명작게임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를 플레이..

스노우브라더스2 게임하기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스노우브라더스2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S, X, 쉬프트(코인), 엔터(시작), 방향키 스노우브라더스2 플래시입니다. 보글보글과 같은 방식 게임입니다. 스노우브라더스의 인기에 힘입어 스노우브라..

닌자베이스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닌자베이스볼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S, X, 엔터(시작), 쉬프트(코인), 키설정 가능 닌자베이스볼 게임하기 플래시 입니다. 플래시 게임인데도 오락실에서 했던 그대로입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

금캐기게임 / 황금채굴 [내부링크]

게임명 : 골드마이너, 황금채굴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황금 채굴하는 게임입니다. 석유 채굴하는 게임도 있는데 찾아 봐야겠습니다.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게임 입니다.

바둑 웹 게임 COSUMI - 무료바둑 [내부링크]

게임명 : 바둑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5줄∼19줄의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바둑이 처음이신 초보자 분들은 5줄로 연습하시면 됩니다! 일본룰 5줄∼9줄(Level 0) 덤은 없음. 사람은 항상 흑입니다 9..

오목 게임하기 2인용 -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오목 2인용 플레이어 : 2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사람 둘이서 할 수 있는 2인용이 가능한 오목입니다.

오목게임하기 -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오목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오목게임입니다. 어느정도 실력은 되는데요. 삼삼도 가능합니다!

슈퍼마리오3 다운/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무설치 [내부링크]

게임명 : 슈퍼마리오3 플레이어 : 1인용 or 2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Z, X, C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입니다. 슈퍼마리오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슈퍼마리오3 입니다. IE에서는 설정에따라 로딩이 안돼는..

마작5 플래시게임 중국중독성 마작5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마작5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사천성 마작게임 / 마작5축 / 상하이마작게임 / 마작게임 /  퍼즐마작5 / 중독성게임 마작 / 마작퍼즐 / 플래시게임 마작5 인기가 많은 만큼 흔치 않..

테니스게임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플래시 테니스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스페이스 플래시테니스게임 입니다. 토너먼트모드로 선택하면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이라 단순하긴하지만 상당히 잘..

야구게임 플래시 [내부링크]

게임명 : 플래시 야구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플래시 야구게임입니다. 타격 방법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안타하나 치기 어렵네요~

사구당구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4구당구게임 플래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사구당구게임 입니다. 연습하실분은 Free Style 모드로 플레이하시면 게임오버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슈게임] 슈의 회전초밥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슈 게임 시리즈 중 슈의 회전초밥 입니다. 제목처럼 초밥을 만드는 게임 입니다. 상당히 어렵더라구요. 모든 게임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역시 이 게임도 손이 빨라야 하는 게임인데요. 초밥인 만큼 손..

동물사천성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동물사천성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동물사천성입니다. 초보사천성으로 그림이 쉬워서 찾기 쉽습니다.

주방 사천성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주방 사천성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그림이 쉬워서 기존 사천성 보다 플레이가 쉽습니다! 초보사천성이라고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스트리터파이터2 플래시 고전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스트리트파이터2 제작사 : 캠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설정가능 대전액션 게임 중 유물 게임입니다. 초창기 ㅣ스트리터 파이터1도 인기가 많았지만 스트리터 파이터2가 더 크게 흥행하면서..

퍼즐버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퍼즐버블 제작사 : taito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 스페이스 + 엔터

체스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체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서양 장기 무료체스 게임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죠. 생각보다 컴퓨터가 잘 두니 방심하지 마세요.

스도쿠 문제풀기 두뇌 퍼즐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스도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스도쿠는 퍼즐게임의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스도쿠 게임 방법은 1,2,3,4,5,6,7,8,9 숫자를 네모칸안에 중복이 되지 않게 넣으시면 됩니다. 퍼즐두뇌게임입니..

금괴를 찾아라 [내부링크]

게임명 : 금괴를 찾아라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귀여운강아지가 금괴를 찾는 게임입니다. 세이하키즈의 작품시리즈라고 하네요. 시작하자마자 금괴 위치를 보여주니 잘 기억해두었다가 금괴를 캐야..

넥슨 매각?! [내부링크]

국내 1위 최대 게임업체 넥슨 매각 뉴스보도가 있네요. 넥슨에 대해서 대충 알아 보겠습니다. 넥슨 매각에 대한 내용은 넥슨 지주회사인 NXC 지분 전량 98.64% 지분 전량을 내놓다는 이야기 입니다. 아마 넥슨이..

아이폰SE2 스팩 및 출시일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SE2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아 관심이 뜨거운데요. 아이폰SE는 아이폰의 보급형 모델입니다. 저도 아이폰 사용자이긴하지만 SE는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사용자들 후기를 들어보면 크기만 작을뿐 성능은 비슷하..

문서비교 프로그램 한글판 [내부링크]

문서비교 프로그램 한글판 문서비교 프로그램은 좀 드문 프로그램이긴하지만 업무상 자주 쓰일때가 있습니다. Beyond Compare라는 문서비교 프로그램 소개해 드릴께요. Beyond Compare는 폴더와 파일을 비교하는..

인터넷끊김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쓰다보면 인터넷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지역이 있습니다. 게임 같은거 하다 끊기가면 개빡치니..!! 이런 현상 원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장애현상 빈도가 높은 순으로 나열해 보겠습니..

윈도우10 갓모드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10 갓모드 만들기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바탕화면에 "새폴더" 를 하나 만드시구요. GodMode.{ED7BA470-8E54-465E-825C-99712043E01C} 이름 바꾸기를 누르심다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름 바꾸면 바탕화..

윈도우10 제어판 실행 바탕화면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오래 쓰다보니 안정화 되면서 윈도우7보다 확실히 손도 덜가고 쓰기 편합니다. 근데 윈도우10을 사용하다보면 제어판이 없어지거나 찾기 힘들어서 불편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윈도우10 제어판..

윈도우10 성능 최적화 잘 못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 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등등 검색어에 윈도우10 최적화를 검색하면 여러개의 포스팅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대부분 퍼온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검색유입을 위한 비전문 포..

Microsoft Visual C++ 런타임 에러 해결방법 [내부링크]

Microsoft Visual C++ Runtime Library 런타임 에러 Microsoft Visual C++ Runtime Library 런타임 에러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c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Microsoft Visual C++ 런타임 에러이 가끔 발생합니다...

GIF 만들기 짤방 만드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GIF 만들기 짤방 만드는 프로그램 만들기 프로그램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GIF 만드는 여러 프로그램이 있지만 GifCam이라고 간단히 만들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GifCam 프로그램은 원하는 위치..

라이덴X [내부링크]

게임명 : 라이덴X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Z, X 최고의 비행기게임으로 유명한 라이덴 플래시 게임버전입니다. 라이덴 오리지날보다 훨씬 잘 만들었습니다. 슈팅게임 좋아하시면 필히 해보시..

한게임플래시 - 아기고래쿠아 [내부링크]

게임명 : 아기고래쿠아 제작사 : NHN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심심풀이게임, 어린이게임으로 좋습니다. 시간죽이기 게임으로도 괜찮은듯 합니다.

동체시력 테스트 [내부링크]

게임명 : 동체시력테스트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우선 메인부터 한문으로 되어 있어 뜻을 모르니 2가지 중 아무거나 선택하면 실행이 됩니다. 그 후 닉네임을 생성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잭스 : 더 레전드 [내부링크]

게임명 : 잭스더레전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공격키 = A, 스킬 = Q, 회피 = E, 자결 = G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챔피언 중 하나인 잭스를 주제로한 잭스 : 더레전드 입니다. 한 네트즌..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모드 [내부링크]

게임명 :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모드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 방향키 이동, 물풍선 = 스페이스, 아이템 = 1,2,3, 미니크, 크레이지아케이드 입니다. 유명게임으로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점심시간이..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명 : 슈퍼마리오63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방향키 - 이동, 상단키 - 점프 , Z -액션 , X - 회전 , C - 아이템 사용 상당히 잘만든 슈퍼마리오 게임입니다. 그래픽도 화려합니다. 특이한점은 fps..

이누야사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이누야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애니매이션으로 유명한 이누야사 게임입니다. 방식은 턴, 카드 RPG 방식의 대전액션 게임입니다. 영문이지만 게임 플레이하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

사천성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사천성 플래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사천성은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적 인기게임이죠. 스테이지는 게임하기에 충분합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면 힌트 1개의 보너스를 획득할 수..

슈의 라면집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라면집 #슈의라면가게 #슈라면 #슈게임 #슈의라면 #슈라면집 #슈라면가게 슈의 라면집 슈의 라면가게 입니다. 슈의 라면집 운영하는 게임 입니다. 슈의라면가게 라고도 하는데요. 슈의 라면집은 정말 인기..

한국전쟁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한국전쟁입니다. 노가다 게임으로 그래픽은 화려하지 않지만 응근 중독성이 있습니다. 게임명 : 한국전쟁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봄잇7 (크레이지아케이드) [내부링크]

게임명 : 봄잇7 플레이어 : 2인용 조작방법 : 키보드 3번째 그림 참조 원조 범버맨과 아주 유사한 게임입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랑도 같구요. 그래픽이 아주 좋습니다. 움직임도 부드러워서 플래시 게임이라고 느..

넷마블 테트리스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테트리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스페이스 명불허전 테트리스 게임입니다. 한게임보다는 넷마블 테트리스랑 비슷합니다. 컴퓨터랑 1:1인데 컴퓨터도 잘하네요;; 방식은 넷마블 테트리스 노..

낚시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Fishy waters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스페이스, 마우스 낚시 플래시 게임입니다. 돌아다니면서 물고기를 잡고 상점에 팔아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맵과 더 큰 물고기..

안전하게 집으로 [내부링크]

게임명 : 안전하게 집으로 제작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소비자원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퍼즐형식의 캠패인 게임입니다. 응근 중독성 있습니다. 레벨 5부터는 어렵네요!

메탈슬러그1 (METAL SLUG) [내부링크]

게임명 : 메탈슬러그 (METAL SLUG)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키설정 가능 특명을 받고 미션을 수행하는 메탈슬러그 입니다. 카툰 같은 그래픽이 아주 독특하며 매력적입니다.

틀린그림찾기 플래시 (4DIFFEREMCES) [내부링크]

게임명 : 틀린그림찾기 제작사 : kongregate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특이하게 양쪽화면 마우스가 같이 움직입니다. 다른 특이점은 틀린곳을 찾으면 화면이 고쳐집니다. 실시간으로 비행기가 날라다니..

4구 당구 게임 CAROM [내부링크]

게임명 : 4구 당구 게임 CAROM 제작사 : Zoy 플레이어 : 2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4구라 초보도 쉽게 이용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게임 방법 1. 옷 찜하기에서 슈에게 사주고 싶은 옷을 찜합니다. 이때, 각 아이템에 필요한 초코수를 확인하면서 선택합니다. 초코만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퍼마리오 제작사 : ?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방향키, Z, X, Enter 간혹 숫자가 뜨는 로딩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엔 표시된 시간이 전부 지난 후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 시작할..

똥침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찔러찔러 똥치을 찔러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단순 슈팅게임입니다! 화면이 너무크면 브라우저창 크기를 줄이시면 게임창도 자동을 줄어듭니다.

슈의미용실 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슈의 미용실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미용실 게임입니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게임이네요.

햄버거 만들기 [내부링크]

게임명 : 햄버거 만들기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아주 쉬운 단순 게임입니다. 나오는 햄버거 레시피 그대로 만드시면 됩니다. 어린이들이 하면 좋은 어린이 게임이네요. 로딩중 클릭하면 광고창이 나..

나루토 VS 블리치 3.1 [내부링크]

게임명 : 나루토 VS 블리치 3.1 플레이어 : 2인용 조작방법 : 1P = WASD, UIO, JKL 난이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너무 쉽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난위도를 올려서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한게임 플래시게임 파워에로우 (Power arrow) [내부링크]

게임명 : 파워에로우 (Power arrow) 제작사 : NHK (한게임)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왼쪽 버튼 (화살이 나오면 마우스를 누르고 있다가 놓으면 화살이 나간다) 양궁 게임입니다. 중동성이 조금 있습니..

스나이퍼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스나이파 저격하는 게임 입니다. 게임에 설명은 없지만 설명이 영어... 저격이 임무입니다! 적을 사살하는데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감시카메라가 있는곳에서는 감시카메라 먼저 부셔야 합니다. 순서가 틀리면 Leve..

수능특집 찍신! (병맛게임) [내부링크]

게임명 : 찍신 플레이어 : 1인용 조작방법 : 마우스 클릭 아주 골때리는 게임입니다. 병맛게임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시험찍기 잘하는 방법 중 하나(?) 일듯!! 그냥 찍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