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qbekfdl의 등록된 링크

 flqbekfd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거상 테스트서버(하룡서버) 4분기 오픈 [내부링크]

거상 테스트서버(하룡서버) 4분기 오픈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22년 10월 26일 4분기 테스트서버(하룡서버)가 오픈하였습니다. 테스트서버 공지에는 없지만 출석체크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홈..

거상 단풍축제 이벤트 진행 방법 [내부링크]

거상 단풍축제 이벤트 진행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환상의섬 이벤트가 끝나고 바로 가을맞이 단풍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환상의섬 이벤트 보상이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이번 단풍축제 이벤트 보..

거상 경험치교환 보상 태황 공명 확률 [내부링크]

거상 경험치교환 보상 태황 공명 확률 안녕하세요. 리뷰달이 입니다. 오늘은 주인공, 증장천왕 캐릭터가 만렙(Lv.260)을 달성해서 일반/고급 경험치 교환으로 태황/공명 부위별 확률을 확인해봤습니다. 태황/..

열혈강호 방치형 리세마라 방법 [내부링크]

열혈강호 방치형 리세마라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 입니다. PC를 24시간 켜놓다보니 LD플레이어를 이용한 스마트폰 방치형 게임을 찾다가 열혈강호 방치형 RPG라는 게임을 해봤습니다. 가차 가격이 비싼 것은..

[거상] 환상계곡 출입증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거상] 환상계곡 출입증 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오늘 2022년 3분기 패치로 신규사냥터 환상계곡이 오픈되었습니다. 문제는 불친절한 패치 설명으로 환상계곡 출입증 퀘스트에 대한 정보가..

[거상] 환상의섬 이벤트 진행 방법 [내부링크]

[거상] 환상의섬 이벤트 진행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9월21일 오늘~ 신규 이벤트 공지가 나왔습니다. 바로 환상의 섬 이벤트~! 우리의 거상은 20년된 게임이기에 이벤트 방식이야 거의 비슷하고~..

[거상] 2022년 3분기 2차 패치 신규반지 6셋 효과 [내부링크]

[거상] 2022년 3분기 2차 패치 신규반지 6셋 효과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9월20일 저녁 드디어 3분기 2차 패치가 나왔습니다. 1차 패치 때 나왔던 210~220 6셋 반지 능력치가 너프되었고 210렙제 반..

[거상] 2022년 3분기 패치 장과로의인형 재료 야마의지팡이 제작 [내부링크]

[거상] 2022년 3분기 패치 장과로의인형 재료 야마의지팡이 재료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3분기 패치 예정인 <장과로의 인형>이 스턴 확률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어 장과로의 인형이 별도 패치 없이 본..

[거상] 2022년 3분기 패치 신규반지 6셋 효과 [내부링크]

[거상] 2022년 3분기 패치 신규반지 6셋 효과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3분기 1차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 장과로 인형 - 삼인검(거래불가) - 벽사의무복 - 210~220 렙제 6셋 반지 추가 - 주술아이템..

[거상] 전설장수 바지라오 특성 데미지 측정 [내부링크]

[거상] 전설장수 바지라오 특성 데미지 측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바지라오가 250렙을 달성해서 특성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바지라오의 특성은 2가지입니다. A. 광분 : 공격스킬 [광기의칼날] 데미지..

[거상] 돈버는 방법 연못이무기 상재 측정 증장천왕 사냥터 [내부링크]

[거상] 돈버는 방법 연못이무기 상재 측정 증장천왕 사냥터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저는 첫 사천왕이 다문이었고 두번째 사천왕은 지국, 세번째 사천왕으로 증장천왕을 시작한지 1달이 되었습니다...

[거상] 소확행 이벤트 방법 철괴리 클리어 [내부링크]

[거상] 소확행 이벤트 방법 철괴리 클리어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시골서버까지 클릭전쟁하게 만들었던 소확행 이벤트를 클리어했습니다. 저는 철괴리로 진행했고 미션은 철괴리 호리병 100개 획득이었..

[거상] 소확행 이벤트 클릭전쟁 사냥 방법 [내부링크]

[거상] 소확행 이벤트 클릭전쟁 사냥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소확행 이벤트로 인해 도시섭, 시골섭 모두 클릭전쟁이 발생하고있습니다. 새벽에도 클릭전쟁이 있을 정도인데요. 어떤 영상을 보니..

[거상] 소확행 이벤트 확정 보상 [내부링크]

[거상] 소확행 이벤트 확정 보상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최근 추첨, 확률 보상 등 많은 유저가 혜택받기는 어려운 추석이벤트가 공지되었었는데요. 오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벤트가 공지..

[거상] 돈버는 방법 승전기념주화 봉인된힘의파편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거상] 돈버는 방법 승전기념주화 봉인된힘의파편 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 입니다. 신규 분들이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돈벌이가 있는데 바로 승전기념주화 교환입니다. 승전기념주화는 매주 토요일 오..

[거상] 돈버는 방법 힘의근원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거상] 돈버는 방법 힘의근원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제가 게임에 복귀하고 명왕을 처음 만들때 생소한 재료가 많았습니다. 그중에 힘의근원이라는 아이템은 만드는 방법도 모르겠고 모양이 번..

[거상] 돈버는 방법 꿀통 거대얼음나무 물의정수 [내부링크]

[거상] 돈버는 방법 꿀통 거대얼음나무 물의정수 안녕하세요. 리뷰달이 입니다. 요즘 돈벌기 꿀통이라고하는 거대얼음나무를 잡아 봤어요. 주요 수입원은 야차명왕 재료인 물의정수 인데요. 다른 서버의 경우..

[거상] 2022년 추석이벤트 [내부링크]

[거상] 2022년 추석이벤트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오늘은 안좋은 소식이........ 2022년 거상 추석이벤트가 운명하셨습니다. 누가봐도 누구나가 화가나는 2022년 거상 추석이벤트 [거타 드리울 때] 확인해..

[거상] 짭호선 호선의인형 구하는 방법 (feat.무한짭호선) [내부링크]

[거상] 짭호선 호선의인형 구하는 방법 (feat.무한짭호선) 안녕하세요. 라뷰달이 입니다. 2022년 추석이 이제 한달도 남지않았습니다. 명절에는 보통 신규/복귀 유저 혜택을 지급하는데 그 목록에는 <기간제..

거상 장수 각성 방법 [내부링크]

거상 장수 각성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재료가 모두 있는데 2차장수로 각성이 안된다는 유저분들이 가끔 있어서 장수 각성에 대해 간략한 글을 써봅니다. 일단 순서대로 진행을 해볼께요. 1. 장수각..

[거상] 백안귀 상재 측정 [내부링크]

거상 백안귀 상재 측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신선곡에서 경험치 이벤트 때 많이 잡는다는 백안귀의 상재와 경험치 측정을 해봤습니다. 저는 백안귀를 잡아본적이 없어서 처음 시도해보는데 그냥 봐도..

거상 돈벌기 연옥동자 상재 측정 (feat.일천귀문 원한의성) [내부링크]

거상 돈벌기 연옥동자 상재 측정 (feat.일천귀문 원한의성)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제가 플레이하는 비호서버는 불의정령석이 200만원까지 시세가 안정되었지만 백호, 주장 등 다른 서버에서는 아직도..

거상 2022년 8월 출석이벤트 20일 보상 오류 (feat.여의보주 확장증서) [내부링크]

거상 2022년 8월 출석이벤트 20일 보상 오류 (feat.여의보주 확장증서)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2022년 8월 출석 이벤트 20일 보상이 <파란색 이벤트 복주머니 x2> 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주막에 들..

거상 검은상단 치유사 상재 측정(feat.광려산은신처) [내부링크]

거상 검은상단 치유사 상재 측정(feat.광려산은신처)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광려산에서 사냥해 볼만한 몹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광려산 은신처 내 검은상단 치유사라는 몹의 드랍템이 괜찮고 뇌전..

거상 암령의 구지모 장로 상재 측정(feat.광려산정상) [내부링크]

거상 암령의 구지모 장로 상재 측정(feat.광려산정상)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오늘은 광려산정상에서 서식하는 암령의 구지모 장로(風) 상재와 경험치를 측정 해보았습니다. 광려산 정상은 광려산 출입..

거상 신선곡 태진 상재 측정 [내부링크]

거상 신선곡 태진 상재 측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입니다. 이제 2022년 추석까지 1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경험치 이벤트를 기다리고있는데요. 혹시 경험치 이벤트와 동시에 특정 시간대 아이템 드랍 1+1 이..

거상 작은땅의속성석 구하는 방법 (정령 탐색 방법) [내부링크]

거상 작은땅의속성석 구하는 방법 (정령 탐색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달이 입니다. 어떤 게임이든지 하루에 꼭 진행하면 좋은 과제들이 있는데요. 거상 같이 오래된 게임은 접었다 복귀하는 유저들이 반드시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