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me-marketing의 등록된 링크

 flume-marke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마케팅 기획, 실력 없는 대표와 마케터가 놓치고 있는 3가지 [내부링크]

고객: 그래서 제가 이걸 왜 사야 하나요? -유해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제주 천연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유럽의 공식 인증 기관의 상을 받은 제품입니다. 위 마케팅 기획의 문제점이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블로그 강의, 한 달만 지나도 문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내부링크]

이상한 김팀장의 마케팅 그룹 코칭 - 블로그 강의 수강한 지 1개월이 지난 지금,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받은 수강생 분들입니다. 글 10개를 쓰자 마자 병원 컨설팅 문의를 받기 시작하신 수강생 스스로 하고 있는..

판매 가격, 말만 바꿔도 판매율이 늘어나는 이유 [내부링크]

페이스북이나 홈쇼핑에서 팔리는 상품들을 보면 2990원, 39980원처럼 99, 98로 끝납니다. 딱 맞춰서 팔면 거스름돈도 없이 편할텐데, 왜 굳이 10원, 20원을 돌려주려 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왼쪽에 있는 숫자..

브랜딩이란, 브랜딩 실패를 막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사장님: "저희 회사는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혁신 기업으로서... 여성 분들의 건성 피부에 00기술을 접목해 수분 촉진 효과를 주며..." 고객: "그러니까 피부가 더 촉촉하게 해준다는 거죠?" 사장님: "....

인플루언서 광고 돈만 버리는 사장님들의 특징 4가지 [내부링크]

인플루언서 광고 비는 어떻게 정해지는 걸까요? 사실 마케팅 실력이나 보여지는 수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는 다른 마케팅과 비교해봤을 때, 인플루언서 광고는 부르는 게 값이라는 말이 돌기도 합니다. 인플루언..

상세페이지 제작 3가지가 없다면 구매는 일어나지 않는다 [내부링크]

국내 1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법인 플루미입니다. 자세한 소개는 아래 글에 담아두었습니다. 마케팅회사, 국가 기관의 인증을 받은 국내 1호 마케팅 전문 법인 플루미 마케팅 김경은 대표가 대한민국 최고 기록..

광고 문구, 돈을 써도 손님이 오지 않는다면 [내부링크]

빈털털이로 길을 걷던 중 멀리서 차 한대가 달려옵니다. 남자는 빨리 목적지로 가고 싶은 마음에 주인에게 자신을 태워 줄 수 있는지 묻습니다. 그러나 차 주인은 어찌 된 것인지 내 차가 얼마나 비싼지, 음향은..

40대 주부창업 아이템, 가정주부에서 상담 전문가로 홀로서기 [내부링크]

아이가 있어서, 여자라서, 나이가있어서... 사람들은 많은 조건을 걸고 넘어지며 스스로를 가둡니다. 음식점 아르바이트 하나도 쉽지 않은 나라에서, 도움을 받지 않고 자립하는 건 불가능해 보입니다. 사실 어머..

인터넷광고 종류, 성공하는 소상공인 1인 사업자는 이미 하고 있는 이것 [내부링크]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 가벼운 마음으로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마케팅으로 시행착오를 겪어나가고 싶고, 실패를 극복해나갈 자신이 있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주요 방송사, 잡지사..

온라인마케팅 업계 1위 CEO가 마케팅 전문 법인을 새롭게 차린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루미 마케팅 CEO 김경은 입니다. 저를 마케팅 1위 유튜버 이상한 김팀장, 업계 1위 마케팅 회사의 CEO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지난 3년 동안 경영하던 온라인 마케팅 회사를 업..

국가 기관의 인증을 받은 국내 1호 마케팅 법인 [내부링크]

플루미 마케팅 김경은 대표가 대한민국 최고 기록 인증원에서 국내 1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희 플루미 마케팅은 마케팅 성공사례를 발표하여, 대한민국 최고 기록 인증원을 받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