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me-marketing1의 등록된 링크

 flume-marketing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이혼변호사상담 거짓말에 속아버렸다는 의뢰인 [내부링크]

배우자가 바람을 피웠습니다. 배우자와 상간자 모두 벌하고 싶어요. 저 이제 어떻게 하면 좋죠? 우리 아이는 제가 키울 수 있을까요? 제가 얼마나 불쌍하게 살아왔는지 아세요? 제 자존심까지 모두 보상받고 싶어..

무료 개인회생 상담을 알아보고 있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쌓여만가는 채권자들의 부재중 전화, 언제 돌려줄 수 있겠냐며 내 문 앞을 지키고 서있는 사람들, 피땀 흘려 모아 장만한 집 그리고 돈을 어떤 것을 처분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만으로도 하루하루 고통스러우셨을..

강제추행 기소유예 요즘 검찰은 이렇게 결정을 내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변호사 김철입니다. 강제추행 기소유예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경찰 조사를 마치고 이제 곧 검찰 조사 단계로 가실 분들일 거라 생각합니다. 최근 검찰의 경우 가벼운 접촉이 아닌 이상에야 성범..

성격차이 이혼소송 2가지를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이혼상담 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질문하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성격차이 이혼소송 가능 여부'입니다. 팩트부터 말씀드리자면 성격차이 이혼소송으로 진행될 경우 기각이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법에서는 따로..

사이버 명예훼손죄 경찰조사를 받으셨다면 이미 늦으셨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률상식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사이버 명예훼손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오시는 길이실 거라 생각됩니다. 형사사건 중에서도 비율이 높은 사건을 꼽으라면 사이버 명예훼손죄가 있..

강제추행 합의 왜 집을 팔고도 실형이 나오는걸까?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을 조금만 해봐도, '강제추행 합의로 형량이 낮아졌다' '강제추행 합의금을 내고 직장에서 쫓겨나는 것만은 막았다'. '억울했지만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다'. 라는 등의 사례들을 심심찮게 발견하곤 합..

성범죄 변호사 선임비용 이런 경우는 필요 없습니다.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이라면 처벌 위기를 앞두고 성범죄 변호사 선임비용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우리가 병원을 가기 싫어하는 이유는 치료 또는 수술이 무서워서이기도 하지만 치료 비용..

이혼시양육권 한번 지면 다시 찾을 수 없을 겁니다. [내부링크]

이혼시양육권 확보를 위해 정보를 찾는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일 거라 생각합니다. 한 가지 말씀을드리자면 이혼시양육권 싸움은 이혼 과정 중에서도 꾀나 난이..

상간녀소송 위자료만 받으면 될까요? 최대치로 벌주는 방법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죽도록 밉지만, 나 하나만을 바라보고 있을 아이 때문에, 너무 분하고 화가 나지만 마지막일 거라는 마음으로 버텨볼게요... 이런 상황에서도 이 글을 찾아오셨다면 우리 가정을 불구덩이로 밀어 넣은 그 사람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