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50mm의 등록된 링크

 fly-50m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7건입니다.

말 바꾼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중단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중단 지난 5월 12일 갑작스럽게 일론 머스크는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를 결제할 수 있는 것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갑작스러운 여파로 비트코인은 하루 만에 급락했다. 기존에는 비트..

최근 유튜브로 홍보 후 비트코인 먹튀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소 폐쇄 사건 최근 유튜브로 대대적인 홍보를 해놓고 실컷 투자금을 받아놓고 비트코인 거래소를 폐쇄한 사건이 발생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어느 거래소인지 밝힐 수는 없지만 그들은 지난날 여성..

5월 22일 7호선 석남역 개통 확정 ! [내부링크]

7호선 석남역 개통 7호선과 인천 지하철 2호선의 교차점인 석남역이 드디어 2021년 5월 22일 개통을 한다고 발표했다. 이게 무슨 소리냐 하면 원래 7호선 끝은 부평구청역이었는데 그곳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심플리커 vs NOW L-아르기닌 + 마카 [내부링크]

심플리커 심플리커가 정식 명칭이다. 이것은 남성 건강을 위한 영양제이다. 심플리커 주된 성분 심플리커의 주된 성분은 아르기닌, 마카, 아연, 야관문 등이다. 남성 건강에 대해 잘 아는 분들은 보통 각각 고용..

아이폰 iOS 14.5.1 업데이트 내용 [내부링크]

아이폰 iOS 14.5.1 업데이트 주된 내용 업데이트 대상 기기 아이폰 6s 및 이후 모델 아이패드 에어 2 및 이후 모델 아이패드 미니 4 및 이후 모델 아이팟 터치 7세대 아이폰 iOS 14.5.1 업데이트의 주된 내용은..

부천 신중동 맛집 오공복이 리뷰 [내부링크]

오공복이 소개 부천시청 근처에 있는 맛집 오공복이의 정문과 내부 인테리어의 모습이다. 엄청 크진 않지만 개인 짐이 좀 많다면 다소 불편할 수도 있다. 부천 신중동 오공복이의 위치 부천 오공복이 주소 경기..

애플 매직 마우스 2 리뷰 (MLA02KH/A) [내부링크]

애플 매직 마우스 2 개봉기 매직 마우스 2는 겉 박스에 매직 마우스 2라고 표기되어 있지는 않다. 표기가 되어 있는 곳은 뒷면의 모델명 표기 부분이다. 애플 매직마우스2를 구매한 이유 매직 마우스 2는 포토샵..

휴대용으로 스팀게임도 된다 ! AYO NEO [내부링크]

AYO NEO? 스팀 게임이 휴대용으로 가능한 게임기가 최근 발매 예정이다. 물론 해외에서의 일이지만 이 일이 잘 성사되고 수요가 많아지면 국내에도 정식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국내에도 이것을 직구한..

2021년 5월 8일 국제 금과 은시세 [내부링크]

2021년 5월 8일 현재 금 시세, 은 시세 5월 8일 토요일 한국시간 기준으로 새벽까지의 국제 금과 은의 시세 차트 모습이다. 차트에서 알 수 있듯 크게 요동치고 있다. 새로운 국면으로 가기 위해 저런 모습을 하..

5월13일 부터 전동 킥보드 헬멧 의무화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헬멧 의무화 전동 킥보드는 그동안 사고가 많이 생기기도 하고 사람들이 보드 편리하게 거리를 다닐 수도 있게 하였다. 크고 작은 문제가 많았었다. 그런 와중에 대중들에게 많이 보편화되어 오늘날에..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과 결제 문제 사연 [내부링크]

맥도널드 맥모닝 시간? 맥도널드는 아침 시간에 메뉴가 햄버거가 아닌 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소재의 맥모닝으로 바뀐다. 그 시간이 맥모닝 시간이다. 맥모닝의 시간대 맥모닝의 시간은 방문 시(방문 식..

투자를 한다면 필독서 코스톨라니의 돈이란 무엇인가 북 리뷰 [내부링크]

돈이란 무엇인가라는 책은 누가 보면 좋은가요? 투자를 하고 있는 모든 분들 돈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분들 어떻게 돈을 벌고 잃었는지 누군가의 경험을 알고 싶은 분들 돈에 대한 정제된 지식을 알고 싶은 분들..

부동산 대출 규제 완화, 과연 대출 규제 완화일까? [내부링크]

부동산 대출 규제 최근 부동산 대출 규제 문제로 이슈화 되었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그동안 청년과 무주택자에게 대출 규제를 정부는 LTV.DTI 40%로 대출의 퍼센트를 규제하고 있었다. 만약 1억짜리 아파트가..

생각의 쓰임(생각노트 지음) 북 리뷰 [내부링크]

생각의 쓰임은 어떤 책인가요? 생각노트 이 분은 텍스트 크리에이터이자 마케터이다. 따라서 텍스트 크리에이터를 위한(글쟁이들을 위한) 책이라 할 수 있다. 텍스트 크리에이터? 텍스트 크리에이터는 보통 여러..

KFC 신갓쏘이 블랙라벨 치킨 리뷰 [내부링크]

KFC 신갓쏘이 블랙라벨 치킨 소개 신갓쏘이 블랙라벨 치킨 소개 최근 3월에 KFC에서 새로운 치킨을 출시하였다. 새로 나왔으니 필자로서는 매우 궁금했다. 그래서 한번 주문해 보았다. 신갓쏘이 치킨도 메뉴가 여..

과거에 대한 이야기 영화 나비효과 리뷰 [내부링크]

영화 나비효과? 나비효과를 본 이유 죽기 전에 다시 한번 볼 영화가 있다면 바로 이 나비효과를 추천한다. 오랫동안 넷플릭스에 뜨기를 기다려 왔는데... 없어서 매번 아쉬웠었다. 하지만 오늘 2021년 5월 이 영화..

네이버 블로그 캠폐인 뒷통수? [feat. 조기 마감]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무슨 일이지? 최근 네이버에서 블로거들을 위해 네이버 페이를 앞세워 캠페인들 벌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달려들자 예산이 너무 많이 쓰인다 생각한 네이버가 새벽에 이 캠페인을 조..

6월부터 시작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신고제 대상은? [내부링크]

전월세 신고제란? 전월세 신고제란 부동산 거래를 하면 일단 모두 신고를 해야 한다는 것이 전월세 신고제이다. 만약 부동산 거래를 하고 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4만 원~100원까지 벌금을 물을 수도 있다. 따라서..

서양 개미들의 전쟁 국제 은시세 전망 [레딧의 전쟁 시즌2] [내부링크]

무슨 전쟁?? 국제 은 시세 변동 [레딧의 전쟁 시즌 2] 지난겨울 서양 개미들은 게임스탑이나 실버 시세 등 여러 분야에 걸쳐 거대 기업과 세력의 시세 조작이 있다고 의심하여 한마디로 화가 나서 이와 같은 개미..

상반기 실적 좋았던 애플 주식 폭락 이유? [내부링크]

상반기 실적이 좋았는데 왜 하락했을까?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바이든은 지난 4월까지 증세에 대한 정책을 많이 발의하였다. 따라서 뉴욕증시는 요동쳤다. 안 좋은 방향으로 말이다. 금리 인상 소식에도 영향..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ZM-NS1 [내부링크]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ZM-NS1을 구매한 이유 저번에 소개한 노트북 거치대는 크고 견고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ZM-NS1은 휴대가 편하고 간편하다. 무게도 저번에 소개한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

애플 매직 트릭패드2 개봉 및 리뷰 [내부링크]

애플 매직 트릭 패드 2 개봉 및 리뷰 애플 매직 트릭 패드 2를 구매한 이유 구매한 이유는 노트북pc 거치대를 구매하는 바람에 같이 구매하게 되었다. (척추 건강은 소중하기에..) 애플 매직트릭 패드 2 개봉..

애플 매직키보드 개봉 및 리뷰(맥북용) [내부링크]

애플 매직 키보드 개봉 및 리뷰(맥북용) 맥북용 매직 키보드를 산 이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할 것이다. 그냥 맥북만으로 충분할 텐데.. 왜 굳이 맥북용 매직 키보드를 사는지 말이다. 답은 간단하다. 노트북..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받침대) 추천 및 리뷰 어떤 유저가 사용하나요? 맥북에어 유저(m1칩 맥북에어 포함) 일반 노트북 유저 애니클리어 노트북 거치대 개봉 및 소감 우선 애니클리어의 노트북 거치대(받침대)..

2021년 근로 장려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2021년 근로 장려금 신청하기 2021 근로장려금이란? 일을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를 대상으로 국가에서 시행하는 소득지원 제도이다.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배우자 2020.12.31. 기..

그래서 공매도 시작일은 언제인데? [내부링크]

그래서 공매도 시작일은 언제인데? 정확한 공매도 시작일 지난 2월 3일 금융위원회는 공매도 시작일을 5월 3일 시작한다고 발표한 적 있다. 공매도를 일시적으로 금지했던 이유 이유는 간단했다. covid 19로 인..

운의 알고리즘 - 타로마스터 정회도 북 리뷰 [내부링크]

운의 알고리즘 - 타로 마스터 정회도 북 리뷰 운의 알고리즘 출시 얼마전 2021년 4월 28일 개인적으로 유튜브 구독을 하고 있는 타로 마스터 정회도님의 책 운의 알고리즘이 나왔다. 사실 나오기 전부터 알..

비트코인 세금은 언제부터 적용 될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세금은 언제부터 적용 될까? 비트코인 과세 적용일? 지난 27일 홍남기 부총리는 세종 정부청사 브리핑 자리에서 비트코인의 세금 적용은 예정대로 2022년부터 적용하겠다고 했다. 이 발표를 보아 기준을..

부천 역곡 멘토즈 스터디 카페 리뷰 [내부링크]

부천 역곡 멘토즈 스터디 카페 리뷰 역곡 멘토즈 스터디 카페 부천 역곡에 위치한 스터디 카페가 있다. 이번 시간엔 역곡 멘토즈 스터디카페에 대해 리뷰하겠다. 부천 역곡 멘토즈 스터디 카페 위치 위치는 위..

실화바탕 영화 127시간 후기 [내부링크]

실화 바탕 영화 127시간 후기 이 영화를 보게 된 계기 처음이 영화를 알게된건 선배의 추천 때문이었다. 벌써 10년이나 지났다. 그때 내가 선배에게 한 답변은 "그런 영화 안 본다."였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바이든 이란과 대북정책 발표 [내부링크]

바이든 이란과 대북정책 발표 이란? 북한? 이란과 북한은 보통 미국과 대립되는 국가 중 하나이다. 그리고 전쟁 위험을 갖고 있는 국가이다. 그리고 그들은 핵을 갖고 있는 국가이다. 바이든의 발표 바이든은 지난..

조나 버거 지음 보이지 않는 영향력 북 리뷰 [내부링크]

조나 버거 지음 보이지 않는 영향력 북 리뷰 보이지 않는 영향력? 조나 버거는 한 가지 재미난 실험을 했다. 수업시간에 무작위로 몇 명을 수업에 참여하게 시키고 각각 어떤 이성들이 인기가 많은지 말이다. 처음..

애플 워치로 아이폰 잠금해제 하기 ! [내부링크]

애플 워치 아이폰 잠금해제 이제 가능하다. 애플 워치로 아이폰 잠금해제 최근 아이폰은 iOS 14.5 정식 버전을 출시하면서 애플 워치로 아이폰 잠금해제를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되었다. kf94 마스크를 쓴 상태..

비트코인 연속되는 적신호 각종 규제 [내부링크]

비트코인 연속되는 적신호 각종 규제 해외의 비트코인 적신호 - 최근 미국은 비트코인에 대해 과세를 부여하는 등 행보를 보이며 일단락 하락세를 보였다. - 미국은 랜섬웨어 대처를 위해 비트코인 규제를 강화한..

바이든 부자들에게 세금 2배 증세 [바이든 부자증세] [내부링크]

바이든 부자들에게 세금 2배 증세 [바이든 부자증세] 바이든 부자증세? 지난 2021년 4월 22일 바이든은 소득이 많은 자본가들에게 세금을 2배로 하겠다는 발표를 했다. 트럼프를 안 뽑고 바이든 뽑은 미국 부자들..

아이폰 iOS 14.5 베타 아닌 정식 업데이트 소식 ! [내부링크]

아이폰 OS 14.5 베타 아닌 정식 업데이트 소식! 개요 베타 버전만 업데이트되다가 드디어 정식 버전 iOS 14.5 정식 업데이트 소식이 나왔다. 아이폰 iOS 14.5 정식 버전 주요 내용 정리  -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갤럭시 스마트 태그 플러스 vs 애플 에어태그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 태그 플러스 vs 애플 에어 태그 삼성의 행보 지난 1월 삼성은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출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었다. 그리고 최근 갤럭시 스마트 태그 플러스를 출시하여 지난 4월 20..

테슬라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매도 후 이익 챙겨... [내부링크]

테슬라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매도 후 이익 챙겨... 테슬라 일론 머스크의 비트코인 매도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올해 상반기 (1월~4월) 아주 고점 일 때 비트코인을 매도하고 한화로 약 1조 5천억 원의 이득을..

4월28일 애플 1분기 실적발표 ! [feat. 에어태그, 애플워치7] [내부링크]

4월 28일 애플 1분기 실적 발표 애플 1분기 실적 발표 뉴욕증시에서 애플은 2021년 4월 28일 1분기 실적 발표를 할 예정이다. 지난 시간 맥북 에어 m1로 큰 실적을 거둔 애플은 JP모건도 그 실적을 높게 평가했..

잔잔한 파도의 애플 주식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잔잔한 파도의 애플 주식 이대로 괜찮을까? 지난 6개월간 애플 주가의 행보 애플의 주가는 지난 6개월간 파도와 같이 오르락내리락하였다. 물론 처음과 끝만 본다면 꾀나 오른 상황이다. 6개월간 최저가는 1..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 북 리뷰 [내부링크]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는 어떤 책인가요? 이 책은 시간에 관한 책이며 시간의 관리에 대한 책이기도 하다. 출판사 더스토리에서 출간했다. 1910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

넷플릭스 영화 마션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마션 후기 마션을 보게 된 계기 어느 유튜버가 이런 이야기를 했다. "결국 농사지어서 살아남았다" 정말 그런지 확인해보자는 관점으로 시청하였다. 그것이 필자가 마션을 시청한 계기였다. 넷..

커피랑 도서관 중동점 폐업 안내문 소감 [내부링크]

커피랑 도서관 중동점 폐업 안내문 소감 커피랑 도서관 부천 중동점 폐업? 필자가 3년 넘게 이용해 온 커피랑 도서관 부천 중동점 폐업 소식을 듣고 섭섭한 마음에 이 콘텐츠를 남긴다. 처음 폐업 소식을 알..

네이트 사이트 등록하기 [네이트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네이트 사이트 등록하기 네이트 사이트 등록?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한다면 각종 사이트마다 등록을 해왔을 것이다. 그리고 네이트 역시 사이트 등록이 가능하다. 줌이나 빙, 네이버 등을 사이트 등록했다면..

열매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열매 선택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열매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열매 선택 심리테스트?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원피스의 열매로 알아보는 열매 심리테스트이다. 상대에게 어떤 질문을 해야 하나요? 여러분이 상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이기에..

비트코인 거래소 폐쇄 가능성?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소 폐쇄 가능성? 비트코인 규제?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각 나라별 규제하는 나라들이 생겨났다. 그중 규제 위험성이 높은 나라 중 하나인 한국은 하반기에 모든 거래소가 폐쇄될..

BBQ 순살 크래커 반반 리뷰 [BBQ 순살 크래커 반반] [내부링크]

BBQ 순살 크래커 반반 리뷰 이런 분들을 위해 이 콘텐츠를 만듦 순살 마니아분들 bbq 순살 크래커에 대해 먹어보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신분들 반반 유형의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 bbq 메뉴를 좋아하는 분들 BB..

애플 에어 태그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애플 에어 태그가 필요한 이유 애플 에어태그란? 애플의 에어 태그란 분실한 물건을 아주 손쉽게 찾게 도와주는 태그 시스템이다. 아이폰에서 나의 찾기 앱을 통해 애플 워치를 찾아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다만..

M1 칩이 들어갔다 ! 아이맥 2021 소개 [내부링크]

M1 칩이 들어갔다! 아이맥 2021 소개 개요 애플에서 미국 시간으로 2021년 4월 20일 오전 10:00 m1 칩이 들어간 신형 아이맥 2021을 선보였다. m1 칩이 들어간 신형 아이맥 2021의 특징 디스플레이 크기가 24 인..

아이폰 위치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위치 끄기 개요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위치 추적 서비스가 활성화되어 있다. 하지만 이것이 사생활적으로 싫으신 분들도 있고 배터리 소모를 적게 하기 위해 끄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 분들을..

아이폰 음악 인식 설정하기 [아이폰 음악 인식] [내부링크]

아이폰 음악 인식 설정하기 [아이폰 음악 인식] 이 콘텐츠를 만드는 이유 우리는 살다보면 길가를 지나가다 그리고 카페에 앉아 있다가 우연히 지나치는 음악을 듣게 된다. 그때 들리는 음악이 너무 좋고 다..

일론 머스크 트위터의 시그널 [feat. 파블로프의 개 종소리]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 트위터의 시그널 [feat. 파블로프의 개 종소리] 개요 2021년 영웅처럼 되어버린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를 보며 그가 보낸 트위터의 시그널들을 분석한 결과 우려사항이 있었다. 이 콘텐츠는 그..

도지 코인과 일론 머스크가 주는 교훈 [도지 코인 일론 머스크] [내부링크]

도지 코인과 일론 머스크가 주는 교훈 [도지 코인 일론 머스크] 개요 최근 도지 코인과 일론 머스크의 행보를 보며 느낀 점이 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콘텐츠를 남긴다. 도지 코인에 대..

애플 워치 7을 사야 하는 이유 [feat. 혈당치] [내부링크]

애플 워치 7을 사야 하는 이유 [feat. 혈당치] 개요 최근 애플워치애플 워치 7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전 6세대와 달리 혈당치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애플 워치 7의 핵심..

주식은 장기 !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책 소개 [내부링크]

주식은 장기! 존 리의 금융문맹 탈출 책 소개 개요 주식을 시작하면서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책을 보게 되었다. 몇 가지 사항을 제외하고는 필자의 생각과 일치하는 것이 많아 읽게 되었다. 그것을 여러분에..

미국 애플 주식 매수 후기 [내부링크]

미국 애플 주식 매수 후기 개요 주식 초보가 애플 주식을 산 이유는 간단했다. 맥북, 아이폰, 애플 워치 등을 사용하며 많은 만족감을 갖고 있다. 그리고 나아가 애플의 주식까지 매수하게 되었다. 포트폴리오 상..

외모가 다는 아니지만 최소 배려있는 사람을 만나라 [소개팅 팁] [내부링크]

외모가 다는 아니지만 최소 배려있는 사람을 만나라 [소개팅 팁] 개요 누군가가 이 콘텐츠를 보고 좋은 선택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을 쓴다. 소개팅 배려 금전적 측면 데이트를 하는데 보통은 남자들이 많이..

투자형 실버바와 실버코인 소개 [내부링크]

투자형 실버바와 실버코인 소개 개요 투자형 실버에는 두 가지가 존재한다. 실버바와 실버코인이 바로 그것이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이것들에 대해 소개하겠다. 실버코인 보통 실버코인을 투자한다고 하면 대..

아이폰 13 소식과 문제점들 [내부링크]

아이폰 13 소식과 문제점들 아이폰 13 소식 일단 아이폰 13은 기존 아이폰 12와 다르게 노치(휴대폰 상단 카메라 부분의 좌우 길이)의 크기가 작아진다고 한다. 아이폰 13에서는 카메라에 스펙을 더 높여서 출..

부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수다 [부천 파스타, 괴안동 파스타] [내부링크]

부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수다 [부천 파스타, 괴안동 파스타] 개요 직접 방문하여 맛을 본 정말 맛있는 부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수다를 소개한다. 위치 위치는 경기 부천시 소사 동로 113(괴안동 242-4)이다. 영업..

영화 검객 소개 [내부링크]

영화 검객 소개 개요 넷플릭스 영화 검객은 그냥 보기에 b급 영화로 보인다 다만 왕의 아이를 지키는 무사에 대한 관점으로 이 영화를 소개하려 한다 대략적인 줄거리 어릴적 규칙이 없는 무술을 조선의 왕에게 인..

부천 역곡 북부 타임유 스터디카페 소개 [내부링크]

부천 역곡 북부 타임유 스터디 카페 소개 개요 편의성이 좋은 부천 역곡 북부에 위치한 스터디 카페 타임유를 소개할까 한다. 위치 위치는 다음과 같이 부천시 역곡동 97-6 이다. 부천 스터디 카페 타임유 전화번..

다시 상승하는 금시세 은시세 [내부링크]

다시 상승하는 금 시세 은 시세 개요 4월 16일부터 시작하여 다시 가파르게 국제 금 시세와 은 시세가 상승 중이다. 이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현재 국제 금 시세, 은 시세 현재 시각 4월 17일 00:57분..

원피스 탐나는 열매 3종류 [내부링크]

원피스 탐나는 열매 3종류 개요 원피스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악마의 열매가 있다. 그중 매우 탐나는 열매가 생각나서 이 콘텐츠를 만들어 본다. 실실 열매 도플라밍고가 사용중인 실실 열매가 탐나는 이유는..

나르시시스트의 옷을 입어야 할때 [내부링크]

나르시시스트의 옷을 입어야 할 때 나르시시스트의 옷을 입어야만 할 때 우리는 살다 보면 나르시시스트의 옷을 입어야만 할 때가 있다. 이유는 살아남기 위해서다. 극단적인 공격은 하지 않지만 우리는 낯선..

추천 IT 직업과 비추천 IT 직업 [내부링크]

추천 IT 직업과 비추천 IT 직업 개요 요즘 갈수록 취업이 어렵고 힘들어지고 있는데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들을 해주려 한다. 이 콘텐츠를 보고 자신에게 맡는 선택을 하도록 하자. 비추천 IT 직업 현장..

헨드릭 하멜의 하멜 표류기 책 소개 [내부링크]

헨드릭 하멜의 하멜 표류기 책 소개 개요 1600년대 중반 당시 네덜란드 사람이 일본에 가려다가 배가 난파하여 조선에 10년 넘게 표류한 내용인 헨드릭 하멜의 하멜 표류기 책을 소개하려 한다. 헨드릭 하멜..

스펜서 존슨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책 소개 [내부링크]

스펜서 존슨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책 소개 개요 스펜서 존슨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는 굉장히 유명한 책인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읽지 않은 경우가 많다. 필자 역시 어릴 적에 이 책을 읽지 않..

소시오패스 실제 경험담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실제 경험담 소시오패스란? 소시오패스는 나르시시스트와 다르지만 같다. 지난 콘텐츠에서 언급했듯이 소시오패스는 목적성을 갖고 있고 조종술이 능해서 맥락상 나르시시스트와 같다고 할 수 있다...

머리 좋아지는 영양제 [내부링크]

머리 좋아지는 영양제 개요 여러 가지 책을 읽은 결과 머리 좋아지는 영양제를 알게 되었다. 그것을 여러분에게 소개하려 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용이 가능하다. 머리 좋아지는 영양제 머리가 좋아지는 영양..

부천 이쁜 카페 예그리나 소개 [내부링크]

부천 이쁜 카페 예그리나 소개 개요 부천에 카페 중 이쁘게 넓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카페의 이름은 예그리나이다. 위치 지도에 나온 것과 같이 경기 부천시 소항로 195이다. 7호선 신중동 역과 부천시청역..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썬더포스 소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썬더 포스 소개 썬더 포스는 어떤 영화인가? 평범한 40대 여성이 우연하게 실험실에서 유전자 주입을 받아 힘이 센 영웅으로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함 B급 영..

여행용 카메라 크기에 대하여 [여행용 카메라 크기] [내부링크]

여행용 카메라 크기에 대하여 [여행용 카메라 크기] 개요 여행용 카메라는 나중에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고 여행은 자주 가는 것이 아니기에 화질이 좋은 카메라를 고르는 것이 맞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행용 카메..

경추 디스크 경험 그리고 극복 [내부링크]

경추 디스크 경험 그리고 극복 경추 디스크의 증상 경험 필자는 3년 전 안 좋은 자세로 인해 경추 디스크를 겪었었다. 경추 디스크의 발병 당시의 증상은 뼈가 탈골된 느낌이 들며 통증이 시작되었다. 가만히..

자동차 판 에어비앤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승인 ! [내부링크]

자동차 판 에어비앤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승인! 자동차 판 에어비앤비가 뭔가요? 2021년 4월 7일 과학기술 정보통신부는 자동차를 대여해주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업을 승인했다. 현재 에어비앤비의 자동..

감동의 실화바탕 영화 언브로큰 [내부링크]

감동의 실화 바탕 영화 언브로큰 개요 넷플릭스에는 목록에 실화 바탕의 영화 목록이 있다.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 분들은 의외로 많은 편인데 아무래도 이유는 실화 바탕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필자가 정말..

버닝 아웃 증후군과 나르시시스트 [내부링크]

버닝 아웃 증후군과 나르시시스트 버닝 아웃 증후군의 이해 버닝 아웃 증후군은 원래 모습과 다르게 모든 능력이 무너진 자존감으로 인하여 떨어져 있고 무기력해진 상태이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존감이 무너..

타로카드의 역방향의 의미 [내부링크]

타로카드의 역방향의 의미 개요 타로카드를 보다 보면 역방향 해석을 하는 타로 마스터들을 볼 수 있다. 정방향만 보는 분들과는 다른 느낌이 들게 되는데 그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타로카드 역방향의 느낌..

자신이 심판자 속성이라면? [타로카드 심판자] [내부링크]

자신이 심판자 속성이라면? [타로카드 심판자] 타로카드를 보기 전에 자신을 먼저 알자 타로카드를 볼 때 무작정 타로카드 먼저 보지 말고 자신의 카드 속성이 무엇인지 먼저 파악하고 넘어가도록 하자. 사람..

로버트 그린의 유혹의 기술 그리고 인간 관계의 법칙은 같은 책이다. [내부링크]

로버트 그린의 유혹의 기술 그리고 인간관계의 법칙은 같은 책이다. 개요 필자가 겪은 다른 제목이지만 같은 책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같은 책이다 로버트 그린의 유혹의 기술과 인간 관계의 법칙은 제목이..

북커버는 책을 보호하기 위함이 아니다.[북커버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북커버 사용하는 이유 개요 많은 분들이 북커버를 오해하시는 거 같아서 이 글을 남긴다. 사실 북커버는 책을 보호하기 위함도 있지만 다른 이유도 있다. 다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북커버를 장점 -..

히가시노 게이고 비추리류 소설 3종 소개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비추리류 소설 3종 소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간단히 말하면 시간을 초월한 고민상담 편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대략 450페이지 정도 되며 생각보다 금방 읽는다. 하지만 내용만큼은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책 소개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움직임의 힘]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책 소개 우리는 살다 보면 필요에 의해 그리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기도 운동을 하기도 한다. 그런 관점에서 여러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 책들을 소개해..

제대로 활용 해보자 ! 아이폰 수면모드 [아이폰 활용 수면시간 개선] [내부링크]

제대로 활용해보자! 아이폰 수면모드 [아이폰 활용 수면시간 개선] 개요 우선 수면모드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수면 시간을 개선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야 하며 아이폰의 수면모드는 그저 도구일 뿐이다...

나르시시스트와의 전투 경험담 [내부링크]

나르시시스트와의 전투 경험담 참고사항) 지난 콘텐츠에서 나르시시스트의 패턴에 대해 언급했었다. 그리고 그들과 전투를 하지 말라고 언급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격당하면 더 큰 한방을 준비하기 때문이다..

아이폰으로 애플워치 찾기 [애플워치 잃어버렸을때]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애플 워치 찾기 [애플 워치 잃어버렸을 때] 개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애플 기기 하나쯤은 장만할 수도 있다. 그런데 우리는 사람이라서 살다 보면 애플 워치를 집 안에서 혹은 들렸던 카페 등에..

부천 카페 피콜로 빠체 소개 [내부링크]

부천 카페 피콜로 빠체 소개 카페 피콜로 빠체 장점 - 지금의 추세와는 맞지 않지만 카페가 커서 많이 모일 수도 있었다. - 브런치를 함께 판매하여 아는 지인과 점심 식사를 하기 좋다. - 4인 규모로 모이기..

까치울역 근방 카페 neul [내부링크]

까치울역 근방 카페 neul 여러분들이 카페를 찾는 목적 관점) - 까치울역 근처에는 카페들이 많다. 그중 독서나 노트북 pc로 조용히 작업할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한다. - 아는 지인분들과 수다를 목적으로 하시는..

부동산 유튜버 추천 [내부링크]

혼돈의 시대라 할 수 있는 최근 부동산 시장은 한 치 앞도 예측하기 어렵다. 필자가 소개하는 부동산 유튜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올바른 선택을 하기를 바란다. 필자의 생각에..

실화바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킹 헨리 5세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킹 헨리 5세 리뷰 개인적 평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영화인 더 킹 헨리 5세는 실화 바탕의 영화이다. 요즘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제작한 영화들이 정말 작품성 좋게 잘 나..

국제 은시세 이상 신호 [내부링크]

국제 은 시세 이상 신호 국제 은 시세 이상 신호 증거 오늘 2021년 4월 2일 자로 국제 은 시세에 이상 신호가 발견되었다. 생전 처음 보는 그래프에 이런 차트는 정말로 처음 본다. 이는 레딧의 세력과 거대..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위한 유튜브 채널 소개 [내부링크]

디지털 노매드가 되기 위한 유튜브 채널 소개 단아쌤TV  - 단아 선생님 TV는 주로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채널이 운영되고 있다. "쿠팡으로 돈 벌기"라는 책의 저자이며 유튜브 라이브도 많이 하시고 포토..

넷플릭스 실화바탕 영화 12번째 솔저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실화 바탕 영화 12번째 솔저 리뷰 한줄평) 여러분들이 넷플릭스에서 실화 바탕의 감동 영화를 찾는다면 이 영화 12번째 솔저를 추천한다. 대략적 내용) 2차 세계 대전 당시 노르웨이는 독일의 식민..

싱크 어게인 - 애덤 그랜트 책 소개 [내부링크]

싱크 어게인 - 애덤 그랜트 책 소개 소식) 3년 만에 오리지널스의 저자 애덤 그랜트가 신작 도서 싱크 어게인을 출간했다.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그리고 빌 게이츠 부부도 이 책을 강..

구매하실 건가요? rx100m7 사용 리뷰 [내부링크]

rx100m7 사용 리뷰 rx100m7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1년간 사용해봤던 리뷰를 알려드리겠다. (구매를 고려할 때 팁을 알려드린다는 이야기) 브이로그용 관점) - 비교 대상: 아이폰 rx100m7 은 기본적으로..

호텔 1회용품, 배달 1회용품 규제 [내부링크]

호텔 1회 용품 규제 환경부에 의하면 호텔에서 사용되었던 1회용 샴푸, 린스 , 컨디셔너, 치약 등을 올해 상반기 안에 규제하겠다고 했다. 이유는 그동안 설문조사를 했었고 그 결과로 이 법안을 추진하기로 결정..

침묵을 깨고 하락하는 금시세 은시세 [내부링크]

침묵을 깨고 하락하는 금 시세 은 시세 일어난 사실) 그동안 계속 파도를 타던 국제 금 시세, 은 시세가 오늘 2021년 3월 30일 하락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원달러 환율은 2.5원 상승한 1135원으로 마감하였다. 그..

아이폰 시리 부르고 메모하기 [아이폰 시리 부르기, 아이폰 시리 메모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시리 부르기 시리의 기본 소개) 아이폰 시리를 부르면 수행할 수 있는 팁을 알려주겠다.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처음에 세팅을 하면 언제든지 시리를 부를 수 있다. 시리 등록 시 팁) 다만 시리를 부르는 목..

켈리 최가 추천한 책 2권 [켈리 최, 켈리 최 추천 책 2권] [내부링크]

켈리 최가 추천한 책 2권 [켈리 최, 켈리 최 추천 책 2권]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전하는 말) 잠재의식 부에 대한 마음가짐, 태도를 잘 다지고자 한다면 켈리 최 님이 추천한 2권의 책을 적극 추천..

Lotuff 사첼백 구매 리뷰 [Lotuff 사첼백 구매 리뷰] [내부링크]

Lotuff 사첼백 구매 리뷰 잡담) lotuff 브랜드는 여러분들이 잘 모를 수도 있지만 나름 브랜드이다. 필자의 경우 투박하게 생긴 카메라 가방들이 싫어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lotuff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자연과의 조화로움 여의도 더현대 리뷰 [더현대 서울, 여의도 더현대] [내부링크]

자연과의 조화로움 여의도 더현대 [더현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최근 서울의 여의도에 더현대가 들어섰다. 필자가 가본 날은 평일이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았다. 피크 시간은 역시 점심 시..

까치울역 근처 브런치 카페 TREATS [까치울 브런치 카페, TREATS] [내부링크]

까치울역 근처 브런치 카페 TREATS [까치울 브런치 카페, TREATS] 날씨도 따듯해져서 많이들 브런치 카페를 찾을 것이다. 오늘은 까치울역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 TREATS에 대해 소개할까 한다. - 어차피 이곳..

공부도 좋고 독서하기에도 좋다 커피랑 도서관 리뷰 [커피랑 도서관, 스터디카페] [내부링크]

공부도 좋고 독서하기에도 좋다 커피랑 도서관 [커피랑 도서관, 스터디카페] 공부도 하기 좋고 독서도 하기 좋은 곳은 드물다. 학생들은 그냥 동네로 다니겠지만 성인들은 굳이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곳을..

환율 13원 정도 오름세로 시작 [환율, 환율 조회] [내부링크]

환율 13원 정도 오름세로 시작 [환율, 환율 조회] 환율 조회를 해보면 알겠지만 오늘 26일 오전 약 13원 정도 오름세로 환율은 시작되었다. 그리고 다시 파도를 타다가 서서히 오름세로 바뀔 거라 예상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리뷰 및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리뷰 및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리뷰) 열심히 노력한 끝에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이 날라오게 되었다. 멋있다.. 어머니께 우편 봉투는 없었냐고 물어..

화이자 백신 내일 26일 한국 도착 [화이자, 화이자 백신]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내일 26일 한국 도착 [화이자, 화이자 백신] 폐렴 바이러스에 95% 효과의 효력을 자랑하는 화이자 백신이 내일 오전 11시쯤 도착한다고 한다. 5만 8천개 가량인데 그나마 위안이 된다. 그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리뷰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책 추천] [내부링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리뷰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책 추천] 총 페이지: 240 P 날짜: 2008.12.01 분야: 마케팅, 비즈니스 책 난이도: / (5개 만점, 적을수록 쉬움) 필자 평가: / (5..

나는 알바로 세상을 배웠다 리뷰 [나는 알바로 세상을 배웠다, 황해수] [내부링크]

나는 알바로 세상을 배웠다 [나는 알바로 세상을 배웠다, 황해수] 총 페이지: 254 P 날짜: 2018.10.15 분야: 에세이 책 난이도: / (5개 만점 기준) 필자 평가: / (5개 만점 기준) 오프라인..

혼인관계 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받기 [혼인관계 증명서 인터넷] [내부링크]

혼인관계 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받기 [혼인관계 증명서 인터넷] 준비물) - 컴퓨터, 구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프린터, 인터넷, 크롬 말고 익스플로어 혼인관계 증명서 인터넷발급) 1. 네이버나 구글에..

아이폰 무선 충전기 개봉 및 후기 [애플 무선충전기, 아이폰 무선충전기] [내부링크]

아이폰 무선 충전기 개봉 및 후기 [애플 무선충전기, 아이폰 무선충전기] 많은 분들이 아이폰 무선충전기에 대해 궁금해 하는 거 같아서 이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다. 아이폰 유저만을 위한 컨텐츠이다...

자기계발에 유용한 유튜브 채널 5가지 소개 [자기계발 유튜브 채널 5가지] [내부링크]

자기계발에 유용한 유튜브 채널 5가지 소개 [자기계발 유튜브 채널 5가지] 유튜브에 다양한 채널들이 많은 요즘 그 중에서도 자기계발에 유용한 유튜브 채널 5가지를 소개하겠다. 목차) 1. 신사임당 2...

아이폰 12 배터리 체감 [아이폰 12] [내부링크]

아이폰 12 배터리 체감 [아이폰 12] 참고) - 필자는 아이폰 XsMax에서 아이폰 12로 바꾸었었다. - 필자는 7년차 아이폰 유저이다. - 필자의 아이폰 역사 아이폰 6+ -> 아이폰 6s -> 아이폰 XsMas ->아이폰 12..

장기적 관점의 애플 주식 전망 [애플 주식] [내부링크]

장기적 관점의 애플 주식 전망 [애플 주식] 5년 차트를 보면 생각보다 많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다. 애플 주식은 꾀나 강세장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것과 관계 없이 애플은 애플카를 준비하고 있다...

일론머스크 말바꾸다 [일론머스크, 일론머스크 비트코인] [내부링크]

일론머스크 말바꾸다 [일론머스크, 일론머스크 비트코인] 테슬라의 행보와 함께 비트코인을 지지 했던 일론머스크가 최근 너무 비싸다는 둥 말을 바꾸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까지 비트코인은 전례 없는..

우리은행 생체인증 등록하기 [우리은행 생체인증] [내부링크]

우리은행 생체인증 등록하기 [우리은행 생체인증] 많은 분들이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로 은행 어플을 활용하는 것이 번거로울 것이다. 그래서 만들어보기로 했다. 이 컨텐츠는 우리은행 사용자들을 위한 컨텐..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조나버거, 바이럴마케팅] [내부링크]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조나버거, 바이럴마케팅] 총페이지: 368 P 날짜: 2013.09.26 적용분야: 마케팅, 브랜드 책 난이도: / (5개 만점기준) 필자 평가: / (5개 만점기준) 오프라인..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복사하기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내부링크]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복사하기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모든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복사가 비슷하겠지만 이 컨텐츠는 우리은행 사용자들을 위한 컨텐츠이다. 그리고 핸드폰 공인인증서 옮기기를 여러번 해본..

새 아이폰으로 모든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내부링크]

새 아이폰으로 모든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대상) 이 컨텐츠는 기존에 아이폰을 쓰다가 새 아이폰을 사고 데이터를 옮기려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 새 아이폰도 가..

아이폰 12 화이트 개봉 및 후기 [아이폰 12, 아이폰 12 후기] [내부링크]

아이폰 12 화이트 개봉 및 후기 [아이폰 12, 아이폰 12 후기] 개요) 필자는 이전에 아이폰 XsMax 를 사용중 이었다. 남자이지만 쓰다가 무거워서 손목 나갈 뻔했다. 뭐 .. 개인 취향이다. 그래서 아이폰..

우리은행 구 공인인증서 갱신하기 [구 공인인증서 갱신, 공동인증서 갱신] [내부링크]

우리은행 구 공인인증서 갱신하기 [구 공인인증서 갱신, 공동인증서 갱신] 매년 힘들게 한번 하는 것이 있다. 일년에 한번 하는데도 이상하게 힘이 든다. 바로 구 공인인증서 갱신이다. 이 컨텐츠는 우리..

요소수는 어디서 넣는 걸까? [요소수, 요소수 파는곳] [내부링크]

요소수는 어디서 넣는 걸까? [요소수, 요소수 파는곳] 이 컨텐츠는 요소수를 한번도 넣어보지 않거나 요소수에 대한 지식이 아예 없는 분들을 위한 것이다. 참고사항) - 요소수는 디젤 자동차만(경유) 해당..

구글 서치콘솔 게시물 삭제하기 [구글 서치콘솔, 구글 서치콘솔 삭제] [내부링크]

구글 서치콘솔 게시물 삭제하기 [구글 서치콘솔, 구글 서치콘솔 삭제] 필자처럼 티스토리 운영중 잘 몰라서 정책위반(노딱)에 걸리게 되면 정책위반에 걸린 게시물 삭제와 함께 구글 서치콘솔에서 검색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하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차단]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하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차단] -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다가 구글 애드센스 노딱(정책위반) 걸리신분 - 구글 블로그나 기타 등의 이유 로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 차단하기의 절차가..

비트코인 한번 더 상승?!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한번 더 상승?! [비트코인 전망] 개요) 일론 머스크의 지지가 비트코인 캐시 시세를 많이 상승시킨 상황에 애플에서 애플페이와 비트페이가 제휴 암호화폐 결제 지원하기로 결정되었다. 전망) - 테..

지코바 순살양념 순한맛 후기 [지코바 치킨, 지코바 순살양념] [내부링크]

지코바 순살양념 순한맛 후기 [지코바 치킨, 지코바 순살양념] 개요) 필자는 유튜브 채널 법알못 가이드 님의 팬인데 먹방을 보다가 지코바 치킨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분은 매운맛을 먹은 것으로 기억한..

급발진을 방지 해보자 ! [급발진 방지 시동방법] [내부링크]

급발진을 방지 해보자 ! [급발진 방지 시동방법] 이 컨텐츠는 스마트키를 사용하면서 오토기어 자동차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컨텐츠다. 개요) 우리는 보통 차에 타자마자 브레이크를 밟고 시동 버튼을 눌..

말콤 글래드웰의 티핑포인트 [티핑포인트, 말콤 글래드웰] [내부링크]

말콤 글래드웰의 티핑포인트 [티핑포인트, 말콤 글래드웰] 총페이지: 368P 날짜: 2020.09.01 적용분야: 마케팅, 재테크, 자기개발 책 난이도: / (5개 만점기준) 필자 평가: / (5개 만점..

JP 모건의 행보 [JP 모건, 은시세] [내부링크]

JP 모건의 행보 [JP 모건, 은시세] 최근 레딧의 행보 이후 랜덤 박스는 아직 열리지 않았다. 이대로 금과 은이 묻히기에는 싱거운 감이 있다. 이 컨텐츠를 올리는 이유는 JP모건이 레딧의 실버 공격이 있었..

경기도 제 2차 재난지원금 현대카드로 신청하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경기도 제 2차 재난지원금 현대카드로 신청하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최근 경기도 제2차 재난지원금 시행에 5부제를 폐지하고 상관없이 신청가능 하다고 하여 글을 다시 쓴다. 참고사항) - 필자가 준..

비트코인 폭등으로 배가 아픈 당신에게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시세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폭등으로 배가 아픈 당신에게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시세 전망] 최근 주요 사항) -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관련으로 비트코인을 받겠다, 비트코인을 지지 해줘서 비트코인의 캐시 시세가 한..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에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신청기간은 2021.02.01~2021.03.14 신청시간은 07시30분 부터~23시까지 라고 한다. 신청방법은 ..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하기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하기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사람이 살다보면 여러가지 검색 해볼 수도 있는 것이다. 어떤 이유이건 프라이버시는 소중하다. 자 그럼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하기를 시작하겠다. 1. 유튜..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하기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하기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 유튜브에서 특정 채널을 보는 것이 타인에게 알려져서는 안되는 분들을 위해 이 컨텐츠를 만들게 되었다. 이유야 어찌되었건 프라이버시는 소중하다. 아무..

유튜브 자동재생 끄기 [유튜브 자동재생 해제] [내부링크]

유튜브 자동재생 끄기 [유튜브 자동재생 해제] 유튜브를 자주 애용한다면 그리고 필자처럼 프리미엄 유저들도 이 기능을 알아두면 좋다. 만약 모른다면 말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잠자기 전 틀어놓고 있다가..

아이폰도 충전 잘된다. 삼성 무선 보조배터리 EB-U1200 [삼성 보조배터리] [내부링크]

아이폰도 충전 잘된다. 삼성 무선 보조배터리 EB-U1200 [삼성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습관이 없거나 평소 자주 방전되는 분들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 용량이 적어서 그리고 잦은 외출로 인한 배터리 부족을..

금과 은 레딧의 전쟁 [금시세 은시세] [내부링크]

금과 은 레딧의 전쟁 [금시세 은시세] 지난 주말 즈음 부터 미국의 개미군단인 레딧세력의 전쟁이 선포되고 현재 맹렬한 전쟁 중이다. 아주아주 지루하던 차에 매우 재미난 사건들이다. 그리고 그 전쟁이란..

추천 메뉴 알통 떡강정 [알통 떡강정] [내부링크]

추천 메뉴 알통 떡강정 [알통 떡강정] 필자에게는 닭강정 쪽에서 가마로 이후 신대륙 발견이었다. 별 기대 않하고 알통 떡강정이 쿠팡이츠 상단부분에 떠 있길래 그냥 주문부터 했다. 두둥.. 피크타임 때 20..

에어팟 맥스의 컬러 커스텀 [에어팟 맥스 커버]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의 컬러 커스텀 [에어팟 맥스 커버] 필자처럼 에어팟 맥스의 컬러가 (귀돌이 부분이) 부담이 된다거나 하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작성한다. 이 제품은 일반 오픈 마켓에서 부담스러운 발송기간..

에어팟 맥스 후기 [애플 에어팟 맥스]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 후기 [애플 에어팟 맥스] 독서에 심취한 필자는 많은 고민 끝에 에어팟 프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 에어팟 맥스를 구매하게 되었다. 독서시,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시 고립감을 더 깊게 느끼..

제대로 알아보자 ! 자동차 미끄럼 방지 버튼 [자동차 미끄럼 방지 버튼] [내부링크]

제대로 알아보자 ! 자동차 미끄럼 방지 버튼 [자동차 미끄럼 방지 버튼]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이 기능의 정체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 바로 자동차 미끄럼 방지버튼 인 esp 버튼이다. 기본원리는 안정..

아이폰 12 전원 끄기 [아이폰 전원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12 전원 끄기 [아이폰 전원 끄기] 아이폰 외에 타 브랜드 폰을 쓰는 분들은 관계 없는 글이다. 이 정보는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글이다. 그리고 버튼이 있는 구형 아이폰을 쓰는 분들도 적용이 될..

vlog를 위한 스마트폰 홀더 [맨프로토 스마트폰 클램프] [내부링크]

vlog를 위한 스마트폰 홀더 [맨프로토 스마트폰 클램프] 꼭 뜨지 않아도 기록의 의미로 vlog를 남기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것에 있어서 여러가지 카메라 등을 고려 해보지만 가격이 비싸서 막상 이것도..

샘소나이트 백팩 개봉 후 후기 [샘소나이트 백팩, 샘소나이트 백팩 남자] [내부링크]

샘소나이트 백팩 개봉 후 후기 [샘소나이트 백팩, 샘소나이트 백팩 남자] 정장용 백팩은 비싸기도 하고 때문에 아껴쓰고 싶은 마음도 있고 해서 캐쥬얼이나 막쓰는 용도로 샘소나이트 백팩을 추가로 구매..

인터넷으로 주민등록 등본 발급하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주민등록 등본 발급하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여러가지 사항으로 인해 등본이 필요할 때가 있을 것이다. 집에 프린터가 있다면 동사무소 방문할 필요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주..

새벽 배송 규제 논란 [로켓배송] [내부링크]

새벽 배송 규제 논란 [로켓배송] 최근 새벽 배송인 로켓배송을 더민당에서 규제한다고 하여 온라인 유통업계와 큰 논란이 일어났다. 아니 그럼 로켓배송을 규제하면 피해는 기업들이 고스란히 데미지를 입게..

스펜서 존슨의 선물 [선물] [내부링크]

스펜서 존슨의 선물 [선물] 군인 시절 고참이 책을 들고 자대로 복귀한 것을 우연히 보았었다. 무슨책인가 보니 다름 아닌 선물 이었다. 그때는 지금과는 다른 표지 디자인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위 사진의..

의외로 싸다 아이폰 20w 충전기 [애플 고속충전기, 아이폰 고속충전기 정품] [내부링크]

의외로 싸다 아이폰 20w 충전기 [애플 고속충전기, 아이폰 고속충전기 정품] 오늘은 아이폰 고속충전기에 대해 알아보겠다. 알아본다기 보다 사용기 및 새상품 개봉기다. 그냥 기본형 아이폰 충전기 보..

하정우 에세이 [걷는사람 하정우] [내부링크]

하정우 에세이 [걷는사람 하정우] 우리는 살아가며 운동을 하기도 하고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명상을 해보기도 한다. 그 중 필자가 적극 추천하고 싶은 것이 하나 있다. 바로 걷기이다. 경추부분 디스크를 이..

몸짓 읽어주는 여자 [바디랭귀지] [내부링크]

몸짓 읽어주는 여자 [바디랭귀지] 대화에 있어 언어는 분명 중요하다. 그리고 바디랭귀지 역시 매우 중요하다. 이것에 관해서는 영업을 하는 사람이나 사람을 상대하는 사람, 강연을 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관심..

라이트룸 프리셋 위치 바로가기 [라이트룸 프리셋 위치] [내부링크]

라이트룸 프리셋 위치 바로가기 [라이트룸 프리셋 위치] 라이트룸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새로 프리셋을 다운 받거나 직접 만들어서 저장할 때가 있다. 예전에는 윈도우 버튼을 눌러서 탐색에서 어느 경로로..

유튜브 구독자 수 비공개 [유튜브, 구독자 수 비공개]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자 수 비공개 [유튜브, 구독자 수 비공개]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면 구독자가 한명도 없을 것이다. 여러가지 사항을 고심 끝에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 수를 비공개로 하고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글쟁이를 위한 아이패드 프로 후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내부링크]

글쟁이를 위한 아이패드 프로 후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처음에는 유튜브, 넷플릭스, 굿노트 다이어리등의 기능으로 필요해서 구매했었다. 그리고 그림을 배워볼까? 하고 호기심도 있었다. 실은..

중고나라 글 않써질 때 [중고나라] [내부링크]

중고나라 글 않써질 때 [중고나라] 필자가 얼마전에 겪은 일이다. 열씸 회원이고 나름 기간도 오래 되어서 판매 글을 올리는 데는 무리가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글을 쓰려고 하니 중고나라 작성오류가 나는..

무언가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시작의 기술, 시작을 위한 7가지 단언] [내부링크]

무언가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시작의 기술, 시작을 위한 7가지 단언] 새해를 맞이하여 무언가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나 역시 그렇기 때문이기도 하고 원래 자체적으로 시작해야 하는 일이 있기..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ZV-1 [소니 ZV-1, SONY ZV-1] [내부링크]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 ZV-1 [소니 ZV-1, SONY ZV-1] 유튜브에서 보면 브이로그 용으로 소니 ZV-1 을 추천한다. 안한다. 말이 많다. 그래서 SONY ZV-1의 개봉기 겸 사용 소감을 소개 하겠다. 필자는 소니 Z..

내가 오타인가? 오타 맞다.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에러코드 15] [내부링크]

내가 오타인가? 오타 맞다.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소니 정품등록 에러코드, 에러코드 15] 소니 카메라를 사서 정품등록을 하려는데 다음 사진과 같은 증상을 보았을 것이다. 나는 분명 틀리지 않은..

확진자 동선겹치면?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치면, 19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확진자 동선겹치면?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치면, 19코로나 확진자] 해돋이를 전부 폐쇠하여 확진자가 감소되느냐? 글쎄 아직은 모르다는 것이 필자의 생각이다. 여러가지 타입이 있듯 19코로나는 타이머..

어떻게 읽을 것인가 를 읽고 [독서법, 독서법 추천 도서] [내부링크]

어떻게 읽을 것인가 를 읽고 [독서법, 독서법 추천 도서] 나름 오랜 시간에 걸쳐 어떻게 읽을 것인가 를 완독하게 되었다. 많이 잊어 먹었다. 그래도 재독을 하려고 생각중이다. 국내 작가 중 내가 가장..

알지북스 문닫게 되다..[알지북스 종료, 알지북스 문닫다] [내부링크]

알지북스 문닫게 되다..[알지북스 종료, 알지북스 문닫다] 이메일을 받았는데 뜬금 없이 알지북스가 서비스종료 된다는 내용이었다. 왜 그런지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N잡 허대리님 채널을 보면 알 수 있..

해외여행시 백신증명 [해외여행시 백신증명, 백신 여권] [내부링크]

해외여행시 백신증명 [해외여행시 백신증명, 백신 여권] 차이나 바이러스 이후 한국은 해외와 달리 오히려 티핑포인트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필자가 전에 말했듯 깊은 1월이 오면 티핑포인트에 도달할 것이다...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수상한 사람들 [수상한 사람들,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수상한 사람들 [수상한 사람들,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최근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을 구매한 후 그의 옛날 작품 수상한 사람들을 구매 하게 되었다. 제목과 대략의 내용이 마음에..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소감 [무라카미 하루키 에세이,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소감 [무라카미 하루키 에세이, 밸런타인데이의 무말랭이] 이분의 책은 사실 처음 접했다고나 해야 할까? 16년전 상실의 시대 이후 처음이라 처음이라 할 수 있다. 상실의 시대가..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내부링크]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말콤 글래드웰의 티핑포인트를 읽고 조나 버거는 생각했다. 입소문이 나는 전염성의 원리를 더 세밀하게 알고 싶었던 것이다. 그는 놀랍게도 칩 히스..

1가구 1주택법 이후 우려사항 [1가구 1주택, 1가구 1주택 부작용] [내부링크]

1가구 1주택법 이후 우려사항 [1가구 1주택, 1가구 1주택 부작용] 우려하던 법안 발의 논란이 드디어 나왔다. 필자는 이미 2018년도에 이런 비슷한 법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의문을 품고는 했다. 1가구..

삼양 12mm 사용 후기 [삼양 12mm, 어안렌즈] [내부링크]

삼양 12mm 사용 후기 [삼양 12mm, 어안렌즈] 이것도 역시 지나고 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앞으로는 써본 렌즈들을 전부 써볼까 한다. 필자가 사용한 바디는 a7m2, a7r3 에서 사용했던 삼양 12mm mf..

소니 매크로 렌즈 FE 50mm 2.8 [소니 50mm 2.8, 소니 매크로 렌즈] [내부링크]

소니 매크로 렌즈 FE 50mm 2.8 [소니 50mm 2.8, 소니 매크로 렌즈] 지금은 캐논 유저가 되었지만 몇년이 지난 지금 소니 매크로 렌즈 FE 50mm f2.8 렌즈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한다. 출시 당시만 해도..

크롬 자동완성 끄기 [크롬 자동완성 끄기, 구글 자동완성 끄기] [내부링크]

크롬 자동완성 끄기 [크롬 자동완성 끄기, 구글 자동완성 끄기] 크롬 자동완성이 그 동안 불편했을 것이다. 글자가 두개씩 마음대로 쳐져서 계속 엉뚱한 검색이 되어 매우 답답했을 것이다. 이것을 풀어..

왜 녹화버튼이 없지? 아이폰 화면녹화 버튼 만들기 [아이폰 화면녹화, 아이폰 화면녹화 버튼] [내부링크]

왜 녹화버튼이 없지? 아이폰 화면녹화 버튼 만들기 [아이폰 화면녹화, 아이폰 화면녹화 버튼] 아이폰을 쓰다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화면녹화가 필요해질 것이다. 그래서 제어센터를 열어보면 잉? 화면녹..

온라인 구매한 마스킹 테이프 [온라인구매, 마스킹테이프] [내부링크]

온라인 구매한 마스킹 테이프 [온라인구매, 마스킹테이프] 사진 찍을 용도로 마스킹 테이프를 얼마전에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12가지 컬러 마스킹 테이프 인데 겉에는 빨간색도 있고 보라색도 있고 여튼 많..

모임금지 주요내용, 24일부터 5인 이상 모임 금지 [방역강화,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내부링크]

모임금지 주요내용, 24일부터 5인 이상 모임 금지 [방역강화,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12월24일부터 방역이 강화되어 거리두기가 강화된다. 사실상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나 다름없다. 필자가 보기엔 1월에 매우 급..

아이폰 스크린샷을 편하게 찍어보자 ! [아이폰 스크린샷, 아이폰 Assistive Touch] [내부링크]

아이폰 스크린샷을 편하게 찍어보자 ! [아이폰 스크린샷, 아이폰 Assistive Touch] 아이폰에는 버튼을 눌러서 스크린샷을 찍을 수도 있지만 단축키를 설정해서 스크린을 매우 간단하게 찍을 수도 있다...

통화 스와프 재협정으로 내년 9월까지 유지 [통화 스와프, 통화 스와프 재협정] [내부링크]

통화 스와프 재협정으로 내년 9월까지 유지 [통화 스와프, 통화 스와프 재협정] 통화 스와프란 통화 교환의 형식을 이용하여 단기적인 자금 융통을 행하기로 하는 계약인데 쉽게 말하면 두 국가가 일정..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앞으로의 전망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전고체 배터리] [내부링크]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앞으로의 전망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전고체 배터리] 4차산업은 3차산업과 달리 인구가 별로 필요 없는 세계이다. 지금 전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전염병에 시달리고 있기도 하..

크다.. gs25 지파이 [gs25 지파이, gs25 더큰지파이] [내부링크]

크다.. gs25 지파이 [gs25 지파이, gs25 더큰지파이] 저번에 콘샐러드에 이어서 계산대 옆에 큼직하게 놓여 있던 gs25 지파이를 같이 샀었다. 예전에 일본 편의점에서 본 치킨 시리즈와 버금갈 정도의 크기..

생각보다 괜찮네 gs25시 후래쉬콘 샐러드 [후래쉬콘 샐러드, gs25 추천메뉴] [내부링크]

생각보다 괜찮네 gs25시 후래쉬콘 샐러드 [후래쉬콘 샐러드, gs25 추천메뉴] 기존에 필자는 롯데리아에서 나오는 콘샐러드를 참 좋아 했었다. 이유는 질퍽한 느낌이 없고 맛이 맑게 떨어지는 느낌 때문이..

자기 정체성 그리고 결심 [자기 정체성] [내부링크]

자기 정체성 그리고 결심 [자기 정체성] 지난 여름은 내게 많은 상실감을 안겨주었다. 그리고 스스로를 많이 의심하기도 했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이다. 조나버거는 컨테이저스에..

자신감의 철학을 담아낸 책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명언] [내부링크]

자신감의 철학을 담아낸 책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명언]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신감을 잃거나 혹은 얻기도 한다. 이 책은 프랑스에서 매우 인기를 끌었던 모양이다. 이 책의 내용을 제외 하더라도 모든..

중국인 한국 땅과 집 못하게 입법 추진 [중국인 투기, 부동산법 국민청원] [내부링크]

중국인 한국 땅과 집 못하게 입법 추진 [중국인 투기, 부동산법 국민청원] 지난날 어느 청원 게시글에서 시작된 것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지난 13일 마감을 하였다. 내용은 중국인 투기를 바로 잡아달라..

나도 팔 수 있다 ! 크라우드픽 작가등록 [크라우드픽 작가등록, 스톡사진 판매] [내부링크]

나도 팔 수 있다 ! 크라우드픽 작가등록 [크라우드픽 작가등록, 스톡사진 판매] 스톡사진이란 것을 잘 아는 사람도 있고 잘 모르는 사람도 있다. 요즘에는 자신의 사진이 돈이 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

단축키를 늘려보자 !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 [아이폰 뒷면 탭,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 [아이폰 뒷면 탭,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단축키를 늘려보자 !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 [아이폰 뒷면 탭, 아이폰 뒷면 탭 활용하기] 필자처럼 큰 아이폰을 (아..

정말 작다 ! 캐논 RF 바디캡 렌즈 [캐논 rf50mm 1.8, 캐논 rf50mm] [내부링크]

정말 작다 ! 캐논 RF 바디캡 렌즈 [캐논 rf50mm 1.8, 캐논 rf50mm] 그 동안 바디캡 렌즈는 보통 rf 35mm 렌즈로 했을 것이다. 겨울이라 계속 rf 35mm가 바디캡 렌즈로 역할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rf..

아저씨 스노보더의 좌충우돌 에세이 [히가시노 게이고 무한도전, 히가시노게이고 에세이] [내부링크]

아저씨 스노보더의 좌충우돌 에세이 [히가시노 게이고 무한도전, 히가시노게이고 에세이] 저번에 본 히가시노 게이고의 에세이 덕분에 오래 전에 사두었던 그의 에세이 무한도전을 바로 펼쳐 보았다. 사실..

아이폰 에어팟 두개 연결하기 [에어팟 두개 연결, 아이폰 에어팟 두개 연결] [내부링크]

아이폰 에어팟 두개 연결하기 [에어팟 두개 연결, 아이폰 에어팟 두개 연결]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면서 둘다 아이폰 쓰고 둘다 에어팟이 있는데 같은 음악을 듣고 싶을 때가 있었을 것이다. 이 기술은..

구글 애드센스 링크광고 지원 중단?! [구글 애드센스 링크광고, 링크 광고 지원 중단]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링크광고 지원 중단?! [구글 애드센스 링크광고, 링크 광고 지원 중단] 구글 애드센스에서 링크 광고 지원 중단을 어제 발표했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공지로 설정되어 있는데 어..

코로나 백신 부작용은 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화이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부작용은 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화이자 백신 부작용] 해외에서 코로나 백신에 대한 부작용이 거론 되면서 다시 한번 주식 시장이나 재테크 시장에 파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

킥킥대며 본 히가시노 게이고 에세이 [히가시노게이고 에세이, 그 시절 우리는 바보 였습니다] [내부링크]

킥킥대며 본 히가시노 게이고 에세이 [히가시노게이고 에세이, 그 시절 우리는 바보 였습니다] 사실 나는 에세이를 즐겨보지는 않는다. 하지만 에세이가 재미있다고 인식 시켜준 에세이가 있다. 바로..

비싸다 에어팟 맥스 [에어팟 맥스, 애플 헤드폰] [내부링크]

비싸다 에어팟 맥스 [에어팟 맥스, 애플 헤드폰] 지난 12월 8일 애플에서 루머로만 떠돌던 에어팟 맥스를 발표했다. 그 동안 주가가 제자리 걸음이었던 부분에서 드디어 벗어나는 건가 싶기도 하다. 가격이..

간만에 경인문고 책지름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경인문고 하울, 경인문고 구입기] [내부링크]

간만에 경인문고 책지름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경인문고 하울, 경인문고 구입기] 오랜만에 경인문고에 들려 소설책과 필통을 구입했다. 쿠폰이 몇장 있었기 때문이다. 경인문고..

비타민 복용법은 간헐적인 것이 좋다 [비타민 복용법, 비타민 효과 경험] [내부링크]

비타민 복용법은 간헐적인 것이 좋다 [비타민 복용법, 비타민 효과 경험] 우리는 살아가면서 주변 사람들 혹은 자신의 필요에 의해 비타민을 접하게 된다. 비타민은 기본적으로 우리 몸을 100%에 가깝게..

궁극의 다이어트 비결 [다이어트 한달,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내부링크]

궁극의 다이어트 비결 [다이어트 한달,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이유가 무엇이건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 그렇다면 필자가 이야기 하는 것들을 반드시 알아야 한..

브런치 작가 신청 두번 떨어지고 소감 [브런치 작가 신청, 카카오 브런치] [내부링크]

브런치 작가 신청 두번 떨어지고 소감 [브런치 작가 신청, 카카오 브런치] 브런치 작가 신청을 두번 떨어졌다. 소감은 내가 하는 글쓰기는 브런치에 적합하지 않는 가보다. 카카오 브런치는 작가신청을 하여 승인..

취업정보 사이트와 경험 팁 [취업정보 사이트, 취업 경험팁] [내부링크]

취업정보 사이트와 경험 팁 [취업정보 사이트, 취업 경험팁] 취업 경험과 관련하여 취업정보 사이트와 경험팁을 소개할까 한다. 순위를 따로 매기지는 않겠다. 이유는 상황별로 다르고 어느 회사는 모두 공..

가상화폐 세금 2022년부터 [가상화폐 세금, 비트코인 세금] [내부링크]

가상화폐 세금 2022년부터 [가상화폐 세금, 비트코인 세금] 지난 11월 30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가 회의를 열어 가상화폐, 비트코인 등 1년에 250만원이 넘는 수익을 올리면 20프로의 세금을 내야 한다고..

쿠팡이츠 처음 사용한 경험담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쿠팡이츠 경험담] [내부링크]

쿠팡이츠 처음 사용한 경험담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쿠팡이츠 경험담] 쿠팡이츠를 처음 사용한 경험담 썰을 풀까 한다.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 정보가 좀 부족할 것이다. 사진에 보다 싶이 쿠팡이츠 첫..

연속적인 하락의 금과 은 [금시세, 금값시세, 국제 은시세, 은시세] [내부링크]

연속적인 하락의 금과 은 [금시세, 금값시세, 국제 은시세, 은시세] 연속적인 하락을 보이며 오늘도 금과 은은 하락세를 보였다. <금값시세> 오픈과 동시에 강한 하락세를 보이며 추락했다. 오후 늦게 다..

선택받는 것은 절대성이 아니다. [설득의 심리학, 대조원리] [내부링크]

선택받는 것은 절대성이 아니다. [설득의 심리학, 대조원리] 선택을 받는 다는 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상대적인 것이다. 예를들어 3:3 단체미팅을 갔다고 가정하자 남자들 중 2명은 좀 떨어지고 1명은..

송도 케이슨24에서 일출보기 [송도 케이슨24, 송도 솔찬공원] [내부링크]

송도 케이슨24에서 일출보기 [송도 케이슨24, 송도 솔찬공원] 일출을 왜 서해에서 보냐고 물어볼 수도 있다. 과거를 정리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가고 싶었기 때문이다. 해는 서쪽에서 뜨지 않는다. 하지만..

아이폰 사진, 영상, 녹음파일 옮기기 [아이폰 파일옮기기, 아이폰 사진옮기기, 아이폰 녹음파일 옮기기]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영상, 녹음파일 옮기기 [아이폰 파일옮기기, 아이폰 사진옮기기, 아이폰 녹음파일 옮기기] 아이폰 파일옮기기를 알려주겠다. 이 방법은 PC에서 아이폰으로 그리고 아이폰에서 PC로 전송..

포토샵 배경투명화로 원하는 이미지만 얻기 [포토샵 배경투명화, 포토샵 누끼따기, 포토샵 배경지우기] [내부링크]

포토샵 배경투명화로 원하는 이미지만 얻기 [포토샵 배경투명화, 포토샵 누끼따기, 포토샵 배경지우기] 포토샵 배경투명화는 다른 말로 포토샵 누끼따기 라고 표현한다. - 우선 포토샵을 실행하고 사진..

현 시점 코로나 2.5 단계의 의미 [코로나 2.5단계, 국내 코로나 확진자, 스페인독감 종식] [내부링크]

현 시점 코로나 2.5 단계의 의미 [코로나 2.5단계, 국내 코로나 확진자, 스페인독감 종식] 현 시점으로 국내에 코로나 확진자 수가 500명이 넘었다. 8월 이후 3개월만에 확진자가 치솟은 것이다. 스..

코스피 지수 2900 시나리오 [코스피 지수, 코스피 전망, 2021 코스피]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 2900 시나리오 [코스피 지수, 코스피 전망, 2021 코스피] 부동산은 많은 규제등으로 락이 걸린 상태이고 강세장 이었던 금과 은도 하락세로 돌아섰다. 그럼 남은건 주식이다. 언론에서 바라..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에세이 쓰기, 글쓰기 기초] [내부링크]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에세이 쓰기, 글쓰기 기초] 사람들은 살아가며 필연적으로 글을 쓰게 되어있다. 일을 하던, 취미를 하던 글쓰기는 필요하다. 그리고 현재와 미..

사진보정, 포토샵이 중요한 이유 [사진 잘 찍는법, 장비보다 포토샵, 포토샵 내공] [내부링크]

사진보정, 포토샵이 중요한 이유 [사진 잘 찍는법, 장비보다 포토샵, 포토샵 내공] 우리는 살아가면서 반드시 한번쯤은 사진을 찍는다. 본인이 직접 찍기도 하고 찍히기도 한다. 그리고 본능적으로 잘..

구글 애널리틱스의 효과 [구글 애널리틱스, 빅데이터 자격증, 빅데이터 분석기사]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의 효과 [구글 애널리틱스, 빅데이터 자격증, 빅데이터 분석기사] 블로그 하는 겸 시험삼아 구글 애널리틱스를 세팅 해놓았는데 구글 애널리틱스의 효과는 소름끼칠 정도 였다.. 서울특별..

금과 은 이대로는 안돼...[금시세, 금값시세, 국제 은시세, 은시세] [내부링크]

금과 은 이대로는 안돼...[금시세, 금값시세, 국제 은시세, 은시세] 현재 국제 금 시세 이다. 화이자 백신의 영향으로 대중들의 공포심리가 감소하면서 온스당 이번달에만 150달러가 하락했다. 은 시세도..

항상 가위 눌리는 것은 아니다. [가위눌림, 날아다니는 꿈, 나는 꿈] [내부링크]

항상 가위 눌리는 것은 아니다. [가위눌림, 날아다니는 꿈] 직접 겪은 날아다니는 꿈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한다. 11월은 갑자기 추워지는 경우가 빈번한 달이다. 20대 후반 어느 11월 겨울 이었다. 바쁘..

포토샵 Not a PNG file [포토샵 PNG 오류] [내부링크]

포토샵 Not a PNG file [포토샵 PNG 오류] 스마트폰 스크린샷을 PC로 옮길 경우 자주 발생하는 포토샵 Not a PNG file 에 대해 알려 주겠다. 바쁜데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면 매우 난처하기 때문이다. - 우..

아이폰 키보드 자동수정 해제 [아이폰 자동수정 글 해제, 아이폰 키보드 자동수정] [내부링크]

아이폰 키보드 자동완성 해제 [아이폰 자동완성 글 해제, 아이폰 키보드 자동완성] 아이폰을 처음 사서 사용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 있다. 바로 키보드 자동수정 해제 이다. 카카오톡에서..

아이폰 수면모드 끄기 [아이폰 수면모드, 아이폰 수면시간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수면모드 끄기 [아이폰 수면모드, 아이폰 수면시간 끄기] 호기심에 수면모드를 켰다가 수면모드라는 이유만으로 밤중에 지속적으로 귀찮게 만들었던 이 모드 나 같은 사람이 있을 것을 생각해서 아..

나르시시스트 친구 [나르시시스트 친구, 위험한 친구] [내부링크]

나르시시스트 친구 [나르시시스트 친구, 위험한 친구] 직장상사 만큼이나 많은 곳에 위치한 것이 바로 나르시시스트 친구이다. 우리는 나이가 적을수록 친구들 또한 중요하다 나이가 어느정도 들었다면 스스..

입사 후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것 [나르시시스트 식별, 직장생활] [내부링크]

입사 후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것 [나르시시스트 식별, 직장생활] 우리는 살아가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의도하건 의도하지 않건 말이다. 이번시간엔 사회 초년생이건 아니건 상관없이 입사 후 반..

사실 초기에 나왔어야 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내부링크]

사실 초기에 나왔어야 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내 생각엔 13년도나 14년도에도 충분히 나왔을 법 한데 이제서야 나오는 것이 약간 의아하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을 것이다. 그래서 의미 없는 풍경사진이나..

나르시시스트와 싸이코패스 차이점 [나르시시스트 특징, 싸이코패스 특징] [내부링크]

나르시시스트와 싸이코패스 차이점 [나르시시스트, 싸이코패스] 나르시시스트와 소시오패스는 다르지만 같은 유형의 성격장애 입니다. 그리고 전혀 다른 성격장애가 싸이코 패스 입니다. 우선 나르시시스트와 소..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비결 [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우화, 책추천] [내부링크]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비결 [파이프라인, 파이프라인우화, 책추천] 사람들은 물통을 나르고 돈을 받는 걸 당연시 여기고 있다. 이유가 뭘까?..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기 전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야기를 말해주겠..

겨울이 깊어지면 혼란이 올 것이다. [각자도생, 팬데믹, 거리두기시대] [내부링크]

겨울이 깊어지면 혼란이 올 것이다. [각자도생, 팬데믹, 거리두기시대] 최근 확진자가 300명 이상이 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난 처음에 여름이 되면 모두 사라지는 바이러스 인줄 알았다. 하지만 더운나라들의..

직장인이 알아야 할 잠재력 [더 리치, 부자 관련 책] [내부링크]

직장인이 알아야 할 잠재력 [더 리치, 부자 관련 책] 많은 직장인들이 불황에 악재가 겹치면 한계를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재테크나 부업 등에 눈을 뜬다. 하지만 그에 앞서 직장인이라면 알아야..

찌부 안 시켜도 모기 잡는법 [모기잡는법, 모기퇴치] [내부링크]

찌부 안 시켜도 모기 잡는법 [모기잡는법, 모기퇴치] 요즘 막바지 모기들 때문에 새벽에 잠을 제대로 못잔 분들이 많은거 같다.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만의 모기 잡는법을 소개한다. 편의점이나 경인문고 등..

뱀이 자기방에 있는 꿈 [경험담, 뱀꿈] [내부링크]

뱀이 자기방에 있는 꿈 [경험담, 뱀꿈] 얼마전 여름 난 뱀꿈을 꾸었다. 그것도 여러마리가 내방에 있는 것이었다.. 나는 어떻게든 뱀들을 하나 둘 나를 물지 못하게 주둥이부터 잡아 밖에다 던져 버렸다. 던지고..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연결하기 [티스토리 연동, 구글 서치콘솔]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연결하기 [티스토리 연동, 구글 서치콘솔] 티스토리에 안내가 되어 있지만 너무 간소화 되어 있는듯 해서 직접 글을 올린다. 티스토리 설정 에서 플러그인 부분에 보면 구글 서치콘솔 이..

불황을 대비하다.. [돈의 역사1, 책추천] [내부링크]

불황을 대비하다.. [돈의 역사1, 책추천] 세계는 지금 불활이다. 폐렴 바이러스 라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블랙스완이 세계를 덮치며 세계는 지금 혼란에 휩쌓여 있다. 경제, 미래, 4차산업 등을 공부하며 열심..

미니삼각대 TMK-2253 리뷰 [미니삼각대, TMK-2253] [내부링크]

미니삼각대 TMK-2253 리뷰 [미니삼각대, TMK-2253] 사실 이 미니삼각대는 미니삼각대라서 산 것은 아니다. 나 같은 경우는 좀 다른 이유로 샀다고 할 수 있다. rx100의 영상을 담기 위해 단순히 볼헤드만 필요 했..

긴박한 상황속에서의 선택. [긴박한 상황선택, 선택, 소방관의 선택] [내부링크]

긴박한 상황속에서의 선택. [긴박한 상황선택, 선택, 소방관의 선택] 긴박한 상황속에서의 선택 우리는 어쩌면 필연적으로 이런 상황들을 거쳐가야만 한다. 만약 어떤 선택이 타인을 위험하게 한다면 당신..

잘하고 싶은 글쓰기 답은 이거다. [마케터의 문장, 책추천, 글쓰기] [내부링크]

잘하고 싶은 글쓰기 답은 이거다. [마케터의 문장, 책추천, 글쓰기] 잘하고 싶은 글쓰기 책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거나 입문하신 분들이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면 글쓰기에 관심을 갖게 된다. 현재, 그리..

좋은 책 고르기 [좋은책 고르기] [내부링크]

좋은 책 고르기 [좋은책 고르기] 좋은 책 고르기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사실 좋은 책인지 완전히 읽어보지 않고는 구분하기가 좀 어렵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목차에 자신이 궁금해 하는 내용이..

미래에는 어떤 직업이 좋을까? [미래에 좋은 직업, 미래학자의 일자리 통찰, 책추천, 최윤식] [내부링크]

미래에는 어떤 직업이 좋을까? [미래에 좋은 직업, 미래학자의 일자리 통찰, 책추천, 최윤식] 미래에는 어떤 직업이 좋을까? 이 질문에 많은 고민들을 할 것이다. 미래에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으로..

똑똑해 지려면 이것을 꼭 해야 한다. [책추천, 똑똑함, 운동화 신은 뇌] [내부링크]

똑똑해 지려면 이것을 꼭 해야 한다. [책추천, 똑똑함, 운동화 신은 뇌] 똑똑해 지려면 무엇을 해야할까?? 충분히 잠을 잔다? 호두를 매일 챙겨 먹는다? 그것은 바로 규칙적인 운동이다. 규칙적인 운..

잠시 떠오르는 망상.. 그것은 아이디어다. [룬샷, 책추천, 아이디어] [내부링크]

잠시 떠오르는 망상.. 그것은 아이디어다. [룬샷, 책추천, 아이디어] 안녕하세요. 생각토크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책은 다름 아닌 룬샷 입니다. 사람들은 살아가며 문득 떠오르는 생각이 있..

노력의 배신을 막으려면?! [1만시간의 재발견, 책추천, 시간관리] [내부링크]

노력의 배신을 막으려면?! [1만시간의 재발견, 책추천, 시간관리] 약 10년 전즘 어떤 분야라도 약 1만시간을 투자하면 어느 정도 우수한 수준의 실력이 된다고 말콤 글래드웰이 말했었다.. 하지만 무의식적..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이 없다? [시간전쟁, 책추천, 시간관리] [내부링크]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이 없다? [시간전쟁, 책추천, 시간관리] 안녕하세요. 생각토크 입니다. 할 일은 많은데 시간은 없고 무언가 해보고 싶은 것은 많은데 막상 무엇을 어떻게 해야 많은 것을..

혼란한 현대사회 미래를 알고 싶다면? [초예측 부의미래, 유발하라리, 미래시나리오] [내부링크]

혼란한 현대사회 미래를 알고 싶다면? [초예측 부의미래, 유발하라리, 미래시나리오] 미래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읽어봐야 할 서적이 있습니다. 바로 초예측 부의미래 입니다. 인류는 여러가지 질..

예상외로 맛있는 농심 옥수수깡 ! [신상 과자, 옥수수깡] [내부링크]

예상외로 맛있는 농심 옥수수깡 ! [신상 과자, 옥수수깡] 편의점에서 적당한 과자가 없어 망설이는 시간이 많았다.. 모든 과자가 다 질리면 난 클래식한 새우깡이나 감자깡을 고르곤 했었다. 눈에 띄는 것..

리코 gr3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gr3, 리코gr3, gr3 테스트] [내부링크]

리코 gr3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gr3, 리코gr3, gr3 테스트] 안녕하세요~! 리코 gr3 산김에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서 동네 마실겸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마실을 나갔는데 마침 하늘이 이뻐서 담아 보았습..

[리코 gr3, gr3 개봉기] 하루 지난 리코 gr3 언박씽 [내부링크]

[리코 gr3, gr3 개봉기] 하루 지난 리코 gr3 언박씽 안녕하세요 ~! 생각토크 입니다. 이미 뜯어서 하루가 지난 상태이지만 처음 뜯는 것처럼 리코 gr3 언박씽을 해보았습니다. 리코 gr3의 개봉기를 시작..

리코 Gr3, 버전 확인 방법 [내부링크]

리코 Gr3, 버전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생각토크 입니다. 몇일 전에 리코 gr3를 새로 샀는데요. 우연히 팝코넷 포럼에서 펌웨어에 대한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처음 리코에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버..

괜히 불안하신가요? 여러분들의 탓이 아닐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스트, 나르시시스트 특징] [내부링크]

괜히 불안하신가요? 여러분들의 탓이 아닐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생각 토크 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중엔 인격 장애가 있는 사람도 만나게 됩니다. 괜히 불안하신..

아이코스 멀티 3 간단한 사용 후기 및 사용방법 [아이코스 멀티 3] [내부링크]

아이코스 멀티 3 간단한 사용 후기 및 사용방법 [아이코스 멀티 3] 전자담배 7년차 헤비유저로써 전자담배 아이코스 멀티3에 대한 후기와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겠다. 간단한잡담) - 필자는 휴대폰은..

인스탁스 미니11, 바로 나오는 카메라! 폴라로이드 카메라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찍으면 바로바로 나오는 인스탁스 미니 11 을 소개 합니다 ! 손쉽게 셀카 됩니다 ! 핸드폰 사진도 좋지만 인화 신청해서 뽑으로면 무지 귀찮죠? 하지만 문제 없습니다..

삼성통돌이세탁기, 워블WA18R7550KV 전자동 세탁기 18kg 듀얼DD모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임다. 삼성통돌이세탁기 ! 워블 WA18R7550KV 전자동 세탁기를 소개함다~! 큰 이불도 거뜬하게 ! 통돌이가 손상이 덜한거 아시죠?! 듀얼모터로 시원하게 빨래가 됩니다 메뉴는 사..

에브리봇, 장난이 아닌 물걸레질 ! / 엣지 물걸레 로봇 청소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 입니다. 에브리봇에서 나온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소개합니다. 듀얼 이라 정말 깨끗하게 닦아 줍니다. - 사용자가 직접 청소할 필요없는 로봇청소기의 기능 - 회전형 듀얼 물걸레 - 밤에..

리큅식품건조기, 8단 식품건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 식품 건조기 찾으시나요? 리큅에서 나온 리큅 8단 식품 건조기 LD-918BH 를 소개 합니다 ~!! - 높은 트레이와 낮은 트레이가 4개씩 있습니다. - 대류순환방식이라 건조시..

다이슨, 열손상 없는 헤어드라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드라이기는 다이슨 이죠 ! 헤어가 푸석해지는 걸 막아주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HD03 1600W 입니다. 부피도 작습니다. 강력한 다이슨의 힘 ! 구매하러 가기..

바르닭, 직화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 스테이크 10종류를 소개 해드려요. 바르닭에서 나온 직화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10종 입니다.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34%나 된데요. 운동하..

나는 정말 돈이 없다 하지만 부모님께 선물은 해야한다->정관장 홍삼대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사회 초년생 이었을 때가 생각납니다. 할부에 머에 돈은 다 빠져나가고 부모님께 선물은 해야 할때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선물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정관장, 너무 싼건 좀 그렇고 큰거 한방 홍삼활력보 선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추석도 다가오는데 너무 싼건 좀 그렇고 큰거 한방으로 하고 싶으신데 애매하시죠? 6년근 홍삼 정관장에서 나오는 홍삼활력보 세트 어떠신지요? 250그람 짜리 2병 입니다...

강력한 남성 정력제를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 나우푸드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1000mg, 아르기닌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강력한 남성 정력제를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1000mg 입니다 ! 이것은 운동 후에 먹어야 하므로 나름 천연 정력제 입니다...

바라던유통, 기름 손질이 필요 없는 매우 간편한 찜갈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명절도 성큼 다가 오고 있고 고기로 유명한 바라던유통에서 나온 초저지방 찜갈비 1kg 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 자연의 나라 뉴질랜드산 소고기 이구요. - 기름 손질이..

체내흡수가 좋은 뉴트리코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뉴트리코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소개합니다. 뉴트리코어에서 나온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어요. - 체내 흡수가 좋아요. - 혈액순환 개선 -..

혈액순환과 건조한 눈을 개선 해주는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오메가3하면 보통 젊음 유지 지능상승등의 효과가 있지만 종근당에서 나온 알티지 오메가3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부각 됩니다. - 혈액순환 개선 - 건조한 눈 개선 이 오메..

30대 이상, 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 / 뉴트리코어 NCS 초임계 루테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 입니다. 눈에 좋은 영양제를 찾으시나요?? 그것에 안성맞춤인 영양제가 있는데 바로 뉴티리코어 NCS 초임계 루테인 입니다 ! 30대 이상 부터는 모든 부분에 있어 건강을 신경써야 할 시기 입..

30대 이상 그리고 온 가족에게 훌륭한 유산균 /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 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 합니다. 종근당에서 나오는 거구요. 유산균 대표 주자이죠~ 봉투커피 타입이라 간편하게 하루 한번 정도 먹으면 좋아요. 30..

갱년기 여성용 건강식품 / 정관장 화애락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입니다. 갱년기 여성용 건강식품 정관장 화애락진을 소개합니다. 6년근 홍삼성분이 들어가 있구요. 70ml X 30포입니다. 명절 선물로도 훌륭합니다. 과일즙 타입 포장이라 먹기 간편..

정관장, 선물용으로 좋은 홍삼대정 데일리스틱(쇼핑백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선물용으로 좋은 대표적 건강식품 홍삼대정 데일리스틱 입니다. 쇼핑백이 포함이라 선물용으론 그만이죠~ 정관장에서 나오는 것이니 믿을수 있는 선택 입니다. 커피처럼..

정관장, 간편하게 먹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건강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 보물상자 입니다. 건강식품 홍삼의 대표 기업 정관장에서 나오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선물 하시거나 직접 드셔보세요. 봉투커피처럼 되어 있어서 먹기 간편하고 매우 편합니다. 빠른..

일리캡슐, 일리 미디움 로스티드 캡슐커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 보물상자 입니다. 여름이 끝나가는거 같고 슬슬 저녁엔 시원해지는데 일리캡슐 커피 어떠신가요?! - 캡슐이라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향이 참 좋습니다. - 이제 믹스는..

포스트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이 나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플라이의 보물상자 입니다. 여름엔 차가운 것도 많이 먹고 속에 신경써야 할 시기이죠. 이번에 새로나온 3세대 유산균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새로 나왔습니다 ! - 프로바이오틱스에서 두세대나 뛰어..

라끌랑, 여름 데이트 뽀송뽀송하게 ! 내츄럴 커버 옴므 쿠션 [내부링크]

남성을 위한 쿠션 ! 한번 쓰고나면 다시 찾게 될겁니다 ^^ 자외선차단 SPF50+/PA+++ 여름 데이트 필수템 ! 비비크림 보다 간편해요 ! 간편하게 구매하러 가기 링크된 곳에서 구매하시면 플라이의 보물상자에..

히즈클린 , 땀 많은 남성분들은 이거 쓰시면 좋아요. (남성청결제) [내부링크]

무덥고 땀나는 여름을 시원~하게 ! 뿌리면 2~3도나 온도가 떨어집니다. 아 여성도 사용 가능요. ^^ 구매하러가기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플라이의 보물상자에 일정량 수익이 돌아옵니다